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황금 포수 쉬닝 관련 정보

황금 포수 쉬닝 관련 정보

수호 TV 영화 시리즈 '황금포수 서녕'은 2011년 5월 촬영을 시작했다. '쌍채호안주오'에서 막 역할을 마친 강이밍은 곧바로 드라마로 전환해 변신했다. Hu Yanzhuo의 대리인이 되는 것부터 그를 물리치는 Hu Yanzhuo의 황금 포수 Xu Ning의 Bole-Tang Long까지, 일련의 영화에서 역할이 바뀌면서 Jiang Yiming은 "Water Margin"을 연기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황금포수 쉬닝'에서 장예밍은 황금표범 당롱 역을 맡았다. 그는 양산 무기 전체의 우두머리이자 무기를 연구하는 숙련된 장인이다. 그리고 아주 독특한 무기를 만듭니다. Hu Yanzhuo가 양산을 공격하는 과정에서 그의 말 사슬로 인해 양산 사람들이 패배했습니다. Tang Long은 눈이 밝았으며 그의 사촌 Xu Ning에게 자신의 독특한 기술을 사용하여 Hu Yanzhuo를 물리 칠 것을 강력히 추천하고 큰 공헌을했습니다. Jiang Yiming은 "Tang Long은 비공식적 인 캐릭터입니다. 거친 남자이지만 그는 또한 벌레이기도합니다. Xu Ning을 Liangshan에 추천하는 것은 용기있는 행동입니다"라고 Jiang Yiming이 참여했습니다. 이번에는 TV와 영화에서 량산의 영웅이 되었고, '쌍채호연주'에서 천샤오하오 역을 맡은 것부터 '금표범'까지 다양한 역을 맡아 수전역을 맡게 됐다. 금총 서녕' 등의 후속 작품을 통해 그는 극 자체에서 캐릭터의 마음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에서 수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었다. 영웅적이고 거친 기질을 지닌 강이밍은, "이번에는 수전(Water Margin)을 플레이하게 되면서 영웅을 많이 연기하게 됐다"고 농담으로 말하기도 했는데, 때로는 영웅을 소중히 여기는 느낌도 있다.

'황금총 서닝'——감독 설명 1. 스타일, 우리의 "황금총 서닝"은 고대 의상 무술에 속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스태프가 만들어내는 분위기는 곳곳에 위기가 도사리고 있음을 느끼게 하고, 일련의 서스펜스는 관객의 의심을 불러일으키며 갈등의 최종 해결에 대한 관객의 기대감을 관객을 끌어당기는 이유가 된다. 어떤 의미에서 플롯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이자 방법입니다. 혼란스러운 줄거리, 인물들 간의 복잡한 관계, 헤아릴 수 없는 사건의 전개, 예측할 수 없는 결말은 모두 이 작품에 특히 필요한 기본 특성입니다. 2. 캐릭터 소개: 액션 속 캐릭터를 만들고, 강력한 무술 실력과 의리로 주인공의 영웅적인 성격을 묘사하여 캐릭터를 더욱 현실감있게 만듭니다. 전체 연극은 당시 사회적 인물 간의 관계의 복잡성을 강조합니다. 3. 연극 "서녕황금총"의 주인공을 이해하기 위해 전 금총부 코치인 서녕을 이용하여 그의 독특한 갈고리와 낫 창 방법을 사용하여 양산이 호안주오의 말 대열 사슬을 무너뜨리는 데 도움을 주고, Xu 가족은 가족 모두를 참수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일련의 전설적인 이야기는 악을 징벌하고 선을 장려하는 그들의 올바른 성격을 보여줍니다. 현대 사회에서 현실 사회를 계몽하고 지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4. 캐릭터의 내부 모델링을 통해 뚜렷하고 생생한 캐릭터를 만들어냅니다. 이 극에는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며, 우리는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모든 창의적인 수단을 사용했습니다. 극중 이들 캐릭터의 감정과 성격 매력, 다채로운 성격 특성이 고스란히 발휘된다. 배우들은 연기를 할 때 외적인 연기력을 버리고, 캐릭터의 영혼 속으로 깊이 들어가 캐릭터를 이해하고 동일시하며, 진정한 연기로 캐릭터를 그려내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 작품에는 다양한 역할과 뚜렷한 개성을 지닌 등장인물이 많이 등장합니다. 촬영하면서 배우들에게 현실적인 연기 스타일을 고수하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모든 액션과 연기는 현실적이고 캐릭터의 상황과 감정, 마음을 회복하는 것에 가까워야 한다. 나는 팀 전체에게 카메라를 사용하여 배우들이 보여주는 기사도의 순간을 찾아보라고 요청했습니다. 액션 장면이 많고 영화 전체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5. 이미지 처리가 먼저이고 움직임이 먼저입니다. 움직임과 장면 스케줄링은 드라마, 감정, 캐릭터 심리 탐구에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방법이 다양해지고 중복이 줄어듭니다. 렌즈의 사용에 있어서는 부드러운 움직이는 쇼트와 롱쇼트를 기본 서사어휘로 사용하여 느리게 움직이는 롱쇼트가 항상 캐릭터를 따라가도록 하여 캐릭터가 전체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하고, 배우들의 연기공간을 늘리고, 표현력이 풍부하고 스포티하며 리듬이 있는 샷. 이등분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공간과 시간의 통일성과 무결성을 유지합니다. 둘째, 그림의 구성과 장면의 처리에 있어서 인물과 환경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정적이든 동적이든 예술적 생명력을 부여하고 주관성과 깊이를 강조해야 합니다. 공간을 탐색하고 그림의 구성이 담고 있는 상징적 의미를 탐구해 보세요. 긴장감 있고 웅장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셋째, 빛의 활용에 관한 것입니다. 무협극인 만큼 야외 장면이 많기 때문에 빛의 활용이 특히 중요하다. 조명효과는 극적 분위기를 과장하고 극적 전개를 촉진하는 역할도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