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대선과 보리노조 누가 더 대단합니까?
는 보리조사여야 합니다. 진원대선은 법력이나 지위가 관음보다 약간 낮다. 그 관리 대선과 삼노가 정연히 말을 하고 있는데, 손대성이 운두에 따라 떨어지는 것을 발견하고 소리쳤다. "보살이 왔다, 빨리 받아라!" " 패닉 삼성 과 zhenyuanzi * * * sanzo 멘토링, 함께 baodian 을 환영합니다. 보살은 이제야 상운에 살고, 먼저 진원자와 함께 말을 한 뒤 삼성과 경례를 했다. 대선이 몸소 부처님께 감사하며 말했다. "작은 일을 어떻게 감히 보살이 하강할 수 있단 말인가?" " 관음이 진원자를 3 점으로 만들겠다고 했지만, 관음은 진원자보다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고, 진원자의 후속 표현도 볼 수 있었다. 그의 지위는 오방오노 중 한 명으로 손색이 될 것이다. 옥제마저도 하전에서 맞이할 관음보살이다. 또 진원대선은 당승과 고인이라고 말했다. 그 이유는 대선도: "그쪽에서 알게 되었다. 그 스님은 김매미가 환생하고, 서방의 성로래불 제 2 제자이다. 500 년 전, 나는 그와 란분회에서 만났는데, 그는 손수 차를 전했고, 부처는 나를 공경했기 때문에 고인을 위한 것이었다. " 그냥 차 xiangjing 을 통과, 그래서 마을 위안 시안 (西安) 의 감사 뿐만 아니라 인삼 과일 및 기타 아기 를 사용합니다. 김매미의 지위를 설명하는 것은 진원자보다 열등하지 않다. 하위자가 윗사람을 공경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기 때문에, 평급이나 윗사람이 직접 차를 공경해야 진원자를 감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김매미는 아직 부처가 아니라 불자일 뿐이다. 여래이제자의 관계이기 때문에 일반 부처보다 지위가 더 높을 것이다. 하지만 일반 부처를 능가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원자는 특별히 제자에게 이 일을 설명하고, 김매미 경차도 설명하는데, 확실히 갚을 만한 인정이다. 보리조사는 관음과 비슷하거나 더 강력한 캐릭터로 개인적으로 여래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래든 아니든 보리조사의 신분은 확인할 수 있고, 부처이며, 매우 강력한 부처이다. 이 조사가 등장했을 때, 작가는 구름이 있었다. 대각 김선에는 때가 없는 자태가 있고, 서양의 묘상조 보리대각 김선에는 도가범아가 있는 것처럼 들렸지만, 사실 부처님의 독점적인 호칭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보리조사가 원숭이에게 가르쳐 준 장생의 묘도는 오행거로 불리며, 공완은 부처와 신선으로 이어졌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처를 가르칠 수 있는 이 조사는 부처나 불사라고 불릴 수 있으며, 관음과 함께' 서유기' 에서 칠불사의 칭호와 이곡 동료들의 묘함도 있다.
진원자와 오공이 형제를 맺어 한 세대가 짧다. 오공은 나중에 부처가 되었는데, 당승과 사실 항렬이었고, 진원자와 당승전생 김매미는 옛친구가 있었다. 진원자는 분명히 오공과 한 세대가 되었다. 이렇게 계산하면 보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부처님과 한 세대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원자는 과일나무에 의지하여 출가한 벼락부자인데 어떻게 보리조사와 비교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보리는 도가 조사 같은 인물이지만 여래는 불문조사이다. 서유원작을 보면 보리석 아래는 모두 선동이지, 어린 스님비구니 같은 것이 아니라, 온 사람도 선풍도골의 이미지다. 설교는 유석도 세 집이며, 본원의 도를 전수하는 도인에 더 가깝다고 말할 수 있을 뿐, 융회가 통했다. 억지로 그가 스님이라고 말하는 것도 터무니없는 말이다. 대각 김선이라는 네 글자만으로 그가 불문 중의 사람이라고 단정할 수는 없다. 앞뒤를 몇 번이나 거론한' 선장' 을 일부러 소홀히 했다. 불문은 모두 부처님의 좋은 벌목입니까? 성공과 함께 부처와 신선이라는 이 말은 네가 그가 부처라고 말할 수 있고, 나도 그가 도사라고 말할 수 있다. 원작에서 나는 적어도 너의 묘사의 두 배를 찾아 그가 도사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① 원숭이 왕은 최근에 소리 쳤다: "오래된 요정! 제자가 손을 시작하다. " 그 나무꾼은 황급히 도끼를 잃어버리고 돌아서서 대답했다. "부적절한 사람! 부적절한 사람! 내가 서투른 한은 의식불완전한데, 어떻게 감히' 신선' 이라는 글자가 될 수 있단 말인가? " 원숭이 왕은 말했다: "당신은 신선이 아닙니다. 어떻게 신선의 말을 할 수 있습니까?" 나무꾼이 말했다. "내가 무슨 신선말을 하는 거야?" 원숭이 왕은 말했다: "나는 숲 가장자리에왔다, 오직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만남의 장소는 불멸의 길, * * * 는" 황정 "을 말한다. ♫ \ "황 팅 \" 은 도덕적 진실, 불멸의 무엇 인가? 나무꾼이 웃으며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단어의 이름은' 만정방' 이라고 하는데, 신선이 가르쳐 준 것이다. 나무꾼은 신선이라고, 보살이라고 말하지 않았고, 부처라고 말하지 않았다. ② 잠시 동안, 단지 yashi, 동굴 문 이 xiantong, 정말 풍채와 영웅, 외모 qingqi, 평범한 저속한 아들보다 다른 내부 에서, 열린 곳 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를 참조: 롤빵 더블 실크 뉴욕, 넓은 가운 소매 바람. 용모와 몸은 다르고, 마음은 서로 텅 비었다. 물외장의 연객, 산 속 영수동. 먼지는 전혀 물들지 않고, 갑자는 마음대로 뒤척인다.
그 소년은 문을 나서서 소리쳤다. "누가 여기서 긁고 있니?" " 원숭이 왕은 나무를 뛰어내려 몸을 굽히며 말했다. "선동아, 나는 도학선의 제자야, 여기서 긁을 엄두가 나지 않아." 선동은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방문도입니까? 클릭합니다 원숭이 왕은 말했다: "예. 클릭합니다 소년은 말했다: "내 스승님, 그냥 머물고, 제단에 올라 설교하고 있습니다. 이유를 밝히기도 전에 문을 열어 달라고 가르쳐 주었다. 고 말했다:' 밖에서 수행자가 왔으니 접대하러 갈 수 있다. ♫ 틀림없이 너야? 원숭이 왕은 웃었다: "나야, 나야. 클릭합니다 소년은 말했다: "당신은 나와 함께 들어 왔습니다. 클릭합니다 분명히 도동이다. ③ 어린 시절부터 초자연적 인 수단이 높았고, 바람과 함께 영웅적으로 변했습니다. 양성수리는 정말 일월을 견디고, 환생에서 벗어나 목숨을 건졌다. 조금 성심성의껏 방문한 적이 있는데, 영대산에서 약모를 채취하였다. 그 산에는 늙은 선장이 있는데, 수명은 십만 팔천 위안이다. 손주들은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내가 장생로 하나를 가리켰다. 그는 몸에 단약이 있다고 말했는데, 밖에서 헛수고를 했다. 만약 근본이 없으면 정말 견디기 힘들다면 대품 천선 전술을 전해야 한다. 다시 빛 Ningxin 마음 에 따라 앉아, 몸 속 태양과 달 능선 은 교제를 떠났다. 만사가 전과욕을 생각하지 않고, 여섯 개의 청정체가 견고하다. 젊어지고 젊어지는 것은 쉽게 얻을 수 있고, 비범하게 성로에 들어가는 것은 멀지 않다. 3 년 동안 빼놓을 수 없이 선체가 되어, 각기 다른 속세대가 괴로워한다. 10 주 삼도는 게임도 하고, 곶은 하늘 끝까지 한 번 돌았다. 삼백여 세가 되어야 하며, 하늘 높이 날아올라서는 안 된다. 신선이 길다.
' 서유기' 의 분류 방법에 따르면 신선은 다섯 가지가 있다. 이 분류법은 여래의 입으로 말한 것이다. 그것은 오공과 육귀키위가 다투어 버티지 못하고, 여래를 맞으니, 여래로 판결해 주십시오. 여래가 먼저 관음에게 물었다. "관음존자, 저 두 워커를 봐라, 누가 진짜냐?" 보살은 말했다: "그저께 제자 황무지에서 위원회는 분별할 수 없었다. 특별히 와서 여래를 숭배하니, 부디 그와 분별해 주십시오. " 여래가 웃으며 말했다. "여등 법력이 넓어서 주천의 일만 볼 수 있고, 주천의 물건도 분별할 수 없고, 주천의 종류도 넓게 볼 수 없다." 보살은 주천의 종류를 청하였다. 여래도: "주천내에 오선들이 있는데, 하늘, 땅, 신, 사람, 귀신이다. 오충이 있는데, 바퀴벌레, 비늘, 털, 깃털, 쿤이다. " 즉, 신선은 천선, 지선, 신선, 인선, 귀신의 다섯 가지 범주로 나뉜다. 소위' 오선' 중 단위가 가장 낮은 것은 귀신이다. 이른바' 귀신선' 이란 사실은 귀신이지만 수련의 이유로 사후 영혼이 흩어지지 않아 환생을 면할 수 있을 뿐이다. 귀신선의 특징은 음무양, 에너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명확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도 없고, 하늘도 살 수도 없고, 선도에 살 수도 없고, 사방을 돌아다니고, 의지할 곳도 없고, 마지막 출구는 다시 환생하거나, 남의 몸을 빌려 수련을 하는 것이다. 귀신 선단보다 1 등이 높은 것은 인선이다. 이른바 인선이란 사실 수련이 성취한 사람이다. 우리가 평소에 말하는' 반선' 은 그들을 가리킨다. 이 사람들은 우연히 수련하는 작은 법문 (예: 계곡, 유도라, 채보 등) 을 얻었는데, 일단 하나를 잡으면 확고하게 수련을 해나가고 오래 버텼다. 체내의 음양오행 가스는 매우 견고하게 결합되고, 체력은 자연히 일반인과 큰 차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들은 정신이 맑고, 건강하며, 어떤 역병 질병도 모두 그들을 침범하기 어렵다. 사람보다 선단 위보다 더 높은 것은 지선이다. 지선은 하늘과 땅 사이의 반반이다. 즉 몸의 음양의 기균형이 하늘과 땅 사이를 여행할 수 있고, 신선이 될 수 있는 재료이지만, 깨달음대로의 전부도 없고, 더 높은 정신경지와 추구도 없고, 붉은 먼지를 떠나지 않는 큰 큰 큰 큰 소망과 같다. 그래서 지선까지 수리한 후에는 더 이상 공을 얻을 수 없다. 다만 오래 사는 것은 하늘과 땅 사이에 영원히 죽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유기' 에서 진원대선은 패기가 매우 강한 인물이지만, 차림새는 도사이고, 그의 본전에서는 오채화장으로 만든' 천지' 라는 글자를 모시고 있다. 소년은 삼청 () 과 사제 () 가 모두 진원대선 () 의 친구이고, 구요 (), 원첸 () 은 진원대선 () 의 후배 () 이기 때문에 경배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천지 () 라는 글자조차도' 하늘 ()' 의 예수를 숭배해야 하고,' 땅 ()' 을 숭배하는 것은 좀 억지스럽다. 왜냐하면 진원대선 () 은 본래 지선의 조상이기 때문이다. 지선보다 1 등이 더 높은 것은 신선자이다. 신선이란, 지선은 더 이상 단지 오래 사는 것을 만족으로 여기지 않고, 나중에 붉은 먼지 세계를 떠나 수련을 계속한 결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체적인 수행 수단은 복잡하고 성공의 상징이며, 신체형질의 부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고, 몸 밖에 몸집이 있고, 태선자화, 비범한 성성이다. 신선이 사는 곳은 보통 속세 밖의 선산선도에 있다. 등급이 가장 높은 것이 바로 천선이다. 지선은 속세에 싫증이 나서 열심히 공부하지만, 초탈해야 하는 것은 신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선은 해외 삼산에 머물지 않고, 인간간에 전파하며, 수련에 공을 세우고, 인간간에 좋은 행동을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공로와 행이 모두 원만한 후에 천서를 받으면 동천복지로 돌아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천선이다. 이미 천선이 되었는데, 만약 동천에 싫증이 난다면, 효직천정은 천관이 될 수 있다. 가장 낮은 것은 물관, 중등인 지관, 상등인 천관이다. 이 선관들은 천지에서 큰 공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과 고대에는 큰 행세를 하고 있다. 관관은 승진하고, 서른여섯 동천을 역임하고, 팔십일양일로 돌아갔고, 결국 삼청허무의 선경으로 돌아갔는데, 바로 수련의 절정이었다. 모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는' 서유기' 에서 각각 몇 가지 예를 들었다. 귀신선: 오장관의 이야기에서 당의 땅이 등장할 때' 작은 신은 귀신이다' 라고 자칭한다. 이것으로 알 수 있듯이, 성황 토지는 바로 귀신선의 대표이다. 인선: 예를 들어 당승금박을 차지하려는 김지장로는' 인선' 에 속한다. 지선: 말할 필요도 없이, 진원대선은. 신선: 봉래선경에 사는 복록수 삼성은 신선의 대표입니다. 천선: 예컨대 태상노군, 옥황상제, 토타천왕 등은 모두 천선이다. 그래서 요약하자면, 수염보리의 몸은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적어도 신선이기 때문에 직계 순위에서 보디는 더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