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가에 대하여
도가에 대하여 1. 도가에 대하여
금수마우
네 번째 업데이트입니다. 할 일이 없을 때 성경을 읽는 것이 더 좋습니다.
문장 하나하나가 신비롭고, 도교와 수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물, 불, 장작, 숯이 필요 없습니다.
마법의 비약을 정제하면 만 냥 골드로도 교환할 수 없습니다.
익명의 만정방
도교가 처음 등장했을 때 불교는 약간 드러났다가 폐지되었습니다. Bodhidharma는 그의 가르침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설명합니다. 그들은 모두 술과 성에 대한 탐욕을 갖고 참된 근원을 파괴하는 후배들입니다. 부를 추구하고 가르침을 따르지 않고 서쪽을 바라보십시오. 천진은 3천년에 한 번 만나며, 60세에 대종파가 탄생한다. Qiu Gong이 가르침을 설명했는데 수천 개의 황금 연꽃이있었습니다. 상위 영역의 불멸자. 이 세상의 모든 악마가 어떻게 인재로 변할 수 있습니까? 지금 만나지 않으면 1만년 이상 걸릴 거라는 걸 아시나요?
송양의 도교 조예에게 보내세요
펑잉에 세 개의 산과 떠다니는 바다가 기대어 있고, 진위안으로 가는 길은 거의 평탄합니다.
고독한 학은 수천년을 말하고, 매미는 꿈의 밤에 세상에서 노래한다.
용은 호신 초왕을 쫓고, 쌓인 불은 마음을 태우며 점차 맑아진다.
송양에는 불멸에 대해 묻기 위해 금전표를 들고 싶어하는 선녀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도사 조예에게 바친 선물
세상의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묻지만 스승은 자신에게만 묻습니다.
발굽이 네 개 없는 말은 천 리를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다.
Yingxiao Beiyuan의 고분과 무덤은 개미처럼 혼란스럽습니다.
Nanxi Chang Taoist Liu Changqing 검색
도중에 베리 이끼에 나막신 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하늘에는 아직 흰구름이 떠 있고, 잔디도 닫혀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 소나무의 색을 보고, 산을 따라 수원지로 가세요.
시냇물에 핀 꽃과 선(禪)의 느낌은 서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2. 도교 시 몇 편을 부탁드립니다
"Falling Flowers"
- Qiu Chuji
어제 온 동네에 꽃이 피었습니다. 나무, 오늘 꽃은 수천 개의 가지에서 떨어졌습니다. 번영은 세 샘의 아름다움에서 오지만 변화는 하룻밤의 바람에서 온다.
세상 밖의 시간은 자기만족이고, 인간 세상의 삶과 죽음에 가난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백년의 크고 풍요로운 사건들이 꿈처럼 지나갑니다.
"학"
——Qiu Chuji
진사로 덮여 있고 눈으로 뒤덮인 육체적 품질이 높은 일종의 영적 새입니다. 드넓은 바다 속 세 개의 섬을 여행하며 바람이 분다.
전개하는 정신은 세상적인 것을 넘어 불멸자를 만나겠다는 야망을 치솟게 한다. 하늘에는 바람이 불고, 산들은 수천 리 떨어진 곳에 아무 노력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륜"
——소용
아래에는 노란 샘이 있고 아래에는 하늘이 있으며 모두가 백세를 약속합니다 연령. 나는 또한 수천 번 죽었음을 알고 있으며 여전히 태어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진주를 알려면 넓은 바다가 필요하고, 좋은 옥을 얻으려면 산이 필요하다. 먼저 세상 일을 이해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방언을 말할 수 있고, 세상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안심의 옌"
——소용
평화로운 마음과 평화로운 몸, 평화로운 몸과 편안한 방. 몸과 마음이 모두 평화로우면 아무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는 작다고 하지만 태산처럼 고요하다. 하늘과 땅 사이의 세계만큼 넓은 방이 작다고 누가 말했는가?
고대인들은 왜 자신에 대한 종교시를 썼나요?
도교는 중국의 토착종교이기 때문에 '도'가 최고의 신앙이다. 도교는 고대 중국의 귀신숭배사상과 황도교, 노도교 사상을 바탕으로 춘추전국시대부터 불멸의 주술을 계승해 왔다. 동한 말기에는 수많은 도교 단체가 등장했는데, 그 대표적인 단체가 태평도교와 무두미도교이다. 선조 장다오링(Zhang Daoling)이 공식적으로 종교 단체를 창설했는데, 이 단체는 1,800년 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교는 다신 숭배이며, 숭배되는 신들은 "도"에 대한 도교 신앙을 의인화합니다. 그러므로 고대인들은 자기애에 관한 종교시를 썼습니다.
3. 도교의 명언은 무엇인가요?
1) 바람은 그치지 않고, 소나기는 끝나지 않습니다. ----------도덕경 제23장
2) 행운 뒤에는 불행이 있고, 불행 뒤에는 축복이 있다------ -"노자" ·제58장》
3) 세상의 어려운 일은 반드시 쉽게 하고, 세상의 큰 일은 세밀하게 해야 한다. -------<도덕경·63장>
4) 서로를 품은 나무는 가장 작은 알갱이에서 태어나고, 지친 흙에서 솟아오르는 9층의 기단과 여행 천 마일의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됩니다. --------"노자" 64장
5) 한 발짜리 막대기의 절반을 매일 가져가면 영원히 고갈되지 않습니다. -------"장자천하장"
6) 하늘과 땅에 태어난 것들이 서로 섞여 있습니다. 고요하고 적막하며, 변함없이 독립하고, 위태로움 없이 돌아다니는 그녀는 천지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이름은 모르겠어요. "강"이라는 단어는 다오(Dao)라고 불리고, "강"의 이름은 다(Da)입니다. 큰 날을 지나간다고 하고, 지나가는 날을 멀다고 하고, 먼 날을 역전이라 한다. -------- 『노자』 25장
7) 큰 길은 그 다양성으로 인해 양을 잃고, 학자들은 여러 면에서 목숨을 잃는다. -------- "열자석부"
8) 병사가 강하면 망하고, 나무가 강하면 부러지고, 치아가 혀보다 강하면 먼저 죽을 것입니다. ----------<도덕경> 76장
9) 군자는 작은 선행을 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고 작은 선행을 쌓아 큰 선행을 하게 된다. 선한 일은 작은 악행이라고 말하지 않고 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 하는 것이며, 작은 악행이 쌓여 큰 악행이 된다. -------"화이난즈·먀오성쉰"
10) 누군가가 도둑질을 해서 부자가 된다면, 부자가 반드시 도둑질을 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고, 누군가가 정직하지만 가난하다면, 가난한 사람이 꼭 도둑질을 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솔직한. --------"회남자·석림"
11) 천지의 도는 극하면 역전되고, 과하면 해를 입는다. -------"회남자·태"
12) 강가에 있을 때 물고기가 부러우면 집에 가서 그물을 짜는 것이 좋습니다. -------"회남자·석림순"
13) 같은 길을 걷는 사람들은 서로 사랑하고, 같은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서로를 질투한다. 서로 질투하다 - "강창자" Geng Sangzi
14) 천국의 길은 피해가 더 많을 때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길은 그렇지 않습니다. 손실이 충분하지 않으면 충분할 것입니다. --------도덕경 77장
15) 말을 너무 많이 하면 실패할 수도 있고, 많은 일이 해를 끼칠 수도 있다. ——"Xunmeng Zengguang"
16) 심연의 물고기를 보는 사람은 어려움에 처하고 지혜를 숨기는 사람은 어려움에 처합니다. -------"열자·수부"
17) 해가 극에 달할 때는 평평하고, 보름에 달이 뜰 때는 쇠퇴한다. 상황이 극에 달하면 역전되는데, 그 운명을 순환이라고 한다. ——"관자·백신"
18) 작은 선행이 부족해서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작은 선행이 쌓여 큰 선행이 된다는 뜻은 아니다. 작은 악행은 해롭지 않고 작은 악행은 쌓이고 큰 악행은 쌓인다고 하더군요---------"회남자·먀오성순"
4. 유명한 도교 명언을 찾아보세요.
1장 도는 도교일 수 있지만 도교는 아니다.
이름은 지을 수 있지만 굉장히 유명해요. 이름 없는 천지의 시작, 만물의 어머니의 이름.
그러므로 항상 그것의 경이로움을 관찰하려는 욕망을 갖지 말고 항상 그것의 즐거움을 관찰하려는 욕망을 가지십시오. 이 둘은 유래는 같지만 이름이 다릅니다. 둘 다 Xuan이라고 불리며 Xuan은 다시 모든 신비의 문입니다.
2장 아름다움이 아름다운 것은 누구나 알지만 이것은 악이다. 좋은 것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지만 이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있음과 없음은 서로 생기고, 어려움과 쉬움은 서로 보완하며, 길고 짧음은 서로 비교되고, 높고 낮음은 서로 따르고, 소리는 서로 조화를 이루고, 앞과 뒤는 서로를 따른다. 그러므로 성인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든 일을 하며, 태어나도 존재하지 않으며, 자신의 성취에 의지하지 않고 일을 한다.
에베소에 안살면 에베소로 가겠습니다. 제3장 선한 것을 귀하게 여기지 않으면 백성이 싸우지 않고, 구하기 힘든 물건을 귀하게 여기지 않으면 백성이 훔치지 않고, 좋은 것을 보지 않으면 백성이 혼란에 빠지지 않는다.
성인의 법칙은 마음을 비우고 배를 튼튼하게 하며 뜻을 약하게 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이니라. 그것은 종종 사람들을 무지하고 욕망이 없게 만듭니다.
현명한 사람은 감히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치유될 것이다.
제4장 도가 급히 쓰이면 가득하지 아니하고 심연은 만물의 근원과 같으니 그 날카로움을 꺾고 어지러움을 풀며 그 빛을 티끌과 같게 하느니라 그만큼 분명할 수도 있습니다. 상제의 첫째 아들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5장 천지는 불친절하여 만물을 약한 개로 여기고, 성인은 불친절하여 백성을 약한 개로 여긴다. 하늘과 땅 사이는 다툼과 같습니까? 비어 있지만 양보하지 않으면 움직일 때 좋아질 것입니다.
너무 많은 말을 하기보다는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6장 곡식의 신은 불멸의 존재로 신비한 여성이라 불린다.
현문의 문은 천지의 뿌리이다. 지속되면 부지런히 사용되지 않습니다.
7장 영원히. 하늘과 땅이 장수할 수 있는 이유는 스스로 생기지 아니하므로 영원히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성자가 자신의 몸을 따르고 자신의 몸이 먼저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가 이기적이 될 수 있는 것은 이타적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8장 최고는 물과 같다. 물은 만물에 이로우며, 물과 경쟁하지 아니하므로 모든 사람이 싫어하므로 도에 가깝다.
좋은 곳에 살고, 좋은 마음을 갖고, 선하고 자비로우며, 좋은 말을 하고, 잘 다스리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때에 행동합니다. 남편은 싸우지 않으니 당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9장 붙잡고 얻으면 예전처럼 되지 않고, 지키고 갈고 닦으면 오래 유지할 수 없다. 금과 옥이 가득한 집은 지킬 수 없고, 부자이고 교만하면 자기 잘못을 저지르게 됩니다.
성공하고 은퇴하는 것, 이것이 천국의 길이다.
10장 우리는 서로 헤어지지 않고 함께할 수 있을까? Qi를 문질러서 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나요? 모든 미스터리를 제거하고 완벽해질 수 있나요? 나라를 사랑하고 백성을 다스리는 일을 어찌 모르겠는가? 천국의 문이 열렸다가 닫히면 여자가 될 수 있겠습니까? 4대 원소를 이해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까? 살고, 가축으로 키우세요.
아무것도 갖지 않고 태어나고, 의지하지 않고 행동하고, 죽임을 당하지 않고 성장하는 것을 Xuande라고합니다. 챕터 11 스포크 30개와 허브 1개, 자동차에 쓸데없이 쓸모 있을 뿐입니다.
叟崴은 도구로 간주되지만 없으면 도구로 사용해야합니다. 문을 잘라내어 방을 만들고, 없는 척하고, 방이 있으면 방으로 사용하세요.
그러므로 가지고 있으면 유익하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제12장 오색은 눈멀게 하고, 오음은 귀먹게 하고, 오미는 입을 즐겁게 하고, 사냥을 추구하면 마음을 미치게 하고, 희귀한 물건은 길을 막지 못하게 한다.
현자는 눈이 아니라 배이기 때문에 이것을 얻으러 간다. 제13장 은총과 불명예도 놀랍고 명예와 불명예도 그 자체만큼 크다.
은혜를 받거나 굴욕을 당하거나 두려워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은총을 받는 것은 은총을 받는 것이고, 은총을 받는 것은 두려워하는 것이고, 은총을 받고 은총을 받는 것은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큰 어려움에 처해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심각한 환자가 있는 이유는 몸이 있는데 몸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세상에서 사람으로서 몸을 소중히 여기면 세상에 보낼 수 있고, 사람으로서 몸을 사랑하면 세상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14장: 보아도 보지 못하는 자를 오랑캐라 하고, 들어도 모르는 자를 시라 하고, 싸우되 알지 못하는 자를 위이라 한다. 이 세 가지는 의문의 여지가 없으므로 하나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윗부분은 밝지 않고, 아랫부분은 무식하지 않다. 밧줄은 이름이 없고 무(無)로 돌아간다.
형태가 없는 존재의 상태, 무의 형상, 황홀경이라고 합니다. 누군가를 환영할 때 첫 번째 사람이 보이지 않고, 따라갈 때 뒤가 보이지 않습니다.
현재를 통제하는 고대 방식을 고수하세요. 고대의 시작을 알 수 있는 것을 도교라고 한다.
제15장 고대의 선비들은 미묘하고 심오한 지식을 갖고 있었다. 알아보지 못해서 머뭇거리는 모습, 겨울 강을 건너는 듯, 여전히 이웃을 두려워하는 듯, 손님인 듯, 얼음이 풀릴 듯 나른한 모습, 평야처럼 고요하고, 계곡처럼 열려 있고, 진흙투성이다. 탁한 것 같다.
누가 서청의 혼탁함을 평온함으로 바꿀 수 있을까? 누가 Xu Sheng을 오랫동안 평화롭게 유지할 수 있습니까? 이렇게 지키는 사람은 충만하기를 바라지 아니하고 충만하지 아니하므로 숨을 수도 있고 새로워지지 않을 수도 있다. 16장 공허의 극한까지 가서 조용히 지내라.
모든 것은 함께 작용하고 있고 나는 그것을 관찰한다. 남편님, 모든 것은 구름 속에 있고, 각각은 그 뿌리로 돌아갑니다.
결론적으로는 평온이라 하고, 생명의 회복이라 한다. 다시 살아나는 것을 장(長)이라 하고, 장을 명(命)이라 부르느니라.
규칙을 모르면 악을 행하게 됩니다. 겉모습은 영원하고, 겉모습은 대중이고, 대중은 왕이고, 왕은 하늘이고, 하늘은 길이며, 길은 장기이며, 몸은 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라.
17장 윗사람과 아랫사람이 있는 줄 알고 두 번째는 가까이 다가가서 칭찬하는 것, 세 번째는 두려워하는 것, 세 번째는 욕하는 것입니다. 충분히 믿지 않으면 믿지 않는 것입니다.
숭고한 말로 일이 이루어지고, 사람들은 모두 나를 타고난 사람이라고 부른다. 제18장: 큰 도가 없어지면 인(仁)이 있고, 지혜가 있으면 위선이 있고, 친척이 다투면 효가 있고, 나라가 어지러우면 충신이 있다.
제19장:성인을 버리고 지혜를 버리면 백성이 백 배의 이익을 얻고, 인(仁)과 의(善)를 버리면 백성이 효(孝)와 은혜(善)로 돌아간다. 그리고 수익성이 높으면 도둑이 없을 것입니다. 이 세 사람은 문학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그들에게 속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단순하고 단순하며 이기적인 욕망이 거의 없습니다.
20장: 궁극의 지식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아, 어떻게 다른가? 선과 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을 우리도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정말 황무지예요! 마치 감옥에 있는 것처럼, 혹은 봄의 무대에 서는 것처럼 모두가 분주했다.
나는 흔적도 없이 혼자이고, 아이 없는 아기처럼 갈 곳 없는 듯 타고 지나간다. 모두가 충분히 갖고 있는데 나만 뒤처져 있습니다.
나는 바보야! 혼돈, 보통 사람들은 분명하지만 나는 혼수상태처럼 혼자이다. 일반인들은 나를 보지만 나는 혼자다.
바다처럼 탁하고 끝이 없는 것처럼 떠다닌다. 다들 갖고 계시는데 저는 고집이 세고 비열해요.
남들과 욕망은 다르지만 시어머니를 소중하게 생각한다. 타오 테칭.
5. 도교에 관한 몇 편의 시 추천
1. "수용음·도교 약수봉래"
저자: [송나라] Cheng Jue
p>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고래의 파도를 아는 도교의 약한 물 봉래.
세상에는 불멸의 사람이자 도교의 사람인 난창 출신의 재가자가 있습니다.
시는 하얀 별 같고, 외모는 노인 같고, 먼지가 나온다.
추방선인의 집 등왕각 옆에는 옥 펜던트와 당극이 있다.
노란 머리의 사대 노병, 그가 녹색 머리로 다시 태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살아있는 사람 수 만큼의 돈이 있으면 삼천 공덕이 쌓인다.
원창(文昌)으로 선정돼 모두가 지켜보고 있다. 새로운 시원함을 위해 와인 볼은 남극의 별처럼 약간 붉은색을 띕니다.
2. "황명에 의해 지은 4개의 도교시"
저자: [당나라] 장삭
황금 제단이 새벽에 열리고, 진정한 에너지는 약간 엄숙합니다.
지는 달은 불멸의 부비동을 입에 물고 있고, 이른 아침의 빛은 깃털에 불어옵니다.
용 축제에 따라 향기가 나고 봉황과 피리를 타고 구름이 날아갑니다. 봉래 오페라에 일시적으로 머물렀다가 천년 만에 돌아옵니다.
우아하고 우아한 전망, 짙은 보라색 녹색 정원. 금약 상자에는 약이 섞여 있고, 보물 탁자는 불멸의 경전을 읽습니다.
신비를 보기 위해 시를 쓰고, 마차를 타고 게스트 스타를 확인해보세요.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가볍게 구름을 지지하면 된다.
황금 용광로는 도교의 비밀을 담고 있고, 옥 최후통첩은 그 비밀을 드러낸다. 구름은 음악을 쫓고 별은 궁전에 날아갑니다.
바람을 타고 위엄을 즐기고, 달과 그 찬란함을 엿본다. 수천년 동안 세 마리의 산두루미만이 함께 돌아가야 합니다.
도교 기록은 중간에 있고 진정한 관료는 가장 높습니다. 향을 피우고 세 마리의 새가 도착하고 아홉 명의 신선이 약을 정제합니다.
하늘에 떠 있는 영적인 책 아래에는 공중에 놀라운 속임수가 있습니다. 연기가 피어오르고, 하늘에는 안개가 자욱합니다.
3. "공리도교의 숨은 국월석 병풍"
저자: [송나라] 아오타오손
일단 상천견을 빼앗긴 후, 주(周) 구안은 재처럼 차가웠다. 시쥬에는 먼저 도망쳤지만, 그다음에는 가시돋힌 태아를 매달아 놓았습니다.
재난의 불이 셴양에 이르자 6개국에는 귀한 자료가 하나도 없다. 국산은 하늘에 있고, 조개와 물이 떠돌고 있습니다.
고대 연못의 달은 황량하고, 고독한 빛과 그림자가 다시 열렸습니다. Liu Ding의 초대를 받아 머물게 된 영혼은 보라색 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삼천년 동안 감춰져 있을 것이며, 감옥을 파는 데에도 천둥이 울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조상은 복건성 남부에서 태어났고, 당신의 집은 봉황과 덩어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예광은 자신이 사랑에 빠졌음을 느꼈다. 나는 늘 굳건한 마음을 갖고서 나라의 지도자를 오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의 머리카락은 대대에 빛날 것인데, 이 사실을 들은 왕이 바로 이 사람입니다. 먼 손자는 매우 낭만적이어서 자신의 슬픔을 표현할 말을 구걸합니다.
보라색 구름을 만지면 온갖 감정이 마음속에 모인다. Shi Ru도 만나지 않았고 Ou Sumei도 두 명도 없었습니다.
4. "Zeng Qin Taoist Mountain Picture"
저자 : [송나라] Wang Zhidao
Yong 삼촌은 Qing Ying, Ming Zhong Le Yangxian을 사랑했습니다. 노인들에게 투자해서 돌려보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허여가 강성할 당시 그는 산수이현의 관리였다. 승천자가 약하면 지부를 얻게 되는데 이는 땅의 유일한 추천인 것 같다.
Zeng Houqing은 좋은 평판을 갖고 있으며 그의 재능과 경력이 그의 국가를 확립했습니다. 그리고 광승덕 이후 세상의 희생은 하늘의 은총이다.
Shiguwu는 친구들을 두려워하여 메시지를 우편으로 보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호량에서 돌아와 나를 찾아와 시집을 출판하였다.
화종이 있다고 말하면 과거에는 반백도 안 됐어요. 우리는 만나면 기뻐서 웃고 춤을 춥니다.
그의 가족에게는 사랑에 빠질 만한 산과 강이 있습니다. 소나무가 숲을 지나고 사랑이 서로 맴돌고 있습니다.
테라스와 연못, 꽃과 식물이 위아래로 밝게 끓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그림은 앉으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시를 썼는데, 감히 혼자서 좋은 일을 하려고 합니다. 길이와 폭이 천 단어에 달하며 지칠 줄 모르고 연주합니다.
동로(Tonglu)는 동쪽을 보면 어지러워요. Ziling도 거기에 가서 낚시하고, 헹구고, 연습했습니다.
가족산은 현재와 과거가 있고, 과거는 숨겨져 있고 현재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는 Zeng Houxian만큼 아름답습니다. 왜 바위 번개를보아야합니까?
5. "송나라 도교가 보물을 따고 청평리로 돌아옴"
저자: [송나라] 메이야오진
이 꽃이 예전에 늦게 피는 걸 봤어요 몇 년 동안 술에 취해서 향을 손으로 집어 냄새를 맡았습니다.
이제 보려고 약속을 잡아야 하는데, 폭풍 지나고 나면 끝나겠죠.
저의 주인님은 저를 매우 세심하게 배려해 주시고, 저의 아름다움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빽빽한 가지와 덩굴이 서로 경쟁하지 않고, 얇은 붉은 잎의 끝이 서로 경쟁합니다.
처음은 전멸했고, 최신은 안타깝다.
소년은 집으로 돌아가라고 지체 없이 부르며, 금접시를 들고 달려든다.
저녁에는 이미 눈에 반사되는 빵을 보았는데, 처음 집어 들었을 때 여전히 소매에 향기가 느껴집니다.
관차오 야시장은 와인을 파는 곳인데, 와인을 파는 것에 대한 최고의 보상은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 것입니다.
6. 도교에 관한 문장
태상노군 장청경경 전문
노군이 말했다: 큰 길은 눈에 보이지 않고 하늘을 낳고 대지는 무자비하고 날마다 움직인다. 달은 이름이 없고 만물을 기르느니라. 그래서 나는 그것을 도라고 부른다. 도사: 청정함과 탁함, 움직임과 고요함이 있습니다. 하늘은 맑고 땅은 탁하며, 하늘은 움직이고 땅은 고요합니다. 남자는 순수하고 여자는 탁하며, 남자는 활발하고 여자는 조용하다. 본래의 흐름이 끝나면 모든 것이 생겨난다. 청정함은 탁함의 근원이고, 움직임은 평온함의 근원이다. 사람이 항상 평화롭게 살 수 있다면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이 돌아올 것입니다. 부인, 그녀의 마음은 맑은 것을 좋아하지만 그녀의 마음은 불안한 것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그녀를 인도하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항상 사람의 욕망을 만족시키고 마음을 고요하게 하고 마음을 맑게 하며 정신을 순수하게 만듭니다. 자연히 육욕(六樂)이 없어지고 삼독(六毒)이 없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그렇게 하지 못하는 사람은 마음이 깨끗하지 못하고, 욕망이 아직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보낼 수 있는 사람은 속으로는 마음을 볼 수 있으나 마음은 자기 것이 아니며, 겉으로는 모양을 볼 수 있으나 모양은 없고 멀리서 보면 모양이 있다. 그들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세 가지가 깨달아지면 우리는 공(empty)만을 볼 수 있고, 공(empty)을 보면 역시 비어 있고, 아무것도 없으면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으면 아무것도 없고, 항상 평화로우며, 아무것도 없을 때 어떻게 욕망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욕망이 일어나지 않을 때, 그것이 진정한 고요함입니다. 진리는 항상 사물에 반응하고, 진리는 항상 사물에 반응하고, 항상 조용하고, 항상 순수하고 조용합니다.
이처럼 고요함은 점차로 참도에 들어가고, 일단 참도에 들어가면 도를 얻는다고 하나, 중생을 변화시키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므로 도를 얻는다고 한다. 그것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거룩한 도를 가르칠 수 있다.
노인이 말했다: 윗사람은 싸우지 않지만 아랫사람은 논쟁하기를 좋아하고 윗사람은 덕이 없으나 아랫사람은 덕을 의지한다. 끈질긴 사람은 도덕적이지 않습니다. 중생들이 참도를 알지 못하는 이유는 미혹된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미혹하는 마음이 있으면 영을 두렵게 하고, 영을 두렵게 하면 모든 것을 잡게 되고, 욕심을 부리면 욕심을 부리게 됩니다. 문제와 망상, 몸과 마음의 괴로움. 그러나 그는 굴욕을 당했습니다. 삶과 죽음 속에서 방황하며, 종종 괴로움의 바다에 빠지기도 하고, 결코 참도를 잃어버리지 않습니다. 참되고 영원한 도를 깨달은 사람은 그것을 스스로 찾고, 도를 깨달은 사람은 언제나 평안하고 고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