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이 사진의 출처는 어디인가요? 무슨 뜻인가요?

이 사진의 출처는 어디인가요? 무슨 뜻인가요?

'아메리칸 고딕'의 중국어 번역은 1930년 미국 화가 그랜트 우드의 펜 아래 탄생했다. 1930년 8월 우드는 아이오와주 남부(미국 아이오와주)에서 그림을 그렸다. 1880년대에 지어진 고딕 양식의 집으로 방이 5개 있습니다. Wood는 건물의 콤팩트하고 견고한 디자인, 특히 다락방의 고딕 양식의 창문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농부와 그의 딸이 집 앞에 서 있는 모습을 상상하고 집 사진을 찍어 스튜디오로 가져갔습니다. 그는 62세의 치과 의사와 30세의 여동생에게 그림 속 인물의 모델이 되어달라고 부탁하고 그들에게 19세기 빅토리아 시대 옷을 입혔습니다. 그림 속 두 사람은 함께 서 있지만 사실 두 사람의 모습은 서로 다른 시기에 완성됐다.

우드는 시카고 아트 인스티튜트 전시에 맞춰 작품을 완성하는 데 두 달이 걸렸다. 처음에는 그의 그림을 받아들일지 여부를 놓고 심사위원들이 의견이 갈렸지만 결국 그림이 전시되어 동메달과 상금 300달러를 받았습니다. 이 그림은 당시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는데, 한 미술 평론가는 이 그림을 "일반 농촌 사람들의 모욕적인 캐리커처"라고 비난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Wood가 중서부 문화의 편협함과 억압을 풍자하기 위해 이 그림을 사용했다고 생각하지만 Wood 자신은 이 진술을 부인했습니다. 긍정적이기도 하고 냉소적이기도 하고 매우 모호합니다. 우드 자신은 나중에 자신의 그림에 풍자 요소가 있음을 밝혔지만 그것이 어떤 요소인지에 대해서는 침묵을 지켰습니다.

남자의 눈은 정면을 바라보고 있으며, 입술은 다물고 있고, 노랗고 얇은 얼굴은 매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콧대에는 동그란 안경을 꼼꼼하게 착용하고 있다. 흙탕물이 된 손에 포크를 쥐고 있는 모습은 농업이 주류를 이루던 시대 농민들의 근면한 정신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19세기 가부장 사회에서 의심할 여지 없는 남성의 권위와 권력을 상징하기도 한다. 구성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십자가는 인물의 타원형 면과 인물 뒤의 고딕 창의 선을 반영합니다. 옆에 서 있는 여성은 전형적인 빅토리아 스타일의 옷을 입고 있으며, 헤어스타일부터 의상, 표정까지 모두 제인 에어를 연상케 한다. 남성과 마찬가지로 여성들의 표정도 엄숙하다. 그 시대 여성들은 엄격함, 절제함, 근면함, 극기를 미덕으로 여겼기 때문이다. 그녀는 그 남자 뒤에 살짝 서서 "그 사람이 듣고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어"라는 듯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림 속 두 인물의 관계는 늘 끝없는 논란의 대상이 되어왔다. 그들은 농장의 노부부인가, 아니면 아버지와 딸인가? 부부라면 많은 아이오와 농부 아내들은 이것이 자신의 이미지를 폄하하는 그림이라고 생각하고, 아버지와 딸이라면 손에 포크를 들고 있는 남자는 실제로는 질투심에 사로잡혀 자신을 쫓아내는 설교자를 상징한다고 생각합니다. 딸의 구혼자? 아버지와 딸의 관계를 이해하는 비평가들은 딸의 턱과 목의 주름을 "날카로움"으로 해석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주름이 딸이 드레스(목을 단단히 밀봉하는 단추)만큼 고정관념적이지 않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