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우칭위안은 이 옷을 입고 3일째에도 남자 주인을 보지 못했다. 여성 경기는 약간의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구체적으로, 그녀는 이제 성은 Qing이고 Yuan은 단일 이름이며 그녀의 사촌인 Gu Yanhe의 소설에서 여성 동반자입니다. 이 캐릭터는 주로 남자 주인공의 성장을 돕기 위해 책의 처음 세 장에만 등장합니다. 여자 파트너의 주요 임무는 남자 주인공을 먹이고, 다른 사람들이 그를 괴롭힐 때 그를 보호하고, 사랑으로 자라게 하는 것입니다. 이 책은 위대한 여인의 작품이고, 첫 번째 주인공은 이 여인의 소꿉친구이다.
다양한 작가들이 일으킨 참사로 인해 남성과 여성이 같은 날 목숨을 잃었다. 여자 주인공은 살해당한 아버지의 원수에게 강제로 입양되고, 남자 주인공은 할아버지 가족과 함께 피난처를 찾아야 한다. 연약한 백화부인은 굴욕을 참지 못하고 무자비한 전문 살인범에게 강간당했습니다. 여기서부터 이 글은 슬픈 글에서 쿨한 글로 바뀌기 시작합니다. ——여 주인공은 복수에 성공하여 양아버지를 무너 뜨리고, 주인공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여 주인공과 결혼하게됩니다.
이후 부부는 인생의 정점인 시험을 계속해서 통과했다. 여주인공의 화려한 삶에 비하면 여주인공은 자신의 임무가 아주 단순하다고 느낀다. 음식만 챙기는 건 젊은 남자 감독관이 하는 일 아닌가요? 이때 새로 부임한 여자 동반자 주청원은 넓은 거실에 우아하게 앉아 가족 만찬을 먹고 있었다. 그녀의 눈은 이 사교 행사에서 그 남자를 붙잡기를 바라며 계속해서 복도를 돌아다녔습니다. 사람이 있는 곳에는 싸움이 난다는 속담이 있듯이, 특히 쌍원(雙文)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청나라 때의 집, 즉 할아버지의 집은 인구가 많은 대가족이었기 때문에 가족의 저녁 식사는 세 개의 테이블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첫 번째 테이블은 이전 세대의 중년과 노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이가 많지만 성미가 좋습니다. 저녁 식사 같은 격식 있는 모임에서는 모두가 냉담한 표정을 지으며 몇 접시만 먹고 떠나고 싶어합니다.
두 번째 테이블인 Zhou Qingyuan 테이블은 집에 계신 아주머니들을 위한 테이블입니다. 이들 소녀들은 마치 두뇌 없는 부자 2세처럼 사치품처럼 비밀을 간직하고 사랑에 빠지고 과시한다. Zhou Qingyuan은 그의 고통을 듣고 토론에 참여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테이블은 방에 있는 젊은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젊은 스승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한다. 아니요, 자리에 앉은 지 30분 만에 그들은 서로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Zhou Qingyuan이 가장 먼저 일어 섰습니다. 그녀는 군중 속에서 옷을 가장 많이 입었지만 가장 잘생긴 소년을 쳐다보며 쌍원(雙文)과 닮았고 그를 옆으로 숨겼습니다. "구싱안? 당신이 구싱안이냐?" Zhou Qingyuan은 목소리를 낮추고 그 사람을 구했음을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