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도시 소설 쓰는 방법에 대한 경험,,,, 포스터는 꼭 읽어야 한다
오늘날 소설이 넘쳐나는 시대에 점차 무시당하는 소설도 많아지고 있다 맹목적으로 완벽함을 추구하고, 분출하고, 창의적 기술을 부정하는 현상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글이 좋아도, 문장이 아무리 화려해도, 줄거리가 아무리 과장되어도 잘생긴 소년이나 미녀처럼 피상적일 뿐입니다. 처음에는 매력적이지만 그 이후에는 독자 유지율이 저자의 진정한 능력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까?
기사는 인간의 본성과 분리될 수 없다. 요즘 가장 인기 있고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은 보통의 그림 실력을 갖고 있으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 특히 인간의 본성을 성공적으로 표현한 작품이 많다. '마스터' 수준에 도달했지만 스토리가 독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부업으로 밀려났습니다. 예를 들어, "황금 갑옷"을 본 후 Wang Shuo는 "장예모 동지는 이제 약간 장식의 대가와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장이머우의 현재 작품에서는 수용 가능한 그래픽 외에도 각본과 아이디어가 훌륭합니다. 너무 단순하고 창백하며 인간의 관심과 보살핌이 부족합니다.
소설의 줄거리는 마치 피아노 음악처럼 가벼울 수도 있고, 무거울 수도 있고, 느릴 수도 있다. 약한 멜로디의 음악은 매우 편안하고 감동적으로 들립니다. 하지만 음악이 체계적이지 않고 조화롭지 못하면 특히 거칠고 불편하게 들릴 것이며, 그것이 무엇을 표현하려고 하는지 알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음악에는 리듬과 기복이 있기 때문에 이야기의 구조도 동일합니다. 1. 캐릭터 성격의 특징
1. 캐릭터 표현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독특한 표현
습관적인 움직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대화
생각
생각과 욕구
약점과 결점
캐릭터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2 , 용도
2. 조연의 활용과 포일
스토리 창작의 주인공은 조연의 포일이 필요하고, 끊임없이 조연을 사용해 주인공을 포박하고, 당신의 주인공을 형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전형적인 캐릭터가 되십시오. 따라서 모든 조연 캐릭터는 주인공을 출발시키기 위해 설정됩니다.
1. 지원 역할 유형:
긍정적 – 멘토, 숭배, 지원
불확실 – 신비함, 경쟁적, 바보
부정적 - 프레임업 방식
3. 브릿지 부분의 성능 및 설정
1. 대비법 브릿지 부분
2. 스택 방법 부분
3. 트랩 방법 섹션:
4. 복선을 잘 활용하세요
1. 복선은 테마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2. 하지 마세요 너무 많은 예표를 사용하지 마세요
3. 변혁의 힘과 ***의 한계점이 되세요
4. 마무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5. 플롯
의 리듬 1. 롤러코스터의 원리
2. 줄거리의 리듬
3. 빠른 것과 느린 것의 조합을 사용하여 독자의 속도를 조절 감정
6. 독자의 식욕 자극
1. 독자의 관심을 유지
2. 가장 적절한 시기에 답변 공개
7 .테마 마스터하기
1. 주제를 유지하는 방법
2. 다중 라인 아키텍처 사용 원칙 8. 만들기 ***
1. 집중 ***을 위한 모든 노력:
2. 더 많은 것이 더 나은 것보다 나쁩니다:
3. 놀라움
4. 지속적인 ***
9. 인간의 본성은 이야기의 핵심이다
10. 유사점의 차이를 찾는다
11. 패턴 창의성
1. 점형 창의성
2. 핵심형 창의성
3. 건축적 창의성
12. 창의적인 아이디어 창출 방법
1. 시장 분석 방법:
2. 트렌드에 따른 아이디어 창출
p>3. 역발상 방식
4. 욕구 충족 방식
13. 마지막으로 주의할 점
창작에 있어서 항상 부족함을 느껴 계속 수정하세요.
항상 부족하다고 느낄 것이라는 사고 방식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부족할 때만 계속해서 흡수하고 성장하고 싶을 것입니다. 우주의 끝에 도달했나요? 인간은 항상 작으며 배움은 끝이 없습니다. 그리고 작품을 만들 때 안주하지 말고 항상 자신의 작품에 더 나은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의 작품은 모든 종류의 까다로운 독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신인 작가의 경우 일부 수사적 논평에 너무 기뻐서 스스로를 도울 수 없으며 실제로 자신이 글을 잘 썼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우리가 직면하는 댓글이 좋든 나쁘든, 우리는 지속적인 혁신, 지속적인 학습, 지속적인 자기 초월의 방향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이는 창작자의 주장이기도 합니다. ...gt;gt;
질문 2: 도시 소설의 시작 부분을 더 매력적으로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풍경에 대해 쓰는 것이 가장 좋고, 사회 환경이 난잡하고 보기도 짜증나지만 그냥 평범한 소설도 많아요...
주제, 특별한 장면에 직접 접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또는 특별한 단락 대화는 당신의 능력에 따라 다릅니다...
추억을 역순으로 서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람직하게는 우여곡절, 약간의 음모를 포함합니다...
질문 3: 도시 소설의 개요를 작성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1. 작업 설정
1. 캐릭터 설정:
여기의 캐릭터 설정에는 주인공과 작품 속 주인공과 더욱 얽히게 되는 인물들. 이는 영화 속 주연배우들을 볼 때도 마찬가지다.
주인공 설정 시에는 캐릭터의 이름, 생활 경험치, 성격 특성, 외모 선호도, 강인함 속성 등을 포함해야 한다. 또한, 캐릭터 이력서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캐릭터 설정에 있어서 어떤 작품을 막론하고 가장 중요한 설정은 '캐릭터 특성'입니다. 많은 작품 속 인물들은 인형처럼 쓰여 있고 전혀 활동성이 없다. 이는 작가가 '인물 특성'을 전혀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작품 속 캐릭터를 활기차게 만들고 모두를 살아있게 만들고 싶다면 캐릭터 특성을 신중하게 설정 한 다음 캐릭터 생성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글쓰기에 항상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캐릭터의 성격 설정과 일치합니다.
2. 세계 설정:
판타지와 판타지 작품에서는 세계 설정이 매우 필요합니다. 이 설정은 이야기가 진행되는 세계에 대한 기본 설명이므로 이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만든 세상을 변형시킬 것입니다.
세계 설정에는 세계 구성, 전력 분배, 전력 수준, 통화 변환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맵, 몬스터 분포, 캐릭터 직업, 캐릭터 스킬 등 온라인 게임의 설정과 똑같습니다.
작품이 펼쳐지는 세계를 세심하게 구성하는 것이 스토리를 완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2. 메인 스토리 라인
메인 스토리 라인은 작품 스토리 전개의 주요 맥락입니다.
아이를 유린하기 위해 저승에 간 바보의 이야기든, 두 남자와 세 여자의 사랑의 얽힌 이야기든, 깡패에서 재벌로 성장한 한 남자의 이야기든. 이야기의 주요 라인.
또한, 스토리의 본선을 정할 때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작품에서 무엇을 활용하고 싶은지 다시 생각해 보고, 그것이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에피소드 개요
에피소드 개요에는 두 부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즉, 이번화에 등장하는 인물들과 이번화의 상세한 스토리이다.
1. 본 회차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본 회차의 참가자 전원을 기재해야 합니다. 참가자 중 '관련 설정'에 설정되지 않은 출연 배우가 있는 경우 해당 인물도 함께 기재해야 합니다. 간단한 단어를 사용하여 이 소녀나 신랑의 성격을 설명하십시오.
2. 이번 에피소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자세한 개요는 캐릭터, 장소, 이벤트라는 세 가지 요소가 필요한 이번 에피소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자세한 소개입니다. 즉, 특정 장소에 있는 사람의 모습과 그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입니다.
작품 전체의 모든 에피소드를 처음부터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으면 가장 좋을 것 같다. 설정할 수 없다면 앞으로는 최소한 10만 단어 정도의 스토리를 설정해야 합니다.
에피소드 스토리의 세부 개요를 설정할 때는 설정한 에피소드의 줄거리가 메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지, 스토리 전개를 촉진하는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질문 4: 도시 소설의 매력적인 시작을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시작...
먼저 이야기의 배경이 되는 일반적인 환경을 보여주세요.
그런 다음 주인공을 클릭하면 주인공의 일반적인 성격이 반영됩니다.
마지막으로 갈등과 서스펜스를 설정하세요.
이제부터 자격을 갖추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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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매력적이라는 점은요? 이건 글쓰기 수준의 문제입니다... 처음의 뼈대는 이렇습니다. 얼마나 잘 추가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질문 5: 필요하다면 '도시적 글쓰기'를 잘 쓰는 방법 보세요! 도시 소설 쓰기 기술: 도시 소설은 모든 온라인 소설 중에서 가장 큰 범주이며 배우기가 가장 간단하고 쉽지만 가장 심오하고 잘 쓰기가 가장 어렵고 변형과 유형이 가장 많습니다. 이는 도시의 하위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관직, 부침, 도시 생활, 도시 감성, 초능력, 열혈청년, 도시 치열함 등 10개 이상의 하위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전투, 환생, 직장, 비즈니스 전쟁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전에도 웹 글쓰기 기법에 대해 많이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오래 전부터 웹 글쓰기의 세 가지 요소를 반복적으로 언급한 적이 있는데, 모든 웹 글쓰기 유형 중에서 의심할 바 없이 이 세 가지 요소를 가장 잘 구현하는 유형은 도시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온라인 글쓰기의 세 가지 요소는 부, 섹스, 권력입니다.
첫 번째 요점: 부는 분명히 돈과 가치 있는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저승 소설, 온라인 게임 소설, 역사 소설에서는 부의 개념이 다소 모호한 경우가 있는데, 그 이유는 독자들이 이러한 구조 하의 통화 시스템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부가 가져오는 영향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입니다. 다른 세계, 역사, 온라인 게임에 대해 글을 쓰는 방법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은, 금, 수정 동전 등이 몇 개나 있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아마도 이것들의 가치가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도시의 모든 사람들은 주인공이 인민폐당 얼마를 가지고 있는지 이해합니다. 도시에서 우리는 부라는 단어를 우리 자신의 것으로 쉽게 사용하여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독자들도 이해할 수 있다. 재정에 있어서는 숫자에 의존하는 것이 가장 큰 영향력과 만족감을 가져다줍니다. 돈에 의지하면 셀 수 없이 많은 가식적이고 폭발적인 포인트를 만들 수 있고, 돈을 벌고, 돈을 버는 과정에서 주인공의 비범한 성격을 구현하고, 여자를 알아가고, 여자를 돕고, 여자를 굴복시키는 등의 일을 할 수 있다. 여기에는 사업을 하는 등 깊이 있고 다양한 일이 많이 포함되며, 이는 매우 복잡한 일입니다. 이해가 되지 않으면 주인공의 능력에 따라 돈 버는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책을 읽는다. 주인공의 재정 자원은 끊임없이 상승한다. 어떤 책에는 돈 버는 일에 관해 흥미로운 내용이 많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주인공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면 많은 돈을 얻게 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신성한 책 중 하나인 "악마사냥꾼의 노트"에서 주인공은 막대한 빚을 지고 돈을 벌게 됩니다. 돈을 벌 때마다 그 설렘의 감정이 독자들의 기운을 북돋울 것이다. 물론, 주인공이 반드시 돈을 벌도록 강요받는 것은 아니지만, 주인공은 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가 있어야 하고, 돈을 버는 이유가 가장 필수 불가결한 것 중 하나를 나열하고, 주인공이 이 선에서 발전하도록 놔두세요. 다음으로, 두 번째 요점: 정욕, 이것은 이해하기 더 쉽고 아름다움입니다. 도시소설에 여자주인공은 절대 빠질 수 없는 존재다. 스튜어디스 이야기를 쓰지 않는 이상, 도시소설에는 여자주인공 3~15명이 포함될 수 없다. 사실 이것이 도시서적의 가장 큰 매력이다. 독자라면 모호한 매력과 정서적 충격을 거부할 수 없을 것이다. 여기서 모든 독자는 한 가지만 파악하면 됩니다. 그들은 어떤 감정을 경험하고 싶어합니까? 당신은 어떤 여성을 원하시나요? 발랄함, 차가움, 옆집소녀, 여신 등 다양한 여성들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어떤 느낌을 가져올 수 있나요? 이러한 사항을 유형별로 하나씩 나열하고 반복하지 마세요. 모호함, 감성적 임팩트, 독자에게 감동을 주고 독자를 매료시키는 것, 이런 것들을 무한히 퍼뜨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자가 돈이 부족하다, 여자가 돈을 벌다, 여자가 왕따를 당하다, 여자가 문제에 부딪히다, 주인공이 해결하다 등 이 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폭발적인 포인트가 무궁무진하다. 문제. 다양한 힘이 느슨하지만 방향성 있는 선을 형성하여 책이 줄거리를 단계별로 진행하도록 안내합니다. Shenma는 매우 순수하고 모호하며 Shenma는 최고의 왕자이자 Shenma의 친밀한 경호원이며 최고의 청년은 그중에서도 최고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에 대해 명확해야합니다. 섹스는 모호할 수 있고, 영혼의 고동일 수 있지만 결코 음란물일 수는 없습니다. 규모를 파악할 수 없다면 내 큰 막대기를 기다리십시오. 섹스를 통제할 때는 여주인공의 성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각 히로인은 서로 다른 유형의 여성이어야 하며, 주인공은 그들을 정복하는 방법도 달라야 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진짜 감정은 감동적이고 모두가 그것을 이해합니다. 색상 단어는 기본적으로 여기서 끝납니다. 세 번째 포인트: 잠재성(Potential) 이것은 도시서적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즉 권력이다. 지하 세계, 하얀 길, 비즈니스 및 엔터테인먼트, 모든 수준과 측면을 사용할 수 있는 한 주인공은 내부에 사람이 있어야 하고 힘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주인공의 허세와 폭발적인 힘의 원천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제대로 올려요. 공직사회는 어떻습니까? 이는 승진하고, 부자가 되어, 큰 권력을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하세계는 어떻습니까? 즉, 동생을 모집하고, 재원을 확대하고, 영토를 점유하는 것입니다. 쇼핑몰은 어떻습니까? 즉, 흑백이 모두를 차지하고 모든면이 절묘하며 누구도 함부로 만들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핵심은 모두가...gt;gt;
질문 6: 도시 소설 소개 Xiao Yiqing - "도시의 슈퍼 보디가드" 도시 생활, 도시 사랑 소설, 왕 도시로 돌아와 오만하고 미인들에 둘러싸여 있다. 작가의 글은 유창하고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다.
다크니스 라이징 - '특별교사' 열혈청춘 이 글의 여유롭고 경쾌한 리듬이 많은 독자들을 감염시켰습니다. 글이 정교하고 캐릭터가 절묘하게 묘사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스모킹 건 - '초경작 보디가드' 도시의 초능력 소설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줄거리 설정인데, 이는 고풍스러운 형식에 국한되지 않고 이야기의 전개를 촉진하는 참신한 방식이다. 남자 전공의 묘사도 아주 좋은 소설이라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Qingguang Chuci - "근접 군인의 왕" 도시 치열한 전투는 쇼핑몰의 작은 직원인 창호(Cang Hao)의 이야기와 그의 경력 투쟁 역사를 주인공의 감정과 직장에서의 만남이 산재해 있는 이야기입니다. 전체 텍스트를 제어하고 쓰기와 잉크에 능숙하며 원활하게 흐릅니다.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매혹적이며, 쇼핑몰에서의 음모가 잘 표현되어 있으며, 치열한 도시 전투를 잘 표현하고 열정이 넘치는 소설이다.
질문 7: 초보자가 어떻게 하면 좋은 로맨스 소설을 쓸 수 있나요? 실제로 제 주변 학생들은 주로 소설읽기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다른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캠퍼스 소설은 Mary Sue가 아니더라도 단순하고 순수하며 아름다워야 하며 모든 세부 사항을 다 갖추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명 작가들의 소설을 더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지금 어떤 소설이 인기가 있는지 알고 보면 사실 여성 로맨스에서는 CEO 소설이 더 인기가 많다. 그러나 각자의 취향이 있습니다.
서론:
서론은 읽기에 밝아야 하며, 서론은 깔끔하고 너무 복잡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 위에 시와 노래를 써도 됩니다. 문학적 재능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어서는 안 됩니다. 하이라이트가 4개 이상 있으므로 서론은 절반의 성공입니다. 독자들이 서론의 매력을 살펴보고 이야기하게 하면 서론의 성공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간결하고 강력하게, 장황하게 말하거나 자기도취적이지 말고, 더 예리한 단어를 사용하여 소설의 귀여운 포인트와 하이라이트를 강조하여 독자의 독서 욕구를 불러일으키십시오.
오프닝: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처음 세 장은 10장 내에서 일반적인 사항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하며, 문자가 너무 많으면 안 됩니다. 일단 시작 부분을 작성하고 나면 다음 상황을 처리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홍보:
특별한 좋은 친구가 있다면, 그들이 기꺼이 기사를 게시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작성자 그룹에 게시해야 합니다.
소설 쓰기의 첫 번째 단계는 먼저 개요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마음대로 쓰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쉽게 쓰기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둘째, 좀 더 관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생에 대해. 소설에 나오는 작은 것 중 하나가 당신이 기사를 쓰도록 영감을 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 글을 쓰면서 자신의 글이 어디에서 좋지 않거나 매끄럽지 않은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명의 비슷한 생각을 가진 파트너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스스로 찾을 수 없는 많은 실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줄거리는 참신하고 파격적이며, 감정은 진지하고, 글은 잘 다루어지고, 섬세하고, 감동적이며, 어떤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물론, 줄거리에 우여곡절이 더 많으면 더 매력적일 것입니다. 그리고...사람들이 읽고 싶어질 정도로 이름을 잘 짓는 것이 최고입니다
오랫동안 책을 읽어온 책벌레로서 개인적으로 소설 제목은 매력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우선 너무 길지도, 너무 짧지도 않아야 합니다. 너무 길면 저자의 조직적인 언어 능력이 부족하고 꾸물거리는 성격을 갖고 있어 책의 요점을 단순히 표현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너무 짧다는 것은 작성자의 창의성이 없고 중복된 이름이 너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적으로는 4~7자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제목은 흥미롭고 암시적이어야 하며, 젊은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다룬 지루한 로맨스 소설처럼 저속하거나 어리석지 않아야 합니다. 더 이상 관심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요즘 좋은 청소년 소설의 작가들은 자작 소설 속 주인공의 이름을 책 제목에 포함시키거나, 책 제목에 '웃는 미소는 매혹적이다'와 같이 책에서 더 대표적인 진언을 사용합니다. , 우리는 익숙하지 않다 , 배는 다리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직진합니다. 등 이러한 이름은 독자가 읽고 싶게 만듭니다.
지금 생각나는게 너무 많아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__^*) 온라인 소설은 500자 이내로 요점만 말씀해주세요. 산샤오 같은 대가가 아니라면 그냥 제가 그런 척 하세요. 아무 말도 안 했어요
개인적인 경험(단, 캠퍼스 소설을 쓴 경험은 없습니다) :
1. 캠퍼스 로맨스라면 대학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여야 할까요? 1990년대생인 당신에게는 대학 이야기를 쓰기가 좀 어려울 수도 있어서, 예를 들어 역사를 모르는 사람에게 삼국지에 대한 이야기를 써 달라고 하면, 그 사람도 글을 쓸 수 없을 거예요.
그러므로 정말로 이 분야의 소설을 쓰고 싶다면, 생각하기 전에 이 분야의 소설을 더 많이 읽어 보시길 권합니다. 마지못해 적는게 많이 힘들텐데...
…
3. 환경에 대한 설명은 전적으로 개인적인 축적에 의존하고 있고, 솔직히 저는 별로 그렇지 않습니다. 잘해요. 시간이 나면 교과서를 손에 들고 읽어보세요. 그 안에 많은 설명이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글쓰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쓰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하도록 놔둔다면 그것은 여전히 당신이 쓴 기사가 아니겠습니까?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다. 캐릭터를 묘사할 때, 상세한 묘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캐릭터의 개성을 최대한 부각시켜야 합니다. 때로는 언어적 대화를 통해서도 반영될 수 있으며, 더 많은 모달 입자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외모에 대한 묘사는 너무 세세하게 묘사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소설은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를 묘사하는 루틴을 사용합니다.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를 표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옆모습 묘사, 타인의 반응, 행동, 영향 등. 이렇게 하면 물리적 설명을 건너뛰는 데 따른 단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인터넷상의 대부분의 독자들은 무능하고 색정증 환자일 수밖에 없는 주인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순간. 예전과 똑같은 일상을 따르거나, 너무 저속한 성격을 갖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러니 루틴을 따라갈 수는 없겠죠(ㅋㅋㅋ...) 다른 걸 해보세요...gt;gt
질문 8: 도시 감성 좋은 글 쓰는 법 안녕하세요, 가서 보시면 됩니다; 더 나은 것에는 바나나의 히든 킬러처럼 바나나는 삶과 감정적 묘사를 잘 쓰는 사람입니다. 기사는 매우 섬세하고 따뜻합니다.
질문 9: 도시 온라인 소설에서 수천만 단어를 어떻게 쓰나요? (매우 궁금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샤오밍은 학교에 갑니다.
샤오밍은 지난 시험에서 1등을 했다는 상으로 엄마가 준 가장 좋아하는 만화 불운의 곰 문양이 인쇄된 새 책가방을 들고 들뜬 마음으로 학교로 달려갔다.
같은 의미라도 단어의 개수가 다르고, 드러나는 내용이 다르며, 독자에게 주는 느낌도 다릅니다.
물론, 좋은 작가로서 표현하는 내용은 당연히 이 예시보다 훨씬 더 영리할 것입니다.
기사에는 수천만 개의 단어가 포함될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작가의 문체와 기사의 내용을 풍성하게 만드는 것도 한편으로는 독자들의 지지 덕분이기도 합니다. 저자는 더 많은 동기를 부여 받고 계속할 의향이 있습니다.
질문 10: 현대 도시 소설의 시작을 어떻게 쓰나요? 조폭이기 때문에 상황은 두 가지다.
1. 기사의 주요 줄거리가 일어나기 전에 주인공은 조폭이었다.
2. 기사 속 줄거리가 전개되면서 저승에 들어가기 전 기회가 찾아온다.
1이면 바로 본론으로 가서 등장인물의 저승 생활에 대해 써 보세요.
예를 들어 상사에 대해 글을 쓰고 싶다면 그가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갱스터 방식을 사용하는 상황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2이면 대부분 다음과 같이 쓸 것입니다.
1. 복수를 위해 지하 세계에 들어가기 - 여기서 증오가 무엇인지, 적이 누구인지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p>
2. 단지 개인적인 관심이거나 친구의 추천일 뿐이며 갱단에 합류할 이유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부담 없이 가져가세요.
또 다른 표현은: 처음에는 적이 A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 적이 사실 B였고, A가 조력자였다. 물론 이것도 나중에 줄거리의 일부이고.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