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황후(朱聖皇后)라고도 알려진 자제황후는 중국 민간신앙(도교)에서 자식을 낳는 일을 맡은 신이다. 옛날에는 샤먼 성신사(Xiamen City God Temple)와 동우사(Dongyu Temple)에서 제사를 지냈습니다. 조각상은 아기를 품에 안고 평화롭게 앉아있습니다. 아이를 구걸하던 여인은 향기로운 과일을 공양하고 향을 들고 무릎을 꿇고 '주성황후'에게 아이를 낳아달라고 간구했습니다. 그런 다음 "제비 뽑기"를하여 "행운"을 얻으십시오. 이는 "주성 황후"가 기꺼이 그녀에게 아들을 주겠다는 의미입니다. 그녀는 즉시 일어나 미리 준비한 작은 옷을 아기의 품에 안겨줍니다. 주성황후"라고 인사한 뒤 안녕.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들을 낳으면 와서 감사하고 기름진 쌀과 닭고기와 포도주를 바쳐야 합니다. 그래서 향이 아주 강해요. 결혼 후 오랫동안 불임이었던 여성들은 아이를 낳기 위해 태후에게 향을 피우는 경우가 많다. 『아이를 보내는 여인』은 중국 노동자들의 사랑과 동경, 더 나은 삶을 향한 추구를 표현하고 있다. 기본 소개 중국명 : 파견황후 외국명 : 관세음보살 별칭 : 파견황후, 시생황후, 금화부인 국적 : 중국 민족 : 중국 직업 : 불멸신앙 : 도교 전체제목 : 대자비대자비 아이를 보내는 황후 생일: 4 음력 팔일 소개, 성수, 유래, 신의 목록, 화루부인, 진징구, 민속 풍속, 아이를 구걸함, 아이를 묶음, 후궁 황후 소개 , 첩 황후, 출생 황후, zhuzi 황후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해석은 "자녀를 준다"입니다. 여신은 도교 신입니다. 그는 위엄 있고 친절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무한한 지혜와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동정심이 많고 세상의 재난에서 사람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재난을 당하면 그녀의 이름만 읽고 가서 구출하면 되기 때문에 그녀를 구원의 여인이라 부른다. 고전에도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만약 탐욕스러운 존재보다 생명체가 더 많다면, 항상 당신의 자녀를 여왕에게 공손하게 보내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욕망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당신이 분노가 많으면 항상 공손하게 생각하십시오. 자식을 왕비에게 보내면 화를 면할 것이다. 바보가 많으면 항상 공손하게 자식을 왕비에게 보낼 생각을 하라." 그러면 숫자황후의 정식 명칭은 " Shuozi 황후, 위대한 자비와 자비로운 고통 구출자", 또한 Zhuzi 황후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내는 여인의 이름에는 세상을 도우려는 큰 자비와 자비의 공덕과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출처 : Fengshenbang, 일반적으로 (Shengma 참고)로 알려져 있으며 그 유래는 "Fengshen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강자야는 옥황상제의 명을 받아 삼선도의 운소, 경소, 비소를 혼원금도(분지를 낳는다는 뜻)를 맡게 했다. Yunxiao, Qiongxiao 및 Bixiao는 Fengshen 전설에서 Sangu로 알려져 있으며 Three Immortals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Tongtian 지도자의 제자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들을 Zhusheng Empress라고 부릅니다. . 화서부인(淮瑞夫婦) 화서부인(생년월일 미상) : 오대십국의 여시인. 『화서부인의 궁자』의 저자. 오대(五代) 시대에 '화서부인'이라는 두 사람이 있었습니다. 중국 민간인들 사이에는 화루이부인(Hua Rui Lady)에 관한 아름다운 전설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옛날 허우수왕 맹왕후의 후궁 화예부인이 무궁화 꽃을 매우 좋아했다고 합니다. 맹황후는 아름다운 화부인을 위해 성 안팎에 무궁화 꽃을 심었습니다. 루이. 곧 송나라 군대가 촉나라를 침공했고, 후몽은 항복했고, 화루이 부인도 포로로 잡혔습니다. 송나라 조광윤제는 화루이 부인이 매우 아름다운 것을 보고 그녀를 첩으로 삼았지만 화루이 부인은 그를 매우 미워했습니다. 화루이 부인은 송궁으로 보내졌지만 옛 스승을 잊지 않고 맹장(孟長)의 초상화를 그려 비공개로 걸고 제사를 지냈습니다. 나는 밤이 조용할 때마다 맹황후의 초상화를 꺼내 눈물을 흘리며 그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하곤 했습니다. 송나라 태조가 궁궐에 와서 이 일을 보고 화루부인이 걱정하여 지혜롭게 이르되 장헌은 아이를 낳는 신이라 촉나라 사람들이 다 그와 같으니라. ." 다행히 추적당하지는 않았다. 아이를 주는 신은 궁궐에서 백성들에게 퍼졌다. 청나라 말기에는 장헌의 남상이 화루이의 여성상으로 바뀌었고, 화루이 부인은 다시 '아이를 낳는 어머니'로 추앙받았다. . 나중에 이 사실을 알게 된 조광윤은 화루이 부인에게 초상화를 넘겨달라고 강요했고, 화루이 부인은 죽을 때까지 이를 거부했고, 조광윤은 화가 나서 그녀를 죽였습니다. Hua Rui 부인이 쓰러졌고 안뜰의 무궁화 꽃이 피로 붉게 물들었습니다. 사람들은 화루이(Hua Rui) 여사가 그녀를 히비스커스 꽃의 여신으로 사랑하고 존경하는 변함없는 충성심을 존경합니다. Chen Jinggu, Lady Zhusheng은 일반적으로 "Zhusheng의 어머니", "Chen 부인", Lady Linshui 및 Shuntian의 성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그녀를 "소녀를 주는 여인"이라고 부릅니다. 그녀는 복건성 남부와 대만에서 가장 존경받는 다산의 신입니다. 그녀는 여성의 임신과 출산을 담당하며 많은 불임 여성이나 임산부의 신앙입니다. 황실은 한때 그녀를 Dutianzhen Guoxian Ying Chongfu Shunyi Big Breast Lady, Shunyi Lady 등으로 명명했다고합니다. 다양한 고전에서는 Chen 여사가 Chen Jinggu 또는 Chen Jingu라는 이름의 Fujian 출신이라고 말하지만 그녀의 가족 배경에는 다른 버전이 있습니다. 『삼종신사백과사전』에 따르면, 진징구는 당나라에서 태어났고, 그녀의 조상은 복주현 낙원현에 있었고, 그녀의 아버지는 황실의 의사였으며 어머니는 천황이었다. 게 가족.
Chen Jinggu에게는 Chen Erxiang이라는 형과 또 다른 의형이 있었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은 뱀을 숭배하기 위해 사원을 지어야 했습니다. 매년 중구절에는 두 명의 소년 소녀를 사서 큰 뱀에게 제물로 바쳤습니다. 동네 사람들이 불쌍하네요. 관음연사는 선인회에 참석한 후 남중국해로 돌아오는데, 도중에 복주의 사악한 분위기를 보고 자신을 해치는 악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신을 보내 피해를 없애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손톱을 자르고 황금빛으로 변하여 게씨 가문의 뱃속에 스며들었고, 게씨 가문은 임신을 느끼고 대리 시대 가음년(774년) 15일에 진징구를 낳았습니다. 당나라의. Chen Jinggu가 태어났을 때 "상서로운 기운이 그녀의 몸을 덮고, 향기로운 향기가 문 주위에 머물고, 금빛 북소리로 인해 불멸의 무리가 호위하는 이모에게 누구도 들어가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진징구는 열일곱 살이 되었을 때 당에 해를 끼치고 있던 독사들을 칼로 죽였고,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던 마물들을 제거했다. Chen Jinggu는 큰 업적을 세웠고 이 문제는 황실에 전달되었고 Tang Huizong은 그녀를 "Shunyi 부인"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주성황후 동상의 대부분은 왼손에 책을, 오른손에 펜을 들고 있는데, 이는 각 가문의 후계자들의 일을 기록한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민속 관습: 자녀를 구하는 것: 하나님께 자녀를 달라고 구하는 것은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할 수 있지만 경건하고 공손해야 합니다. 처음 등불을 켰을 때 거리는 이미 사람들로 붐볐고, 평소에는 좀처럼 얼굴을 드러내지 않던 젊은 아내들이 새 옷을 입고, 그들의 빵은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집에 있는 소녀들에게 둘러싸여 등불을 보러 사원으로 갔다. 사람들은 멀리서든 가까이서든 등불을 바라보지만, 등불 아래에서 떼지어 모여 다양한 자세와 밝은 빛으로 등불 아래로 사람들의 얼굴이 서로 반사되는 것을 등불 감상이라고 합니다. .. 빛을 보는 것이 좋은지 사람을 보는 것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나이 많은 관중들은 얼굴에 은근히 찬성하는 미소를 지었지만, 장난꾸러기 아이들은 무심코 소리쳤다. "램프 발을 뚫으면 아들이 생긴다! 램프 발을 뚫으면 아들이 생긴다!" , 청중은 웃었다. 형수는 너무 기뻐서 얼굴이 붉어지고 가슴이 뛰는 작은 며느리에게 둘러싸여 다른 곳의 등불 아래에 숨었습니다. 이것은 아이를 찾기 위해 "등불 아래로 들어가는" 샤먼의 풍습입니다. '덩'과 '딩'은 샤먼 사투리로 동음이의어인데, 등잔 밑 부분에 구멍을 뚫으면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소망을 크게 외칠 때 축하의 의미도 있고, 진에게 대신 아이를 달라고 하는 '의미'가 있는데, 이는 바랄 수 없는 큰 행복이다. 다만, 소리 지르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어린 며느리와 형수들은 놀리는 것이 옳고 그름을 모른다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 소리를 지르는 사람이 없어 덜 행복해집니다. 공개적으로 그는 "누군가를 속이면 아들을 갖게 될 것이다"라고 말하려는 목적으로 주저하지 않고 얼굴을 드러냅니다! 요즘은 신혼부부들도 하나님께 도움을 구하고 산부인과 의사에게 도움을 구합니다. Zhusheng 황후의 사원은 오랫동안 파괴되었습니다. 더 이상 공개적으로 "소년"이 없습니다. 고대이든 현대이든 이러한 구걸 풍습은 모두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갈망하는 사람들의 표현입니다. 미신적인 요소를 버리면 고대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남습니다. 최근에는 후계자, 즉 야지(압박하는 아이)와 수안지(솽지)를 찾기 위해 태산에 가는 새로운 풍습이 생겨났습니다. 소위 가지 누르기는 돌로 가지를 누르는 것을 말하며, 이는 "압력"과 동음이의어이고, 소위 가지를 묶는 것은 가지를 붉은 천 조각으로 묶는 것인데, 이는 "shuanzi"와 동음이입니다. 산에 올라가서 분향하고 아이를 구하는 것을 '단와' 또는 '아이를 훔치는 것'이라고 합니다. 향을 바치는 절차는 "출발하여 길을 따라 사찰을 태우고 불에 가서 하룻밤을 묵고 산에 오르고 번호를 신고하고(태산황후당 앞에 신고하고) 정상에 올라가 틀을 잡고 향을 피우는 것"이다. 산에서 태운 향지는 크게 세 가지가 있는데, 첫째는 노란 짚종이(현지에서는 불린다)이다. 불 종이); 옥황상제를 총통으로 하고 동월황제를 부통령으로 하는 고액 유령화폐입니다. Bixia Temple에는 "Bixia Emperor's Seal"이 있습니다. 돈이 있는 사람들은 그 효과를 높이기 위해 도교 성직자에게 종이에 인장을 찍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향을 넣은 후 "인형 묶기"를 할 수 있습니다. "수춘연대기"에 따르면, 벽하원군사(碧夏源君寺)에서 사원의 성직자들은 사람들이 안고 있을 수 있도록 사당 앞에 금으로 도금한 점토 인형을 많이 놓았습니다. 남자아이가 태어나고 싶으면 황금빛 남자아이를 아기에게 묶어주고, 여자아이가 살아남고 싶다면 황금빛 여자아이를 아기에게 묶어주세요. '인형 묶기'를 하러 오는 사람은 절에 돈을 내야 하는데, 이를 '행복한 돈'이라고 한다. 장래에 신의 도우심에 의지하여 원하는 대로 아이를 얻게 된다면, 점토인형을 붉고 화려한 색으로 덮어 원래의 자리로 돌려보내야 하는데, 이것을 '아이를 돌려보내는 것'이라고도 한다. 당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태산황후에게 향을 바치십시오. "중국 문화 연대기"에는 "묶인 점토 인형은 여전히 매일 먹이를 주어야한다"고 말하면서 "인형 묶기"풍습이 매우 분명합니다. 북부 지방의 민간 전설에 따르면 주부가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문을 잠그고 나갔고, 점심 시간에 이웃이 갑자기 아이의 울음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 집에는 아이가 없었습니다. 나중에 보니 묶인 아기가 배고파서 울고 있었습니다. 중국 사람들 사이에는 "마음이 신의 지식에 도달한다"는 말이 항상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를 구걸할 때 태산에 가서 태황후를 숭배하지 않고 지역에서 경건하고 엄숙한 의식을 거행합니다.
먼저 아내가 나서서 지역의 '대모'에게 선물을 가져와 길일을 선택하고 아이를 찾는 의식을 주선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향초, 화지, 붉은 천 조각, 공물 등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중에는 반드시 두 가지 음식이 있어야 하는데, 대추와 밤이 있는데, 빨간 천에는 아이를 구하는 사람의 주소와 남편의 이름이 적혀 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아이를 구걸하는 여인이 향 9개에 불을 붙이고 '신모'와 함께 제단 앞에 무릎을 꿇고 태산 노부인에게 아이를 낳기를 기원한 다음 붉은 천 조각을 태운다. . 향을 바친 후 아이를 달라는 여인은 대추와 밤을 각각 가져다가 먹은 뒤 향이 다 타버릴 때까지 '신어머니'와 함께 무릎을 꿇는다. 물론, 장래에 자녀가 생기면 서원을 이행하기 위해 태산(泰山)에 있는 벽하원군사(碧夏源君寺)에 가야 합니다. 자녀 요청이 실패하면 다시 시도하되, "자녀 요청은 3개 이상일 수 없습니다." 소원에 보답하는 방법은 선물을 바치는 것, 법의를 걸고 현패를 주는 것, 절 건립 기금을 기부하는 것, 나무를 심는 것 등 다양합니다. 현재 벽하원군당에는 높이가 1미터가 넘고 다리가 3개, 귀가 2개, 용을 조각하고 정교한 기술을 갖춘 대형 황동 향로가 있습니다. 이는 대만 신자 천잉지에(Chen Yingjie) 선생이 감사의 뜻으로 기증한 것입니다. 아들의 소원을 들어주신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