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의 복음! 이전에는 직원이 요청을 할 때 보지 않는 척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직원이 보는 피드백을 통해 직원이 구현해야합니다. 동시에 이 '못'은 매우 강력합니다. 직원이 자고 있는데 잠을 자면서 상사의 지시를 피하고 싶으면 직접 깨울 수 있습니다. 관리자에게는 매우 친절하지만 벽돌을 쌓는 말단 직원에게는 그렇게 친절하지 않습니다. 오피스 소프트웨어의 관점에서 보면 거의 완벽에 가깝습니다. 한편 다른 소프트웨어의 백엔드도 알리클라우드의 작동 속도만큼 빠른가요?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죽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에서 온라인 코스에 네일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네일의 유용성 때문에 탭 사용자가 있어야 하는데, 5천만 명에 가까운 사용자를 보유한 학교는 광고비가 많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비는 자체의 우수한 기술력과 국내에서의 광범위한 인기와 결합되어 오피스 소프트웨어에서 Nail의 입지를 거의 확립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자비를 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우선, 밤을주기 위해 게임을 할 때 충전 플레이어는 종종 일반 플레이어보다 더 나은 대우를받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어의 20 %는 소규모 게임 회사에 수입을 제공하고 나머지 80 %의 플레이어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실제로 관에 못을 박는 유일한 '톱 플레이어'는 경영진 차원에서 회사를 이끌어온 사람들인데, 왜 용서를 구할까요? 앞의 예를 기억하시나요? 작은 게임 회사의 눈에는 플레이어의 80 %를 만족시키는 것이 쓸모가 없지만 큰 게임 회사는 어떻습니까? 하지만 대형 게임 회사는 어떻습니까? 거위 공장이나 돼지 공장의 어떤 발표가 감히 모든 플레이어의 제안을 옹호하지 않을까요? 일부가 있긴 하지만 2000년 이후에는 거의 없었습니다. 알리는 똑똑한 사람이니까요. 비록 사무용 소프트웨어였지만, 그는 고개를 숙이고 대부분의 반 친구들이 그가 어렸을 때 친절하고 귀엽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그랬죠. 윙스와 영어 말하기 100을 사용해 보신 분이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