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건강하고 행복한 활동이며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는 도구이다. 게임은 노인들의 모든 감각을 동원하여 그들이 전심전력으로 몰입할 수 있게 한다. 노인에게 적합한 작은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노인에게 어울리는 작은 게임 1
1, 퀴즈회 < P > 노인이 수수께끼를 들고 상대에게 가산점을 준다. 이것은 지능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노인은 자신의 정신력을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여 노화 속도를 늦추고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는 효과입니다.
2, 올가미로 보물 탈취 < P > 는 깡통으로 세 줄로 늘어놓았고, 노인은 일정한 거리에서 쇠로 깡통을 묶고, 올가미는 가산점을 더했다. 게임을 통해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노인의 적극성을 높이고 노인 간의 교류 상호 작용을 강화하여 노인들을 즐겁게 하고 노인의 심신 건강을 증강시킨다.
3, 종이접기, 축복 보내기 < P > 는 종이접기 활동에서 노인의 적극적인 적극성, 인내, 노인의 손능력 단련, 노화 속도 연기, 다양한 병의 발생률 감소를 높였다. 종이접기 꽃, 단계가 복잡하기 때문에 일부 노인들은 학습 과정이 느리기 때문에 먼저 배운 노인은 아직 배우지 못한 노인을 가르칠 수 있고, 서로 돕는 과정에서 서로의 감정적 유대를 강화할 수 있다.
4, 모의 볼링공 < P > 은 캔을 일렬로 늘어놓았고, 노인은 일정한 거리에서 공을 던져 캔당 몇 점을 넘어뜨렸다. 게임을 통해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노인의 적극성을 높이고 노인 간의 교류 상호 작용을 강화하여 노인들을 즐겁게 하고 노인의 심신 건강을 증강시킨다.
5, 코 그리기 < P > 화이트보드에 1 인상, 코 없음, 노인과 일정한 거리에서 눈을 가리고, 일꾼이 옆에서 도와주고 화이트보드에 코를 그린다. 위치의 정확성 여부를 가산점 조건으로 한다. 이 활동은 근로자와 노인 간의 상호 작용으로 상호 작용에서 서로의 신뢰감을 높인다.
6, 실내문구 < P > 는 일정한 거리에 걸상을 놓고 노인이 공을 치면, 공이 걸상 아래를 통과할 수 있다면 점수를 매긴다. 게임을 통해 오락 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노인의 적극성을 높이고, 노인 간의 교류 상호 작용을 강화하다. 게임에서 노인은 게이머뿐만 아니라 다른 활동역할도 할 수 있다. 주동자, 스코어, 선수 등은 모두 노인의 능력 범위 내에 있다. 각기 다른 역할을 맡는 과정에서 노인들은 성취감을 느끼고,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믿고, 다른 사람을 더 적극적으로 대하고, 낙관적으로 생활한다.
7, 드럼을 치고 꽃 < P > 을 울리며 노인들을 둘러싸고, 그 중 한 명이 꽃을 들고, 한 사람이 여러분을 업거나 눈을 가리고 음악이나 드럼을 치고, 소리가 꽃을 전달하고, 소리가 꽃을 멈추고, 소리가 멈춘다. 꽃이 누구의 손에 든 사람은 복권에 당첨되고, 꽃다발이 두 사람의 손에 딱 들어온다면, 두 사람은 주먹 맞추기나 다른 방법으로 패자를 결정할 수 있다. 게임을 통해 노인 간의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노인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 기관의 노인의 특징을 이해하다. 노인 참여, 교류성이 풍부한 노인에게 적합한 행사를 개최하여 노인 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하고 소속감을 조성하며 건강한 심리상태를 유지한다. 노인에게 어울리는 작은 게임 2
1, 너와 나의 빨간 노래
가 쪽지에 익숙한 짧은 노래 가사를 적는다. 약 2`3 곡, 한 곡당 여러 장의 쪽지를 쓸 수 있다. 팀원들이 원을 이루자 팀장은 각 사람에게 가사 한 장을 보냈다. 팀장은 시작하자고 각자 큰 소리로 자신의 노래를 부르며 같은 노래를 찾는 사람을 찾았다. 노래를 부르면서 사람을 찾아야지 노래 이름을 말해서는 안 된다. 팀장은 갑자기' 중지' 라고 부를 수 있고, 모든 팀원들이 복귀한다. 최초로 팀을 결성한 승리. 동작을 하면서 노래를 부르며 팀원을 찾으면 더욱 활발하고 생동감 있게 될 것이다.
2, 개구리 다이빙
팀원들이 둘러앉자 팀장은 "개구리 한 마리", "두 번째 사람:" 입 한 개 ",세 번째 사람:" 두 눈 ",네 번째 사람:" 네 다리 ",다섯 번째 사람 。 여섯 번째 사람: "물에서 뛰어 내린다." 다음 팀원을 계속하면'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두근! 두근두근! " , "물 뛰어내리기" 입니다. 이어갈 수 없는 팀원들은 물러났고, 마지막 한 명은 승자였다.
3, 맹인이 바나나를 먹는 그룹
당 2 명. 눈을 가리고 얼굴을 맞대고 앉아 오른손에 각각 바나나 하나를 들고 있다. 두 사람은 바나나 껍질을 벗기고 느낌으로 바나나를 상대방의 입에 넣고 먼저 먹는 것이 승리다. 방관자는 지시할 수 있지만, 직접 도와주면 안 된다. 여러분이 잘 알고 계시다면 불쾌감을 일으키지 않으셔도 됩니다. < P > 가끔 일부러 바나나를 코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4, 원숭이는 복숭아 (일원오각) < P > 한 조 중 남녀 몇 명, 남자는 5 마오짜리 복숭아, 여자는 1 원짜리 복숭아를 대표한다. 사회자가 가격을 내자, 모든 남녀는 즉시 자리를 옮겨 무더기로 옮겨서 팔리지 않은 작은 상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5, 바람이 부는 < P > 는 처음에는 노동자들이' 바람이 부는 것' 이라고 말했고, 팀원들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불어오는 것' 이라고 말했고, 스태프들은 같은 팀원에게 가지고 있는 것을 말했다
6, 슈퍼디지털 < P > 모두 한 바퀴 둘러서 * * * 한 가지 임무를 함께 완수해야 합니다. 세어보세요. 수의 규칙은 1 인당 한 사람씩 한 사람씩 숫자를 세고 1 부터 5 까지 세고 7 이나 7 의 배수를 만나면 손바닥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원래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에서 시계 방향으로 번호를 변경합니다. < P >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 까지 세고, 7 을 세는 사람은 손바닥을 한 번 치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8 을 세고, 14 를 세고, 손바닥을 한 번 치고, 방향은 다시 시계 방향으로 변하는 등 5 까지 세어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계명언)
7, 익숙한 이름 < P > 각 소대는 느슨한 동그라미로 작은 공 한 개로 대열부터 시작하여 시계 반대 방향으로 차례로 전달하면서 일주일 동안 큰 소리로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름명언) 네가 공을 받았을 때, 반드시 어떤 팀원의 이름을 외치고 그에게 공을 던져야 한다. 숙련된 후 두 개, 세 개의 공으로 두 번째 연습을 한다. 끝나기 전에 대원 한 명을 원의 중심에 오게 하여 여러분의 이름을 차례로 보고하겠습니다.
8, 훌라후프 < P > 멘토는 팀원들에게 손을 잡고 동그라미를 만들어 두 학생 사이에 훌라후프를 두도록 했다. 학생들이 손을 떼지 않고 전체 팀원들이 훌라후프를 뚫고 반대 방향으로 한 바퀴 돌도록 했다. 가장 빨리 완성되는 팀이 우승이다. 훌라후프는 지면에 닿으면 안 되고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바닥에 닿으면 그 학생부터 다시 그 학생한테 전해야 한 바퀴를 끝낼 수 있다.
9, 스퀘어 댄스 < P >' 사랑 스퀘어 댄스' 앱은 중국 최대 스퀘어 댄스 애호가 온라인 커뮤니티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누적하고 있다. < P > 는 광장춤을 좋아하며 전문 무용수와 대중무용 애호가 사이를 만들었다. 소통 다리도 수만 명의 광장춤 애호가들의 추앙과 환영을 받았다. 광장춤을 좋아하여 사용자들에게 대량의 댄스 동영상, 명품 교실 수업, 댄서 교류, 복지, 온라인 활동, 오프라인 대회, 훈련을 통해 대중광장춤 애호가들이 마음의 소속감과 흥미를 찾을 수 있는 낙원을 찾을 수 있게 되었다. 노인에게 적합한 작은 게임 3
클립 탁구
소품:
젓가락 1 인당 1 개, 탁구 (유리구슬) 여러 개, 접시 그룹당 2 개
게임 소개:
1, 노인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한 사람씩 한 쌍씩
2, 젓가락으로 탁구 (유리구슬로 대체 가능) 를 한 접시에 올려놓고, 각 조의 첫 노인이 탁구공을 다음 노인의 젓가락에 패스해 마지막 노인이 그를 접시에 놓을 때까지 밀었다. 마지막으로 어느 접시 세트 중 탁구 수가 가장 많은지 세어 보세요.
3, 게임의 목적은 팀원들 간의 상호 작용과 단결의 정신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팀원들이 서로 지지하고 격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P > 네가 추측하는 < P > 소품: < P > 어구가 적힌 카드 몇 개, 수국 한 개, 배경음악 < P > 게임 소개를 준비할 수 있다 사회자는 그에게 카드의 어구를 보여 주었고, 노인은 공연을 통해 보여 주었고, 아래 노인이 알아맞힌 첫 번째 노인이 사회자를 대신해 다음 라운드에서 멈추라고 외쳤고, 수국은 멈춘 자리부터 계속 전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청음화화 < P > 소품: < P > 조소를 쓴 카드 몇 개, 붓 몇 개, 색종이 몇 개 < P > 게임 소개: < P > 노인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한 명의 노인을 선택하여 카드의 조소를 묘사하고, 묘사가 더 상세할수록 좋다.
코 그리기
물자 준비:
큰 화지 2 장, 펜 2 개, 안대 2 개
게임 소개:
1. 화이트보드에 코가 부족한 얼굴을 그려 게임 참가자들이 눈을 가리고 코를 지정된 위치로 그릴 수 있도록 한다.
2. 게임 참가자는 2 인조로 한 명은 눈을 가리고 다른 한 명은 옆에서 안내한다.
3. 안내인은 언어로만 도움을 줄 수 있고 손으로 당기는 등 몸과 직접 접촉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4. 코를 붙이는 사람은 안내자의 언어 프롬프트에서 칠판에 도착하여 종이 코를 정확한 위치에 붙였다. < P > 그림 접룡 < P > 소품: < P > 색필이 몇 개, 그림종이 한 장 한 장 < P > 규칙: < P > 노인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한 노인을 대장으로 뽑았고, 대장은 이 노인들의 마지막을 이어받아 릴레이 형식으로 각 노인마다 같은 것을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