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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릉의 12미녀와 별책은 누구이며, 그 평결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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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책 금릉 십이비녀: Xiang Ling, Xue Baoqin, You Erjie, You Sanjie, Xing Xiuyan, Li Wen, Li Qi, Xia Jingui, Qiutong, Xiaohong, Lingguan, Jiaoxing;

금릉 십이 비녀도 하위 권: Qing Wen, Xiren, Ping'er, Yuanyang, Zicuckoo, Ying'er, Yuchai, Jinchai, Caiyun, Siqi, Fangguan, Sheyue;

그 중 Xiangling과 Youyue는 부록에 있습니다. 두 번째 여동생 Qiu Tong과 Jiao Xing은 나머지 첩이고 Bao Qin, 세 번째 여동생 Xiu Yan, Li Wen, Li Qi 및 Jin Gui는 친척이며 Xiaohong은 Jia Yun 때문이고 Lingguan은 Jia Qiang 때문에 그들은 친척으로 분류될 수 있고, 보충 목록에 있는 12명은 모두 상대적으로 중요한 가정부입니다. 심판 : 하나 : Daiyu Baochai.

그림에는 죽은 나무 두 그루에 옥띠가 매달려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땅에는 또 다른 눈 더미가 있고, 눈 속에는 금색 머리핀이 있습니다. 문장도 네 개 있다.

시간을 멈추는 미덕이 용허재능이 불쌍하다.

옥대(玉帯)는 숲 속에 걸려 있고, 금비녀는 눈 속에 묻혀 있다.

두 그루의 죽은 나무는 린(Lin)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고, 거기에는 옥띠가 걸려 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린 다이유(Lin Daiyu)입니다. Lin Daiyu는 Catkins를 부르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재(徐蔡)라는 시는 진나라 신진대사에서 도운(Tao Yun)을 암시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 시이다.

셰안은 눈 속에서 '하얀 눈은 어떤 모습일까?'라는 시를 낭송했다. 그의 조카 Xie La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금을 뿌려 공기를 변화시키세요. 그의 조카 Xie Daoyun은 “바람 때문에 날아가는 캣킨과 같지 않다”고 말했다.

다이유에게 이런 문학적 재능이 있다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렇게 재능 있는 여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것은 단지 숲 속에 걸려 있는 옥 허리띠일 뿐입니다. 그것은 또한 자신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많은 독자들은 대우와 보옥이 결혼하기를 희망하지만, 저자의 원래 의도는 우리에게 인간사의 무상함을 이해하게 하려는 것이 아니다. 이 불편함. 행(hang)이라는 단어는 정말 대단해서 끝없이 생각하게 만든다. 보옥은 한동안 알게 된 후 보채와 결혼했습니다. 결혼할 건가요, 안 할 건가요? 수천 편의 시, 수천 편의 시, 모든 죽음이 꿈으로 변할 테니, 전화를 끊는 게 어때요? 작가를 비난하지 말고 다이유의 죽음을 보여주세요. 보옥과 대옥의 사랑은 '죽음'이라는 단어보다 훨씬 더 잔인한 '항'이라는 단어로 끝났다. 죽음은 두려울 것이 없고, 죽음은 가장 슬픈 것입니다.

눈더미와 눈 속의 금색 머리핀은 확실히 설보채이다. 보채는 멈추는 미덕이 있습니다. 덕슈지(Shuji De)는 한나라 낙양자의 아내로, 낙양자가 학업을 중단하고 집으로 돌아오자 남편에게 학업을 계속하도록 강요했다. 보채는 이런 미덕을 가지고 있는데, 그 결과는 무엇입니까? 황금 비녀는 눈 속에 묻혀 있을 뿐입니다. 그런 고결한 소녀를 눈 속에 묻어 버리는 것은 너무나 잔인할 것입니다. 그녀가 묻히면 죽어도 마땅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땅에 묻어도 죽어도 괜찮고, 눈 속에 묻어도 죽지 않으니 증거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눈 속에 묻혀도 죽지 않더라도 보채처럼 정치적인 성실함과 재능을 겸비하고 출세하려는 여성에게는 차라리 죽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저자는 정말로 열심히 생각했고 독자들이 한 마디도 없이 떠나도록 거부했습니다.

보옥과 보채가 결혼했다는 것은 각 가문의 승인 서류를 통해 알 수 있다. 보옥은 마침내 승려가 되어 절벽을 포기했습니다.

두 번째는 위안춘.

유자가 달려있는 리본이 그려져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가사도 있다.

옳고 그름을 분별한 20년, 궁궐에 석류꽃이 빛난다.

세 샘이 첫 봄 장면을 놓고 경쟁하고,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 큰 꿈을 꾸고 돌아온다.

유자가 절을 하며 원춘이 궁으로 들어갈 것임을 암시한다.

옳고 그름을 분별한 20년의 세월이 바로 원춘의 깨달음이다. 활짝 핀 두리안 꽃이 궁궐을 밝히고, 활짝 핀 두리안 꽃은 여인이 시집가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원나라 첫 봄에 궁궐에 시집가서 가문의 영광을 가져온다는 뜻이다. 세 샘이 첫 봄을 다투는 장면은 첫 번째 봄에 가짜 가문이 궁궐에 들어가고, 세 번째 봄부터 가문의 운이 다시 이른 봄의 현장으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결과는 어땠나요? 아니면 반대 방향으로 가십시오.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 큰 꿈으로 돌아갑니다. 95화 : 후궁 원이 죽다. 호랑이띠, 토끼띠에 죽으면 봄이 시작되는 것이 호랑이띠이고, 봄이 시작되는 다음 날 죽으면 수비학적인 관점에서 봄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토끼. 명목상으로는 호랑이 해에 죽지만, 실제로는 토끼의 해에 죽는 것을 소위 호랑이와 토끼의 만남이라고 합니다. 이 작은 지식은 모두가 아는 것이 아니고, 음양팔괘, 천간, 지지를 잘 아는 작가만이 이런 말을 쓸 수 있다.

성가오본, 가서본, 경진본은 모두 '호랑이와 토끼의 만남'이라고 읽는데, 후세에서는 수비학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해 호랑이와 토끼로 바꿨다. 토끼의 만남. 호랑이와 토끼의 비율이 맞지 않아 사채만 쓸 수 있다고 생각하여 호랑이와 비교하면 사냥과 궁궐싸움으로 이해된다. 이는 작가의 의도를 다시 무시한 것이다. 또, 이해가 안 되면 다시 읽어도 되고, 미스터리는 조만간 풀리겠지만, 그 미스터리를 바꾸지 않으면 당신이 쓴 미스터리가 되고, 어떻게 당신이 쓴 책이 될 수 있겠는가. 이거 할 수 있어? 평론가가 언급한 서푸 원고는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독자들이 나중에 추측하려고 하면 어리석을 것입니다. Shi Shi의 원본 원고를 읽은 Zhi Yanzhai와 Xue Qin이 이를 보완하지 못했습니다. . 미래 세대 중 누가 감히 이를 만회할 것인가? 이 허점은 그 이후로도 남아 있었습니다. Cheng Gao는 정보가 너무 많아서 감히 이러한 허점을 메울 수 없었습니다. 마치 지옥의 사원처럼 틈새로 빠져나가게 놔두었고 아무도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빨간 책을 읽을 때는 손보다 두뇌를 더 많이 사용하십시오.

세 번째: 봄을 탐험해보세요.

연을 날리는 두 사람을 그린다. 바다가 있고, 큰 배가 있고, 그 배 안에는 여자가 얼굴을 가리고 울고 있습니다. 그림 뒤에도 4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청명대 이후 나의 야망은 높았고 말년에는 행운이 쇠퇴했습니다.

청명절에 눈물을 흘리며 강변을 바라보면 수천 리 떨어진 동풍이 꿈만 같다.

두 사람이 연을 날리고 있는데, 두 사람은 지아 정(Jia Zheng)과 왕 부인(Wang Mrs.)을 지칭하며, 연은 봄을 탐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바다 위의 큰 배는 Jia Zhengwang 부인이 Tan Chunyuan을 바다 근처의 부유 한 가족과 결혼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탄춘은 청명 때부터 재능과 야망을 갖고 있었고, 풍자매조차 감히 탄춘을 업신여기지 못했다. 그런 재능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가씨 말년에 태어난 그는 멀리 바다에 시집을 갔으며, 청명 시대에는 강변을 바라보며 울 수밖에 없었고, 수천 마일 떨어진 동풍은 꿈에 불과했습니다. 재능은 어떻게 드러날 수 있는가? 야망은 어떻게 성취될 수 있나요? 이것을 불교에서는 인간 세상의 무상함,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괴로움, 사랑과 이별의 괴로움이라고 부릅니다. 인생은 여덟 가지 고난으로 가득 차 있으니 홍저택을 천천히 읽고 천천히 이해해야 합니다.

넷째, 샹윤.

날아다니는 구름 몇 가닥과 흐르는 물만 그립니다. 워드 클라우드:

부란 무엇인가? 부모는 아기였을 때 불순종했습니다.

눈을 쭉 뻗고 비스듬한 빛을 걸면 샹장강 물이 지나가고 구름이 날아간다.

'구름'과 '통과'라는 단어는 Shi Xiangyun이어야합니다.

부(富)란 무엇인가? 부모는 아기였을 때 불순종했습니다. Xiangyun은 부유한 집에서 태어났다고 하지만 한 가지 결점이 있었습니다. 그의 부모는 그가 어렸을 때 모두 사망했습니다. 눈을 뜨고 비스듬한 빛을 걸면 향강 물이 지나가고 추윤페이가 날아갑니다. 이는 향운이 명랑하고 활기차다는 뜻이며, 좋은 남편을 만나면 약간의 비스듬한 빛만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결혼 후 그녀의 남편은 결핵에 걸려 수명이 몇 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비영구적입니다. 누구도 이 무상함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Zipiao로 판단하면 Shi Xiangyun의 남편은 Wei Ruolan 일 수 있지만 Xue Qin이 쓴 Shepu의 원본은 손실되었으며 Cheng Gao는 감히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이 허점을 유지해야 했습니다. 상황을 처리하고 갈등을 피하기 위해 Cheng Gao는 마지막 40장에서 Xiangyun의 결말을 추가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의 관점에서 보면 꽤 성공적입니다. 언젠가 Shepu의 초안을 발견하고 Cheng Gao의 지속적인 개선과 함께 살펴보면 큰 모순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Shi Xiangyun이 Baoyu와 결혼하고 함께 늙어 가야한다고 말합니다. 그 근거는 31장: 기린이 처음 두 별을 정복했기 때문이다. 이는 작가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가사나 연주에서도 이러한 의도를 확인할 수 없으며, 주제에서도 그러한 결과를 추론할 수 없다. 이렇게 말하는 독자들은 이중별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판결을 자세히 살펴보면 Xiangyun이 누구와 결혼할 수 있는지 결론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사실 조설근이 편집할 때 제목으로 선택한 이유는 다음 두 가지다. 한편으로 이 장의 후반부에 쓰여진 내용은 음양의 원리인 기린에 관한 것이고, 반면에 기린은 백두쌍성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크고 크다는 뜻이다. 소기린, 남자와 여자는 관심이 없기 때문이다. 무정한 죽은 것은 음과 양이 분리될 수 없다는 궁극적인 진실, 즉 음과 양이 백두라는 궁극적인 진실을 숨기고 있다. 반면에 사랑하는 남자와 여자가 ​​음양의 쌍둥이 별처럼 늙어가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라는 시가 있습니다:

웃으면서 빨간 건물에서 어떻게 나갈지 묻는다

사랑이 비어 있어야 우리는 자유로울 수 있다

기린은 무정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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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만이 늙어갈 수 있다

기린: 큰 것이 하나 있고 작은 것이 하나 있다. 황금기린은 향운이 입었던 기린을 가리킨다. 큰 황금기린의 주인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단지 보옥이 선물 중에 골라서 향운에게 주려고 했을 뿐인데, 대신 가져갔다. 시녀 최로가 큰 기린을 보고 “음양이 분리될 수 있다”고 말했다.

쌍성: 음과 양이 하나인 것을 말하며, 음은 달이고 양은 태양인 쌍성입니다.

흰머리 쌍성: 흰 머리, 음과 양이 하나인 것을 흰머리쌍성이라 부른다. 음과 양은 본래 한 몸이므로 음은 양과 분리될 수 없고 양은 음과 분리될 수 없으며 영원히 분리되지 않는 백두성(兩性)이라 한다.

이 흰 머리 쌍둥이 별이 숨겨져 있는 것은 한 쌍의 기린 때문입니다. 사실 그들은 우리에게 흰 머리를 갖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까? 답은 무자비한 돌기린에게서 배우면 머리가 하얗고 장수하며 장수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련한 사람은 하루 종일 음양의 양면적인 견해에 갇혀 한쪽에만 매달려 영원한 진리를 이루지 못하고 어떻게 늙을 수 있겠습니까? '백두'와 '불멸과 장수'의 의미는 모두 불교 및 도교 용어이므로 오해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사람들이 사랑이라는 단어를 버리도록 설득합니다. 물론, 네가 무자비해지면 의도하지 않은 기린이 될 것이고, 음양처럼 진정으로 분리되지 않고, 진정으로 하나이고 둘이 아니며, 진정으로 불멸하고, 장수하고, 번영할 수 있을 것이다. 완전한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

소위 백두란 가장 깊은 관점에서 볼 때 진정한 본성으로의 회귀를 의미한다. 참된 본성, 즉 참백두, 참영원, 참불멸, 장수, 장수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는 저자가 자신의 실제적인 실천을 바탕으로 내린 결론으로, 일반 독자들은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이다. 그것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저자가 얼마나 위대하고 자비로운 분인지 알게 될 것이고, 자연스럽게 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다.

다섯 번째 : 묘유.

아름다운 옥 조각이 끌려 진흙 속에 빠진다. 그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깨끗하고 싶다면 어떻게 깨끗할 수 있습니까?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난한 금과 옥은 결국 진흙 속으로 가라앉게 마련이다.

묘한 옥은 깨끗해지기를 원하지만 결과는 더럽고, 묘한 옥구름은 비어 있지만 결과는 비어 있지 않습니다. 그는 도둑들에게 강도를 당해 바다로 끌려가다가 마침내 진흙 속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이 세상에는 성취할 수 없는 불만족스러운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Cheng Gao가 마지막 40장에서 Miaoyu의 자살을 암시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이는 저자의 의도를 모르고 독자들이 Cheng Gao만큼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자의 생각에는 관서에 있는 12개의 금비녀가 이렇게 신성한데 어찌 음란한 말을 쓰도록 허락할 수 있겠습니까? 딸의 집에는 사랑이라는 말이 있는데, 작가는 음란은 고사하고 여전히 청소를 고집한다? Miaoyu의 자살을 제안하는 것은 Stone의 저자가 시작과 끝을 연결하는 지점입니다. 이것이 Cheng Gao의 탁월함입니다.

댓글을 참조하세요:

38장. Miaoyu는 바빴습니다. 가마에서 찻잔을 치우지 말고 밖에 두십시오. Jingme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멋진 옥은 중심에서 벗어난 곳에 있습니다. 이것은 소위 "너무 순수한" 세계입니다. Guazhou Ferry는 앞으로 처벌을 받게 될까요? 아아. 복종, 아름다움은 강하지만 뼈는 시들지 않습니다.

과주 페리에서 도둑들이 묘우를 설득하고 처벌했음을 알 수 있지만, 묘우는 여전히 그의 일탈을 바꾸지 않았고 그들에게 체면을 주지 않았습니다. , 도둑에게 굴복하지 말고 그들의 시든 뼈를 도둑에게 보여주십시오. Jing Bicai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안타깝습니다. 아름다운 옥의 아름다움으로 항복하면 뼈가 말라도 범인을 과시하지 못하고 죽지도 아니하리라. 이것은 Miaoyu가 "백본을 가지고 있다"고 칭찬하는 것과 같습니다.

누군가는 "당신이 굴복한 것이 안타깝다. 아름다운 여자는 뼈가 시들지 않아도 도둑에게 드러날 수 있다"고 해석했다. 이렇게 설명하면 한 문장은 이해가 되는 것 같지만 앞 문장과 결합하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전 문장은 "묘옥은 외롭고 너무 깨끗하다는 이유로 세상의 멸시를 받았지만 결코 변하지 않았습니다. Guazhou Ferry의 도둑들이 미래에 그녀를 설득 했습니까? 그들이 그녀를 처벌 했습니까? 그녀가 변했습니까? 그녀가 그렇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변경, 방금 사망, 징피는 "슬프다. "복종하라, 미모가 강하고 뼈가 시들지 아니하느니라." 서견은 묘우가 외롭고 너무 깨끗하여 죽어도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6부: 봄을 맞이하세요

미인을 먹으려는 의도로 나쁜 늑대를 쫓는 모습을 그립니다.

아들은 중산늑대입니다. 성공하면 만연하다.

황금 내실은 유지, 꿈은 황량이다.

잉춘은 지아 가문의 둘째 딸이지만 결과는 여전히 정반대다. 그리고 사악한 늑대는 잉춘의 남편인 쑨샤오즈입니다. 지아 가족은 그의 가족에게 친절했지만, 그는 잉춘을 배은망덕하게 학대했습니다.

파트 7: 시춘이 있습니다. 혼자 앉아 경전을 읽는 미녀.

봄의 풍경이 예전 같지 않고, 청순한 옷이 갑자기 달라졌다

안타깝다. 고대 청등불 옆에 홀로 누워 있는 슈후 가문의 딸.

여덟 번째: 펑 자매

빙산을 그리고 그 위에 암봉이 있다.

모든 새는 세상의 끝을 따라갈 것입니다. 자, 모두가이 재능있는 사람을 존경합니다

안타깝습니다.

봉황은 빙산에 떨어지는 것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펑 자매는 그녀와 비교할 수 있는 남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실제를 담당하는 콴입니다. 지아 맨션의 힘.

펑 자매는 일생 동안 매우 경쟁심이 강했고 과시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어떠했습니까? 그냥 "세 사람의 나무", 즉 "브레이크"라는 단어로 끝난다. 펑 자매에게는 '단절'이라는 단어가 죽음보다 더 부끄럽습니다. 작가의 문체는 칼날처럼 날카롭다. 펑 자매 같은 캐릭터가 평생을 싸운 끝에 그녀에게 '브레이크'라는 말로 끝을 맺는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다.

아홉 번째 : 차오 자매.

인적이 없는 마을과 상점, 거기에 아름다운 여인이 옷을 짜고 있는 모습을 그려보세요. 그의 판단은

상황이 무너지면 윤귀가 버림받는다. 가족이 무너지면 친인척에 대한 논의도 있어서는 안된다.

가끔 마을 아줌마를 도우며 은인을 만난 적도 있다.

고귀하면 패하고, 사랑하면 가족이 멸망한다. 아직도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재난이 닥치고 악이 쌓이면 언제나 구세주가 있지만 여전히 정반대입니다. 펑 자매님이 의도치 않게 도왔던 류 할머니가 차오 자매의 은인이 되었고, 차오 자매는 시골로 구출되어 재난을 피했습니다. 그림의 의미는 차오 자매가 마을에서 구출되어 옷을 엮고, 마을의 부유한 집에 시집을 가서 현숙한 주부가 된다는 것입니다.

성가오의 소설 이후 40장, 차오지에의 결말 배치가 원작자의 글을 끝내는 걸까요? 뚱뚱한 배치로 판단하면 전부는 아닙니다. 그러나 Xue Qin 또는 Cheng Gao는 Qiao 자매가 시골에 결혼하도록 주선하여 세상에 무상에 대해 경고하려는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더 부유한 남자와 결혼하여 차오 자매에게 조금 더 좋은 결과를 안겨준 것은 펑 자매의 축적된 덕행에 의한 것이지 설진이나 성가오의 선호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독자들과 Jiuquan의 Feng 자매에게 말합니다. 악은 악으로 갚을 것이지만 선은 선으로 갚을 것입니다. 당신이 행한 선행은 결국 딸에게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는 작가의 불교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조설근이나 성가오가 임의로 정리한 것은 아닐까? 빨간 맨션의 꿈을 자세히 살펴보면, 세심하게 배려할 수 없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모든 디테일이 공들여 관리되었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큰 프레임워크를 갖고 있는데 어떻게 저자와 책을 편집한 사람들이 모든 노력을 다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열 번째 : 리완.

봉황관을 쓴 아름다운 여성과 그 옆에 화환을 쓴 난초 화분을 그려보세요.

봄바람에 복숭아와 자두가 열매를 맺을 때, 결국 난초 화분 같은 사람이 누가 있겠느냐는 심사위원도 있다.

얼음물처럼 질투도 헛되고, 남에게 농담을 해도 소용없다.

복숭아와 자두의 봄바람이 열매를 맺을 때, 결국 난초 화분 같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런 다음 그는 Li Wan과 그의 아들 Jia Lan, 결국 어머니가 아들보다 더 귀중하다고 말했습니다. Li Wan의 미망인 생활은 마침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사용하여 저자의 생각에 문제가 있다고 말합니다. Jia 가족은 완전히 패배하여 일어설 수 없었지만, 이 Jia Lan은 분명히 Jia 가족이 다시 초원 불을 일으키게 만드는 불꽃입니다. 작성자님 뭔가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문제가 있는 것은 작가가 아니라, 작가를 이해하지 못한 독자입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작가는 무상과 카르마를 기조로 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독자가 무상이 무엇인지 이해한다면 그들은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작성자를 비난하지 않겠습니다.

얼음물처럼 질투도 헛되고, 남에게 농담을 해도 소용없다. 이 두 문장은 Li Wan이 얼음처럼 맑고 물처럼 부드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좋은 사람에게 부를 얻은 좋은 아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반대편으로 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결국 여전히 공허하고, 그 누구도 이 공허함의 질투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얼음, 물, 공'이라는 세 글자는 불교에서 흔히 사용되는 비유이다. 얼음이 항상 존재하지 않으면 물로 변할 수 있고, 물이 항상 존재하지 않으면 얼음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 속에는 변하지 않는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물의 본성이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삶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변하지 않는 것은 진정한 본성입니다.

공허함과 무상함이 찾아오면 당연히 그것은 더 이상 남들과의 농담이 아니라 게임 글쓰기의 대상이 된다. 이것이 보름달이 뜨고 달이 지는 원리이다. 마른 뒤에는 번영이 있고, 번영 후에는 다시 마르며, 순환은 계속되어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을 읽고 나서 붉은 저택이 꿈인지는 모르겠지만 여전히 '명예'와 '구'라는 단어에 신경이 쓰이고, '사랑'과 '사랑'이라는 단어에 얽혀 있다. , 그래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일레븐: 진커칭.

아름다운 여성이 들보에 목을 매고 있는 높은 건물을 그려보세요. 심판은

하늘과 바다의 사랑은 사랑과 육체의 환상이다. 사랑이 만나면 정욕으로 이어진다.

경솔하고 무례하게 말하는 것은 영광이지만 실제로 싸움을 시작하는 것은 평화로운 일이다.

'이칭'이라는 단어는 진커칭을 뜻한다. 고층 건물은 빨간색이고 빨간색 건물은 빨간색입니다. 미인은 들보에 목을 매는 진커칭을 언급합니다. 큰 미스터리가 있습니다. 즉, 빨간 건물에서 뛰어 내리는 것, "공중"에서 사랑이 분명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움은 불교 용어로 놓아버림을 의미합니다. "사랑"이라는 단어에 대한 Qingwen의 판단부터 Keqing이 "사랑"이라는 단어를 놓는 것까지 Red Mansions의 주제는 사람들이 "사랑"이라는 단어를 통해보고 단어를 버리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랑". 홍루몽 역시 저자가 '청'이라는 단어와 동음이 나는 청나라 단어 '사랑'을 저주했기 때문에 금지되는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아직 문학적 심문이 끝나지 않은 청나라가 어떻게 홍루몽을 버릴 수 있었겠는가?

하늘의 사랑, 바다의 사랑 11장에서 “보통의 감정으로 보고, 사랑의 바다를 넘어 사랑의 천국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설명하는 것이 바로 하늘에 있는 사랑의 환상이다. 사랑의 천국과 사랑의 바다.

"경찰 환상의 궁궐에는 원래 애인이 있었다. 그가 세상에 왔을 때 그는 첫 애인으로 여겨졌다." 이 첫 애인은 보옥의 첫 애인, 즉 이 책의 5장에 나오는 Baoyu와 Baoyu는 Taixu의 환상에 있습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로 Keqing의 몸은 물론 환상적인 사랑의 몸입니다. 이 문자는 Jiaxu 사본과 Gengchen 사본에 Shen으로 기록되어 있지만 Zipiao는 이를 Shen으로 변경했습니다. 주의 깊게 분석해도 몸이나 성격은 바뀔 수 없습니다. 이 장에서는 문장의 처음 두 문장인 신체의 환상과 성적 부도덕의 환상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몸이라는 단어는 훌륭하고 환상적인 몸입니다. 이 몸이 환상이라는 것을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사랑이 만나면 색욕이 생기나니, 보석과 옥에 대한 욕망이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만나면 어찌 음욕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환상이라 할지라도 단지 음란한 생각일 뿐이고, 보석과 옥의 지위로 따지면 재로 기어가는 것이기도 하다.

모든 불친절한 말은 룽에게서 나오고, 싸움은 닝과 함께 시작됩니다. 겉모습만 봐도 룽과 닝을 모두 꾸짖지만 닝은 더 심각합니다. 사실 그 의미가 더 큽니다. 깊은 의미는 무엇입니까? Keqing의 심판이 끝날 때까지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물론 "사랑"이라는 단어를 이해할 것입니다. 즉, 그것은 비어있을 것입니다. 불교도들은 겨자씨처럼 공허하게 사는 것보다 수미산 같은 곳에 사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합니다. 여래가 그곳에 살면 집안의 재산이 망할 것이고, 여래가 허공에 살면 집안의 재산은 더욱 망할 것입니다. 허공에 사는 자들은 이단자들이다. Ning Mansion의 "Ning"이라는 단어는 고요함과 공허함을 의미합니다. 책에서 Jia Jing과 Hu Shen을 꾸짖을 때 쉽게 읽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