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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신의 기원, 그들이 누구인지, 왜 그들이인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 신들의 그림은 꽤 흥미롭습니다. 신들은 역사가 길고 그 규모도 방대해서 국내외의 다른 신들과 경쟁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러나 고대와 현대에는 수천 명의 신이 있고 셀 수 없이 많은 사당과 사찰이 있지만 문신을 위해 특별히 지어진 사찰은 없었고 고대부터 그들의 업적과 노력을 기술하는 경전도 없습니다. . 문신은 향을 즐길 수 없는 신이다. 집에 가서 집에 붙여주세요. 일년 내내 밝고 눈부신 것부터 황폐한 것까지 부침과 극심한 추위와 더위를 겪을 것이며 더 이상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과 다른 점은 고대에는 문신을 올리는 일이 재미로 없어서는 안 되는 일이 아니라 그에 상응하는 규칙과 체계가 있었다는 점이다. 청나라 내무부 규정에 따르면 매년 신구 교체 기간 동안 문신화를 액자에 넣어 약 40일 동안 매달아 둔 뒤 시종에게 인계해야 한다. 수집 및 보관을 담당하는 내무부. 문신은 불교, 도교, 유교의 3대 종교에 속하지 않으며, 공식적으로 인정되지도 않았고, 청나라 정부가 이에 대한 세부 규정을 마련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뿌리를 거슬러 올라가 보면, 동한시대에도 비슷한 상황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한관 일화』에는 문신을 모시는 데 드는 비용이 단일 지출 항목에 포함되어 있으며, 제물이 풍부하고 비싸다는 공식 규정을 볼 수 있습니다. 하(夏)나라, 상(商)나라, 주(周)나라: 고대 문신에는 호랑이가 있었는데, 고대인들은 왜 문신을 그토록 중요하게 여겼는가? 그 유래를 이해하려면 고대의 문에 대한 특별한 견해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원시 조상들의 미신적인 개념에 따르면, 자연의 격렬한 폭풍, 질병 및 전염병은 종종 악신과 귀신에 의해 발생합니다. 안정감을 얻기 위해서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풀이나 나뭇가지를 장작호일로 엮어서 동굴 입구에 놓고 실제 문을 세우고 안전하고 따뜻한 작은 세상을 직접 만들어보는 것이다. 이후 하나의 문이 갖는 초보적인 성격으로 인해 중국 건축 형식이 기본적으로 완성되는 기원전 5세기 무렵에는 열고 닫을 수 있는 두 개의 문이 등장하게 되었다. 고대 풍수이론에서는 집 문을 사람의 입, 코, 호흡 통로에 생생하게 비유하고 있는데, 사실 이는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그러므로 옛날에는 집을 지을 때 가장 중요한 일은 대문을 세우는 일이었습니다. 옛날 목수들 사이에는 '문 하나보다 무덤 열 개를 짓는 것이 낫다'는 속담이 있다. 집안을 꾸리는 데에는 규율과 금기가 많다는 뜻이다. 이음새를 손으로 단단히 밀봉하는 것 외에도 향과 종이를 태워서 악한 신과 귀신이 집에 몰래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문 틈새를 단단히 닫아달라고 신에게 기도합니다. 문이 굳게 닫혀 있는 것만으로는 악한 신과 귀신을 볼 수 없고 만질 수도 없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귀신과 신들은 인간 세계를 방해하지 않도록 달래야 합니다. 3000여년 전 상나라 왕궁의 폐허에서 고고학자들은 특히 출입구 근처에서 뼈가 묻힌 깊은 구덩이를 많이 발굴했습니다. 대부분이 청년들이고, 근처에는 창이나 방패 등의 무기가 흩어져 있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아마도 당시 경비병이었을 것으로 추정되며, 당시 안문 의식에서 피를 사용하여 지하 귀신을 겁주거나, 축복을 바라며 살아있는 사람을 악신에게 바치는 제사로 제물로 바쳐졌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의식의 기능은 오늘날의 기초공사와 유사하다. 문명이 발달하면서 피비린내 나는 문간 살육 의식은 줄어들고, 주술적인 방법도 많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지붕에 용 조각상을 세우고, 처마 밑에 악을 막는 기구를 걸고, 문에 신화 속 짐승의 초상화를 그리는 것은 고대 건축의 구조적 요소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 안정감도 줍니다. 시대의 부름을 받아 포탈을 관장하는 신이 탄생했다. '문신'이라는 단어는 『의례·상복』에 처음 등장한다. Zheng Xuan의 작품에 따르면 "왕이 요리를 준비하고 예절의 신도 문신입니다." "예서 · Yue Ling"에도 "맹추 월에 문에 제사를 지낸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서는 진나라 이전의 다양한 문명예절을 반영하고 있다. 당시 황제, 장군, 총리는 무엇보다 소위 '가족'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높은 건물을 가지고 있었을뿐만 아니라 문에 그림도 그렸습니다. 무엇을 그렸나요? 주공단이 쓴 《주리·계관·사시》에 따르면, 시시는 "시(毛)나라 호문(湖文)의 왼편에 살았다"고 되어 있다. 시시는 삼덕삼계를 관장하는 주나라의 공식 명칭이다. 호문은 주나라의 황제가 매일 일하고 다스리는 곳인 길이자 잠자는 문이다. 이렇게 중요한 장소에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황제의 위엄을 보여주고 서민들을 단념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호랑이가 해충과 짐승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된다는 본래의 대중적 믿음도 담고 있습니다. 한 왕조: 문신의 시조는 도레이(Tu Lei)입니다. 문헌에 따르면 주나라의 문신 그림은 반드시 두 개의 대칭적인 모양이 아니며 반드시 예술 감상 가치를 구성하는 것도 아닙니다. 용기와 방어." 실제로 주나라 이후, 춘추전국시대부터 서한시대까지 문신의 형상은 청동상이 서 있었다는 설을 제외하면 더욱 상징적이고 추상적이었다. 진나라 궁문에는 구체적인 인물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개인화 된 문신이 태어난 것은 동한 왕조 때였습니다. 이들은 가장 고위 문신 쌍인 Shen Tu와 Yu Lei 형제입니다. 그러나 그 유래를 살펴보면 고대의 악령을 쫓는 상징물이다. 차는 『시경』에 기록된 약초의 이름이다. 한약법에 따르면 맛은 쓰고 약효가 뚜렷하며 가래를 없애고 가래를 없애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고대 문헌에 따르면 악귀를 쫓기 위해 차풀을 문에 걸어 두는 것은 하왕조 이후의 민속 풍습이었습니다. 이는 차풀에 많은 벌레를 멀리하는 매운 냄새가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에게 차풀을 문에 걸어두면 전염병을 예방하고 모든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차나무 앞에 '신'이라는 단어를 붙이게 되었고, 동한 시대에는 문신인 신도(Shen Tu)로 발전했습니다. 또 다른 문신인 유 레이(Yu Lei)는 좀 이상합니다. 그것은 매력이 없는 갑각류인 달팽이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铳"라는 글자가 땅 위에 놓인 세 마리의 달팽이 모양을 한 상형문자라고 믿고 있습니다. 차를 모든 벌레에 면역이 되는 마법의 약초라고 하면 신격화해야 할 이유가 있겠지만, 그에 비하면 달팽이는 훨씬 열등하다. 그러나 고대의 뛰어난 기술자에게 영감을 준 것은 바로 이 겸손한 달팽이였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Lu Ban은 문을 단단히 닫은 후 문을 열고 닫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껴 이를 개선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영감을 구하던 중에 웅덩이에서 먹이를 찾는 달팽이 몇 마리가 어떤 소란이 있을 때마다 달팽이 껍질 속으로 들어가 문을 굳게 닫는 것을 보았습니다. 몸은 부드럽지만 문을 닫는 힘은 대단하다. Lu Ban은 이것에 큰 영감을 받아 단단히 닫힌 문의 의미를 빌리고자 첫 번째 파빌리온 쌍을 만들었습니다. 이 이야기의 진위 여부는 확인하기 어렵지만 닫힌 문을 상징하기 위해 달팽이를 사용한 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나라 고분 유적에서 사람들은 한때 문 근처 깊숙이 묻혀 있는 수많은 달팽이 껍질을 발견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이것이 무덤 문이 닫히고 무덤이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는 방어적인 주술이라고 믿습니다. 당시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율레이는 문 앞에 걸려 있는 악귀의 상징이기도 했습니다. 구체적인 형태는 문 앞에 걸린 소라껍데기 줄이었습니다. 하왕조의 신도, 상왕조의 위레이, 주왕조의 호문은 한나라의 또 다른 사악한 온난화 풍습에 부딪혀 고대 유물이 어른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마왕퇴한무덤에서 출토된 의서 『오십이처』에는 당시 문 위에 복숭아나무를 꽂아 귀신을 쫓아내는 방법이 기록되어 있는데, 더 정교한 방법은 복숭아나무를 사람 모양으로 잘라서 앞에 걸어 두는 것이었다. 문. 고대에는 복숭아나무를 '유령의 나무'라고 불렀습니다. 복숭아나무가 귀신을 쫓아내고 악령을 물리칠 수 있다는 믿음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은 문과 관련이 있습니다. 마왕퇴에서는 수십 개의 복숭아나무 인형이 출토되었는데, 전문가들은 그 인형의 역할이 귀신과 악귀를 쫓고 무덤 주인이 저승에 정착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는 서한시대 문헌에 기록된 복숭아나무 매달기 풍습에 대한 물적 증거이다. 동한 왕조의 신화는 이러한 마법의 유물을 통합하여 마침내 가장 오래된 문신인 Shen Tu와 Yu Lei의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세계는 원래 인간과 귀신이 섞여 사는 곳이었고, 그 결과 사람들은 귀신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극심한 고통을 겪었다. 그래서 황제가 나서서 악령을 쫓아내고 모든 백성을 불과 물에서 구해냈습니다. 그의 방법은 인간과 귀신을 분리하는 것인데, 인간은 산이 아름답고 물이 맑고 들판이 기름진 땅 한가운데에 살고, 악한 귀신은 산이 높고 계곡이 깊으며 초목이 없는 주변 광야로 유배된다. 두 세계 사이에는 황제가 악령을 호위할 수 있는 두숴산의 하늘과 태양을 가리는 큰 복숭아나무의 북동쪽에 위치한 통로가 하나뿐입니다. 이 구절은 악령들이 지상낙원으로 인도하는 유일한 통로이므로 '귀신의 문'이라 불린다. 나무 아래에는 신투(Shen Tu)와 우레이(Yu Lei)라는 두 신이 있어 밤낮으로 이곳을 지키며 모든 귀신을 지켜보고 인도하고 있습니다. 악령이 인간 세상에 침입하려고 하면 두 신은 즉시 그것을 갈대줄로 잡아 자신들이 키우는 두 마리의 호랑이에게 먹인다. 이 신화는 동한시대 학자 왕충(王宗)의 저서 『윤행정귀』에 처음 등장하는데, 『산해경』의 이야기를 인용한 것이다. 그 후 동한의 여러 서적에 기록되었으며 일부 내용이 추가 및 수정되었습니다. Customs'라는 이름의 Shen Tu와 Yu Lei. 그들은 두 형제이지만 결코 뿌리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유령문을 지키는 임무는 너무나 고되고, 황제는 투율레이(Tu Yulei) 신을 너무나 신뢰하고 있습니다. 귀신을 쫓고 악령을 쫓아내기 위해 집을 지키는 민중문에 두 신의 초상화를 그리는 것이 딱 맞습니다. Shen Tu와 Yu Lei의 신을 향한 전설적인 여정은 후세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신 문화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금, 남, 북조: 군장수와 문신이 연꽃을 추가합니다. 오늘날 문신화에 등장하는 투레이 신의 대부분은 황금 투구 모양입니다. 그러나 한대에서 전해지는 초상화로 볼 때 당시 두 신은 갈대를 들고 넓은 옷과 큰 소매를 입은 평민들의 모습이었다. 그렇다면 그들은 언제 갑옷을 입고 전사의 신으로 변신했을까요? 이는 진(晉)나라와 남조(南朝)시대부터 시작된다. 낙양(洛陽)에서 출토된 북위(魏魏) 고분 문신 문양은 당시 고급 갑옷을 입은 무장이었던 문신의 모습을 보여준다. 가슴, 비누 장화를 신고 왼손에는 방패, 오른손에는 방패를 쥐고 있으며, 높은 코와 네모난 얼굴, 둥근 눈썹과 두꺼운 눈, 짧은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한. 연구에 따르면 장군의 갑옷에 있는 문양 장식은 허구가 아닌, 명광 갑옷(Mingguang Armor)이라고 불리는 당시의 고급 전투 장비였다. 가슴에 있는 두 개의 보호용 고글은 워터 그라인딩 기술을 사용하여 밝은 거울 표면으로 연마해야 합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심장을 보호하는 것 외에도 햇빛을 반사해 적의 눈부심으로 인해 전투력을 잃게 만들 수도 있다. 이런 종류의 갑옷은 가격이 매우 비싸서 당시에는 장군들만이 장비할 수 있었습니다. 참으로 의아스러운 점은 이런 종류의 갑옷이 이미 삼국시대에 발명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당시 신투율레이는 이미 큰 인기를 끌었고 왜 갑옷을 입은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아마도 동한 왕조의 사람들이 유령 같은 분위기를 강조하는 데 더 관심이 있었고, 단순하고 이상한 불멸의 이미지만이 문신으로 충분히 강력할 수 있다고 믿었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반면 북위 왕조의 Tuoba 사람들은 더 강력했습니다. 실용적이고 수년간 전쟁이 격렬했던 전쟁으로 폐허가 된 세계에서 그 당시 고대 신들은 너무 영묘했고 잘 갖춰진 무기를 가진 장군이 더 실용적이었고 그에게 진정한 안정감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정교한 장비를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으려면 초자연적이어야 합니다. 한 왕조에서 중국에 소개된 불교는 북위 왕조 시대에 큰 인기를 얻었으며, 불교의 많은 요소가 지역 예술에 침투하여 고대 문신에 새로운 힘을 더했습니다. 북위부터 북제까지 모든 왕조의 황제들은 수많은 불굴을 파고 천왕과 문 앞에 있는 권세자들의 형상을 문신으로 조각하여 부처님과 보살의 왕좌를 보호하였다. 이 석조 조각품은 모양이 아름답고 우아하며, 모두 당시 화가와 전문 공예가들이 이룩한 탁월한 예술적 수준을 보여줍니다. 불교에는 '문신'이라는 것이 없고 오직 부처님, 보살, 아라한보다 낮은 법의 수호신만 있을 뿐입니다. 불경에 따르면 수호신은 각각 독특한 기술과 뛰어난 무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임무는 부처님과 보살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한때 세계를 떠돌던 귀신과 선녀들이었는데, 부처님의 설법을 듣고 큰 감화와 깨달음을 얻어 불교에 헌신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경을 읽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선남자와 선여인은 지위에 관계없이 그들이 경건하게 독송하기만 하면 수호신들이 저승에서 내려와 그들을 둘러싸고 모든 악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입니다. 피해. 불교 수호신의 정체성의 도입은 문신의 고대 문화에 새로운 의미를 가져왔다.

허난(河南)성 덩현(鄧縣)에서 출토된 남북조 말기의 묘문벽화에는 투구와 갑옷을 입고 칼을 들고 문을 지키고 있는 두 장군의 모습이 위엄이 넘치며 하늘을 날며 춤추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불교의 영향을 받은 문신화이다. 위에서 언급한 명광갑문신도에서는 장군 앞에 연꽃이 그림을 가득 채우고 있어 불교의 성스러운 색감을 더해줍니다. 이는 문신화에 등장하는 최초의 불교풍 요소이다. 당나라: 관료와 장군의 스타일은 다양했습니다. 당나라에는 불교 예술 형식이 더욱 중국식으로 변했습니다. 사원과 탑에 그려진 문신화의 스타일은 다양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은 유명 예술가가 썼습니다. Duan Chengshi의 "Youyang Miscellaneous", Zhang Yanyuan의 "과거 왕조 명화 기록"은 모두 장안 및 낙양 사원의 탑에 문신 화가와 내용을 기록합니다. 문은 구슬로 칠해져 괴물의 약샤(Shen Tu Yu Lei)를 밟고 있고, 그 옆에는 종종 수놓은 긴 치마를 입고 손을 움켜쥐고 있는 한 쌍의 문 신이 있는 문 그림입니다. 문에는 전사가 있고 안쪽 방에는 요정이 있는 신. 패턴의 시작입니다. 또한, 부엌 문에는 "신이 맛있는 음식을 안고 있다"라는 문구를 그려야 하고, 창고 문에도 "천대 한 병을 손에 들고, 온갖 보물이 쏟아져 나오는 곳"이라는 문 그림을 그려야 한다. 입". 불교는 가족을 버리고 수행에 전념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왜 문신의 보호를 받아야 합니까? 이러한 문신도는 석가모니가 왕좌를 버리고 부처가 되었다는 본래의 의미를 무너뜨리고, 대신에 진미와 금은보석을 창고에 쏟아 붓는 세속적인 생각을 낳게 되었다. 하지만 가장 큰 변화는 두 명의 장군과 골키퍼의 역할 할당이다. 북위 장수들의 문신은 좌우 거울대칭이 거의 똑같고, 둘 다 꼿꼿한 수염과 머리카락을 갖고 노려보고 있는 모습이었다. 비녀관을 쓴 문관. 한 사람은 사나운 성격을 갖고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온화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황제의 문관과 장군들이 서로 반을 나누어 서 있는 모습을 본뜬 것입니다. 이 패턴은 미학적 관점에서 볼 때 당대 문신화의 주요 혁신으로, 각 문자와 하나의 무술, 하나의 그림과 그림이 편안하고 리듬이 가득하고 더욱 풍부하고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당나라 수도에서는 자기만의 문양식이 임의로 정해질 수 없었다. 정부에서는 이에 대해 엄격한 규정을 두고 있는데, 빅 레드는 매우 고귀한 색입니다. 심지어 왕자나 귀족의 집에서도 사용하려면 먼저 황제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노란색은 총리 관저의 대문을 나타내는 특별한 색상입니다. 일반 사람들의 집 문은 검은색으로 칠하기만 하면 된다. 문에 칠한 장식에도 등급 규정이 있는데, 어떤 그래픽을 써야 하는지, 어떤 색을 써야 하는지 등이 있는데, 예를 들어 금색과 은색 그림이 들어간 현대의 각종 화려한 그림은 절대 게시할 수 없습니다. 문에. 따라서 한나라에서 전해지는 각종 악귀들이 당나라에서도 여전히 인기를 끌었고, 복숭아나무 판은 여전히 ​​문 앞의 수호자 역할을 했으며, 또 다른 신비한 그림의 매력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나라는 한나라 때부터 문에 호랑이를 그리는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약간의 변화를 주었다. 즉, 호랑이를 그릴 때 호랑이의 이마에 '귀신의 이름'을 의미하는 '軻'라는 글자를 썼다. 지하 세계의 신들은 말라리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풍습은 단성시의 『유양재조』에 처음 등장하는데, 이는 『고한의』 기록에서 유래했다고 전해진다. 고대에는 이 인물들이 역병 퇴치에 참여했는데, 『복숭아인, 위소, 창아, 그리고 타이거". 창어는 식물의 일종인 것 같다. 중국의 책은 세로줄로 쓰여 있기 때문에 단성시는 창어가 상하 구조를 갖고 있어 점차적으로 발음된다고 생각한다. 후세들이 유언비어를 퍼뜨려 창자를 건자(建子)라고 잘못 썼다는 말이다. Zhang Xu의 "Xuan Shi Zhi"는 또 다른 설명을 제공합니다. "Pei Jian은 Yishui에서 은둔하여 귀신을 관찰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당시 Taoist Li Jun은 Yishang에서 만나 Boling의 Cui Gong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 요즘은 귀신도 만들 수 있다. "'지안얼' 같은 건 없다. 당시 정부와 대중은 '지안얼' 이론을 들었지만, 무슨 말인지는 검토하지 않고 실제로 썼다. 장서(張皇)가 말했듯이, 사람들은 배견을 귀신의 주인으로 오해했습니다. 배견아로서 그는 실제로 호랑이 머리에 '軻'라는 글자를 써서 새로운 것을 창조했습니다. 문 신 그림. 고대에는 신투(Shen Tu)와 우뢰(Yu Lei) 형제가 귀신을 잡아서 호랑이에게 먹였는데, 당나라에서는 또 다른 종류의 문신인 종귀(忠結)가 추가되어 귀신을 잡아 먹이는 일이 생략되었다. 그때부터 못생긴 남자들이 나타나 문을 지키고 문신을 잡는다. 원작자는 위대한 화가 오도자(Wu Daozi)였습니다. 종계는 실제 사람이 없었지만 당나라 현종 황제 이룡기가 이산을 방문했기 때문에 불면증에 시달리고 꿈속에서 항상 작은 귀신들이 소리지르고 비명을 지르는 것이 그를 비참하게 만들었다. 어느 날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갑자기 하늘에서 큰 귀신이 내려오는 것을 보고 나는 그 작은 귀신들을 발로 짓밟고 손으로 찢어서 하나하나 제압하고 잡아먹었습니다. 당현종은 급히 나서서 감사 인사를 했고, 그 큰 귀신이 바로 며칠 전 궁궐고시에서 추악한 외모로 입학을 취소하고 기둥에 부딪혀 사망한 추악한 선비 종귀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Zhong Kui는 설명했습니다. 옥황상제는 그의 불만을 알고 매우 동정적이어서 그를 음양 세계에서 귀신을 잡는 전임 망토 장교로 임명했습니다. Tang Xuanzong은 Wu Daozi를 초대하여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Wu Daozi에게 초상화를 그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오도자 "명령에 대한 생각이 있으면 진출 계획을 쓰겠다.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바라보며 '이것이 청나라의 몽상가인데 나는 어떻게 그럴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이렇게 되라!'" 위의 기록은 송나라 심곽(沈國)이 지은 『몽희(孟熙)』에서 찾아볼 수 있다. Shen Kuo의 기사에서 우리는 금지서에 Wu Daozi의 "Zhong Kui"가 있고 앞부분에 당나라 비문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종계'는 '해의 황혼을 쫓아내고' 세상에 알리기 위한 것이었다. 송나라에서는 판화인쇄를 연말에 금지하여 궁중 관리들에게 하사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인쇄하여 판매하기도 하여 모든 문신 중에서 가장 특이한 종류의 문신을 만들어냈다. 종계는 승려도 도사도 아니고, 관리도 아니고 시민도 아니었습니다. 누더기 옷을 입고 무시무시한 외모에 귀신이 가득했지만, 종계는 모든 시대의 화가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종계를 그리려고 했던 화가들은 대부분 정직한 사람들이거나, 억압받는 민화 화가들처럼 종규를 이용하여 악인에 대한 증오를 세상에서 없애겠다는 맹세를 했고, 종규를 그려 그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그들의 분노. 송나라: 조운(趙雲)이 왕위에 올랐고, 오대십국(五代十國)의 혼란과 분열을 종식시켰으며, 특히 제지와 인쇄의 발달로 생산이 점차 향상되었다. 신화는 대량으로 인쇄되어 전국으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Meng Yuanlao는 Bianliang Kaifeng City의 왕자, 귀족 및 하층민의 삶을 묘사 한 "Tokyo Menghua Lu"에서 당시 세계에서 가장 바람직한 도시 생활을 소개했습니다.

붐비는 극장과 찻집, 붐비는 찻집과 호텔, 사계절 신선한 과일과 채소, 다양한 민속 축제 풍습이 있습니다. “12월, 신년이 가까워지면서 모든 시장에서는 문신도와 중서(紫薩)를 인쇄해 팔고 있다…” 이는 서기 10세기 중국에서는 민화와 문신도 인쇄가 매우 흔했고, 일하는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때, 북송 3대 황제는 서로 무관해야 할 한 쌍의 문신인 조운(趙雲)과 오자서(五子紀)를 단독으로 창조했다. 이 두 사람 중 한 사람은 삼국시대의 백마장수였고, 다른 한 사람은 전국시대에 비참하게 죽은 충신이었다. 그들은 어떻게 결합되어 문신이 되었는가? 이것은 송나라 이야기꾼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한때 송나라의 진종황제가 오사(吳寺)에서 제사를 지낸 적이 있다. 오자서(吳子熙)가 초왕(楚王)의 몸을 채찍질한 적이 있고, 조운(趙雲)이 공개적으로 유비(劉備)의 부인을 꾸짖었다는 것이 한 재상이 쓴 비문이 있는데 이는 모두 반역하고 기만적인 행위였다. 두 사람이 무술사에서 향과 제사를 즐기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송진종은 곰곰히 생각하면서 비록 이런 결점을 갖고 있지만 그래도 한 세대의 영웅이라고 불릴 수 있다고 말했다. 타협으로 두 사람의 동상을 옮겨 오사(吳寺) 입구에 두어 제사를 지냈다. 이는 당시 변량의 여론계를 오도하여 황제가 두 사람을 오사(吳寺)의 문신으로 지목한 것으로 오해하였을 것이다. 사람들이 이를 따르기 시작했고, 서로 관련이 없는 두 고대 영웅이 손을 잡고 문신의 팀에 합류했습니다. Bianliang의 종이 그림 가게에서는 연말에 문신 그림이 큰 일이며 잠재 시장이 엄청납니다. 이론적으로 집 수만큼 안뜰 문이 있고 각 문에는 문 신의 그림이 있어야합니다. 물론 이는 그림가게 주인의 바램일 뿐이다. 경쟁도 매우 치열하기 때문이다. 북송시대에는 상업이 발달하여 상점도 많았지만, 그림과 판화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손이 많이 가며 인쇄한 후에는 팔 수 없으면 그 손실이 상당할 것입니다. 문신도의 대중상품적 속성은 송나라 사람들의 삶을 반영하는 거울이며, 시대적 색채가 강하다. 베스트셀러가 되려면 가장 매력적인 셀링 포인트를 갖고 있어야 하며, 당시 유행하는 트렌드를 파악해야 합니다. 북송 정강(景康) 원년에는 편량(衆梁)의 주거 건물에서 특별한 종류의 문신이 성행했는데, 이는 도율뢰중서신도 아니고 불교의 법의 수호신도 아닌 고대의 장군이었다. 북쪽의 적진. 당시 문서에는 "문신이 여러 번 세워져 있고, 호랑이 투구를 썼으며, 궁궐의 문은 순금으로 장식되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올해는 징강사변(景康事亂)이 일어나기 전 해로, 국경에 비상사태가 자주 발생했고, 용감하고 노련한 진군은 적은 수의 병력으로 많은 수의 병력을 격파하여 송군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변량시민 여러분. 이런 종류의 황금병사 문신은 요즘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어 판매량이 아주 좋습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 남송(南宋)의 한 통찰력 있는 사람은 그 해의 불길한 징조를 회상하며 “호랑이 머리를 한 사람은 죄수이고 금 장신구는 더욱 황금색이다”라고 한탄했습니다. 나라의 멸망. 원나라의 문신: 술집에 4명의 새로운 젊은 스승이 추가됨 원나라의 통치자들은 몽골인이었고, 펠트 천막이 있는 돔 가옥에서 살았습니다. 문신을 매달아 두는 풍습이 없었고, 글도 거의 없습니다. 문신 그림에 관한 자료. 그러나 원대 대도에는 술가게가 많았는데, 이는 황제가 술을 많이 마시는 것과 관련이 있다. 와인 가게는 대개 술에 욕심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화려한 문신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금지기·세관 분석』에는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술집의 문에는 대부분 네 왕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춘신군, 맹창군, 평원군, 신링군. 그들은 붉은 옻칠 난간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중리와 중리 그 위에는 한나라도 그려져 있다. 당나라 때 노동빈이 문지기였으니..." 춘추전국 시대의 귀족 중 부귀보다 의로움을 중시하고 술과 술을 좋아하는 사대부였다. 그래서 문 앞에 그림을 그려서 빨간색으로 칠해진 난간으로 문을 보호하게 했습니다. 여동빈이 불멸의 여왕이 되어 '악양탑에서 세 번 취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Zhong Liquan은 와인 가게에서 Lu Dongbin을 만났습니다. 그는 술고래가 아니었나요? 원나라가 도읍한 후 수많은 국내외 상인들이 북경에 와서 무역을 했으나 한자를 읽을 줄 아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해 거리 상인들이 무엇을 파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문의 머리와 이마에 있는 사청장, 노동, 빈한, 종리 등 불멸의 인물들의 그림은 실제로 문신 주제와 광고로서의 역할 확산의 시작입니다. 징기스칸이 천진종을 믿었기 때문에 원나라의 통치자들은 도교를 높이 평가했으며, 산문에는 불교 사원을 본따서 청용과 백호의 조각상이 조각되었습니다. 추가되었습니다. 청룡과 백호는 '사방을 바로잡는 천신'인데, 청룡과 백호는 하나는 동쪽, 하나는 서쪽을 향하고 있어 둘이 있다. 영혼은 문 신으로 사용됩니다. 둘째, 명나라 야오종이의 『장서사기』에서 신들의 이름을 볼 수 있다. “도사문의 두 대신은 왼쪽의 청룡맹장신군과 백호감독신군이다.” 오늘날에도 산시성 홍동에 있는 원나라 고대 도교 사원의 산문 주변에는 청룡과 백호의 문신 벽화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Meng Zhang과 감독 Shenjun의 기원은 Shen Tu 및 Yu Lei의 기원과 동일할 수 있으며 모두 사람이 작성한 것으로 확실한 근거가 없습니다. 명나라: 역사적 명인들이 문신으로 섬기던 명나라 초기에는 사회 발전이 안정되고 경제가 번영했으며, 산업과 상업이 이전 왕조보다 훨씬 발전했고, 그림과 인쇄도 비약적으로 발전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궁궐에서부터 도시와 마을에 이르기까지 매년 신년 그림을 장식하여 사람들의 집을 아름답게 하고 민속 문화에 색채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문학과 문화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른 예술. 문신을 주제로 한 신작. 명나라 문신도의 특징 중 하나는 이전 왕조의 조운(趙雲), 오자서(吳子盛), 당나라의 의왕 손사묘(孫simiao) 등 고대 명인들이 관직을 맡았다는 점이다. 가장 유명한 것은 진(秦)나라이다. 전국적으로 유명하고 대명사인 경과 유치공은 천하 최고의 문신이라고 할 수 있다. 명청시대에 그린 설화에는 지공중위와 진수보가 금도끼와 도끼를 들고 '서유기'에 따라 단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상서로운 구름이 새겨진 마음을 보호하는 거울. 수천년 동안 집안의 주인이자 영원한 문신이 된 것입니다.

"그들이 문신으로 변신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의 무술 실력이 천하 무적이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우연히 같은 왕조의 관리가 되어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었던 것일까요? 세계 제1의 문신, 당나라 태종의 독특한 이미지에서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당 태종은 자신의 손으로 나라를 정복했을 뿐만 아니라, 그러나 민담에서는 천하를 정복하기 위해 가장 골칫거리이자 자살한 인물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왕위를 차지하기 위해 자신의 형제들을 죽이고 아버지인 당고조(唐高祖)를 강제로 폐위시켰습니다. 이는 역사서에 기록되어 있으며 당 태종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탄생했습니다. 이 결점의 가장 초기 버전은 둔황에서 발견된 오측천 시대에도 나타났다. 이때 당나라 이야기의 개요에는 송나라와 민담에 등장하는 진경(秦强)과 옥지공(玄孝功)이 등장하지 않았다. 원나라에는 진경과 어지공이 문신이 되는 음모가 추가되어 명나라의 『삼종구수탐구전집』에 두 장군의 이야기가 다음과 같이 되었다. 당나라는 이상한 병에 걸렸는데, 밤에 귀신이 궁궐의 기둥과 기둥에 오르고, 벽돌과 기와를 버리는 꿈을 꾸었는데, 태종의 얼굴이 어두워지고 여러 날 동안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옷이 점점 넓어지자 두 명의 노병이 자원하여 근무 중이었는데 귀신들이 겁에 질려 당 태종은 3일 연속 야간 근무를 마치고 편안히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화사에게 두 장군의 초상화를 세밀하게 그려서 궁궐 입구에 걸어 달라고 부탁했고, 장점과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히 들어와서 그를 괴롭히지 못했습니다. 태종의 마음 속에는 형을 죽이고 아버지를 위협하는 것이 멈출 수 없는 매듭이었다. 따라서 이 세대의 현명한 왕들은 예술가가 양심에 괴로워하며 황제가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악인의 귀신들에게 끊임없이 괴롭힘을 당해 가장 보호가 필요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진경과 유치공은 우연히 전장에서 구세주가 되는 영광스러운 경험을 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그는 귀신을 잡는 궁궐의 구세주가 되었습니다. 그 이야기가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하나는 검은 얼굴, 하나는 하얀 얼굴, 다른 하나는 온화하고 온유하다는 것입니다. 공(功)은 서(西)지역의 호(胡)족이라 솥바닥 같은 얼굴에 넓은 코, 치켜뜬 눈썹, 표범 같은 눈을 갖고 있어 진경(秦强)의 명성을 지닌 검은 얼굴의 장군임에 틀림없다. 실제 역사에서는 좋지 않지만 수당의 낭만에서는 다른 소설에서는 유비처럼 친절하고 온화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흰 얼굴의 장군이 정말 적합합니다. 연약한 황제는 물론이고, 문무와 군사를 겸비한 전설적인 시조이자, 흑과 백의 완벽한 파트너로 뽑힌 진경과 유치공의 전설적인 여정은 언제나 관객을 매료시킨다. 골키퍼는 신 만들기 운동의 또 다른 고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명나라 오페라에는 골키퍼에 대한 많은 주제가 있습니다. 드라마 "문신"에서 작가는 새해에 문신을 바꾸는 민속 관습을 차용합니다. 줄거리의 주요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새로운 문신이 도착했지만 오래된 문신은 자신의 지위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Zhong Xu, Zao Lord, Hehe, Zi Gu 등과 같은 신들은 많은 조언을 제공합니다. 결국 구천감찰사를 불러 옛 문신을 쫓아내야 한다. 한편으로는 임기가 만료된 후에도 권력을 탐하고 자신의 재능을 포기하지 않는 관료들을 풍자하는 한편, 문신의 그림이 땅바닥에 찢겨져 나가는 모습을 반영하기도 한다. 매년 잿더미로 던져졌습니다. 말할 신도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문신의 명성은 완전히 훼손되었고, 문앞에 제사를 드리는 풍습도 점차 낡아지게 되었습니다. 청나라: 문신도 대세를 따라야 한다. 청나라 군인들이 입국한 후 태종황태지는 강희제 시대에 이르러 궁궐의 모든 풍습을 명나라 제도를 따랐다. 청나라 시대는 민속 예술의 번영기였으며 이는 목문신화 작업장도 많았고 생산량도 많았으며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신도와 우뢰 두 형제는 청나라 문신도에는 더 이상 등장하지 않으며 주로 역사소설 속 인물들이다. Liu Jixing의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숭배하는 문신에는 "신들의 로맨스"의 Ran Deng Taoist와 Zhao Gongming, 동부 주 왕조의 Sun Bin Pang Juan, 서한 왕조의 Xiao He와 Han Xin, 동한의 요기마우, 금나라의 문교, 당나라의 건국. "Water Margin"의 Yue Fei와 Han Shizhong, 반금 영웅 Li Kui Hua Rong, Xie Zhen Jie Bao, Lu Fang Guo Sheng. 위의 역사소설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모두 문신으로 짝을 이루고 있으며, 모두 같은 왕조 출신이며 그에 상응하는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유진정(남당고 삼회), 목계영, 진량위 등 여장군이 문신으로 활약하는 장면도 있다. 예를 들어, 허난성 사람들이 숭배하는 문신은 삼국시대 촉나라의 조운과 마초입니다. 허베이 사람들이 숭배하는 문신은 마차오(Ma Chao)와 마대(Ma Dai)이고, 허베이 북서쪽 사람들은 설인귀(Xue Rengui)와 가이수(Gaisu)를 숭배합니다. 산시성 사람들은 손빈(Sun Bin)과 방주(Pang Juan), 황산태(Huang Santai)와 양향우(Yang Xiangwu)를 숭배합니다. 한중 지역 포스터의 대부분은 무모한 두 남자 Meng Liang과 Jiao Zan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북경 미운(密雲) 지역에 모셔져 있는 문신이 실제로는 양종보(楊宗寶)와 목계영(穆桂寧) 부부라는 점이다. 청중기 이후 드라마의 발전은 문신화에 대한 강력한 내용적 뒷받침을 제공하였다. 당시 드라마는 최고의 예술이었고, 유명 드라마 배우들은 오늘날의 영화나 텔레비전 스타들 못지않게 인기가 높았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문신화 예술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그들은 이번 특별한 패션 추격에도 동참했습니다. 당시 회화점에서는 유명 화가를 높은 연봉으로 고용하는 경우가 많았고, 수도의 주요 극장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유명한 예술가가 새로운 연극을 공연하면 그는 즉시 흥미진진한 장면을 그려서 인쇄를 위해 그림 가게로 다시 보냅니다.

며칠 내에 사람들은 시장에서 최신 스타일의 연극 문신 그림을 구입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작업 과정은 오늘날의 연예 뉴스 보도와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므로 청나라 말기 부차돈좌는 《연경수시기》에서 이렇게 말했다. 사실 둘 다 아니다. 하지만 그를 골키퍼라고 부르는 것은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