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발매된 앨범 'Never Say Di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은 이것이 중국 스트리트 펑크 음악의 새로운 씬이 될 것임을 의심한 적이 없다.
우리에게 충격과 영감을 준 음악은 분명 훌륭하지만, 우리 눈에는 우리만의 생각과 소리로 상쾌함을 주는 것보다 더 큰 것은 없다. 분노는 멋있어 보이지만 사랑은 더 현실적입니다. 모든 사람의 눈에는 완전히 다른 세계가 있고, 그것을 표현하려면 다른 것이 아닌 진지한 경험과 행동이 필요합니다. PUNK는 파벌을 형성하지 않고 음악을 통해 인기를 얻고 아이디어를 통해 평범함을 거부합니다. 요컨대, Fault Band의 음악을 보면 이 사실을 더욱 분명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펑크 음악은 맛있는 식사 후 오락을 위한 도구도 아니고, 인생의 궤적에 대한 작은 추억도 아니다." 밴드가 이 말을 한 뒤 그들은 2013년까지 쭉 걸어갔다. 2008년에는 'Social Outcast'라는 앨범을 발매했다.
첫 번째 인트로의 제목은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입니다. 마틴 루터 킹의 유명한 연설임은 분명합니다. 이 곡은 의외의 웅장하고 컴팩트한 스트링 편곡과 타이트한 바이올린, 스네어 드럼이 어우러져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진하는 일종의 초조함과 용기를 예고한다. 그리고 그 배경에는 마틴 루터 킹 목사의 열정적인 연설이 있습니다. 스트리트 펑크 밴드 앨범의 오프닝 곡이라는 사실을 듣지 못했다면 영화의 사운드트랙인 줄 알았을 것인데, 굉장히 웅장하고 스펙타클한 장면이었다. 하지만 당신은 틀렸습니다. 이 편곡은 Fault 밴드의 리드 기타 연주자 Zhang Ning이 프로듀싱했습니다. 아직 일부 프로세싱이 부족하지만, 새 앨범의 오프닝으로서는 충분히 파워풀하다. 2분 10초 동안 노래가 진행되면서 한 바퀴 돌았지만 자연스럽게 점차 강한 펑크 풍미로 들어섰다. 아, 이게 잘못이구나. 하지만 클래식과 펑크 음악의 융합은 꽤 조화롭다. 전자는 깊고 엄숙하며, 후자는 급진적인 광기이다.
더 폴트 밴드(The Fault Band)는 새 앨범 프로듀서 브라이언 하드그루브(Brian Hardgroove)의 말처럼 엔터테인먼트의 힘을 이용해 권력에 맞서 싸우며 중국 펑크 서브컬쳐계에서 자신들의 기념비를 세우는 듯하다. 브라이언 하드그루브(Brian Hardgroove)는 마틴 루터 킹(Martin Luther King)을 영적 지도자로 하는 뉴욕의 "혁명적인" 흑인 정치 랩 그룹인 Public Enemy 출신입니다. 그가 녹음실에서 만든 Demerit는 음악과 표현 모두에서 미국 반란군 음악의 강한 흔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분명한 것은 앨범의 Intro/D.E.M.E.R.I.T 부분에서 Li Yang이 "No"라고 외치는 부분입니다. I Will Be an Obedient Barcode Man 이전에 마틴의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연설을 훌륭하게 녹음했습니다. 여기에서 영적 전달은 참으로 무한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브라이언의 존재감과 그의 프로듀싱 흔적이 청취자들을 이번 앨범의 주인공으로 쉽게 혼동하게 만들 것이다. 이는 스스로가 파이터 그룹인 디메리트에게 있어서는 매우 불공평한 일이다. 이에 앞서 디메리트는 2004년 칭다오에서 결성됐다가 2006년 베이징 퉁저우로 이주했고, 미국 암시장 복서 '섹시 근육맨' 잭이 드러머로 합류하면서 밴드의 스타일이 갑자기 강해졌다. 경쟁 " " 스타일, 펑크 록 구조는 기복이 있고 드럼 비트는 드러머의 촘촘하고 영리한 복싱 링 공격과 같으며 리양의 목소리는 중국 펑크 가수 중에서 매우 독특하며 강한 힘과 성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섹시하다. 이로 인해 이 반항적이고 사납고 호전적이며 섹시한 스트리트 펑크 밴드는 자신이 '스트리트'에 대한 정의를 내릴지, 스트리트 펑크의 하드 록 풍미가 있는지를 판단하기 어려워졌지만 어쨌든 이로 인해 데메리트는 따뜻한 환영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베이징에서 음반사들의 관심을 끌었고 브라이언과의 결합과 개혁을 도왔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Du Shuai가 베이징을 떠난 Zack을 대신하여 이루어졌으며 원래 앨범 "Never Say Die"의 트랙에서 거의 수행되었습니다.
Zack의 이탈로 인해 Demerit는 원래의 경쟁적 섹시함을 잃게 되었습니다. Brian 이후 그의 다양한 요소의 제작 및 통합 기술은 "Bastards of the Nation"을 안정되고 깊고 광범위하게 만들었고 원래의 감미로운 키보드 멜로디, 사각형도 사라졌습니다. 선언적인 기타의 카덴차와 깔끔하고 강렬한 리듬이 더욱 이성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긴 코러스에서는 디메리트의 반항적인 힘이 '형식적'이고 위엄있게 나타난다. 어찌 됐든 이 작품은 지금까지 중국에서 가장 정통적인 펑크+하드코어 록 앨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제작 수준이 매우 높은 것으로 들리는데,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앨범의 개인적인 느낌이 우리 귀에 들리는 장엄함에서 어느 정도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이는 가사와 음악이 약간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일탈, 즉 사회에 대한 분노의 또 다른 표현이다. 앨범 제목인 'Social Outcast'처럼 사회적 배제에 대한 원한을 외국인의 방황하는 기분으로 표현한 것이다. 디메리트는 베이징 동부 교외 지역인 퉁저우에 살고 있다. 칭다오에서 베이징으로, 베이징 중심에서 교외로 2차 표류를 겪은 후, '일탈적인' 예술적 반란이 일부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이 상처를 과장하는 것은 마틴 루터 킹의 더 큰 성명을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청취자로서 우리는 그들의 마음에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결국 뮤지션은 정치가가 아니라 일종의 음악적 예능이고 즐거움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는 존재이기 때문에 다른 국내 밴드들에 비해 음악적인 측면에서 밴드의 기질이나 사회적 의견의 표현(리양은 일부러 Demerit는 각 가사를 세세하게 다듬고 청취자와 드물게 소통하는 점에서) 새 앨범 'Social Outcast'에서 (지금까지) 거의 완벽하게 연주했습니다. 2011년 Fault Band와 독일 스래시코어, d-beat 펑크 밴드 SS20은 W.I.F.A.G.E.N.A. Records, 4개 대륙, 중국의 "Rhizome" 레이블을 포함한 7개국에서 최신 컬렉션을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표지 디자인은 사람들을 독극물, 화염, 혼돈, 도시의 악몽과 함께 1980년대의 핵 참사로 되돌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드코어, 스트리트 펑크, 메탈의 조합은 팬들에게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 세 곡은 주로 미스핏츠(Misfits), 모터헤드(Motorhead), 아이언 메이든(Iron Maiden)으로부터 밴드의 깊은 영향력을 표현하고 있다. 기존의 순수 스트리트 펑크 스타일과는 사뭇 다르다.
고풍스러운 타악기 리듬과 부드럽고 스피드한 메탈 기타 그루브가 인상적인 세 곡. 플라멩코 스타일의 기타와 함께하는 '어린 시절의 악몽'의 마지막 부분은 더욱 놀랍다. SS20은 중국 밴드와의 스플릿 발표가 두 번째다. 이번에는 세 곡이 전보다 시원한 멜로디를 선보이지만, 맹렬한 속도감은 변함이 없다.
그러나 밴드 멤버들은 그 정의에 관심이 없었다. Grault Band에 따르면 이 비닐에 담긴 세 작품은 밴드 스타일의 어떤 변화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 세 작품은 "Social Outcast" 발매를 위해 예약된 것입니다. "앨범. 그중에는 결함 밴드의 작품: "Out Of The Fog"(Out of the Fog), "Barefaced Lies And Bullshit Peace", "Childhood Nightmare"(Childhood Nightmare): SS20 밴드의 작품: "The Taste" Of The New", "Heilige Scheisse", "Rest In 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