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랑중 고성은 쓰촨 성 남충시 경내에 위치해 있으며, 우여곡절을 겪은 유명한 고성으로, 이곳에는 오랜 기간 많은 고촉 문화 낙인이 보존되어 있어, 도시 사람들은 강렬한 문화적 충격을 느낄 수 있으며, 많은 음식도 관광객들이 비교적 좋아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 P > 랑중 노관진, 무형문화전승인 유덕지가 바유춤유유풍을 지닌 바상고무를 연출하고 있다. 랑중 () 은 일찍이 바국 () 의 수도였고, 바한 () 문화는 여기서 융합되어, 유래가 멀다. < P > 고국구도로서 바촉의 요충지에 위치한 랑중 역사는 유장하고 유적이 많으며, 지리환경, 종교민속 등의 요인으로 독특한 문화생태를 만들었다. < P > 도시의 부상, 현대화의 도래는 이 고대 도시에 여러 가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싸움에서 별을 돌리면 사람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물건도 보존하기 어렵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다행스럽게도 시대 과정에서 역사가 전승한 문화는 여전히 이 도시의 피 속에 정박해 있고, 끊임없이, 핵심이며, 영혼이며, 고대 도시의 모든 세부 사항에 반영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 P > 랑중 노관진 삼귀광장, 용춤 사자, 시끌벅적하다. < P > 음력 2 월 초 2 일은 옛 고진 설날 중 가장 시끌벅적한 날이며, 각종 민속행사가 경쟁적으로 등장한다. < P > 노관장 부지는 원래 고봉국현성의 유적지였다. 219 년 2 월, 저는 랑중 노관고읍이 장을 볼 때 이 그림을 찍었습니다. 전망은 장보러 온 사람들이 현지 지방의 특색을 지닌 등받이를 메고 있었습니다. 배경은 젊은 부부의 결혼식 사진이다. < P > 랑중 홍산진, 오토바이 백미러의 차주. 교통 조건이 개선됨에 따라 이런 광경은 이미 점차 사람들의 생활에서 퇴색되었다. < P > 랑중학도거리 공원 광장, 오후 햇살이 맑고, 랑중시 부친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장패를 치고, 장패의 역사가 유구하며, 놀이의 변화가 다양하고 재미가 넘친다. < P > 천불진은 오래된 찻집을 매달아 빛이 어두컴컴하고 오래된 통나무 난간으로 희미한 빛을 비추고, 단골손님들은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분위기는 한가하고 게으르다. < P > 랑중, 더 상징적으로 주민들의 정신력의 집합이다. 상징물의 집합체입니다. 수천 년 동안 축적된 농축이다. 나는 이 기호 아래에서 자랐고, 또 몇 년 후, 영상을 매개로 그것을 재검토했다. < P > 개인화된 경험에서 아버지는 잠재감화 속에서 나에게 아름다움의 잣대를 파악하도록 가르쳐 주셨고, 아버지 세대에서 이어온 이 잣대도 나의 관찰의 초심이 되었다.
216 년 4 월 21 일, 제 고향 랑중 묘고진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우리 아버지의 83 번째 생일잔치 날 댐 잔치를 벌여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모습.
(※ 댐 잔치, 물석 9 그릇이라고도 함) 는 쓰촨 지역의 전통 특색 요리 중 하나로 찜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원래 찜질한 9 대 요리로 이름을 붙인 것이다.) < P > 학도거리 공원 광장에서 사람들은 열정이 팽배한 반주에 발차기를 하며 팔을 휘두르며 몸을 흔들고 있다. < P > 랑중 () 에서는 자연과 인문학의 두 힘이 서로 길어 조화로운 상태로 존재한다. 산하는 몽롱하고 수려해서, 매우 영영 같은 산수화권 같다. < P > 랑중구계강 < P > 생존의 흔적은 민가에 새겨져 있고, 이 서남 복음의 땅이 어떻게 중생을 번식시키고, 사람의 목소리가 들끓고, 수많은 사람들의 경험은 읽히고, 기록될 가치가 있으며, 매 시간 슬라이스는 생활의 표본이다. < P > 랑중 고성 하신거리, 8 대 노부부 한 쌍.
214 년 4 월 랑중 하천나루터에서 한 젊은 아가씨가 패션옷을 입고 나룻배를 내려와 교묘하게 웃고, 하계도는 가릉강 중간에 위치해 있어, 랑중의 호성 7 관 중 하나를 지키기 위해, 도시가 발전함에 따라 나룻배는 이미 현대인의 여행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다. 같은 해 7 월 자릉강 삼교가 정식으로 개통되어 하계부두가 운행을 중단했다. < P >' 설 노인' 은 랑중 특유의 전승이다. 이 백발 노인은 한초가' 태양력' 에 참여한 천문학자가 낙하한 화신이다. 24 년 국제소행성 명명위원회는 소행성을' 낙하별' 이라고 명명했다. < P > 고대 성신거리-현장화는 그림 현장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가장 접지적인 예술 형식이며 현장 상호 작용 분위기가 뜨겁다.
실제 생활 방식과 생활 상태만으로도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작가 장람이 말했듯이 < P > "랑원 문화의 가장 감동적인 점은 하늘, 땅, 사람 사이의 신비하고 열린 교류, 그리고 이런 교류로 형성된 생활기장과 문화 분위기에 있다" 고 말했다.
옛 고읍거리에서 솥변을 파는 중년 여성. < P > 랑중 () 에서 새로운 원소가 끊임없이 떠오르고 있지만, 낡은 전승은 결코 끊어지지 않은 것 같다. 현대화의 과정은 개인과 집단이 앞으로 달릴 것을 촉구하지만, 랑중은 주류에 뒤처진 자세로 많은 전통을 굳혔다. < P > 랑중의 천북등극, 농민도 이를' 기쁨의 신' < P > 이라고 부른다. 느린 생활리듬에서 용춤사자 천북그림자, 장인정신은 시간에 가라앉는다. 나이든 세대는 손을 잡고 신인에게 물려주고, 젊은이들도 이 사랑을 계속 전달한다. < P > 천북피영은' 세계인류무형문화유산',' 국가무형문화유산' 두 개의 월계관을 가지고 있다. < P > 천돛이 다 지나갔고, 홍대 서사든 미묘한 소절이든, 랑중은 말할 가치가 많다. 변하든 변하지 않든, 내가 젊었을 때의 기억에 남아 있는 이 땅은 한 번도 떠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예술가의 창의력 아래 3 미터가 넘는 천북피그림자가 창망고도에 서 있다. 고대와 현재, 도시와 사람을 바라보는 것처럼, 랑중에서 새로운 원소가 끊임없이 떠오르고 있지만, 낡은 전승은 결코 끊어지지 않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