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랍은 눈에 보이지 않으며 신과 직접 소통하는 존재입니다. 이들은 진동으로 생명을 창조하며 태양의 화신입니다. 부득이하게 남들 앞에 나타나야 한다면 6개의 날개와 4개의 노래(2개의 노래도 있음)의 모습으로 나타나게 된다. 몸에 있는 6개의 날개는 '행동력'을 상징한다. 고대 이스라엘 전쟁으로 피폐해진 시대의 위대한 선지자 이사야는 스랍들이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목격하는 것을 보고 여섯 날개와 그 자세에 관한 전설을 남긴 적이 있습니다. 스라프가 눈을 뜨자마자, 그는 사자처럼 포효하고, 긴 뱀(용) 모양의 붉은 번개를 하늘을 가로질러 보낼 것입니다. 히브리어로 세라프(Seraph)는 치료자(healer)와 최고(혹은 수호천사)의 합성어로 고대부터 뱀이나 용은 의학의 대표자였다. 직원에 얽혀 있음). 세라프의 어원은 '불타는'과 '뱀'을 합친 것이라고도 한다. 이 수준의 천사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물론 가장 유명한 천사는 영광스러운 새벽 별인 루시퍼입니다(루시퍼 또는 루시퍼라고도 하며 다른 천사들도 많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어떻습니까? 그는 원래 일곱 천사장 중 한 사람으로, 천사 군대를 이끌고 사탄과 싸웠기 때문에 스랍으로 승격되었습니다. 일곱 천사장 중 미가엘 옆에 있는 또 다른 가브리엘(가브리엘)은 하위 천사장이다. 또 다른 이론으로는 소위 스랍들은 이 두 대천사(미가엘과 가브리엘)의 상동체일 뿐이라는 것이다. 상위 천사와 하위 천사가 서로 혼동되어 종속되는 상황이 많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네 명의 천사(미카엘, 가브리엘, 라파엘, 우리엘)가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는 네 군주(불, 물, 바람, 그리고 네 가지 요소를 상징함)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각각 지구).
하나님의 지혜를 상징하는 케루빔은 에덴동산의 수호자 케루빔(Cherubim)으로 대표되는데, 어원은 '중재자' 또는 '지식'이며, 성스러운 이름은 '키루파'이다. '. 하나님의 능력을 알고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대교와 기독교는 모두 그가 아담과 하와를 에덴에서 쫓아내어 에덴동산 동쪽으로 보낸 신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회전하는 화염검을 사용하여 다른 두 현명한 천사인 이두리엘(신의 발견)과 스본(신의 발견)과 소통했습니다. 하나님의 탐구) *** 생명나무를 함께 지켜갑니다. 케루베우스는 성서에 등장하는 최초의 천사이다. 케루베우스의 형태로 디오니소스의 『천상의 질서』에서 케루베우스와 세라핌의 차이는 '여러 눈'과 '여러 날개'로 정의된다. 이 특성은 하나님의 빛을 직접 바라보는 동시에 감정, 순수함, 개방성 없이 하나님으로부터 조명을 받는 케루빔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 진술은 후세대에 의해 널리 받아들여졌습니다. 또 다른 구약의 고전 "에스겔"에서는 두 쌍의 푸른 날개로 묘사됩니다(교회는 일반적으로 이 성경에 전혀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공식 천사 체계에 따르면 세라핌과 케루빔은 하늘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야기꾼은 너무 많은 이야기를 해서 그 둘을 구체화시켰다. 원래 케루빔 계급에 속했던 유명한 인물들은 캡틴 가브리엘과 우리엘의 직위를 지닌 원시 일곱 대천사 중 한 명이어야 하고, 원시 대천사 라파엘(라파예트)도 있어야 한다.
천사라는 칭호는 그들이 세상의 모든 결함을 초월함을 나타냅니다. 열정과 물질적 관심이 부족하여 그들은 하나님의 검사를 받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세라핌과 케루베우스가 순수한 영적 존재를 유지한다면, 셋째 날이나 넷째 날에 위치한 대천사(하나님의 정의를 담당하는)는 물질세계와 하나님 나라를 연결하는 통로가 되고, 물질세계의 기초이자 원천이 되어야 한다. . 이 칭호는 그들 사이에서 세상의 모든 불완전성의 초월성을 의미합니다. 유대교에서는 히브리인의 조상이 모두 승천한 후 천사로 변했다고 믿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견해는 기독교에서는 결코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천사들 사이에서 더 유명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왕좌(Throni), 천사의 통치자 또는 구름 사람들 앞의 화신은 대천사 라파엘입니다.
주 천사는 다신교의 최고 신인 "유일한 신"과 같은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명칭은 그들이 공허한 모습을 거부하고 참된 주님께로 완전히 돌아오며 모든 주권의 영원하고 신성한 근원에 가능한 한 최대한 참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신학"은 그의 직분을 "천사의 사역을 관리하는 업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어쩐지 불꽃을 뿜는 천사 하스마엘, 기억의 천사 사도키르 등 이 계층의 천사들의 지배자라고 불리는 천사들도 있다.
힘의 천사는 신의 미덕을 의미하며 신과 같은 모든 행동에 있어서 일종의 영웅적이고 흔들리지 않는 용기를 가리킨다. 그들은 기적을 행하는 자이자 영웅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지칠 줄 모르는 투사이며 고통받는 의인에게 용기를 줍니다.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시고 하와가 큰아들 가인을 낳았을 때 두 명의 강력한 천사의 보호를 받았다고도 합니다. 이 수준의 천사들은 또한 카시마니 정원에서 예수 앞에 나타난 가브리엘, 라파엘과 같은 낮은 수준의 천사들을 다스리는 영주로 삼고 있습니다.
권위라고도 알려진 천사, 데나미스, 잠재력은 천상의 권위와 이성적인 권위의 질서 있는 성격을 나타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신이 창조한 최초의 천사였으며 악마와의 전쟁에서 천국의 선봉이었다. 신약성경 로마서 13장에 나오는 바울의 가르침은 천사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등급의 천사들은 제1세계와 제2세계의 위험한 지역에 주둔하여 천국을 수호하는 일(천국국경수비대), 마귀의 침입을 막는 일, 사람의 마음의 균형을 지키는 일을 담당한다. 그러나 능력 있는 천사들은 어둠의 세력과 자주 접촉하므로 타락한 천사들도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타락한 천사들의 진정한 목적은 신과 악마를 화해시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천사의 군주는 카마엘(Kamael)인데, 이는 하나님을 우러러보는 자라는 뜻이다. 선함과 악함을 동시에 지닌 천사들처럼, 카마엘 역시 빛의 천사와 타락한 천사의 모습을 번갈아가며 등장한다. 어떤 사람들은 카마엘을 하나님 앞의 일곱 대천사 중 하나로 꼽습니다. 창세기에서 야곱과 씨름한 사람(다른 사람은 라파엘이라고 함)과 키세마네 동산에서 예수님 앞에 나타난 사람이 바로 카마엘이었습니다. 어두운 면의 카마엘은 모세가 하나님의 십계명을 받지 못하게 막는 표범 모양의 지옥 공작이었습니다. 신비주의의 카마엘은 사악한 화성의 통치자입니다. 화성은 많은 신화에서 전쟁의 별로 간주되기 때문에 카마엘은 파괴, 형벌, 복수, 죽음의 천사 144,000명을 지휘하는 전쟁의 신의 화신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위 3팀의 천사들은 모든 전설에 틀림없이 실체화되어 있으며, 물질계에서도 직접적으로 볼 수 있고 접촉할 수 있는 천사들이다.
권위의 천사는 '영역'을 직업으로 하는 유일한 천사 클래스라고 할 수 있으며, 신의 땅을 지키는 천사들이다. 세속적인 국가, 도시, 종교 단체에 따라 영향력의 영역을 나눕니다. 그러므로 많은 천사들이 이방 땅과 종족의 신들로부터 변형되어 나오는데, 그 예로 지옥의 요리사이기도 한 니스록(독수리 머리를 한 앗수르의 신)은 일곱 창조천사 중 하나이다. .하나는 둘째 날의 사령관으로 그의 관할권은 달까지 미치나, 그는 하위 천사가 아닌 주요 천사 중 하나이다. 명령의 천사들은 세상의 모든 왕국을 통제합니다. 천사로 의심되는 또 다른 군주 하미엘이 있는데, 전설에 따르면 그가 에녹(또는 라구엘)을 천국으로 데려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