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전체적으로 자주 쓰이는 단어, 긴급사용!!!!!!!!!!!!

전체적으로 자주 쓰이는 단어, 긴급사용!!!!!!!!!!!!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아키텍처 아키텍처, 시스템 아키텍처 아키텍처

인수 인수 ( 함수에 전달되는 값).

매개변수 매개변수, 실제 매개변수, 실수 매개변수, 독립변수 보기

배열 배열 배열

화살표 연산자 화살표(화살표) 연산자 화살표 연산자

조립 조립

어셈블리 언어 어셈블리 언어 어셈블리 언어

assert(ion) 주장

할당 할당, 지정, 설정, 할당

할당 할당, 지정 할당, 분포

할당 연산자 할당(할당) 연산자 = 할당 연산자

연관 해당, 관련, 관련, 해당

p>

연관 컨테이너 연관 컨테이너(순차에 해당) 컨테이너) 연관 컨테이너

원자 불가분 원자

속성 속성, 특성

오디오 오디오 오디오

A.I. >

배경 배경(그래픽 컬러링용)

배경(여행 일정용)

하위 호환 하위 호환 하위 호환

대역폭 대역폭

기본 클래스 기본 클래스 기본 클래스

기본 유형 기본 유형(기본 클래스와 동일)

일괄 일괄 처리(전체 작업 일괄 처리를 의미) 일괄 처리

혜택 혜택 소득

가장 실행 가능한 기능 가장 실행 가능한 기능 가장 실행 가능한 기능

(실행 가능한 기능 중에서 가장 잘 일치하는 항목을 선택)

이진 검색 이진 검색 방법 이진 검색

이진 트리 이진 트리 이진 트리

이진 함수 이진 함수 이진 함수

이진 연산자 이진 연산자 이진 연산자

바인딩 바인딩

p>

비트 비트 비트

비트 필드 비트 필드 필드

비트맵 비트맵 비트맵

비트와이즈는 비트를 하나씩 단위로 사용합니다┅

비트 단위로 복사합니다. 비트는 하나씩 복사됩니다.

블록 블록, 섹션 블록, 블록, 명령문 블록

boolean 부울 값(true 또는 false) 값 , true 또는 false) 부울 값

테두리 테두리, 프레임 테두리

중괄호(중괄호) 중괄호, 중괄호 중괄호, 중괄호

브래킷(사각형) brakcet) 대괄호, 대괄호 대괄호, 대괄호

중단점 중단점

빌드 빌드, 빌드, 빌드(MS 용어)

빌드-인 내장- in

버스 버스 버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버튼 버튼 버튼

바이트 비트 튜플(8비트로 구성) 바이트

캐시 캐시

호출 호출, 호출 호출

콜백 콜백

호출 연산자 호출(함수 호출) 연산자 호출 연산자

(함수 호출 연산자와 동일)

후보 함수 후보 함수 후보 함수

(함수 다중 로드 해결 프로그램 후보 함수에 나타남)

체인 체인(예: 함수 호출 체인) 체인

문자 문자

체크 박스 체크 박스(예: 체크 버튼 ) 체크 박스

선택됨 예외 제어됨 예외(Java)

확인 버튼 사각형 버튼(예: 확인란) 확인 버튼

하위 클래스 하위 범주(파생 클래스, 하위 유형이라고도 함) 하위 클래스

클래스 카테고리 클래스

클래스 본문 카테고리 온톨로지 클래스 본문

클래스 선언 카테고리 선언, 카테고리 선언 클래스 선언

클래스 정의 클래스 정의, 클래스 정의 클래스 정의

클래스 파생 목록 클래스 파생 목록 클래스 상속 목록

클래스 헤드 클래스 헤더 클래스 헤더

p>

클래스 계층 클래스 상속 시스템, 클래스 계층 클래스 계층 시스템

클래스 라이브러리 클래스 라이브러리, 클래스 라이브러리 클래스 라이브러리

클래스 템플릿 클래스 템플릿, 클래스 템플릿 클래스 템플릿

클래스 템플릿 부분 특수화

클래스 템플릿 부분 전문화

클래스 템플릿 전문화

클래스 템플릿 전문화 전문화

정리 정리, 정리, 정리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서버 마스터-슬레이브 아키텍처 클라이언트/서버

p>

클립보드 클립보드 클립보드

클론 복사 클론

컬렉션 클러스터 컬렉션

콤보박스 복합박스, 복합박스 콤보박스

명령줄 명령줄

(시스템 텍스트 모드에서 전체 줄 실행 명령)

통신 통신

호환

p>

컴파일 시간 컴파일 시간, 컴파일 시간

컴파일러 컴파일러

컴포넌트 컴포넌트 컴포넌트

구성 화합물, 합성, 결합 조합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컴퓨터

개념 개념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현실

동시 병렬 동시성

구성 구성

구성

연결 연결, 연결(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연결

제약 제약 조건(조건)

구성 요소 구성 요소

컨테이너 컨테이너 컨테이너

(리스트, 벡터 등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구조...)

콘텐츠를 포함하는 컨테이너

컨텍스트 배경 관계, 주변 환경, 상단 및 하단 Context 환경, 컨텍스트

제어 제어 요소, 제어 제어

콘솔 메인 콘솔 콘솔

const 상수(상수의 약어, C 키워드)

상수 상수(변수에 상대적) 상수

생성자(ctor) 생성자 생성자

(클래스와 동일한 이름을 가진 멤버 함수)

복사(v ) 복사, 복사 복사

복사 (n) 복사, 복사

표지 표지 표지

생성 생성 생성 생성 생성 생성

생성 생성, 생성 생성

커서 커서

사용자 정의 사용자 정의, 사용자 정의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스키마 데이터베이스 구조 개요

데이터 멤버 데이터 멤버, 멤버 변수 데이터 멤버, 멤버 변수

데이터 구조 데이터 구조 데이터 구조

데이터그램 데이터 메타데이터 메시지

교착 상태 교착 상태

디버그 디버깅

디버거 디버거

선언 선언, 선언문

공제 파생 (예: 템플릿 인수 추론) 추론, 추론

기본 기본값, 기본값

defer defer defer

define 정의 사전 정의

정의 정의, 정의 영역, 정의 정의

위임 위임, 위임, 위임 위임

위임 (위와 동일)

demarshal demarshal 해시 세트

역참조 철회(포인터가 가리키는 객체의 내용 검색) 솔루션 참조

역참조 연산자 역참조(철회) 연산자 * 역참조 연산자

파생 클래스 파생 클래스 파생 클래스

계약에 의한 디자인 계약 디자인

디자인 패턴 디자인 패러다임, 디자인 스타일 디자인 패턴

※ 최근에는 "디자인 패러다임"이라는 용어를 선호합니다

destroy 파괴하다, 파괴하다

소멸자 소멸자

p>

장치 장치, 장비

대화 상자 대화 상자, 대화 상자 대화 상자

지시 명령(예: us

ing 지시어) (컴파일) 지시어

디렉터리 디렉토리 디렉토리

디스크 디스크

디스패치 디스패치

분산 컴퓨팅 분산 컴퓨팅 (분산 컴퓨팅 ) 분산 컴퓨팅

분산 컴퓨팅(분산 컴퓨팅)

문서 파일 문서

점 연산자 점(마침표) 연산자(원) 점 연산자

드라이버 드라이버(프로그램)

동적 바인딩 동적 바인딩 동적 바인딩

효율성 효율성

효율적 효율적이고 효율적

최종 사용자 최종 사용자

엔티티 객체 엔터티, 객체

캡슐화 캡슐화 캡슐화

인클로징 클래스 주변 카테고리(중첩 클래스 관련) 주변 클래스

enum(열거) 열거(C 데이터 유형) 열거

열거 열거자(열거 유형의 멤버) ) 열거 멤버, 열거자

동등

평등 항등 평등

항등 연산자 항등(등호) 연산자 == 등호 연산자

동등 등가, 등호, 등가 등가

동등 등가, 등호, 등가

이스케이프 코드 변환 이스케이프 코드

평가 평가, 평가, 평가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구동 이벤트 구동 이벤트 구동

예외 예외 예외

예외 선언 예외 선언(참조 C Primer 3/e, 11.3) 예외 선언

예외 처리 예외 처리, 예외 처리 메커니즘 예외 처리, 예외 처리 메커니즘

예외 사양 예외 사양(참조. C Primer 3/e, 11.4) 예외 사양

exit exit(함수 종료 시 실행 지점 참조) exit

p>

explicit 명확하다, 명백하다, 명시적

수출 수출, 수출

식 표현, 계산식

시설 시설, 장비 시설, 장비

p>

기능 특성

필드 필드, 데이터 필드(Java) 필드, 값 범위(Java)

파일 파일 파일

펌웨어 펌웨어

p>

플래그 플래그 마크

플래시 메모리 플래시 메모리

유연성 유연성

플러시 클린, 스윕 및 새로 고침

글꼴 글꼴

양식 양식(프로그래밍 용어) 양식

p>

형식 매개변수 형식 매개변수 형식 매개변수

전달 선언 사전 선언 사전 선언

전달 전달 전달

전달 함수 전달 호출 함수, 전달 함수 전진 함수

프랙탈 프랙탈

프레임워크 프레임워크

완전 전문화 완전 특수화 (참조. 부분 특수화)

함수 함수, 함수 함수

함수 호출 연산자는 호출 연산자와 동일합니다.

함수 개체 함수 개체(참조 C Primer 3/e, 12.3) 함수 개체

함수 오버로드 해결

함수 오버로드 해결 프로그램 함수 오버로딩 솔루션(해결책)

기능 함수, 함수 함수

함수 템플릿 함수 템플릿, 함수 템플릿 함수 템플릿

functor functor functor, functor

게임 게임 게임

생성 생성

일반, 일반화, 보편적, 일반화

일반 알고리즘 일반 알고리즘 일반 알고리즘

getter(setter에 상대적) 값 함수 공식

전역 전역(로컬에 해당) 전역

전역 개체 전역 개체 전역 개체

전역 범위 분해 연산자

전역 생활 공간(범위 분해) 연산자:: 전역 범위 분해 연산자

그룹 그룹

그룹 상자 그룹 상자 그룹 box

가드절 웨이슈 문장(리팩토링, p250) 웨이 문장

GUI 그래픽 인터페이스 그래픽 인터페이스

악수 협상

핸들 식별 코드, 식별 번호, 번호판, 권한 핸들

핸들러 처리 루틴 처리 기능

하드 코딩 하드 코딩

하드 카피 하드 카피 스크린샷

하드 디스크 하드 디스크

하드웨어 하드웨어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

헤더 파일 헤더 파일, 헤더 파일 헤더 파일

힙 힙

계층 구조(시스템)

훅 후크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

아이콘 아이콘, 아이콘 아이콘

IDE 통합 개발 환경 통합 개발 환경

식별자 식별 단어, 식별 기호 식별자

if and only if and only if and only if

일리노이 일리노이

image image

즉시 기본 직접(immediate) 상위 기본 클래스. 즉시 상위 기본 클래스

즉시 파생 직접(즉치) 하위 파생 클래스.

직접 하위 파생 클래스

불변성 불변성

불변 불변 (of)

구현 구현, 구현 구현

구현 구현 작업 , 구현 본문 , 구현 코드, 구현 구현

암시적 은유적, 암시적, 암시적 암시적

가져오기 가져오기 가져오기

증분 연산자 누적 연산자 추가 연산자

무한 루프 무한 루프 무한 루프

무한 재귀 무한 재귀 무한 재귀

정보 정보

인프라 공개 *** 인프라

상속 상속 , 상속 메커니즘 상속, 상속 메커니즘

인라인 인라인 인라인

인라인 확장 인라인 확장 인라인 확장

초기화 초기화(작업) 초기화

초기화 목록 초기값 열 초기값 목록

초기화 초기화 초기화

내부 클래스 암시적 범주 임베디드 클래스

인스턴스 엔터티 인스턴스

(" "어떤 표현에 따라 실제로 생성된 무언가")

인스턴스화된 구체화, 구체화(템플릿에서 자주 사용됨) 인스턴스화

인스턴스화 구현, 구체화된 엔터티(템플릿에서 자주 사용됨) 인스턴스

정수 (정수) 정수 (of) 정수 (of)

통합 통합

상호작용 대화, 상호작용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GUI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용

인터프리터 인터프리터 인터프리터

불변성 불변성, 제약 조건 제약 조건

호출 호출 호출

반복 반복(루프 한 사이클씩 수행됨) 반복

예외 예외 예외

예외 선언 예외 선언(참조 C Primer 3/e, 11.3) 예외 선언

예외 예외 처리, 예외 처리 메커니즘 예외 처리, 예외 처리 메커니즘

예외 사양 예외 사양(참조 C Primer 3/e, 11.4) 예외 사양

exit Exit(참조: 함수를 떠날 때 실행 지점) 종료

explicit 명확함, 명백함, 명시적

export 내보내기, 내보내기

표현식 표현식, 계산 표현식

시설 시설, 장비 시설, 장비

특징 특성

필드 필드, 데이터 필드(Java) 필드, 값 범위(Java)

파일 파일 파일

펌웨어 펌웨어

fla

g 플래그 표시

플래시 메모리 플래시 메모리

유연성 유연성

플러시 정리, 스윕 새로 고침

글꼴 글꼴 글꼴

양식 양식(프로그래밍 용어) 양식

형식 매개변수 형식 매개변수 형식 매개변수

앞으로 선언 앞으로 선언 앞으로 선언

전달 전달, 전달 및 전달

p>

전달 함수 전달 함수, 전달 함수 전달 함수

프랙탈 프랙탈

프레임워크 프레임워크 프레임워크

전체 특수화(참조. 부분 특수화)

함수 함수, 함수 함수

함수 호출 연산자는 호출 연산자와 동일합니다.

함수 객체 함수 객체(참조 C Primer 3/e, 12.3) 함수 객체

함수 오버로드 해결

함수 오버로드 해결 프로그램 함수 오버로딩 솔루션(해결책)

기능 함수, 함수 함수

함수 템플릿 함수 템플릿 , 함수 템플릿 함수 템플릿

functor functor functor

game game game

generate generate

generic 일반, 일반화, 보편적, 일반화

일반 알고리즘 일반 알고리즘 일반 알고리즘

getter(setter에 상대적) 값 함수

전역 전역(로컬에 해당) 전역

전역 객체 전역 객체 전역 객체

전역 범위 결정 연산자

전역 범위 결정 연산자: 전역 범위 결정 연산자

그룹 그룹

그룹 상자 그룹 상자 그룹 상자

보호 절 보호 절(리팩토링, p250) 보호 절

GUI 그래픽 인터페이스 그래픽 인터페이스

손 흔들기 악수 협상

핸들 식별 코드, 식별 번호, 번호판, 권한 핸들

핸들러 처리 루틴 처리 기능

하드 코딩된 하드 코딩

하드 카피 하드 복사 스크린샷

하드 디스크 하드 디스크

하드웨어 하드웨어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

헤더 파일 헤더 파일, 헤더 파일 헤더 파일

힙 힙

계층 구조(시스템)

훅 후크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

p>

아이콘 아이콘, 아이콘 아이콘

IDE 통합 개발 환경 통합 개발 환경

식별자 식별 단어, 식별 기호 식별자

if and only if if 그리고

일리노이 일리노이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즉시 기본 직접(즉시) 상위 기본 클래스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즉시 상위 기본 클래스

즉시 파생 직접(즉치) 하위 파생 클래스.

직접 하위 파생 클래스

불변성 불변성

불변 불변 (of)

구현 구현, 구현 구현

구현 구현 작업 , 구현 본문 , 구현 코드, 구현 구현

암시적 은유적, 암시적, 암시적 암시적

가져오기 가져오기 가져오기

증분 연산자 누적 연산자 추가 연산자

무한 루프 무한 루프 무한 루프

무한 재귀 무한 재귀 무한 재귀

정보 정보

인프라 공개 *** 인프라

상속 상속 , 상속 메커니즘 상속, 상속 메커니즘

인라인 인라인 인라인

인라인 확장 인라인 확장 인라인 확장

초기화 초기화(작업) 초기화

초기화 목록 초기값 열 초기값 목록

초기화 초기화 초기화

내부 클래스 암시적 범주 임베디드 클래스

인스턴스 엔터티 인스턴스

(" "어떤 표현에 따라 실제로 생성된 무언가")

인스턴스화된 구체화, 구체화(템플릿에서 자주 사용됨) 인스턴스화

인스턴스화 구현, 구체화된 엔터티(템플릿에서 자주 사용됨) 인스턴스

정수 (정수) 정수 (of) 정수 (of)

통합 통합

상호작용 대화, 상호작용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GUI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용

인터프리터 인터프리터 인터프리터

불변성 불변성, 제약 조건 제약 조건

호출 호출 호출

반복 반복(루프 한 주기씩 수행됨)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자 반복자(일반 표시기) 반복자

반복 반복(루프의 각 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복이라고 함) 반복 ​​

항목 항목, 조항 항목, 조항, 프로젝트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벨 레벨(레벨)

예 상위 수준 상위 상위 수준

라이브러리 라이브러리, 함수 라이브러리, 함수 라이브러리

수명 수명, 수명, 수명

링크 연결, 링크 연결, 링크

p>

링커 커넥터, 링커 커넥터

리터럴 상수 리터럴 상수(예 3.14 또는 "hi"와 같은 상수 값) 리터럴 상수

목록 목록(연결된 목록) 목록 , 테이블, 연결 목록

목록 상자 목록 상자, 목록 상자 목록 상자

로드 로드 로드

로더 로더

로더, 로더

로컬 지역(글로벌에 해당) 로컬

로컬 개체 지역 개체 로컬 개체

기계 잠금 잠금

루프 루프 루프

lvalue lvalue

매크로 매크로

매직 넘버 매직 넘버

유지 유지 관리

조작기 조작기( iostream에 의해 사전 정의된 것) 조작자

마샬 배열 세트

참조 디마샬

메커니즘 메커니즘

멤버 멤버

멤버 액세스 연산자 멤버 액세스 연산자(점과 화살표 두 가지 유형이 있음) 멤버 액세스 연산자

멤버 함수 멤버 함수 멤버 함수

멤버 초기화 목록

멤버 초기값 열 멤버 초기값 목록

memberwise 멤버를 단위로 ┅, 멤버를 하나씩┅ 멤버를 단위로

memberwise 복사 멤버 단위로 하나씩 복사

p>

메모리 메모리

메뉴 양식, 메뉴 메뉴

메시지 메시지 메시지

메시지 기반 메시지 기반

메시지 루프 메시지 루프 메시지 루프

메서드(java) 메서드, 동작, 함수 메서드

meta-super-element-

예제 메타 프로그래밍 메타 프로그래밍

마이크로

미들웨어 미들웨어

모델링 몰딩

모델링 언어 모델링 언어, 모델링 언어

모뎀 모뎀 모뎀

모듈 모듈 모듈

수정자 수정자

가장 파생된 클래스 마지막 파생 클래스의 하위 파생 클래스

마우스 마우스

변경 가능한 변수 변수

멀티태스킹 멀티태스킹

네임스페이스 네임스페이스 네임스페이스, 네임스페이스

네이티브 네이티브 로컬, 고유

p>

중첩 클래스 중첩 클래스 중첩 클래스

네트워크 네트워크 네트워크

네트워크 카드 네트워크 카드 네트워크 카드

객체 객체 객체

객체 기반 객체 기반

객체 파일 대상 파일

객체 모델 객체 모델

객체 지향 객체 지향 객체 지향

온라인 온라인 온라인

p>

불투명 불투명

피연산자 피연산자

운영 체제(OS) 운영 체제 운영 체제

작업 작업, 작업 동작 작업

연산자 연산자 연산자, 연산자

옵션 옵션 , 선택적 솔루션 옵션

보통 일반 기존

오버플로우 상한 오버플로우(언더플로우에 상대적) 오버플로우(언더플로우: 언더플로우)

오버헤드 추가 부담, 추가 오버헤드 추가 오버헤드

오버로드 멀티로딩, 멀티로딩, 오버로딩 및 오버로딩

오버로드된 함수 멀티로딩 함수 오버로드된 함수

오버로드된 연산자 멀티로딩된 연산자가 오버로드되었습니다. 연산자

오버로드 세트 다중 로드 세트 오버로드 세트

재정의 재작성, 오버로드 재정의, 재작성, 재정의

(파생 클래스에서 가상 함수 재정의

p>

패키지 패키지

쌍 쌍

팔레트 팔레트, 구성 요소 창, 도구 상자

창 창

(때로는 패널을 의미함) , Java 콘텐츠 창 등)

병렬 병렬

매개변수 매개변수(함수 매개변수 열의 변수) 매개변수, 형식 매개변수, 형식 매개변수

매개변수 목록 매개변수 목록 매개변수 열

상위 클래스 상위 카테고리((또는 기본 클래스) 상위 클래스

괄호 괄호, 괄호 괄호, 괄호

파싱 구문 분석

part 부분 컴포넌트

부분 특수화(참조. C Primer 3/e, 16.10) 부분 특수화

(ref. 전체 특수화)

pass by 주소(함수 인수) 전달 방법) (비공식 용어) 주소 전달

참조로 전달(함수 인수 전달 방법) 주소 전달, 참조로 전달

값으로 전달 값( 함수 인수 전달 방법) 값에 의한 전달

패턴 패러다임, 스타일 모드

성능 효율성, 성능 및 성능

지속성 지속성 지속성

픽셀 픽셀, 픽셀 픽셀

배치 삭제 참조 C 프라이머 3/e, 15.8.2

배치 새 참조 C 프라이머 3/e, 15.8.2 >

플랫폼 플랫폼

포인터 표시 포인터

주소 레지스터(주소 레지스터 참조에 해당, 매우 좋음)

폴링 폴링

다형성 다형성

팝업 팝업, 팝업 팝업

포트 포트

postfix 접미사, 후처리

후치

우선순위(일반적으로 연산자의 우선순위 실행 순서에 사용됨)

접두사 접두사, 사전 순서 접두사

전처리기 전처리기 전처리기

소수 소수

원시형 기본형(기본 클래스와 다름, 기본형)

인쇄 인쇄

프린터 프린터 프린터

우선 순위 우선 순위(일반적으로 CPU 시간을 얻기 위해 스레드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데 사용됨)

프로시저 프로그램 프로세스

절차적 절차적, 절차적, 절차적, 절차적

프로세스 프로세스

프로필 평가 평가

프로파일러 성능(효율성) 평가자 성능(성능) 평가자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된 프로그래밍

p>

진행률 표시줄 진행 표시기 진행 표시기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로젝트

속성 속성

프로토콜 프로토콜

의사 코드 의사 코드, 가상 코드, 의사 코드 의사 코드

qualified 한정 수정(범위 연산자 추가 등) 후 한정됨

한정자 한정 수정자, 한정 단어 한정 수정자

품질 품질

queue 큐 큐

라디안 반경 라디안

라디오 버튼 라디오 버튼

raise raise(일반적으로 발행을 표현하는 데 사용됨) 예외) 원인, 올리기

난수, 난수

범위 범위, 간격(STL에서 사용되는 경우) 범위, 간격

순위 순위, 등급(ref) . C Primer 3/e 9, 15장) 등급

생선 신선, 처리되지 않음

기록 기록 기록

기록 집합 기록 집합 기록 집합

재귀적 재귀

리디렉션 리디렉션

리팩토링 재구성, 재구성 재구성

참조 참조

포인트 참조, 참조, 참조

참조(C의 인덱스와 유사하며 "화신"과 동일함) 인용, 참조

주소 포인터, 포인터 참조

등록 임시 등록 등록

반사 반사, 이미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표현, 표현, 표현

해결 해결(수식에서 분석적

기호명에 해당하는 선언적 표현을 찾는 과정)

해결 절차, 해결 과정 분석 과정

해결 해결

제한 제한

반환 반환, 반환 반환

반환 유형 반환 유형 반환 유형

반환 값 반환 값 반환 값

견고성 견고성, 견고성 및 견고성

견고함 견고성, 견고성 및 견고성

루틴 루틴

런타임 실행 기간, 런타임

공용 언어 런타임 (CLR)은 "공용 언어 실행 계층"으로 번역됩니다.

rvalue rvalue

저장소 저장 저장

일정 일정 예약

스케줄러 스케줄러 스케줄러

계획 구조개요, 조직개요

스크롤바 스크롤바

범위 생존 공간, 생활범위, 카테고리, 범위 생활공간

스코프 연산자 생활 공간(스코프 분해) 연산자:: 생활 공간 연산자

스코프 분해 연산자

생활 공간 분해 연산자

(동일 범위 연산자)

화면 화면 화면

검색 검색 검색

의미론 의미

순차 컨테이너 직렬 컨테이너 순차 컨테이너

(연관 컨테이너에 해당)

서버 서버, 서버 서버, 서버

직렬 직렬

직렬화 순차적으로 읽고 쓰기, 직렬화 직렬화

(직렬화)

setter(getter에 상대적) 값 설정 기능

신호 신호

서명 표시 유형, 서명 유형, 서명 유형 서명

p>

슬라이더 롤러 슬라이더

슬롯 스트립 구멍, 슬롯

스마트 포인터 스마트 표시기, 마법사 표시기 스마트 포인터

스냅샷 스크린샷 (사진) 스크린샷

전문화, 전문화 정의, 전문화 선언 전문화

사양 사양, 사양

분배기 분할 창 분할 창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 솔루션, 솔루션 솔루션 계획

소스 소스 코드, 소스 코드

스택 스택 스택

스택 해제 스택 해제(이 단어는 예외 테마) 스택 해제*

표준 라이브러리 표준 라이브러리

표준 템플릿 라이브러리 표준 템플릿 라이브러리

명령문, 명령문

상태 표시줄 상태 표시줄, 상태 표시줄 상태 표시줄

STL 표준 템플릿 라이브러리 참조

스트림

데이터 스트림, 스트림 스트림

문자열 문자열 문자열

서브루틴

아래 첨자 연산자 아래 첨자 연산자 [ ] 아래 첨자 연산자

하위 유형 하위 유형 하위 유형

p>

지원 지원 지원

가상 정지 일시 중지

기호 기호 표시

구문 구문 구문

태그 태그 태그

p>

색인 태그, 페이지 태그

대상 대상(예: 대상 포인터: 대상 표시기) 대상

작업 전환 작업 전환 작업 전환

템플릿 템플릿 ,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인수 공제

템플릿 인수 공제 템플릿 매개변수 공제

템플릿 명시적 특수화

템플릿 명시적 특수화

p>

템플릿 명시적 특수화(버전) 템플릿 명시적 특수화

템플릿 매개변수 템플릿 매개변수 템플릿 매개변수

임시 객체 임시 객체 임시 객체

텍스트 텍스트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