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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날에 아홉 그릇의 낡은 풍속을 먹는데, 어떤 음식을 포함해서요

' 할랄 9 사발' 찜양고기, 사오소고기, 사오완자, 두부소고기박스, 계란소고기롤, 당근소고기, 향조림, 양잡동사니, 대추마 이 명사의 기원도 청두지역이 민국시대에 큰 그릇을 이용해 술을 마시기 때문이다. 연회석을' 구두그릇'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보통 좌석당 9 그릇의 음식이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이유는 민간에서' 9' 를 길수로 보는 것이다. 물론, 가난한 사람들이 일곱 그릇이나 부유한 사람들이 열 한 그릇을 넣는 것도 있지만, 여덟 그릇이나 열 그릇을 놓아서는 안 된다. 왜 그럴까요? 가와시 댐에서 돼지를 먹이는 돼지 구유는 일반적으로 석두 () 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와시 민간상에서는 일반적으로 1 그릇을 먹는 것을 욕하는 것은 돼지의 속담이므로, 1 그릇의 음식으로 손님을 대접할 수 없다. 테이블을 열 때 일반적으로 거지 (사천 거지 의 말) 가 축하 또는 장례식 을 위해 올 때, 종종 연꽃 시내 를 연주, 어디 가서 노래, 무엇을 부르는 지 볼 수 있기 때문에 테이블 요리 는 여덟 그릇을 넣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홍희든 백희든, 주인집은 모두' 손님이 왕성한 집을 걸어간다' 는 이치를 믿고, 축하하러 온 거지에 대해서도 열정적으로 대접해야 한다. 다만 그들이 먹는 것은 다른 손님의' 구두그릇' 이 아니라 한 사람당 한 그릇의 덮밥을 먹는 것이다. 팔선상 한쪽에 두 사람이 앉아 있는데 마침 밥 여덟 그릇이다. 그래서 가와시 민간에서는 밥 여덟 그릇을 넣은 것을' 거지석' 이라고 부른다. 이 두 숫자는 자리를 여는 데 반드시 금기해야 하는 것이다. < P >' 구두그릇' 은 객가의 전통으로 귀객을 공경하는 음식이다. 농가원 댐에 많이 앉아 있기 때문에' 댐 잔치' 라고도 한다. 댐 연회는 청두 사람들의 먹는 모습을 가장 잘 보여 준다. 하지만 맛을 내고 분위기를 내는 것은 형식과 내용에 모두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형식상 식객들은 많은 선행을 해야 하고, 식사는 섬멸전을 하는 것과 같고, 기세는 크고, 병사들은 왕성해야 하고, 동작은 맹렬해야 한다. 내용상' 아홉 그릇' 은 최소한의 것이다. 9 사발'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9' 라는 글자에 길조의 뜻이 담겨 있어 민간에는' 구구장수',' 구자등과','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9)' 라는 말이 있다. < P > 구두그릇, 그 특색은 찜질인데, 원래 찜질의' 구대요리' 로 붙여진 이름이다. 즉: 부드러운 찐 고기, 찐 갈비, 찐 쇠고기, 찐 거북, 찐 진흙 닭, 찐 오리, 찐 팔꿈치, 모래 고기, 소금에 절인 찐 흰색. < P > 구두사발 장면 < P > 신춘절이나 홍백경사가 있을 때마다 가와시 농촌에서는 수십백 명이 한자리에 모여 폭죽이 울린 후 하늘하늘 푸른 연기 속에서 남녀의 차이에 따라 서열의 높낮이를 팔선상 옆에 흩어져 앉아 젓가락을 뻗어 마음껏 먹고 잔을 들어 술을 마시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멀지 않은 곳에서, 어디든지 파낸 흙난로에 높은 찜통, 열기덩굴, 간단한 도마에 요리가 가득 쌓여 있다. 식기. 허리에 기름자국이 얼룩진 앞치마를 매고 있는 요리사가 재빠르게 손에 든 냄비 삽이나 식칼을 휘두르며, 음식 한 그릇이 흐르는 물처럼 탁자 위에 올라오고, 주인집은 손님에게 일손이 적고 음식이 좋지 않다고 끊임없이 인사를 하며, 많은 양해를 구합니다. 이것이 가와시 댐자 농촌에서' 구두그릇' 을 먹는 시끌벅적한 장면입니다. 쓰촨 방언에서' 싸움' 은 큰 컨테이너를 가리키며, 9 두그릇으로 이 장면을 부르는 것도 짱 음식의 양이 많다는 뜻이다. 이런 잔치의 내용찜과 절임랍 (모두 육류) 이 많기 때문에' 삼찜구 버클' (냄비찜. 찜. 그릇찜)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민간에서는 또' 구두그릇' 잔치를 전문으로 하는 시골 요리사를' 기름요리사' 라고 부른다. < P > 구두사발 내용 < P > 구두사발의 내용은 보통 농가가 기성한 닭 오리 생선 고기 계란에 제철 채소를 더해 쓰촨 가정요리를 만드는 내용이다. 부용알 같다. 닭오리 찜. 찜. 찜. 찜, 흰색. 찜. 찜. 찐 팔꿈치. 궁보지딩. 부추 육채. 어향육육. 백유 간조각. 후춧가루 덩어리. 화끈하고 바삭하다. 탕수등심. 백즙 삼선장 물론입니다.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소시지, 베이컨. 장조림은 더욱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청두 부근의 쌍류현에는 이런' 아홉 그릇의 노래' 가 전해지고 있다.' 주인이 나에게 오찬을 대접하고, 아홉 그릇이 진열된 승고모수' 가 있다. 생선 간 튀김 생선 배 첫 그릇, 애버딘 닭 스튜 Fritillaria 두 그릇. 돼지기름조림 두부 세 그릇, 잉어 제비집 네 그릇 데치다. 금갈고리 다섯 그릇은 식초를 달고, 돈 여섯 그릇은 조롱박을 매달았다. 교각 일곱 그릇에는 블록 수가 있고, 비계 여덟 그릇은 탁탁하고 있다. 맑은 국물 아홉 그릇은 입을 헹구고, 술과 밥은 온몸이 바삭바삭하다. 클릭합니다 < P > 구두사발 손님 < P > 청대, 민국 시대 이후 이빈 민간은 혼인 상수나 개업,' 만월' 등을 받았다. 전통석은 대부분 9 종의 육식 요리를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즉' 구그릇' 이나' 구두그릇' 이라고 불린다. 이런' 구그릇' 손님을 대접하는 풍속은 후베이 마성현 효감향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한다. 이빈 민간에서 유행하는 이런' 석구' 는 사천요리 5 대 유파 중' 강방' 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그 매운 맛은' 충칭방' 보다 약간 못하다. 짠맛은 "청두방" 보다 약간 진하다. 수녕, 삼대, 남충, 광안 등지의' 강갱' 과 같은' 튀김' 을 중점적으로 하지 않는다. 염바 할아버지' 와' 설탕방 사장' 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한' 자내조' 가' 괴채' 로 승리하는 것 같지는 않다. 아홉 그릇은 거의 모두' 돼지' 라고 불리며, 취재한 죽순 조각, 토란, 발바닥 ('화이산',' 불' 이라고도 함) 등을 곁들인다. 옛날에는 물자가 풍만하지 못했고, 대부분의 평평한 사람들은' 아홉 사발' 을 먹을 수 있는 것을 최고의 구복으로 삼았다. 이 때문에 지금까지 이빈 민간은 여전히' 아홉 그릇을 먹는다' 는 것을 연회객의 대명사로 삼고 있다. 오늘날의 요리는 연회 때 1 ~ 2 식을 많이 사용하지만, 이빈인들은 여전히' 모호한 숫자' 와' 몽롱한 시' 라는 재미로 그 할아버지들이 또' 아홉 사발' 을 먹고 있다고 외쳤다. < P > 이빈 민간연회객의' 구그릇' 의 구조는 대체로 찜통그릇 (보통 비단그릇, 미트완자두그릇, 잡채두그릇), 고기 버클 (사오바이), 잡버클 (가루찜) 을 주요리로 한다. 또 돼지의 배와 상술한 네 가지 요리의 모퉁이 잔여물을 곁들여 죽순, 타로, 전초, 다시마, 가루 등으로 굽고 볶고, 볶고, 끓이고, 끓이고, 5 그릇으로 만들어' 9 사발' 을 만든다. 돼지고기에 양고기를 더하면 (옛날 쇠고기는 자리에 오르지 않았다) 닭이 없으면 오리는' 홍수석' 이라고도 불린다. 농가 빈곤자들은 종종 마지막 상석인 훙사오러우를 빼며 두발 하수를 위주로' 물 8 그릇' 이라고도 한다. 부자는 사치스럽게 보이기 위해 항상 첫 그릇에 주재료를 첨가하여 각각' 발굽석',' 죽선석',' 해삼석',' 상어 지느러미석' 등으로 불리며 등급이 높아진다. 마지막 상석의 한 접시에 글을 쓰는 사람도 있고, 버섯찜닭, 어깨, 해채는' 버섯석' 이라고 부르고, 사오샤브샤브는' 샤브샤브' 라고 부르고, 최고급은 소통 등에서 명요리사를 초청해' 바비큐석' 을 한다. 199 년대에는' 9 그릇' 이' 포장' 을 크게 바꿀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를 위주로 닭, 오리, 생선, 해채까지 널리 보급되었으며, 요리도 9 개에서 9 배로 발전했다. 구식' 아홉 그릇' 은 일부 농촌에만 남아 있다. < P > 사람들은 이미 연회 때 여전히' 아홉 그릇' 으로 하는 것이 적절한지 의논하기 시작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 음식이 많을수록 좋다' 는 엉뚱한 행동을 비난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홉 그릇' 을 회상할 때' 동과가 타서 하얗게 만드는 것' 의 어려움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히 4 세가 넘은 사람들은 어려운 식량과 의복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