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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변 생활의 발전

회사는 2012년 12월 21일 광저우싱런네트워크기술유한공사(Guangzhou Xingrun Network Technology Co., Ltd.)를 설립했다. 살롱 방식을 통해 기업주는 모바일 전자상거래 마이크로 마케팅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Tan Xiaoping 회장은 회사의 유일한 직원 3명을 이끌고 광동에서 32번의 공개 연설을 했습니다.

사업부 설립 2013년 8월 Xingrun Technology의 5개 주요 사업부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어 독립 사업부로서 공식적으로 모바일 전자상거래 O2O 분야에 진출했습니다.

결제 인터페이스 인수 2013년 12월 Xingrun Technology와 Tencent Technology가 손을 잡고 WeChat 결제와 Tenpay 모바일 결제 인터페이스를 인수했으며, 국내 전자상거래 사업은 공식적으로 급속한 성장기에 접어들었습니다.

국가 중앙 집중식 코드 스캐닝 2014년 1월 Xingrun Technology는 오프라인 코드 스캐닝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거의 5,000명으로 구성된 지상 팀을 출범시켰습니다. 피크 기간 동안 분당 200명이 코드를 스캔했으며 그 수는 전국적으로 310,000명을 초과했습니다. . Yue Life Mall이 전반적으로 시작됩니다.

첫 번째 기자간담회 ​​2014년 2월 26일, Xingrun Technology는 광저우에서 Joy Life Mall 버전 6.0의 글로벌 출시를 위한 성대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여 업계와 언론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글로벌 전략은 2014년 3월에 시작됐다. Xingrun Technology Joy Life Mall의 출시와 함께 Xingrun Mobile 전자상거래도 론칭 작업에 착수했다. 세계 1위 O2O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탄생 2014년 4월 9일 Xingrun Technology는 Yue Life 020 모바일 전자상거래 제품 전략에 대한 글로벌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Xingrun Technology가 만든 10가지 주요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 '하나의 도시, 하나의 QR코드, 하나의 삶의 방식'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안합니다.

O2M Life Tools 2014년 5월 28일 Xingrun Technology의 세 번째 모바일 인터넷 Joyful Life O2M Life Tools 글로벌 전략 컨퍼런스에서 Tan Xiaoping 회장은 소셜, 전자를 통합하는 인근 생활 APP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상업, 미디어, 결제의 장점과 "가까운 곳에 사는 것이 모든 사람의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든다"는 목적을 담고 있습니다.

Nearby Life APP 출시 2014년 6월 5일 Xingrun Technology의 Nearby Life 모바일 플랫폼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6월 15일, Xingrun Technology의 O2M 모바일 플랫폼 Nearby Life의 iOS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최초의 O2O 모바일 쇼핑몰 2014년 7월 18일, Xingrun Technology는 허난성 난양의 Yinji 쇼핑센터와 협력하여 국내 최초의 O2O 모바일 쇼핑몰을 구축했습니다.

'1km' 커뮤니티 O2O 진입 2014년 7월 28일 Xingrun Technology는 800개 이상의 매장과 45,000가지 이상의 상품의 장점을 결합하여 Henan Sansege와 전략적 협력을 체결했습니다. *** 우리는 함께 300,000명의 커뮤니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 쇼핑 경험을 만듭니다.

테이크아웃 O2O Nearby Diners 사업부는 2014년 9월 25일, 사용자가 모바일 인터넷 단말기를 통해 음식을 주문하는 고급 테이크아웃 배달에 중점을 둔 O2O 케이터링 체험 매장인 Nearby Diners를 설립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프라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Xingrun 그룹은 일반 온라인 거래를 온라인 거래 및 서비스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온라인 거래의 고정 모델을 전환하고, 고정 및 모바일 고객 단말기를 위한 양방향 O2O 서비스를 형성하여 식당을 위한 온라인 주문 및 거래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