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이 책들에 초점을 맞춘다:
1. 기묘동책 시리즈' 내가 세겠다'
2. 플립 북' 내 리틀북 of numbers'
유유히 태어난 지 4 개월 만에 흑백의 무늬를 즐겨 보는 것에서 컬러로 바뀌자, 양 아버지와 나는 그를 안고 이' 기묘한 동굴서' 를 뒤집고 읽기 시작했다. 그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내가 세겠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차',' 서커스' 이다. < P > 6 개월쯤 그의 작은 손 정밀 운동 발전 민감기가 나타났다. 손으로 구멍을 파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우리가 그를 안고 이 책을 뒤적인다면, 그는 반복적으로 손으로 잡고, 찌르고, 후벼낼 것이다. 이 시기에 그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차' 를 좋아했다. 이 책의 표지는 그가 뜯어서 잘 붙였는데, 반복해서 반복하면 이미 "참담하다" 고 했다. < P > 1 살 이후 그는 천천히 목표를' 내가 세겠다' 와' 애벌레가 무엇을 먹을까? < P >' 내가 세겠다' 는 페이지는 한 개의 구멍, 두 개의 구멍, 세 개의 구멍. 결국 많은 구멍이 나고 구멍 모양도 크게 작아지고 있다. 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 요요요요요요요, 눈요기, 눈요기, 눈요기, 눈요기 만약 나와 양 아버지가 눈으로 구멍을 뚫어 그를 본다면, 그는 더욱 기쁠 것이다. 이 책은 그의 섬세한 운동을 단련했을 뿐만 아니라, 색깔, 동물, 숫자, 운율에 대한 인식도 갖게 했다. < P > 우리도 이 책의 언어를 느껴보자. < P > 개구리 한 마리가 한숨을 쉬고 있다. < P > 아아! < P > 지루하고 멍하니 있으니 정말 재미없다. < P > 한 눈으로 너를 바라보고, < P > 한 눈은 쉬고 있다. 달팽이 다섯 마리가 산책을 간다. < P > 두 마리는 오른쪽으로, < P > 두 마리는 왼쪽으로, < P > 또 한 마리는 천천히 기어가고, < P > 한 마리는 기어가면서 보고, < P > 는 천천히 웃지 말자. < P > 운율은 아기가 언어문자의 매력을 느끼고 문자에 대한 민감도와 리듬을 키울 수 있게 해준다.
2
1 년 반 동안 유유자적하다가 갑자기 어느 날 책꽂이에서 이 책을 떼어내고 흥미진진하게 훑어보았다. < P > 처음엔 이 책의 회전기관에 관심이 많았고,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페이지를 열도록 안내했고, 그에 상응하는 물건이 있고 숫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순식간에 감격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작은 책 한 권을 뒤적거리며 더듬거리며 3 분 동안 놀다니, 역시 나의 예상을 벗어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책의 개성있는 동물 이미지, 어린이들이 잘 아는 물건, 온화한 색채, 재미있는 상호 작용을 하는 기관이 게임을 뒤집는 것은 모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다! < P > 다양한 종류의 아동서를 접했지만, 이 책도 역시 내 주의를 끄는 데 성공했다. 꼬마는 말할 것도 없다.
3
어린이들의 성장 중 많은 부분이 갑자기 앉아 있다. 갑자기 올라갈 것이다; 갑자기 말을 할 줄 안다. 갑자기 가버리는데 ... < P > 숫자에 관심이 있는 것도 어느 날 갑자기 대지로 달려가 디지털 스티커를 벗고 손에 들고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이것은 3 입니다." 즐겁게 문 뒤에 숫자를 붙였다. 그런 다음 드로잉 보드로 달려가 디지털 스티커를 제거하고 손에 들고 나를 바라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5 입니다." " 또 즐겁게 5 를 문 뒤에 붙였다. 그리고 계속 가져가고, 계속 나를 보고, 계속 문 뒤에 붙이고 ... 모든 숫자를 다 꺼내서 문 뒤에 붙일 때까지. 아직 흥이 나지 않고, 또 숫자를 문 뒤에서 떼어내고, 다시 나를 보고, 다시 화판에 붙였다. 문 뒤의 숫자는 또 다 가져갔는데, 괜찮아,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은 정력이니, 다시 대지에서 떼어서 문에 붙이면 돼! ...... 우연히 발견한 스티커 디지털 게임, 유유히 한 시간 넘게 놀다가 그만두었다. < P > 다음날, 그가 이 게임을 다시 할 때, 그 중 몇 가지를 말할 수 있었다. 이 게임이 반복되면서 책 페이지, 빌딩 블록, 시계, 엘리베이터, 공공 * * * 행사 광고에서 찾을 수 있는 숫자와 그에 상응하는 이름을 알려주면서 그는 -9 를 알게 되었다. < P > 또 다른 날, 느긋하게 디지털 스티커 게임을 하고 난 후, 나는' 기묘한 숫자' 를 그의 크롤링 패드에 올려놓았다. 저녁에 양 아버지가 퇴근하고 식사를 한 후,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그' 기묘한 숫자' 를 깔면 아기가 좋아할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녀석이 자연스럽게 아빠 품에 앉자 두 사람은 뒤적거리더니 과연 그가 좋아했다. < P >' 기묘한 숫자' 는 즐거움의' 안을 보다' 라는 인지판으로 다양한 형태의 8 장 이상의 페이지를 세심하게 디자인했고, 색채가 화사한 생활장면도 곁들여 아기를 찾아 뒤적거리며 알아본다
4
이 책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 P > 저는 그 저자인 코비타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89 세의 이 할머니는 체코 국보급 예술가 < P > 가 그녀의 세계에 들어왔고, 너는 영원히 자랄 필요가 없다. < P > 는 그녀의 그림책을 읽고, 귀는 듣고, 손은 만지고, < P > 눈은 보고 있고, 뇌는 무한한 능력을 상상하고 있다. < P > 그녀 1966 오스트리아 도서전 협회' 가장 아름다운 책' 아동그림본상 < P >? 1983 년 브라디스 국제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의 금사과상 < P >? 1988 년 바르셀로나 카탈로니아 일러스트레이션 상 최고상
? 1991 년 독일 소년문학상 (the german children's litera tuer award)
? 1991 오스트리아 도서전 협회' 가장 아름다운 책' 아동그림본상 < P >? 1992 년 the Hans Christian Andersen medal
? 1993 년부터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최우수선서상'
에 여러 차례 뽑혔습니까? 1997 독일 구텐베르크 상 (국제도서예술디자인전문상) (Gutenberg Prize)
? 2 년 프랑스 모비스 멀티미디어 콘테스트 어워드
? (grnd prix, Mobius international des multimedia competition)
? 1 년 1 권 최고아동그림책' < P >' 디지털서커스' 에 선정된 것은 숫자에 관한 마법책이다 모든 숫자는 신기한 세계로 통하는 열쇠가 되고,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은 독서나 탐구 과정에서 가장 큰 석방을 받았다. 책 * * * 에는 25 개의 페이지 넘김, 14 개의 다이 커팅, 다양한 풀 페이지, 실버 미러 등 다양한 공예가 있어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의 인지계몽을 담고 있다. < P > 유유유유히 특히 마지막 페이지를 좋아하는데, < P >, 저는 경이로움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5
시나튼의' 무당벌레 서커스' 는 코비타의 디지털 서커스만큼 창의적이지는 않지만 또 다른 스타일이다. < P > 화면은 깨끗하고 간결하다. 이야기에는 무당벌레만 색깔이 있고, 다른 모든 것은 간단한 연필 라인이다. < P > 언어에는 운율이 있다. "무당벌레 4 마리가 공중에서 날고, 호흡이 잘 맞아 동작이 아름답다", "무당벌레 7 마리가 공을 밟으며 묘기가 다르다" 고 말했다. < P > 줄거리에는 자전거 타기, 줄타기, 철구 들기, 접시 돌리기. < P > 무당벌레의 캐릭터 설정도 아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 P > 유유유히 각각의 묘기를 지닌 무당벌레를 특히 좋아한다. < P > 이 몇 권의 책에 대해서 오늘 먼저 여기까지 잔소리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