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트라토는 크고 맑은 목소리를 가진 소년이 사춘기에 도달하기 전에 발달하는 목소리를 바꾸기 위해 잔인한 거세 수술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아래에서 카스트라토 가수에 대한 관련 소개를 가져오겠습니다. 읽어 보세요.
카스트라토 가수의 발전 역사
실용적인 관점에서, 카스트라토의 존재에 대한 더 유리한 증거는 그것이 가난한 아이들에게 생존의 방법을 제공했다는 것입니다. 나폴리 왕국에서는 잠재력이 있는 아이들을 데려와 기지에서 훈련시키기 위해 이탈리아 각지로 스파이를 파견했다. 착취에도 불구하고, 거세된 어린이들에게는 밝은 전망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놀라운 목소리를 갖게 되는 것은 아니지만(그들 중 다수는 빈약한 보수를 받고 알려지지 않은 작은 마을에서 미사를 부르며 생계를 꾸려나갈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다른 상황에서는 달성하기 어려운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17~18세기 카스트라토 가수들의 인기는 다양한 창법을 크게 발전시켜 성악사에서 '벨칸토 가창의 황금기'로 불린다. 벨칸토의 조상은 이들 카스트라토라고 할 수 있으며, 오늘날 오페라의 영광을 만든 이들이 바로 그들이었습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카스트라토는 세네시노, 카파렐리, 파리넬리입니다. 1994년 골든 글로브상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파리넬리 카스트라토"(중국어 번역: "요정 여왕")는 파리넬리의 인생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음악 외에도 카스트라토는 역사적 일화까지 촉발시켰다. 17세기 카스트라토에 집착했던 스웨덴의 크리스티나 여왕은 폴란드 국왕에게 가수를 빌리기 위해 폴란드와의 전쟁을 중단했다. 1870년 이탈리아가 이 행위를 금지한 후에야 카스트라토의 인기는 역사의 무대에서 사라졌습니다. 1902년에 교황 레오 13세는 카스트라토가 교회에서 노래하는 것을 영구적으로 금지하는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마지막 카스트라토인 알레산드로 모레스키(Alessandro Moreschi)는 1922년에 사망했다.
카스트라토의 현대적 모방
세계 마지막 카스트라토는 1922년에 사망한 알레산드로 모레스키였습니다. 그는 또한 작품이 전승된 유일한 카스트라토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실제 카스트라토는 존재하지 않았으나 현대인들은 카스트라토의 목소리를 흉내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한다. 영화 <제5원소>에서 카스트라토는 컴퓨터 기술을 통해 어느 정도 재현됐다. 컴퓨터는 수백 년 동안 사라진 음악을 완벽하게 재현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호르몬의 혼란으로 인해 목소리가 변질된 '태어난 카스트라토'가 세상에는 아직 극소수입니다. 둘 다 카스트라토를 위해 작곡한 작품을 부르면서 소프라노 목소리를 내는 데 재능이 있다.
러시아의 인기 가수 비타스는 타고난 독특한 목소리 상태를 갖고 있어 일정한 발성 훈련을 받은 후 그의 '인두음(돌고래 소리)'(인두음은 돌고래 소리와 다르지 않지만 전자는 훈련을 통해 달성됩니다. 후자는 이전 카스트라토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비타스는 카스트라토가 아니라 단지 카스트라토의 창법을 흉내낼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런 노래하는 목소리를 창조해 주셨는데, 이는 그에게 선물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카스트라토의 대표적인 인물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카스트라토인 발다살레 필리(Baldassale Fili, 1610-1680). 그가 카스트라토가 된 이유는 거세 때문이 아니라 어린 시절의 사고 때문이었다. 이 불행으로 인해 그는 성악의 길을 걷게 되었고 마침내 유럽 전역에 알려진 위대한 가수가 되었습니다. 필리는 11세에 소프라노를 불렀다. 15세에 이탈리아를 떠나 폴란드로 건너가 바르샤바 궁전에서 30년 동안 라디슬라스 왕자를 모셨다. 1655년 스웨덴이 폴란드를 침공하자 왕가는 슐레지엔으로 이주했습니다. 필립은 비엔나로 망명하여 오스트리아 황제 페르디난트 1세와 레오폴드 3세로부터 높이 평가를 받았습니다. 65세의 나이에 그는 은퇴하고 이탈리아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5년 후 고향인 페루자에서 사망했습니다.
페일리의 목소리는 표현력이 뛰어나고 카덴차를 잘 부른다. 그의 목소리는 순수하고 민첩하며, 그의 비브라토는 밝고 다채롭다. 그는 "전례없는 스턴트"로 알려져 있으며, 필리의 호흡은 놀랍고, 그는 여러 개의 긴 프레이즈를 연속으로 부를 수 있다. 숨을 쉬지 않고 한 호흡의 기록을 세운 적도 있는데, 50초가 넘는 프레이즈를 부른 기록도 있는데, 위아래 비브라토를 두 번 부를 수 있다고 한다. 반주 없이 단숨에 시작음에 정확하게 착지할 수 있다. Fili는 폴란드, 독일, 영국 및 기타 국가에서 높은 평판을 누리고 있지만 모국인 이탈리아에서는 노래를 거의 부르지 않습니다. 1643년 이탈리아에서 열린 그의 유일한 공연에서 시민들은 그를 위해 성대한 환영 행사를 조직했고, 사람들은 그의 이름을 부르고 그의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한다. 마차에는 꽃이 흩어져 있었습니다.
17세기 최초의 위대한 가수인 필리의 노래 특성은 이탈리아 오페라에서 아리아를 채택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니콜리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