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php Tekken.com STEVE1, f3 4(PAB 매체) df2 PAB -gt; PAB 매체 1.2 PAB 매체 df1.1.2.1 B! AC 사용 가능) 2, f3 4 (PAB 매체) d2 crouching -gt; ff2 B! -gt; b1.b (FLK 매체) 1 ( Blu -ray) -gt; ff2 B! -gt; f2.1.b(FLK에서) f3.1(AC 사용 가능) 4, uf2 -gt; . f1 B! -gt; 2.1(이 1만 승리함).b(FLK에서) 1.b3 4.2 -gt ff -gt; df1 2(AC 사용 가능) CH) -gt; ff2 B! -gt; f2.1.b (FLK에서) f3.1 -gt; f2.1 -gt; Wall qcf1 (벽에 세게 부딪히기) -gt; f2.1.b (FLK에서) db 취소 및 웅크리기 -gt; ws1.2 B! 3.1.1 (AC 사용 가능)
LEE1 , df2 -gt; 1.2.fn -gt; f4.3 B! -gt; ff -gt; , b4 (CH) -gt; ff -gt; f4.3 B! df -gt; .벽 ff3 벽을 세게 친다 -gt; LEI1, df2 -gt; f1 -gt; ff3.43(BR 제한됨) 2, Zuibu-gt; 제한됨) 3. 호랑이 구조 4 쪼그리고 앉기 df2.1.4 (새 속에서 자는 첩) 2 B! -gt.4 (AC 사용 가능) 4, ff3.b back -gt; -gt; ff1 -gt; 벽에 ~ -gt; df1 2 B! -gt; 3 (AC 사용 가능) 5, uf3 (크레인 구조에서) -gt; fn4 .1.f (타이거 구조) 1 B! -gt; ff3.4 벽 위로 올라가세요~ -gt ff -gt; ws (BR 제한) LAW1, df2 -gt;b2.2 B! -gt; ff2.1.3(BR 제한됨) 2, db4.4 -gt; ; b2 -gt ; b2.2 B! -gt; ff2.1.3(BR 제한) 4, b2.3.4.bfnf(드래곤 구조 취소) .1.3 벽에 ~ -gt; ff -gt; b2.3.d4 (AC 사용 가능) 5, b3 (벽에 세게 부딪힘).b 정상으로 전환 -g
t; db4.4(AC 사용 가능)
JACK-61, ff1 B! -gt; .2.2(BR 제한됨) 2, ff2 -gt; u1 2 -gt; ff1 B! -gt; -gt; ff -gt; df1.2.1.2 (AC 사용 가능) 4. df1.2.2 -gt; ; df1.2.1 wall-gt; 1.1 B! -gt; db1.13(BR 제한됨)
fn -gt; -gt; 1.2.4 (오른쪽 중앙) 2 오른쪽 앞 -gt; ff3 B! -gt; 오른쪽 앞 (AC 사용 가능) 2, b3 -gt; 오른쪽 앞 -gt; 오른쪽 앞 ffn -gt; 4.4.3 오른쪽 앞(BR 제한) 3, df2 -gt 3.3.f(왼쪽 중앙) 가운데 걸림) 2 오른쪽 앞-gt; 오른쪽 앞-gt; 오른쪽 앞-gt; 오른쪽 앞-gt; 4.4.3 오른쪽 앞(BR 제한됨)
HEIHACHI1, cd2 -gt; df1.2 B! gt; d1 B! -gt; 벽에 ~ -gt; cd4.4.4.n4(BR 제한) 4, f1 2 -gt; cd(AC 사용 가능) ~ ws4 -gt; B! -gt; cd4.4.1(BR 제한됨) 6. ws2 -gt; d1 B! -gt; ; cd4.4.n4.지연 4(BR 제한)
BRUCE1, df2 -gt; f1 B! -gt; f2.4(AC 사용 가능) 2. bf4 -gt;df4(BH 구조) f1 B! -gt; 3.2.f(cd 단계) (cd 단계) 중간) 2(BR 제한됨) 3, ws2.1 -gt; cd3(AC 사용 가능) 4, f3 4(CH) -gt2.1.4(BR 제한됨) 5 , wall b2 -gt; db2.1.4(BR 제한됨) 6, ss1 2(CH) -gt; ffn -gt; 3.2.f(cd 단계) 3.2.f; ) 1 -gt; 벽에 ~ -gt ff -gt;
gt; f3.1 -gt; db2.1.4(BR 제한됨)
WANG1, uf4 -gt; f4 -gt 2 -gt; )2.uf2 -gt;b2.1 -gt; db4.2(BR 제한됨)3. 4(AC 사용 가능) 4. df df2 4 -gt; ff2 -gt; df1.1 B! , 4(CH) -gt; 1 -gt; 1 2 B! -gt; 1.1 2(AC 사용 가능)
BRYAN1, uf4 -gt; db2 -gt; b1 B! -gt; 2, fb2 -gt; uf3 -gt; f1 -gt; b3.f (qcf 슬라이딩) ws4.1.2 -gt ff -gt; gt; 1 2 -gt; f1 -gt; b3.f (qcf 슬라이딩) ws4.1.2 ~ -gt ff -gt; ) ws3.지연 4(BR 제한) 4, db1 2가 벽에 부딪혔습니다. -gt; p>
PANDA1, df2.1 -gt; db1.2 B! ffn -gt; uf4 -gt; .2 B! -gt; b2.1.1 2(BR 제한됨) 3, db4 squat -gt; 빠르게 일어남 -gt df2.1(AC 사용 가능) ff2 -gt; uf1 2 -gt; df2.1 wall~ -gt; ffn -gt; 5. wall f2.1 벽에 부딪히다 -gt .2 B! -gt; uf4.3.1 2(BR 제한)
PAUL1, df2 -gt; b1.2 B! 2.1 2(BR 제한) 2, ws2 -gt; b1.2 B! -gt; d4.2.1 2(BR 제한) 3, qcf3 4 -gt; 4, b2(CH) -gt; qcf2 -gt; ff4(AC 사용 가능)5, b1.2 B! 2 벽 위로 올라가세요~ -gt; ff -gt; p> 크리스티 앰프, df3 4-gt;
uf1 2 B! -gt; b4.4.3 4 (AC 사용 가능) 2, ws1.3 앉는 구조 진입-gt; d2.4 앉는 구조 진입(BR 제한) 3, b3 (CH) .3 앉은 자세로 들어가기 - gt; 앉은 자세 2.4 B!.b 물구나무서기 들어가기 - gt; 물구나무서기 2 쪼그리고 앉기 - ws1.3 앉은 자세로 들어가기(BR만 해당) 4, 앉은 자세 4~3 물구나무서기 들어가기 - gt; 물구나무서기 2 아래로 -gt; 앉은 자세로 들어가기 -gt; ; b3.3 앉은 자세 들어가기 프레임-gt; 앉은 자세 2.4 B!.b 물구나무서기 f에서 앉은 자세로 들어가기~ -gt; 물구나무서기 들어가기-gt; (BR만 해당) 6. Wall uf4 B! -gt; b4.4.3 4(AC 사용 가능)
Rss -gt; 3 -gt; -gt; f2 3(AC 사용 가능) 2, f2 -gt; fff2 -gt; , qcf1 또는 crouch df1 crouch -gt; df4.3 -gt; (AC 사용 가능) 4, ws1 2 -gt; 1 2 B! - ff -gt; df4.3 벽 위로 올라가기-gt; 4 공기 플래시(BR 제한) 5. 벽에 부딪히다-gt2 B! gt; ws4 (BR 제한)
XIAOYU1, df2~1 -gt; f3.1 back-gt; back-gt; ) 2. f3 4.3 4 -gt; ufn4 -gt; 2.2 B로 돌아가기 -gt; , fff3 피닉스 구조로 -gt; 뒤로 2.1 벽에서 -gt; ff1 2.1 2 (BR 제한) 4. 벽 u1 2 (CH가 모두 하나로 맞음).2.1 벽에 부딪힘 hard-gt; uf4 B!.d1 2 피닉스 구조에 들어감 -gt b3 4가 뒤쪽에 들어감 ~ -gt; back 2 -gt; back 2 -gt ; Phoenix Structure 4로 뒤로 2.2 B!.1.d(AC 사용 가능)
ASUKA1, 1 1 4-gt; 2.1.1 2 B!-gt; db4.3(AC 사용 가능) 2, b3.지연 4 -gt b! -gt; . 크라우칭 df2(CH) - gt; f2 -gt; df1 -gt; df ~ ws1.4(BR 제한됨) 2.3 -gt; !-gt
; ff -gt; df1.2 벽 위로 올라가세요~ -gt.1.4(AC 사용 가능)
Yiguang 1, ff4 다시 1로 돌아가기 -gt; 스쿼트 - gt; b2.1 (BR 제한) 2, uf3 -gt; b1.1.1.1.1 -gt; b2.1(BR 제한) 3, 2 3 철회 -gt; df2 -gt; f1 -gt b1 -gt; b2.1.1 2(골드 히트) 4, 1 4 - gt; d1 2 광산 블레이드 -gt; 광산 블레이드 mid 2(AC 사용 가능) 5. crouch df1 -gt; f1 2 B! -gt; ff -gt; b2.1 지연(BR 제한)
FENG1, 뒤로 -gt; -gt; 2~1 B! -gt; ff3 -gt; db1 2.2(AC 사용 가능) 3, b1(CH) -gt; ffn -b1 2(AC 사용 가능) 4, ws2 -gt 3 B! -gt; d4.1 2(BR 제한) 6, df1 -gt; ff df1 -gt; .4 벽에~ -gt;(BR 제한)
DEVIL JIN1, cd2 -gt 2 -gt; -gt;b1.2(AC 사용 가능) 2. ws2 -gt; df1 -gt; ff3.1.ff -gt; 3. 전기풍 -gt; ff3.1.ffn -gt; ff3.1.ff -gt; (공중 비행) 3 B! -gt; 1 4 -gt; bf2.1.2 벽에 ~ -gt ff -gt; 벽 하드 -gt; bf2.1.2 (BR 제한)
MIGUEL1, df4.1 -gt; gt; ff2.1(AC 사용 가능) 2, 3 4 uf3 -gt; df1.f (구성 중) df1 -gt; 2 B! ; df1 -gt; ff2.1(BR 제한됨) 3. db1 squatting -gt; ws4 -gt; d4.1 2.f 구조 입력(AC 사용 가능) 4. ws2.2 -gt; .f (공사중) 1.2.1 벽 위로 올라가세요~ -gt ff -gt; df4.1.1 (AC 가능) 5, df2.1 -gt;
df1.f (공사중) df4.1.f (공사중) 1.4 -gt ff -gt; df1 -gt; 3(AC 사용 가능)
BOB1, uf3 -gt; 2 -gt; ff -gt; . ws2.1 -gt; 2.1 B! ff -gt; d2.3 -gt; 3. ff1 2 -gt; -gt; ff -gt; d1(BR 제한) 4, ff1 2.1 B! ~ -gt; b2.2 -gt; d3 4 (BR 제한) 5. 벽 ss1 2 강타 -gt; 4.3.3 4 (AC 사용 가능) p >
NINA1, df2 -gt; df3.2.u (ss 수평 이동) 1.f (qcf 슬라이딩) df squat~ ws1 -gt ff -gt; AC 사용 가능) 2. 크라우칭 df4 -gt; , b1 4 -gt; 4 -gt; df3.2 -gt; ff -gt; df ~ ws 1.1 2 -gt; 2 -gt; df1.2.f1 2 (AC 사용 가능) 5. 벽에 부딪히기 -gt; 1 4 B -gt; uf3(AC 사용 가능)
LEO1, df1 -gt; b2.1 -gt; df1 2.1 2.qcf2(AC 사용 가능) 2 , ws2 -gt; ; 3.2.4(골든 루스터) df(qcf 슬라이딩) ~ uf1 -gt; ff -gt; 3, 4(CH ) -gt; gt; d1 (AC 사용 가능) 4, d1 2 (슬라이딩 단계에서) 2 -gt; f3 -gt; b1.4.df (슬라이딩 단계에서) ~ uf1 -gt -gt; .3 벽 위로 올라가세요~ -gt; b1.4(황금 수탉) 4(BR 제한) 5. 벽 d1 2(낙하 단계) 3 벽을 세게 칩니다. -gt.1 2 B - gt; -gt; ws1.4.1(BR 제한됨)
GANRYU1, ws2 -gt -gt; ff -gt; 2.1 2 (AC 사용 가능) 2, ff1 2 -gt; ws1 2.1 2 B! ff -gt; b2.1.23, uf2 -gt; .df2.1.2.1 -gt; ws1 2.1 2 B!
; 벽에 df1 2~ -gt; b1~2.1.2.1.2 (AC 사용 가능)5, df2.1.2.1.2.1 -gt; -gt ; df1 2.1(AC 사용 가능)
DRAGUNOV1, df2 -gt; ff1.3.2 B! 3.1.2 (AC 가능) 2. ws2 -gt; (상대가 머리 높이까지 떨어질 때까지 기다림) 4.1 -gt -gt; ffn -gt; (AC 사용 가능) 3. ws2 -gt; ff2 B! -gt; d2 squat-gt; d4.4(AC 사용 가능) 5, qcf1 -gt; 3.1 -gt; ff1 -gt; ! -gt; b2.1.3 (BR 제한됨) 6. 벽 ws1.3 벽에 부딪힘 -gt; d1 B! -gt; ff3 -gt; Lss -gt; ff3 -gt; b4.n4 B! 뒤로 방향을 입력하세요. b3 4 -gt; 2, qcf2 -gt; b4 .n4 B! Enter back-gt; Back f2.4.3 4(AC 사용 가능) 3. Crouch df3 4 -gt(AC 사용 가능) 4. df2 Enter back-gt; ; db2 .1 -gt; ub1.2 B! -gt; ff3 -gt; f3 4.4.2 (AC 사용 가능) 5. 벽에 부딪힘 -gt; b4.n4 B ! b back-gt; back-1 2 (AC 사용 가능)
Df1-gt; db3.1.1 (AC 사용 가능) 2. df3.df1 -gt; 2 -gt; df4.2 B! -gt; df3.n1.2.3 4 (서버 종료) ff1 2 (AC 사용 가능) 3. ff1 2 -gt; df3.1 2 B! -gt; df4.2 B! -gt; b1 2(BR 제한) 5, db1 3 -gt; . 2.3 4 (서번트 구조 진입) 3 4 (서번트 구조 종료) -gt; 벽에 ~ -gt ff -gt; f2 4 (AC 사용 가능)
JULIA1 uf4.3 -gt; ff1 -gt; ff -gt; df4.2.bf1(BR 제한) 2, b4 -gt; 웅크리기) -gt; (가장 빠른 입력) -gt; ff1 -gt;
f1 -gt; ff1 -gt; ff -gt; 1 2.4.bf1 2 (BR 제한) ff1 -gt; (뒤돌아서 밟기) 1 2 B! -gt; 벽 위로 올라가세요~ -gt; f3~1 (BR 제한) 5. 벽 옆에 쪼그리고 앉아 df4.3 벽을 세게 칩니다. 1.1 B! -gt;1 2.4.bf1 2(AC 사용 가능)
KAZUYA1, cd2 -gt; ff -gt; f2(AC 사용 가능) 2. 전기 바람 -gt; df1.2 B! ff -gt -gt; -gt; ff -gt; df1.4 -gt; ff -gt; gt; ff -gt; df4.4(AC 사용 가능) 5. 벽 uf3이 벽에 부딪칩니다. -gt; df3.2.(BR 제한됨)
, cd2 -gt; d2 B ! -gt; df1 -gt; f b db d df f1(AC 사용 가능) 3, ss2 1 B! -gt; 1 2.2 -gt; uf4 -gt; ff -gt; 벽 ~ -gt; 4.4(AC 사용 가능) 5. 벽 f2.1 강타 -ss2.1 -gt; p>
JIN1, uf4 -gt; ; f1.3~3 B! -gt; 3.1 -gt; ff2(AC 사용 가능) 3, 지연 2(BR 제한) ; bf2.1 -gt; f1.3~3 B ! -gt; bf2 -gt; by the wall (Canxin Erzhong) 1.2 벽에 부딪히다 -gt df4 B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