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후디니가 가장 많이 기억하는 것은 탈출 예술가이자 마술사이다. 그는 여전히 배우, 선구적인 조종사, 아마추어 역사학자, 사업가이다. 각 역할에서 그는 모두 혁신가이고, 때로는 발명가이기도 하다. 그러나 자신의 환상을 보호하기 위해 그는 기본적으로 특허 절차를 피하고, 비밀을 지키며, 자신의 수법에 대한 저작권 보호를 하고, 다른 방면에서 자신의 창의력을 숨겼다. Smithsonian National 초상 갤러리는 192 년의 젤라틴 은판화를 소장하고 있는데, 작가의 신분은 분명하지 않다. 그것은 후디니의 가장 극적인 면을 묘사하고, 화장을 하고, 렌즈를 마주하고, 일부러 신비로운 눈빛을 띠고 있다. < P > 이 위대한 마술사는 유명한 듀디니 그룹인 펜과 텔러의 절반이며, 최근 그가 죽은 Sid Radner 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 경매에서 후디니의 발명품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기억하고 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후디니 재료 중 하나를 소장하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저는 검은색 큰 나무 십자가를 받았습니다. 경매에서 얼마를 팔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내가 샀을 때 좋은 기념품인 줄 알았다. "테일러가 전화인터뷰에서 < P > 라고 말했다." 내가 샀을 때 시드가 다가와서' 조심해, 이 물건 주변에는 아이가 없어.' 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그들이 손가락을 여기에 뻗게 하고 싶지 않아요." 구멍이 있습니다. 사람을 묶으면 도망가고 싶어합니다. 나는 이것이 복잡한 메커니즘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너의 발이 간단한 동작이라면, 너는 모든 밧줄을 동시에 끊을 수 있다. < P > 후디니는 1874 년 부다페스트의 에리치 웨스트에서 태어났고, 부모는 유대인이었지만, 4 살 때부터 미국에서 자랐다. 그는 189 년대부터 저글링 프로그램에서 마술을 선보이며 수갑과 잠긴 상자에서 탈출했다. < P > "그의 이름은 대중문화에 자주 등장한다. 누군가가 남몰래 숨어서 불가사의한 일을 할 때마다" 고 유명 사이트 Wild About Harry 의 저자인 John Cox 는 "그의 마술은 여전히 신기하다" 고 말했다. * * * 옷이 감옥에서 탈출하는 것은 여전히 놀라운 위업이다. 그의 이야기는 생동감 있고 현대적이다. 그가 죽은 지 9 년이 지났지만 테일러는 < P > 탈출 행위는 영적인 역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했다. 19 세기 중반에 연기자들은 죽은 사람과 함께 씹거나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 보이지 않는 영혼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신들 중에서 영매는 보통 어떤 방식으로든 제한을 받는다. 그는 "적어도 묶여 있고 때로는 쇠사슬이나 수갑을 차고 있다" 고 말했다. " 。 후디니는 이런 초자연적인 성명을 내지 않았다. 테일러는 "나는 단지 똑똑한 사람일 뿐, 그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중대한 변화이다. < P > 해리 후디니는 새로운 영웅, 발명가, 담대함을 숭배하는 세대의 일원이다. 미국이 2 세기에 들어서자 자동차, 비행기, 왁스 항아리, 영화 1911 년 구스터는 법적으로 모방을 금지했지만, 이 수법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설명하지 않았다. 테일러는 "사실, 나는 수형 감방을 자세히 관찰했다. 그것은 매우 작다" 고 말했다. "당신은 그것을 높이 솟은 것으로 상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합의이고 효과적인 일이다. < P > 후디니가 수형 감방에서 탈출한 것을 직접 본 사람은 전 세계에서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보다 훨씬 적다. 호디니는 언론을 잘 이용하여 그 공적을 보도하는 대가이다. 테일러는 "혁신가로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는 사람이다" 고 말했다. "돌이켜보면, 그는 당신이 회사와 합작하여 판촉하는 최초의 유명 인사입니다. 만약 그가 당신의 작은 마을에 가고 당신의 중심이 맥주 산업이라면, 그는 맥주 공장과 이야기를 나누며 거대한 맥주통이나 다른 곳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안배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맥주명언) 테일러는 후디니가 저글링계에서 눈에 띄었지만 신기술을 이용해 유명인의 지위를 유지하는 데 능숙하다고 말했다. 그는 영화가 다음 대사라는 것을 알고 영화배우가 되고 싶었다. 그는 조금 했다. 많은 매력이 있다. 그는 아주 자연스럽게 행동했다. < P > 는 1918 년 후디니가 첫 주요 영화 프로젝트인' 대사의 수수께끼' 를 시작했다. 이 15 부로 구성된 시리즈는 복잡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한 사악한 회사는 발명가가 발명에 대한 독점적인 판매권을 부여하는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기존 특허 보유자의 이익을 위해 비밀리에 이러한 발명품을 교살하고 있다. 이 영화는 카메라 앞에 처음 등장했을 수도 있는 로봇 악당을 다룬다. "로봇", 인간의 두뇌를 가진 금속 로봇. 해리 후디니의 199 년 보이신 추진기 날개 비행기 작은' X' 로 표시된 사람은 아마 후디니일 것이다. (미국 항공우주박물관 기록 보관소) < P > 실버먼에 따르면 후디니는 이 영화를 위해 진짜 로봇을 만들려고 시도하며 "Solinoid 시스템에 의해 제어되는 인물, 공중 어뢰와 비슷하다" 고 묘사했다. 현대인의 관점에서 볼 때, 이 견해는 터무니없는 것이다. 로봇' 은 의상을 입고 돌아다니는 인간 배우임이 분명하다. < P > 후디니 본인은 종종 자신의 작품의 믿을 수 없는 원천이다. 그는 무의식중에 날짜와 장소를 혼동했다. 그는 고의로 자신의 공적과 발명을 과장했다. 테일러는 또한 후디니가 자신의 역사의 원천으로서' 그다지 믿을 만하지 않다' 고 생각한다. 테일러는 "작가와 역사가가 될 희망이 있지만 연기자가 되는 것이 그의 직업이다" 고 말했다. "그는 마법사에 관심이 많다. 그는 많은 정보를 수집했지만, 나는 그가 역사학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역사학자들은 기준이 있기 때문이다. "< P >" 환각은 영화에서 좋다. 왜냐하면 우리는 단순히 카메라 trix 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사실은 이렇다. "후디니가 말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영화 촬영의 신기술은 후디니가 더 많은 관객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결국 직업 탈출 예술가의 현상을 끝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카메라 아래에서, 누구나 도망가는 예술가로 만들어질 수 있다. 특수 효과는 모든 것을 사실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 P > 동시에 영화는 대중의 상상력을 포착하고 항공도 같은 일을 하고 있다. 라이트 형제는 비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전 세계의 용감하고 총명하며 부유한 사람들이 자신의 비행기를 구입하거나 건설하기 시작하며 새로운 항공 기록을 만들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가장 높은 비행, 가장 긴 비행, 특정 노선을 따르는 첫 번째 비행. 후디니는 가입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유럽에서 5, 달러를 들여 바이슨 쌍익 비행기 한 대를 사서 자전거 바퀴와 후방 프로펠러를 장착했다. 그는 또한 비행기 사고를 위해 세계 최초의 생명보험이라고 주장했다. 후디니는 해체된 비행기, 부품, 보험을 들고 호주로 여행을 떠나 호주 대륙에서 처음으로 비행기를 조종하는 사람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