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ei
항모, 보조, 회복, 공격력. 함재기에 달렸어! 아차의 가장 변태적인 기술인' 천무보륜' 은 15 명의 우방대원의 지원이 있어야만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의식 수요는 낮고, 조작 수요는 낮지만, 피곤하면 계속 추가해야 한다. 이직 수요가 낮다.
5 행: 물; 무기: 칼 키워드: 원격, 보조, 치료
도화도
원격 포대. 매우 강한 수출 능력. 의식 조작 이탈 수요가 낮다.
5 행: 물; 무기: 석궁; 키워드: 원격, 출력, 치료
천왕
육박형 전사, 선발형 선수. 단량체 높은 출력, 단량체 높은 폭발, 빠른 공격 속도. 단점은 근전이고, 접근하기 어렵고, 집단이 폭발하는 것이 낮다는 것이다. 의식 수요는 보통이고, 조작 수요는 보통이며, 이탈 수요에서 나온다.
오행: 금; 무기: 총 키워드: 근전, 전사, 폭발
< P > < P > 근전 법사, 다기능근전. 단독으로 맞장구를 치고 폭발하는 것은 보통이지만 공격 전후에 흔들려도 짧다. 군전은 발발이 강하지만 적의 이탈 실수가 필요하다. 의식 수요가 높고, 조작 수요가 낮고, 이탈 수요가 높다.
5 행: 나무; 무기: 총 키워드: 근전, 고기 방패, 폭발
화산
레인저 겸 반고기. 출력이 낮고 폭발이 보통이다. 통제 효과가 강하다. 살인 방식은 주로 검을 통해 독을 쌓는다. 이동 속도가 빠르다. 의식의 수요가 낮다,
오행: 나무; 무기: 칼 키워드: 중거리, 레인저, 수출조작 수요가 높고, 이탈 수요가 낮다.
쿤룬
암살자, 독행협. 공격력이 높고, 단체 폭발력이 높아서 군전 보조 통제가 소용이 없다. 신기는' 황무지' 라 혼자 강호를 걸어도 두렵지 않다. 의식 수요가 낮고, 조작 수요 중 이탈 수요가 높다.
오행: 흙; 무기: 칼 키워드: 근전, 잠행, 자객
무당
공격력은 높지만 연속적이지 않아 출력이 낮다. 통제력은 중간이지만 통제 효과가 강하다 (현기증은 적을 아무것도 할 수 없게 한다). 모든 기술은 앞뒤로 흔들리고, 공격과 달리기 속도가 있다. 모든 것이 우수하지만, 모두 최고는 아니다. 가장 큰 특징은 적에게 날아갈 수 있는 두 마리의 새다. 의식 수요가 낮고, 조작 수요 중 이탈 수요가 낮다.
오행: 흙; 무기: 칼 키워드: 원격, 출력, 제어
소림
육방패군 전투형 선수. 반격 능력이 강하고, 집단통제 기술이 많으며, 집단이 폭발하는 절반은 자기 자신에 의지하고, 반은 다른 사람에게 의지한다. 의식 수요가 높고, 조작 수요 중 이탈 수요가 높다.
오행: 금; 무기: 막대기; 키워드: 근전, 육방패, 통제
거지
PK 는 약간 전능한 문파를 골랐는데, 근전이 터지고, 항룡은 최대 4 배나 후회했다. 원격에서 폭발하면 졸룡이 3 배 정도 나올 확률이 높다. 유룡이 저항하여 방어력이 높다. 무릿매의 백분율 상해는 오로지 피가 많은 것을 전문적으로 한다.
오행: 불; 무기: 막대기; 키워드: 원격, 제어, 출력
당문
오행: 불; 무기: 석궁; 키워드: 원격, 유연성,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