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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인에게서 멀어지는 좋은 말

1. 소인을 풍자하는 시구

1,' 팔진화이'

작가: 두목

연기장 한수 월롱사, 밤팔진화이 근주점. 상녀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여전히 후정화를 부른다. < P > 백화역문: 흐린 달빛과 가벼운 연기가 차가운 물과 백사를 덮고 밤에는 진화이 근처의 술집에 정박한다. 노래를 파는 가녀는 망국의 한이 무엇인지 모르고 강물을 사이에 두고 옥수 후정화를 높이 부르고 있다.

2,' 교제' < P > 작가: 맹교 < P > 주조경은 청동이어야 하고 청동은 쉽게 닦는다. 먼 소인을 사귀고 소인은 달래기 어렵다. < P > 백화문 해석: 거울을 주조하는 것은 여전히 청동이 필요하며 청동은 쉽게 닳지 않는다. 사람들과 사귀는 것은 소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고, 소인은 다른 사람을 용서하기 어렵다.

3,' 소인음'

작가: 소옹

소인은 명절이 없어 본별 종말을 포기했다. 그 사람과 함께 생각하고, 노여워하며 빼앗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번역문: 비천한 사람은 기절을 따지지 않고, 근본적인 부분을 잡지 않고, 지엽적인 문제에만 힘쓰고, 다른 사람에게 주는 도움이나 물건을 떠올리고, 다른 사람에 대한 강취를 생각하는 것을 싫어한다.

4,' 삼절구' < P > 작가: 두보 < P > 전년 유주살도사, 올해 개주살도사. 군도들은 극 호랑이 늑대를 따라다녔고, 식인은 아내를 더 기꺼이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스물한 집은 함께 촉에 들어갔지만, 한 사람만 낙곡에서 나왔다. 두 여자가 팔을 갉아먹는다고 할 때, 돌아서서 진운에게 울었다. 성전 앞의 병마는 비록 용맹하고, 종폭으로는 창족 혼과 약간 같다. 원 총리 타오 살인 한강, 정부군 에서 더 많은 여성. < P > 번역문: 재작년 유주도사가 살해됐고, 올해 개주도사가 살해됐다. 도적이 사방에서 호랑이 늑대보다 더 흉악하고, 살인은 더 음탕한 아내이다. 희생자 읽어보기 21 집은 촉지로 피난했고, 단 한 사람만 낙곡을 떠났다. < P > 두 딸이 약탈당했을 때 생이별하는 광경에 대해 하늘을 향해 울부짖었다. 금군 병마는 용맹하다고 할 수 있고, 폭행은 당항창족, 토곡혼과 비슷하다. 관군이 한수에서 많은 사람을 죽였다고 들었는데, 여자들은 병영에 많이 남아 있었다.

5,' 백로' < P > 저자: 당경 < P > 백화문 해석: 조당의 제군은 갈고리당을 일부러 치우려고 하는데, 반드시 갑에서 을까지, 그리고 을에서 병까지 밀고, 밀고, 밀고, 언젠가는 너희 머리에 떨어질 것이다. 너희들이 아무리 무고하더라도 반드시 죄명을 씌우고 날개를 꽂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2. 소인과 같은 식견을 갖지 않는 시

1, 군자와 달리 소인과 함께 불화하는 시를 묘사한다. 춘추전국: 공자의 논어 번역문: 군자는 그 주변과 화목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지만, 그는 어떤 일을 대하든 자신의 독자적인 견해를 가져야 한다. 남이 구름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맹목적으로 호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인은 자신의 독립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지 않다. 비록 늘 다른 사람과 일치하지만, 실제로는 진정한 화합을 추구하지 않는다. 2, 사람들이 더 엄격한 빛 보다 잘못 할 때, 나는 자연스럽게 무명 어부 입니다. < P >-송대: 육유' 까치교선 일간풍월' 번역문: 당시 사람들은 나를 망토 낚시의 엄광에 비유했지만, 나는 무명 어부가 되고 싶었다. (3), 제비새는 홍작의 뜻을 안다. < P >-서한: 사마천' 사기 진섭가' 번역문: 연새는 홍새의 원대한 포부를 어떻게 알 수 있는가, 평범한 사람이 영웅인물의 포부를 아는 곳을 비유한다. 4, 아들은 말했다: "신사 와이드, 악당 임신 토양; 군자는 형벌을 품고, 소인은 혜를 품고 있다. " 춘추전국: 공자' 공자 리인편' 번역: 공자는 "군자는 도덕을 그리워하고 소인은 향토를 그리워한다" 고 말했다. 군자는 법제를 생각하고, 소인은 은혜를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5, 이 음악 에서, 다른 사람들은 안전하게 배웠습니다. < P >-당대: 백거이' 술에 대한 제인' 번역: 행복은 마음에서 태어났는데, 다른 사람이 어떻게 느낄 수 있을까. 3.' 동파돌파' 라는 좋은 단어, 가구 감상 < P > 는 번화가에서 멀리 떨어진 반산거소에 살고 있어 조용하지만 외로움도 왔다. 때로는 사납게, 특히 한밤중에 온다.

큰 예술가는 틀리더라도 매력을 틀리게 한다. 와일드가 말했듯이 예술에는 미추만 있고 옳고 그름은 중요하지 않다. < P > 맞아, 마음이 즉각 소동포에 기뻐하고, 그의 작품은 중국 문인의 통용 부호로, 반산 심야, 해협 장벽, 생전. < P > 객관적인 풍경은 심미적 가능성만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유람자들은 이런 가능성을 다양한 정도로 실현할 수 있게 한다. < P > 황주 () 는 이 상처가 많은 포위망자와 이어지는 장엄한 대화를 할 운명이다. < P > 그는 너무 뛰어나고, 너무 우렁차고, 주위의 필묵을 매우 차갑게 비유할 수 있고, 같은 세대의 문인들을 좀 낭패하게 비유하여, 일부 사람들의 시큰시큰시큰시큰한 질투를 불러일으킨 다음, 네가 나를 한 대 한 대 때려서 못쓰게 하는 것은 거의 피할 수 없는 일이다. < P > 하지만 질투가 깊어지면 통제력을 잃는다.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부위만 찾아 공격할 뿐, 시치미를 떼는 신빙성과 합리성도 고려하지 않았다. < P > 백발 몇 가닥은 때때로 스승으로 가장하고 악을 숨길 수 있지만 역사를 속일 수는 없다. < P > 척박하고 우매한 국토에 밧줄이 세계적 수준의 위대한 시인을 묶고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소동파는 대중에게 보이고, 온 민족은 창피를 당하고 있다. < P > 문명의 취약성은 바로 여기에 있다. 한 걸음의 차이는 전반적으로 바뀌지만, 문명의 대표를 이 지경에 몰아넣은 것은 소인들이다. 한 무리의 소인들이 이렇게 큰일을 해낼 수 있었던 것은 중국의 독특한 국정 덕분이다.

소인이 주인을 끌고, 대사가 역사를 끌고 있다. 소인이 가는 김에 밧줄을 심하게 흔들어서 대사와 역사는 모두 죄의 화신이 되었다. 중국 문화사 한 편은 오랫동안 피고석에 묶여 있었고, 판사와 원고는 대부분 눈살을 찌푸리는 소인들이다. < P > 그들은 연구자들보다 소동파의 가치를 더 잘 알고 있으며, 그 대야 발씻기도 문화의 열기로 가득 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