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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아마도 작년에 자이로 월드 프로젝트가 히트했고 개와 돼지, 물고기와 새우 모방 ...... 이러한 프로젝트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배경에는 어떤 종류의 거래가 있습니까? 6개월 후에 알아보세요.
샤오홍타오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사용자들은 어떻게 돈을 벌까요?
1. 지속적으로 '제품'을 합성하여 업그레이드하고, 38레벨이 되면 '보너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친구를 초대하여 보조 에이전트가 창출한 수익의 일부를 공유합니다.
3. "종합 과제"를 완료하면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행의 세계에서 세계 농장, 작은 빨간 타오에 이르기까지 모두 팀에서 왔기 때문에 여행의 세계에서 저는 팀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첫 번째는 38레벨에 도달하면 '보너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인데, 하루에 200달러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 정말 유혹적입니다. 보너스 아이템을 합성하면 정말 매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 업계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제 반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플랫폼 전체에 18개의 보너스 도그가 있고 플랫폼 전체에 약 10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 확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 이면에는 '복권 사고방식', 즉 행운의 심리가 자리 잡고 있으며, 이것이 전체 플랫폼의 가장 큰 미끼입니다.
둘째, 친구 초대는 실제로 돈을 벌 수 있으며, 저는 아마도 수천 달러를 벌었을 것입니다.
자원이 있는 사람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빠른 돈만 벌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가 홍보할 능력이 없으면 막다른 길이고 수입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에이전트 본인의 수입이 줄어들면 당연히 상급자로서의 수입도 줄어들게 됩니다.
친구 초대 없이 혼자서 플레이하는 유저는 약 8달러 정도를 받는 것으로 테스트했는데, 이것이 한계입니다. 수완이 좋은 사람으로서 또 다른 함정은 인출 한도입니다.
위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각 단계에 대한 수수료는 각 단계의 작업을 완료한 경우에만 계정에 반영됩니다. 현재 10 단계에 있으므로 매일 생성 된 수입에 2를 곱하지만 현재 하루에 수십 달러의 비율로이 인출 한도에 도달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셋째, 통합 미션은 실제로 "보너스 아이템"과 같은 미끼입니다. 제 경우에는 현재 76.11 %에 불과합니다. 너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자원이 없는 사람은 어떻게 하나요?
위는 제가 실제로 이런 유형의 프로젝트를 해본 후 느낀 점입니다. 부추를 자르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자원이 있는 사람은 약간의 돈을 벌 수 있고, 없는 사람은 7~8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루'를 통해서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작업 플랫폼에서 많은 사람들이 작업을 보내고 XX 레벨로 업그레이드하면 5 위안 수수료를받을 수 있으므로 3 위안 차액을 벌고 일괄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플랫폼 수준에서 운영 수단을 살펴 보겠습니다. 플랫폼은 광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플랫폼이 안정적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플랫폼이 광고 수익의 일부만 플랫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광고는 자연스럽게 광고 제휴와 관련이 있습니다. 나중에 친구에게 물어보니 여행팀과 연결된 광고 제휴가 피어스 더 마운틴 광고 제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무언가를 경험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제한적이라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