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1: 승차목적:' Hi\Hello.I'm ...' 으로 다른 사람에게 인사하고 자신을 소개한다. 방법: 학생들을 교실 구석과 역 사이트에 분산시켜 승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운전기사로 각 사이트에 가서 학생들을 마중하여 차에 오르셨다. 학생이 차에 오르기 전에 반드시 기사에게 안부를 물어야 한다. (또 다른 학생을 고정 지휘자로 추가 할 수 있음) 지식 포인트: T: Busstop! 헬로! I'm David. S1: Hi! I'm Li lei.conductor: hi, Li lei, here's your ticket.s1: thank you.t & S1& C: 두두 ... 버스 중지! ...
Game 2: 하차 목적: 연습용 "goodbye" "bye-bye" "다른 사람에게 작별인사. 방법: 선생님께서 운전기사로 일하시고, 아이들은 먼저 한 줄로 연달아 운전을 한 다음 각 역에서 순차적으로 내리고, 하차하기 전에 운전기사에게 작별인사를 합니다. 차에 타는 게임과 결합해서 할 수 있다.
Game 3: 안녕하세요! 목적: 적절한 맥락에서' 굿모닝'' how are you?' " 문후를 진행하다. "I'm fine.Thank you" 로 대답합니다. 그리고 "굿바이" 로 작별을 고합니다. 방법: 선생님은 손이나 화장 방식, 낯선 사람의 신분, 수업시간에 학우들이 놀 때 나타나서 그들에게 안부를 묻며 그에 상응하는 대답을 하도록 지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Game 4: 우정의 원 목적: 영어로 간단한 인사, 자기소개, 작별을 고합니다. 방법: 1. 모두 서로 마주보고 두 동심원을 둘러쌉니다. 2. 함께 손뼉을 치며 노래를 부르거나 음악을 틀고, 두 바퀴는 각각 반대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노래가 끝나거나 선생님이 "중지!" 라고 외칩니다. "이때 모든 학우들이 이때 마침 얼굴을 맞대고 있는 학우와 인사대화를 나누었다. 3. 모두가 조용해지면서 다 끝냈다고 말한 후 다시 한 곡 손뼉을 치며 빙글빙글 돌았다. 4. 게임의 즐거움은 학생들이 다음에 누구를 대할 것인지, 아마도 새로운 동창일 수도, 방금 안부한 동창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Game 5: 수국 던지기 목적: "What's your name?" 연습 "I'm ..." 그리고 배운 인사말. 소품: 모래주머니 방법: 1. 학생이 자리에 앉거나 한 줄로 서 있고, 선생님은 학생 앞에 서서, 학생에게 공을 던지고, 공은 손을 뗀 후 돌아서서 학생을 마주하고 있다. 2. 공을 받는 사람은 선생님과 대화 연습을 한다. 대화가 끝난 후 그는 선생님의 자리를 대신하고 앞으로 공을 던져 게임을 계속했다. 3. 이 방법은 두 사람의 대화 연습이 필요한 다른 언어점으로 확장된다.
Game 6: 색상 목적 추측: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녹색, 검은색 5 가지 색상의 표현을 연습합니다. 소품: 이 다섯 가지 색깔의 색종이로 손가락에 쓸 수 있는 작은 모자 다섯 개를 만든다. 학생 들에게 경품으로 몇 벌 더 준비할 수 있다. 방법: 선생님은 손등을 뒤로 젖히거나 물건으로 가린 후, 한 가지 색깔의 작은 모자를 골라 손가락에 착용하신다. 학생들에게 그가 어떤 색깔의 작은 모자를 쓰고 있는지 추측하게 하다. 추측한 학우에게 반드시 색색의 작은 모자를 수여하다.
Game 7: 모자 찾기 목적: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녹색, 검은색 5 가지 색상의 표현을 연습합니다. 소품: 색종이로 만든 빨강, 노랑, 파랑, 녹색, 블랙 5 가지 색깔의 모자 (과일, 인형, 문구 등 5 가지 색깔의 다른 물건일 수도 있음). 방법: 1. 5 가지 색깔의 물건을 한 줄로 늘어놓다. 학생들에게 몇 초 동안 각 색상 물품의 위치를 기억하도록 하세요. 2. 한 학생을 시켜 눈을 가리고 영어로 "find the blue \ ....." 3. 학생은 자신의 기억에 따라 해당 색깔의 5 품으로 가서 집어 들었다. 그 쌍의 학생은 작은 상을 받았다. 잘못된 학우를 가지고 다시 시도해 보다. 아직 틀리면 다른 동창으로 바꿔 주세요.
Game 8: 패스 수: 숫자 1 ~ 5 의 영어 표현을 배웁니다. (또는 다른 숫자) 소품: 공 한 마리 방법: 1. 학생들을 한 바퀴 서거나 앉히게 한다. 2. 공을 든 사람이 어떤 학생에게든 공을 패스하기 시작했고, 공이 나온 후 숫자를 말했다. 3. 공을 잡는 학생은 반드시 패스자가 말한 숫자의 이전 또는 다음 숫자를 말해야 한다. 맞습니다. 게임을 계속하십시오. 틀렸어, 영어 노래나 운문 한 곡 불러. 그런 다음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Game 9: 손수건을 잃어버리는 숫자판 목적: 숫자 1 ~ 1 의 영어 표현 (또는 기타 디지털 연습) 방법: 1. 이것은' 손수건을 잃어버리는 것' 과 같은 게임이다. 2. 학우들이 빙 둘러앉아 선생님이 먼저 시범을 보이기 시작했다. 선생님은 원 밖에서 1 부터 1 까지 세면서 원을 그리며 걸으셨다. 숫자를 세어볼 때마다 한 학생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린다. 1 까지 세고 처음부터. 3. 만약 그 학생의 숫자가 이전 학생의 숫자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즉시 일어나 선생님을 쫓아가서 선생님이 그의 빈자리로 달려가 앉기 전에 선생님을 잡아야 한다. 4. 잡히지 않으면 그가 선생님의 자리를 대신하고, 다시 숫자를 세고, 게임을 계속한다. 만약 잡았다면, 역시 선생님이 세어 보고, 그가 성공적으로 한 번 탈출한 후에야 사람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Game 1: 인원수 목적: 숫자 1 ~ 5 를 잘 아는 영어 표현 방법: 1. 한 학생을 선발하여 앞에 서 있고, 나머지는 일렬로 서 있는 학우를 등에 업고 있다. 2. 선생님은 뒷줄에 있는 학생들 중 몇 명을 암시하고 인사말을 만들어 주셨다. 3. 암시를 받은 동창이 함께 앞의 그 학우에게 안부를 물었다. 대화가 끝난 후, 뒷줄의 동창들이 함께 앞의 그 학우에게 물었다: How many? 4. 앞의 그 학생은 그가 들은 목소리에 근거하여 방금 몇 명의 동창이 그에게 인사를 하고 영어 숫자를 말했다고 판단했다. 정확한 판단은 스티커 한 장이나 다른 상을 받는다. 판단 착오는 계속 추측하고 추측이 맞을 때까지 알고 있다. 5. 학우들이 자발적으로 하게 할 수도 있고, 번갈아 할 수도 있다.
Game 11: 의자 잡는 목적: 명령' Stand up' 과' Sit down' 소품: 의자 수-참석자 수보다 한 가지 방법: 1 2. 선생님이' Sit down' 을 외칠 때, 모두가 가능한 한 빨리 의자를 빼앗아 앉는다. 의자를 빼앗지 않은 사람은 탈락했다. 선생님은 다시 "Stand up" 이라고 외쳤습니다. 학우들이 모두 일어서자 선생님은 의자 하나를 가져가서 다시 시작했다. 끝까지 버티는 동창이 승자다.
Game 12:*** * 공식 희망: "Point to ..." (이 게임은 qishi 문장과 명령 언어의 지식 포인트를 연습하는 데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소품: 관련 단어 카드 또는 아이템 방법: 1. 유명한 * * * 관시몬 게임. 선생님은 panpan says "point to ... he" point to ... "로 명령을 내리셨다. 학생들은 판팬사이드 ... 가 있는 지시만 집행한다. 2. 만약 지령 전에 판팬사이드 ... 그리고 어떤 학생이 그 지령을 집행했다면, 그 학생은 아웃되었다. 마지막 학우까지 견지하는 것은 위너.
Game 13: 보물 상자 목적:' What's this' 연습? "It's a ..." this 의 거리감을 체득하다. 소품: 큰 포대 하나, 혹은 구멍이 난 큰 상자, 공부와 관련된 인형, 문구 등 연필, 책, 펜, 책가방, 장난감 고양이, 개, 새. 방법: 1. 단어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각종 물품을 포대나 종이상자에 넣는다. 2. 매번 한 학생을 불러서 포대나 종이상자에 손을 넣어 물건을 만지게 하고, 안에 있는 물건을 보지 않도록 주의하지만, 다른 학생들에게 보여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다. 3. 선생님 혹은 다른 학우들이 함께 그에게 질문한다: What's this? 손을 뻗어 만지는 학우들은 촉각 판단에 따라 It's a ... 로 대답했다. 4. 맞힌 학우가 상을 받았다.
Game 14: 보드 추측 목적: That 의 거리감을 느껴보세요. What's that? It's a ... 질문과 대답. 소품: 1. 배운 단어의 단어 카드가 몇 개 있습니다. 각 단어 카드에는 선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샌드백 방법: 단어 카드와 연결된 실밥을 칠판에 붙이면 카드가 칠판에 걸려 뒷면을 펼칠 수 있다. 칠판에서 2 ~ 3 미터 떨어진 곳에 경계선을 설치하다. 2. 카드를 등기한 후 학생들에게 몇 초 동안 각 그림의 위치를 외우고 카드를 뒤집어 뒷면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3. 학생 한 명을 불러서 배선 뒤에 서서 샌드백으로 카드를 치고, 다른 학우들에게 What's that? 。 학우들이나 추측하거나 자신의 기억에 근거하여 판단하고, It's a ... 말하다. 옳다고 말한 학우가 스티커 한 장을 받았다. 그리고 다른 학생을 바꿔 샌드백을 던진다. 4. 맞힌 카드를 펼쳐 맞히지 않은 카드를 다시 뒤집고, 몇 번 반복한 뒤 사진의 위치를 바꿔 학생들이 보고 뒤집는 사진을 때리지 않도록 한다. 5. 이 게임은 What's this 와 함께 할 수 있습니까? 의 게임이 번갈아 진행되어 학생들이 this 와 that 사이의 거리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Game 15: 생일 파티 목적: 실제 장면에서 해피 비트데이를 이용하세요! Here's your present! I'm ... (나이) 등의 표현 방법. 역할: 생일 동급생; 다른 학우 5 ~ 6 명의 소품: 게임에 참가하는 학우들은 모두 작은 선물 (사탕 같은 것) 을 가져오며, 생일케이크는 조건부로 진짜를 사용할 수 있고 칠판이나 종이에 하나 그려도 된다. 방법: 1. 생일을 맞은 학생을 고르면 이번 주 내 생일을 맞은 학생이 연기할 수 있다. 한 개 이상 없으면 추첨으로 결정하세요. 2. 생일을 맞은 학우를 뽑은 후 게임에 참가한 다른 학우들에게 차례로 생일을 맞은 학우에게 선물을 보내달라고 했다. 보낼 때 말했다: Here's your present! Happy birthday! 3. 모두 함께 손뼉을 치며 생일 노래를 부른다. 게임에서 선생님은 책상 위에 놓인 물건에 대해 What's this 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질문하다. 학생들이 It's a ... 로 대답하도록 유도했습니다. 4. 케이크에 있는 양초 수를 함께 세어 보세요. 진짜 케이크라면 촛불을 꽂는 동안 수를 세어라. 그린 것이라면 변의 수를 그려라. 촛불을 세어 생일을 맞은 학우들이 I'm ... 자신의 나이를 말하다. 5. (준비한 작은 사탕과 여러분이 가져온 선물을 열고 함께 회식을 합니다.)
Game 16: 프로배우 목적: 연습 he \ she is a doctor \ driver \ policeman \ nurse \ farmer \ teacher. 방법: 1: 1 2. 먼저 선생님이 앞으로 나와 시범을 보이고, 어떤 직업을 나타내는 동작을 한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손을 들어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추측하게 했다. 3. 맞힌 학우가 선생님의 자리를 대신해 앞으로 공연을 하고, 나머지 학생들은 매번 먼저 맞힌 학우가 앞으로 나가 공연을 한다. 4. 다음 학생들이 He\ She is a ... 추측해 보세요.
Game 17: 팔 찾기 목적: He, She; 구분; 신체의 각 부위의 표현 방법을 숙지하다. 소품: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큰 사진 한 장씩 줄여서 복사나 그림을 참고로 그려요. 큰 그림의 각 부위를 잘라서 함께 놓아라. 접착제 또는 양면 접착 용지. 방법: 1. 신체 부위가 부족한 소년과 소녀의 큰 그림을 칠판에 붙이고, 그 옆에 각각 작은 참고도를 붙였다. 2. 동창들에게 올라와서 남학생과 여학생의 신체 각 부위를 붙이도록 하세요. 3. 매번 1, 2 명의 동창을 주문하면 영어로 Find her\ hiseyes\ ...... 잘라낸 종이 조각에서 정확한 부분을 찾아 그림에 붙여 넣으라고 지시한다. these are \ this is his \ her .... 그들에게 점수를 매겨서 어느 팀이 빠르고 정확하게 붙어 있는지 보자.
Game 18: 풍선 불기 대회 목적: 반의어 Big~Small 소품 복습: 각양각색의 풍선 몇 가지 방법: 1 그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풍선을 불게 하다. 매번 두 학우의 가장 좋은 체형 차이는 비교적 뚜렷하다. 이렇게 불어오는 풍선도 그에 따라 눈에 띈다. 2. 시간이 되었으니 풍선 불지 마세요. 선생님은 두 개의 풍선의 크기를 비교해서 학생들에게 영어로 어느 것이 크고 어느 것이 작은지 지적하게 했다. B 와 Small 에 대해 비교적 감성적인 인식을 가지게 하다. 3. 이 연습을 할 학생 몇 명을 더 찾아라. 풍선을 보낼 때 색깔의 어휘를 복습할 수 있다.
Game 19 복습게임 목적: 중간복습, 배운 노래로 이전의 지식소품 복습: 드럼을 치는 꽃, 음악방법: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원을 그리며 드럼을 치는 게임을 한다. 음악이 멈추면, 누구의 손에 꽃이 있으면, 누가 일어서서 모두를 위해 배운 노래나 운문을 공연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선생님이 누가 어떤 노래를 부를지 지정해 학생들이 모두 간단한 노래를 고르는 것을 피할 수 있다.
Game 2: 신체문자목적: 26 개의 영문자소품에 익숙함: 준비타이머 방법: 경기할 때 학생들을 그룹화하여 정해진 시간 동안 신체조합으로 26 개의 영문자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 사람이 연기할 수도 있고, 여러 사람이 조합할 수도 있습니다. 선생님은 옆에서 심판이 되신다. 각 그룹이 공연한 글자를 칠판에 적어서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이 나오는 글자가 있는지, 아니면 먼저 26 자 공연을 끝낼지 확인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Game 21: 문자 정렬 목적: 글자 순서 소품에 익숙: 단어 카드: arm, big, cat, dog, elephant, fat, good, hat, it, July 타이머 방법: 위에서 언급한 단어의 순서를 어지럽히고 학생들을 그룹화하여 각 그룹이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단어를 이니셜의 알파벳순으로 배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타이머명언) 최단 시간 내에 완성한 팀이 이겼다. 경기에 참가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