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시로 타케히가 GQ와 대만 보그 매거진에 연달아 등장하자 탄성과 탄식이 쏟아졌습니다.
밤낮으로 그렇게 계속되었습니다! 이제 43세가 된 가네시로 다케시는 만화에서 튀어나온 얼굴에 약간의 변덕과 지혜를 더하며 작별을 고했습니다. 얼음처럼 차가운 얼굴 아래에는 세월이 주는 성숙함과 연륜이 담겨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인생의 또 다른 단계로 접어들면서 다시 한 번 나란히 서 있습니다. 아트하우스 영화에서 상업 코미디로, 자만심에서 무관심으로 변한 것은 같으면서도 달라진 점이라고 GQ는 말합니다. 위대함이 사나운 물결에 씻겨 내려가듯, 한 세대의 추억을 지탱해온 이 두 남자는 더 가벼운 터치로 세상에 자신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기로 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카네시로 다케시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왕가위 감독의 영화 '중경삼림'에서였습니다. 이 영화에서 다케시는 대도시의 바다에 떨어진 한 방울의 무력감과 고군분투를 설명하기 위해 흐트러진 한 사람의 차를 사용합니다.
왕 감독은 항상 라틴 음악을 사용하여 영화에 모호한 신비감을 부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카메라는 빛과 그림자를 뒤섞고 인물들을 눌리고, 늘어나고, 변형되고, 뒤틀리며 그들의 비참한 존재 상태를 예술적으로 표현합니다.
가네시로 다케시는 우울하고 안개가 자욱한 눈빛으로 웡 카르와이가 원했던 외로움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그는 유통기한이 지난 파인애플 통조림을 먹으며 유통기한이 지난 사랑을 눈물로 그리워하는데, 이는 외로움도 유통기한이 지나기를 갈망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네시로 다케시의 매력적인 미소에서 우리는 사랑을 이해하지 못하던 나이에 처음으로 그리움을 배웠습니다. 그 당시 그는 귀여운 아이였습니다. 그의 부드럽고 발랄한 얼굴에서 우리는 성장의 웃음과 눈물, 사랑의 아픔을 기억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왕가위 감독의 <타락천사>에서 사일런트 엔젤 3세 역을 맡았습니다.
왕 감독은 "레슬리 청의 눈에는 이야기가 있고, 토니 렁의 눈에는 블랙홀이 있으며, 가네시로 다케시의 눈에는 생명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역할은 다케시의 우울하고 거침없는 기질을 보완하며, 두 사람이 어우러져 외로움을 즐기고 도시의 가장자리를 방황하며 삶에 짓눌리고 기형적이었던 당시의 다케시를 모두에게 떠올리게 합니다. 가네시로 다케시의 눈에는 놀림과 경멸의 눈빛이 담겨 있어 당황스럽고 가슴이 아픕니다.
왼쪽에는 슬픔, 오른쪽에는 사랑.
세상의 모든 만남은 운명이다.
신카이 마코토의 <너의 이름은>은 이 철학을 탐구하기 전, '내가 누구를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눌지, 누구를 기다릴지, 얼마나 먼 미래에 그가 있을지'를 가슴 따뜻한 만화로 웃고 눈물 흘리게 했습니다.
마음껏 울고 나면 어느새 인생의 한 귀퉁이에서 완벽한 달빛을 만나게 될 것이다. 영화 '왼쪽으로 가라, 오른쪽으로 가라'는 운명에 대한 나의 가장 무지한 인식에서 출발했다. 거대한 역사의 맥락에서 소시민의 소외와 무력감을 다룬 첸커신의 <달콤한 꿀>도 아니고, 몸을 넘나들고 교환하는 지저분함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가장 경이롭고 따뜻한 운명을 탐구한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도 아니다.
폴란드 시인 신 포스카의 '첫눈에 반한 사랑'은 청춘 앨범에서 가장 로맨틱한 시 중 하나가 됩니다.
"왼쪽으로 걸어, 오른쪽으로 걸어"는 가장 평범한 일상의 집안일을 이야기하는 소박한 시입니다. 가네시로 타케시는 긴 머리와 얕은 얼굴에 취한 듯한 표정으로 안일함과 데자뷰를 느끼게 하는 화가를 연기합니다.
그는 젊은 우리입니다. 우리의 상상 속에는 딱 맞는 얼굴, 완벽한 이목구비, 날카로운 모서리가 운명의 모퉁이를 만납니다. 그리고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오랜만이라고 말했습니다.
엘라 장은 "가네시로 타케시는 다른 행성에서 온 사람입니다. 그의 뇌파는 우리와 달라서 의사소통이 불가능합니다."
진청우는 장아이쟈의 마음속에 독보적인 첫 번째 왕자 역을 맡았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하트비트>를 처음 봤던 1학년 시절이 그립습니다. 영화 말미에 폭풍우가 몰아치고 맑은 날만 되면 하오준의 대사 '내가 원하는 모든 날을 너에게 줄게'가 나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대사에 눈물을 흘렸을까 싶어요.
이 고전적인 중국 문학 영화에서 가네시로 다케시는 중학생처럼 소년 같지 않고, 눈빛에 약간의 변덕스러움이 내성적인 성격의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다케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고 조용한 눈빛으로 1만 년 동안 가슴을 울리는 절제미와 금욕주의가 느껴지는 캐릭터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처음 영화관에 함께 들어온 남자친구가 그렇게 수줍고 조용했나요?
청춘, 그 포옹과 이별의 밤, 그런 눈빛을 상상해 본 적이 있나요?
그리고 그해, 모두가 가네시로 다케시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수고했어. 나랑 언제 결혼할 수 있어?
천커신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실 저는 <사랑한다면>으로 11개 후보에 오른 가네시로 다케시를 남우주연상 후보로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그가 후보에 오르지 못한 것이 가장 아쉬워요." 뮤지컬 '이프 러브'에서 카네시로 타케시의 첫 공연은 훌륭했습니다. 영화 속 재키 청의 대사를 빌리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그가 카메라를 바라볼 때면 사랑스러웠죠.
이후 가네시로 다케시는 학신 찬 감독의 '캐스팅과 무술'에 출연했습니다.
두 편의 의상 걸작, '십면의 매복'과 '붉은 절벽'
2015년 가네시로 다케시는 존 우 감독의 '피스 휠'에 출연하며 영화 자체의 웅장함을 남겼습니다. 가네시로 다케시의 연기는 덜 침울하고 차분하며 절제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장쯔이와 가네시로 다케시의 연기가 영화의 중심을 잡았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한때 만화 소년이었지만 지금은 삼촌이 된 가네시로 다케시는 큰 등에 수염을 깎지 않은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베이에서 가네시로 타케시로로 태어났으며 중국과 일본계 혼혈입니다.
이름은 가네시로이고 이름은 우입니다.
아버지는 그가 사무라이처럼 용감하기를 바랐습니다.
미국 학교에서 고등학교를 다닌 15살의 가네시로는 수줍음이 많아서 한 시간 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토바이를 사기 위해 돈을 벌던 16살의 가네시로 다케시는 미국인 동급생 어머니의 초대로 음료수 광고 촬영에 동의했습니다.
또 오토바이를 살 돈을 벌기 위해 그는 영문도 모른 채 롱푸 경제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카네시로 다케히는 만화와 비디오 게임을 좋아합니다. 삼국지에 대한 그의 지식은 기본적으로 그가 플레이한 게임과 읽은 만화에서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물속에 숨어 숨을 참으며 '물속에서 우는' 동작을 연습하고, 동물원에서 사육사로 일하며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다가 스스로 먹이를 먹기도 하고, <사랑한다면> 촬영 중 호수를 슬프게 바라보기도 했습니다. "오리가 물에 빠졌으니 구해줄 사람을 찾아주세요 ......"
배우가 된 것에 비하면
아마 그걸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카네시로 타케히는 싱어송라이터로 시작했어요. 그리고 르네 리우와 함께 첸 셩의 어시스턴트로 일했습니다.
8개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타케히 카네시로는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중국 내 외국인 여성 중 가장 잘생긴 아시아 남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작가 션 듀오는 가네시로 다케시를 이렇게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핫한 남성 아티스트로서 그는 스타로 태어났다. 자신을 감싸고 구석에 숨어 있어도 그는 여전히 빛납니다.
차강용은 진청우를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그는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아름다움에 무관심하다.
그늘에 무관심한 나무처럼.
여행하는 동안 그의 젊은 모습에 감탄한 사람이 얼마나 될까 궁금합니다.
시대가 변해도 그의 작품과 연기력은 변하지 않았다.
만화 속 각지고 잘생긴 얼굴과 비교해 보세요.
그가 더 감사할지도 모르죠.
시간은 그에게 다양성과 성숙함, 평정심을 주었으니까요.
그리고 그는 여전히 담담하게 나아갔다.
미소를 지으며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당신이 나를 좋아하면 행복할 것이고, 당신이 나를 좋아하지 않으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다른 건 바라지 않아요. 늙는 걸 두려워하는 건 소용없어요."
네루다의 시에는 "당신은 침묵과 별이 있는 밤과 같다"라는 시가 있습니다.
가네시로 다케시를 묘사한 시입니다.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