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irty Diana
음악 스타일: 하드 록
가수: Michael Jackson
앨범: "Bad"
작사: 마이클 잭슨
작곡: 마이클 잭슨
발매일: 1987년
《 앨범 'Bad'의 다섯 번째 싱글 'Dirty Diana'도 이는 지금까지 누구도 깨뜨릴 수 없는 전례 없는 기록입니다! "Dirty Diana"는 마이클 잭슨의 노래 중 대중성이 가장 뛰어난 곡은 아니지만, 확실히 록 음악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록 음악의 본질과 양심에 부합하는 가장 훌륭하고 순수하며 일관된 록 곡이다. 록 음악의 소음과 폭력을 극한까지 결합했습니다. 이 노래는 또한 마이클의 내면적인 감정을 크게 전달하며, 명성과 부를 얻기 위해 스타를 이용하려는 여성들에 대한 무력감과 혐오감을 표현합니다. 해당 곡에서 마이클은 갈라지는 목소리로 계속해서 "Dirty Diana / Let me be"를 외치며 유혹과 고군분투하는 장면을 전달했다. 아름다움과 사기에 대한 동일한 음모, 이번에는 Michael이 다시 "Billie Jean"의 어둠에 발을 들여 놓지 않고 침착하게 직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복잡한 스트링 편곡과 스티브 스티븐스의 친근한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더티 다이애나(Dirty Diana)'는 몽환적이고 화려한 멜로디를 만들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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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클래식: (더 빠른 리듬)
2 billie jean, billie jean
노래: Billie Jean
음악 스타일: 댄스팝(대중 댄스 음악), Ramp B(리듬 앤 블루스), Funk(펑크)
가수: 마이클 잭슨
앨범: "Thriller"
작사: Michael Jackson
작곡: Michael Jackson
발매일: 1982
Michael Jackson의 가장 뛰어난 앨범 중요한 대표작인 '빌리진'은 음악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이다. 수치만 보면 미국 싱글 차트에서 7주 동안 1위를 유지했고, 한 주 동안 영국 싱글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차지해 그의 첫 영·미 더블 1위가 됐다. 또한 9주 동안 미국 R&B 차트 1위에 머물렀고, 100만 장의 싱글 음반을 판매했으며, "최고의 리듬 앤 블루스 보컬리스트" 부문 그래미상 Michael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롤링 스톤 매거진이 선정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팝송 100곡'에서 5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노래 500곡'에서 58위를 차지했으며 블렌더 매거진' 1위! 마이클은 이 곡을 작곡할 때 로스앤젤레스의 고속도로에서 마음에 맴도는 멜로디에 너무 취해 자신의 고급 승용차 섀시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했다는 사실도 깨닫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 노래는 망상에 빠진 여성 팬들과의 경험에서 비롯된 겁에 질린 부모 자식 관계를 표현한 곡이다. 마이클 잭슨의 이전 솔로곡들은 모두 럭셔리한 디스코였지만, 'Billie Jean'은 고동치는 베이스, 채찍처럼 묵직한 비트, 묘한 멀티트랙 노래가 모두 보컬과 스트링 사이를 뛰어다니는 등 섬뜩하다. "Billie Jean"은 리드미컬하게 5분짜리 곡인 것 같아요.
심장소리처럼 쿵쾅거리는 드럼 비트가 곡의 신비로운 서막을 드러냈고, 둥실둥실 둥둥 떠다니는 사운드 효과와 함께 풍부한 R&B 느낌이 넘쳐났으며, 2부 초반 묵직한 펑크 드럼 비트는 더 이상 가릴 수 없었다. 절 애절한 멜로디. Michael의 창작물은 "Billie Jean"을 이렇게 매혹적인 심리 드라마로 만들어 줍니다. 노골적인 부정 사이를 오가는 가사에 편집증, 망상, 두려움, 유혹, 수치심 등 심리적인 내용을 이렇게 많이 전달할 수 있는 노래는 거의 없습니다. 하나/하지만 그 아이는 내 아들이 아니다" - 그리고 피상적으로 인정 - "이 일은 너무 빨리 일어났습니다 / 그녀는 나를 그녀의 방으로 불렀습니다"(이 일은 너무 빨리 일어났습니다 / 그녀는 나를 그녀의 방으로 불렀습니다). 결국 마이클의 목소리는 "빌리 진은 내 연인이 아니다"를 연달아 외치며 멀어져갔고, 우리는 이 슬픈 이야기의 결말을 알 수 없게 됐다. 자전적 또는 역사적 중요성이 더 크든, "Billie Jean"은 궁극적으로 댄스곡이며, 수많은 라디오나 MTV 방송에서 스피커를 뒤흔드는 이 노래의 능력을 약화시키는 데 아무런 역할도 하지 못했습니다. "Billie Jean"은 모든 면에서 뜨겁습니다. 킬러 비트, 사운드, 멜로디, 가사, 퍼포먼스가 육체적으로, 정서적으로, 심지어 정신적으로도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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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흑백, 흑백
노래: 흑백(흑백)
음악 스타일: Hard Rock(하드 록) Rock(록)
가수: Michael Jackson
앨범: "Dangerous"
작사: Michael Jackson
작곡가: 마이클 잭슨
발매: 1991년
"Black Or White"는 인종 문제에 관한 것이지만 심각하고 지루한 방식은 아닙니다. 노래는 빠른 템포를 갖고 있으며, 적어도 노래 자체에서는 마이클이 불평등에 대해 극도의 분노를 표현하지 않습니다. 비록 그가 여전히 이러한 사실을 언급하고 있지만, 그는 이를 완전히 무시하며 "당신이 내 아기를 생각한다면 내가 말했잖아요." / 당신이 흑인이건 백인이건 상관없습니다." 마이클은 처음으로 자신의 노래에 색을 더하기 위해 래퍼를 초대하려고 시도했다. L. T. B.는 'Black Or White'에서 랩을 제공했는데, 이 역시 필연적으로 사회의 어둠을 비판하고 자신의 태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내 인생을 색깔이 되도록 보내세요."(나는 내 인생을 색깔이 되도록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작품에는 아들과 아버지 사이의 약간의 멜로드라마가 대중을 즐겁게 하는 관련 없는 오프닝 서곡이 있으며, 이는 또한 더 가벼운 톤을 추가합니다(인종 차별에 대한 경멸일 수도 있음). 물론 서곡은 아마도 Rolling Stones 스타일의 즉흥 연주를 하는 Slash를 위해 디자인되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Black Or White'는 희귀하고 뛰어난 곡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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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스릴러 떨림
5 이겨내고 피하세요
6 네가 느끼는 대로, 네가 느끼는 대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7 매끄러운 범죄자, 범죄 마스터
8 더러운 다이애나, 더러운 다이애나
9 댄스 플로어에 피, 댄스 플로어에 흘린 피
10 그녀는 내 인생에서 사라졌고 그는 내 인생에서 사라졌습니다
11 그들은 우리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12 위험합니다 ,
13 나쁘다, 대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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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arth Song
음악 스타일: 블루스, 가스펠, 오페라
가수: Michael Jackson
앨범: "HIStory"
작사: Michael Jackson
작곡: Michael Jackson
발매일: 1995
'HIStory' 앨범의 세 번째 싱글 'Earth Song'은 포크 블루스, 가스펠, 오페라를 결합한 환경 친화적인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마이클 잭슨이 촬영한 최고의 뮤직비디오로 꼽습니다. 마이클 잭슨이 인간이 만든 환경과 무고하게 학살된 야생동물, 그리고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을 위해 눈물을 흘리는 잃어버린 구세주 역을 맡은 '지구의 노래'는 영화 마지막에 등장한다. 트라우마를 입은 사람들.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이 마이클 잭슨과 힘을 합쳐 그을린 땅 위에서 고대의 기이한 의식을 통해 신성한 힘을 요청합니다. 대지의 어머니는 마침내 포효하는 바람, 번개, 천둥, 그리고 마이클 잭슨의 절박한 비명으로 응답합니다. , 죽은 자들이 부활하고, 만물이 다시 태어난다... 뮤직비디오는 리버스 카메라 촬영 기법을 활용해 현실에서는 결코 이룰 수 없는 꿈을 화면 속에서 완성해내며 전 세계를 열광케 했다. 그러나 이미 위기로 가득 찬 이 세상을 살리는 진정한 길은 인류 스스로의 각성과 즉각적인 행동, 그리고 끊임없는 노력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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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맨인 The Mirror
"Man In The Mirror" 이것은 불행한 사람들에 대한 관심을 세계에 일깨우려는 마이클의 또 다른 노력입니다.
자선 뮤직비디오 'Man In The Mirror'의 많은 장면은 전쟁과 인종갈등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출연하고 있어 마음을 아프게 하는 배려가 가득한 MTV입니다. Broken 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때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소외된 계층의 권리와 지위를 위해 싸웠던 유명인사들을 기록한 것인데, 그 중에는 마틴 루터 킹, 간디, 테레사 수녀도 모두 등장했습니다. If you want (World A Better Place) the world is better) (Take A Look At Yourself And) (Then Make A Change) 가사처럼 MJ의 음악은 어린이, 인류, 지구에 초점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시작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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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Ghosts
노래: Ghosts
가수: Michael Jackson
앨범: "HIStory"
작사: Michael Jackson
작곡: Michael Jackson
발매 시기: 1997
"Ghosts" "Ghosts 아티스트: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소개: 'Ghosts' 'Too bad' '무섭나요' 그 자체는 한 무리의 노래도 아니고, 혼자 들으면 절대 매력이 없다. MJ는 그는 세계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이고 그것을 가장 잘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1996년에 항상 *** 35분 길이의 멋진 랩소디 뮤직 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마이클 잭슨과 공포 소설의 제왕 스티븐 킹의 원작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잭슨은 영화에서 다섯 가지 역할을 맡는다. 감독은 할리우드 특수효과의 대가인 스탠 윈스턴(Stan Winston)입니다. 이는 당시 가장 긴 뮤직비디오로(기네스북에 등재) 위 세 곡이 배경음악으로, MJ의 폭발적인 댄스를 배경으로 세 곡이 생생하게 표현되며 큰 역할을 했다. 홍보효과가 꽤 좋습니다. (이 세 곡은 제가 항상 좋아하는 곡이었습니다.) 'Too bad'는 원래 뮤비에서 시장을 위협하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를 표현하기 위한 의도였다. 난 당신이 마음에 안 들어요.” 두 사람 사이의 적대감이 마이스트로의 눈에 고스란히 반영돼 비난이 거침없었다. '무섭나요?'라는 곡은 뮤직비디오를 위해 특별히 만든 곡인지, 아니면 이 곡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인지 늘 궁금했다. line 마에스트로가 "무서워?"라고 슬며시 웃으며 묻는 영상에도 여러 번 등장하는데, MV의 클래식 클립: 마에스트로가 해골로 변해 춤을 추는 배경음악이 바로 이 노래, 유령이 전체 장면을 이상하고 미친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이 곡은 창작이 상당히 돋보이고, 어둡고 극도로 조용한 곳에서 혼자 듣는 느낌이 몰입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데, MJ와 배우들의 댄스도 훌륭하다. 매우 충격적입니다. 'Ghosts'는 완전히 다른 세계를 말하는 완전한 랩소디라고 할 수 있다. 완벽하게 결합된 MJ는 노래 홍보를 위해 뮤직비디오 제작 방식을 활용해 또 한 번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MV의 또 다른 의미를 말하자면, MJ는 예술을 통해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아티스트다. 이 뮤직비디오는 코미디처럼 보이지만 MJ의 비극을 반영한다. 삶. 먼저 영화 속 마에스트로의 생활 환경인 외로운 별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마이스트로가 외로운 사람임을 보여준다.
실제로 MJ는 외로운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는 언론에 "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입니다. 외로움을 없애도록 도와주려는 많은 소녀들이 있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 테일러(Elizabeth Taylor)의 말은 MJ의 외로움을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만약 그가 이 세상과 조화를 이루지 못한 것 같다면, 그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의 한계를 넘어섰다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인종으로는 흑인, 백인, 라틴계(아쉽게도 아시아인은 없음)가 있으며, 연령별로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 노인이 있다. MJ의 팬 커뮤니티—— MJ의 팬은 다양한 인종과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의 첫 장면은 탐험가들의 장비인 횃불을 들고 마이스트로의 집을 향해 걸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이다. 레노버가 현실로 MJ가 가요계에 등장하지 않던 시절. Maistro의 "트릭"에 대해 전혀 몰랐던 원본 MV의 마을 사람들처럼 전 세계 사람들은 여전히 음악에 관한 실험과 탐구의 상태에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마에스트로를 처음 접했을 때 그들은 그런 음악을 들어본 적도, 그런 춤을 본 적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곧 그들은 음악과 춤에 매료되어 몸이 흔들리지 않을 수 없었다. 특히 진실을 발견하는 빛으로 눈빛이 번쩍이는 아이들은 인생에서 MJ가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지 않나. 생각해보면 우리가 MJ의 음악을 처음 받아들였을 때는 너무 특별해서 조금 불편했을 텐데, 점점 그 음악에 갇혀 빠져나오지 못하게 됐다. 따라서 뮤직비디오 속 마을 사람들의 표정 변화를 표현한 것은 사람들이 MJ의 음악을 받아들이는 과정이다.
뮤비에서 가장 싫어하는 캐릭터는 시장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 캐릭터는 MJ가 연기하는데, 이 캐릭터의 프로토타입은 MJ의 노래 'D.S'여야 합니다. 빌어먹을 검사 톰 스네든이 노래를 불렀어요." 해당 뮤직비디오는 1996년에 촬영됐다. 최초의 아동 성추행 사건이 발생한 것은 1993년으로, 아동 성추행 사건이 잠잠해진 시점에 촬영됐다는 뜻이다. 또한 1995년 앨범 '역사:과거, 현재, 미래의 책1'에 수록됐다. "D.S."는 의심할 여지 없이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였습니다. 톰 스네든은 공무원이기 때문에 MV에서 시장직을 맡게 됐다. 시장은 처음부터 마에스트로와 말다툼을 벌였고, 심지어 그를 온갖 모욕을 가했으며, '아이들을 겁준다'는 핑계로 자신을 은폐했다. 그는 Tom만큼 못생겼지만 Tom과 같은 미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Maestra의 행동은 그가 인생의 MJ처럼 아이들을 매우 좋아하고 아이들을 위해 종종 마술을 부리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장의 여러 가지 어려운 행동을 보면서 많은 시청자들은 왜 마이스트로가 그에게 색깔을 입히는 대신 겁만 주었을까 의아해했습니다. 이것은 마이스트로의 인간미를 반영합니다. 마이스트로는 항상 장난을 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그가 인형과 다른 것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킵니다. 다섯 살짜리 아이가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게다가 MJ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모습을 아이들이 보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MJ를 기반으로 한 프로토타입인 Maistro는 시장에게 상처를 줄 이유가 없습니다. MV에는 댄스 부분 등 시장을 비웃는 내용이 많이 나온다. MJ는 마침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뮤비 속 또 다른 매력은 다양한 모습의 유령들이 등장한다는 점이다. 사실 이 유령들은 단순한 캐릭터가 아니다. 마이스트로는 이들을 '가족'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MJ가 썩어가는 삶을 살고 있음을 반영한다. 정말 마음이 아팠던 시체. 그런데 귀신들이 음악에 맞춰 거꾸로 걸어가는 장면이 있었는데, 선율이 흐르는 찬송가 속에서 귀신들은 더 이상 춤을 추지 않고, 똑바로 서서 공중에 떠서 천천히 떨어지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 이전의 웃겼던 장면은 사라졌다가 갑자기 신성해졌습니다. 사람들은 눈앞의 장면에 눈을 크게 뜨고 감동했습니다. 이 영상을 보면 MJ의 삶이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초월한 고귀한 경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가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이유입니다. 세계.
마이스트로가 시장의 시신에서 나오자 모두에게 자신을 쫓아내고 싶은지 물었고 시장은 "그렇다"고 큰 소리로 말했다. 마이스트로의 심장은 피를 흘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무릎을 꿇고 몸을 가루로 만들어 바람을 날려 보냈습니다. 사실 MJ는 후반기에 행복을 추구하지 않고 집에만 갇힌 채 자멸적인 행동을 했다고 볼 수 있다. 예언이 되십시오. 마을 사람들은 마에스트로가 사라진 것을 보고 매우 슬퍼했습니다. 마에스트라의 예술에 매료됐기 때문에 그리움의 눈빛에서 알 수 있습니다. 마에스트로가 부활하길 바라는 마음은 우리와 똑같지 않습니까. 지금 팬들 기분은 어떤가요? 하지만 결말이 좋고, 마이스트로가 부활하고, 시장이 빠졌다는 예언이 사실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