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은 봉황을 붙잡고 피 다섯 방울로 부활한다. "삼국지"는 2004년 중국 전매대학 애니메이션학부 게임 전공 학생이 디자인하고 베이징 유카 보드게임 문화 발전 유한회사에서 출시한 테이블탑 게임입니다.
그리고 2009년 6월말 항저우편풍네트워크기술유한회사에서 온라인 게임을 개발했다.
게임 소개
원작 테이블탑 게임인 삼국지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덴티티 시스템이다. 정체성 영역에서 경찰은 영주, 반역자, 충신, 반역자라는 네 가지 정체성을 갖고 있다. 군주와 충성스러운 신하들의 임무는 반역자들을 진멸하고 반역자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반역자의 임무는 영주를 전복시키는 것입니다.
배신자는 먼저 필드에 있는 영주를 제외한 다른 캐릭터를 제거한 뒤, 마지막으로 혼자 영주에게 도전해야 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각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신분증을 뽑습니다. 영주를 뽑은 플레이어는 자신의 신분증을 명확하게 공개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신분증을 볼 수 없습니다. 국가 전장에는 네 가지 세력, 즉 위(魏), 촉(船), 오(吳), 쿤(吳)과 특별한 정체성을 지닌 출세주의자가 있다.
네 세력의 임무는 다른 세력의 모든 캐릭터와 직업가를 모두 제거하는 것입니다. 경력은 정체성 분야의 반역자와 유사합니다. 즉, 다른 경력자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사람을 제거해야 하지만 순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