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과 호수를 마주하며 과거를 꿈꾸며 한때 역사가 암울한 흔적을 남긴 이곳. 누렇게 변한 역사책을 번역하면 슬프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우스꽝스럽고 한심하기도 한 이야기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시 봐도 참을 수 없을 만큼 혐오스러운 장면이다.
설날은 중국 사람들의 첫 번째 풍습입니다. 이 날은 일년 중 가장 행복한 날입니다. 그러나 올해 설날은 완전히 바뀌었다. 진나라와 송나라 사이의 전쟁은 점점 더 격렬해졌다. 중원은 북방의 마지막 두 황제다. 조고우는 황제의 자리에 올라 남송 최초의 '대왕'이 되었지만, 그의 뒤를 쫓는 진병들은 늘 납치되거나 살해당할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 그는 추위와 배고픔에 시달려 대부분의 나날을 방황하며 보냈다...
송건염 4년(1130) 설날. 태주만(泰州灣) 밖의 동중국해에 떠 있는 목선. 배는 점점 더 강해졌고, 배에 탄 사람은 몸을 떨고 있었고, 어떤 사람은 뻣뻣하게 누워 있었다. 며칠 동안 배에는 음식이 없었습니다...
< p> 큰 나무 배에는 16명이 앉아 있었는데, 노란색 옷을 입은 사람은 루이하오 총리와 함께 있던 고종 자오구였습니다. 정치 전략가 판주민 외. 둘째 날에는 바람이 더 강해지고 파도도 더 커졌습니다. 그들은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 마침내 배를 타고 타이저우만으로 항해했습니다. 음력 1월 3일 이른 아침, 배는 장안성 옆 진아오산 기슭으로 옮겨졌습니다. 배가 멈춘 후 모두가 Zhao Gou를 배에서 내리는 것을 도운 다음 Jin'ao Mountain에 올라가 산에있는 작은 Xiangfu Ancient Temple로 들어갔습니다.다음날 태주에서 공무를 수행하던 전호부 이승조와 태주현 조공이 소식을 듣고 사찰에 가서 싸움을 벌였다. 뉴스. 그 후 많은 관리들이 잇달아 와서 음식을 배달하고 사람들을 호위했으며 한동안 장안의 작은 마을과 작은 진아오산은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조구는 산 위의 작은 사찰에 17일 동안 머물렀다. Zhao Gou는 Jin'ao Mountain의 풍경에 정말 반했습니다. 그는 사원 벽에 두 개의 시를 썼습니다. 그 중 하나는 "고대 사원의 산은 봄에 더 푸르고 소나무와 대나무는 푸르릅니다." 샘물은 차의 인기를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스님의 방에 소파를 빌려 잠시 잠을 청했습니다. 또 다른 시는 "잠깐 앉아 있으면 봄날이 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있으면 조용한 가운데서 시원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매일 바쁠 것입니다." 시는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도망한 황제 외에는 누구도 그렇게 편안하고 행복한 척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후 상황이 급박해지자 그는 계속해서 서둘러 남쪽으로 도망갔다.
건암 원년(1127년) 5월을 되돌아보면 조구는 영천저택에 자리잡고 있었다. 신은 마침내 그에게 얼굴을 주었습니다. 진군이 공격하고 한동안 추격한 후, 그들은 멈추고 숨을 쉬고 싶었습니다. 건암 3년(1129년) 2월, 조구는 항주를 자신의 궁전으로 삼았다. 소흥 8년(1138년)에 항저우를 도읍으로 정했다. 남송 왕조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남송의 역사는 번영과 권력이 거의 없었던 작은 황실이었다고 한다. 1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거의 모든 시간이 다른 사람들의 제약 하에 소비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타이저우는 여러 측면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타이저우는 당시 남송의 수도였던 항저우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불과 300km도 안 되는 거리에 있었습니다. 과거 통일 왕조의 수도는 대부분 중원에 위치해 있었고, 태주는 중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외진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남송의 평화로움은 먼 곳에서 '보조현'으로 변모한 태주에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한편 태주는 송, 금대에도 전쟁이 계속되었으나 저장성 동남쪽에 위치하여 남송 전체에 걸쳐 전쟁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았다.
그러나 고우안의 남송 조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결코 편하지 않았고, 김오산은 증인과도 같았다. 조고등이 금오산에 오른 지 146년이 지난 또 다른 첫 달에, 유명한 민족 영웅 문천상(文泉祖)도 상하이에서 금오산으로 왔습니다. 문천상은 원군과 교섭하라는 명령을 받고 진강의 형구에서 탈출한 뒤 양주(楊州)와 통주(桂州)를 거쳐 명주(命州), 태주(泰州), 영가(永賀)로 가는 길이 일반적이었다. 고우는 남쪽으로 탈출했다. 남쪽으로 가는 길에 Wen Tianxiang은 항상 "가난하고, 배고프고, 심심하고, 사고 싶어하며, 하늘과 땅이 매우 다르고, 큰 강을 바라보며 태주만(Taizhou Bay)을 항해할 때 어디에서나 함성이 들립니다"라는 상황에 있었습니다. Wen Tianxiang은 "혼돈의 암초 바다"를 썼습니다. 시: "바다와 산의 선녀의 땅에서 우연히 만나 고독한 텐트를 보냅니다. 모든 사물의 그림에서 수천 개의 세계에서 바위와 옥이여, 봄에는 파도가 잔잔하고, 저녁에는 암초가 조수에 부딪히며, 남동쪽은 구름이 빽빽하고, 용은 푸른 하늘로 솟아오른다.” 벌써 밤이 깊어가고, 비바람이 심해 고독과 방황이 그의 마음을 강타했다. 맹렬하고 밤은 짙으며 밀물은 외로운 차양을 두드리는 집과 같습니다.
방황하는 여정은 괴로워도 꿈속의 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한 달 뒤, 남송의 수도 임안이 함락되고 공소제가 포로로 잡혔다. 태주 임해 출신인 남송의 조부인 사도경과 공소제가 포로로 잡혀갔다.
역사의 운명은 금오산을 가져왔고, 송나라 고종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태주만에서 금오산에 또 다른 유명한 여인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청조(1084)였습니다. -1151?), 별명 이안(Yi'an)은 산둥성 지난(濟南)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47세의 첫 달에 시, 서예, 그림, 음악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 상황에 따라 그녀는 "난민을 따르는"피난민이되었습니다. 그녀는 송나라의 고종의 발자취를 따라 금 오산에 도착했을 때 남쪽으로 온주로갔습니다. 그녀보다 한 발 앞서 이칭조는 진아오산에 올랐을 때 세상의 매화가 아직 피어 있다는 것을 모르고 부서진 산과 강을 생각하면 마음이 두 배로 비참해졌습니다. 나라가 쇠퇴하고 고국에 돌아가지도 못하는 상황에 나는 눈물을 흘리며 씁쓸하게 『청평락』에 시를 썼다. 좋은 의도 없이 술에 취해 눈을 맑게 하네 올해 말에는 사찰에 꽃이 피어나니 늦바람을 보기 어려울 텐데. 문장 하나하나에 눈물이 가득하고, 말 하나하나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보다 먼저 진오산에 도착한 고종의 시와 비교하면 큰 차이가 있다. 황금 아오는 이렇고 강과 바다는 여전히 그대로이고 과거를 꿈꾸며 기분이 평화 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