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미술은 ..
로 나뉜다1: 창조미술 2: 만화 3: 스케치 4: 수채화 5: 수분화 6: 국화 7: 유화 8: 판화 ...
첫째, 아이들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데, 이것은 어린이 자신의 생리적 필요에서 나온 일종의 심리적 필요이다. 우리는 아동미술교육에 종사하고 있으며, 아동회화의 심리와 특징을 연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동화를 정확하게 평가할 수 없고, 아동회화를 지도하기도 어렵다. 초등학교 단계는 아동의 나이를 세 기간으로 나누어 연구해야 한다. 도식 6-8 세, 사실성향기 9-11 세, 사실기 12 세 이후 (상대적으로, 일부는 앞당기거나 뒤로 물러나는 것). 미술 교사는 아동의 여러 시기 회화의 심리와 특징에 따라 그들의 흥미를 키워야 그들의 회화 수준을 높일 수 있다.
2, 6, 7 세 어린이는 유아기에서 아동기로 바뀌는 단계에 있으며, 뇌의 발육은 성인의 90 에 달하지만 심리적으로는 유아기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상상력이 발달했다. 그들은 그림을 일종의 게임으로 보고, 종종 생명이 있는 것과 생명이 없는 것을 혼동한다. 7 세가 넘으면 유아의 이런 특징이 점차 줄어들거나 약화되고, 점점 객관적이고 실사구시적으로 객관적인 세계를 알게 되고, 상상하면서 자신이 잘 아는 대로 그릴 수 있게 된다. 그들이 사회활동에 참여하고 지식면이 커지면서 회화 창작이 절정에 이르면서 어린이 회화 창작의 황금시대로 접어들었다. 그들은 직감에 의지하고, 자신의 사물에 대한 인식과 상상을 더하며, 머리 속의 사물 특징에 대한 개념에 근거하여 자신의 기억으로 정서와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조형의 패턴은 이 단계의 아동화의 일반적인 특징이기 때문에 도식기라고 불린다. 이 기간 동안, 특히 교사와 학부모는 어른의 눈으로 아동화 작품을 평가해서는 안 되며, 어린이들이 맹목적으로 성인의 작품이나 기법을 모방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자연스럽게 아이에게 자유를 주고, 아이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표현 방식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내용을 그리게 해야 아이들이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천성을 억누르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참고할 수 있는데 지금은 M//hualang/
를 무료로 시험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셋째, 아동의 나이 증가, 생리적 변화, 관찰력 향상, 판단력 향상, 사고력 발전은 이전 단계와 다르다. 그들은 객관적인 태도로 현실 생활 환경을 관찰하고 탐구하기 시작했다. 유아기에 대한 믿음이 의심의 여지가 없는 동화, 꿈에 대해 의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전에 자주' 괴이한',' 비논리적인' 표현을 사용했던 것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과거에 그린 그 비비례적이고 비현실적인 그림에 대해 부정을 표시하였다. 그들은 어린이 그림의 순진하고 유치한 표현에 대해 좋아하지 않고, 자신보다 큰 아이와 성인의 그림을 더욱 부러워하며, 그림의 공간 지각에 큰 발전을 이루었고, 평평한 공간 사고에서 입체적인 공간 사유로 전환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현실적인 성향기라고 한다. 이 단계의 아동화가 진실을 추구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감동적인 동취창작이 점차 사라지고 그림에 대한 관심이 희미해지고, 개별로는 그림을 추가 부담으로 여기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이 시기에는 아이들의 회화 흥미를 도식기처럼 진하게 해야 한다. 이는 학생들의 인지법칙에 따라 회화 능력과 심미의식을 높이고, 그들에게 적합한 교수법과 모델을 선택해 그들이 그린 작품을 서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 미술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가 줄어들지 않는다.
-위의 대답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