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7자 운시는 왕유가 남은 공부 기간 동안 한 번 썼으며, 여가 시간의 기분을 표현했습니다. 청나라의 '호해사전 브라운산팡시화'의 왕창은 "보상부서장이 되었을 때 구원(왕유정)은 규율에 익숙하지 않았고 병이 나서 병에 걸렸다"고 말했다. 술을 좋아하고 즐겁게 웃고 떠돌며 10여년 동안 시를 짓고 술을 마시고 초췌하게 죽었습니다.” , 강호와 강남에서의 삶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시로, 형부장이 사망한 후 병으로 귀국하기 전에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그때에.
첫 번째 커플은 질문을 하고 연구를 통해 자신의 기분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시인은 때때로 물가 서재를 통해 자신의 원대한 야망을 펼치고 바쁜 일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것이 마치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모래갈매기와 같다고 느꼈습니다. "Xian Shen"이라는 문장은 분명히 Du Fu의 시 "Walking at Night"에서 "펄럭이는 것은 하늘과 땅의 모래 갈매기 같다"라는 문장의 의미를 각색한 것입니다. 턱 커플릿은 풍경을 사용하여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장대비가 하루종일 내리고, 매미가 높이 앉아 윙윙거리는 소리가 갑자기 나를 슬프게 했다. 추위라는 단어는 한 획으로 두 번 쓰여 날씨와 사람의 감정을 모두 표현합니다. '흰색'과 '파란색'의 색상은 시인의 기분과 시원하고 조화를 이룬다. 넥 커플릿은 기질과 사고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거친 기질과 게으른 기분은 시인이 세상에서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고 봉건 예절과 법률에 대한 저항을 표현합니다. 턱 대련은 풍경을 차용하여 환경이 만들어내는 쓸쓸한 정서를 드러내고, 목 대련은 풍경에서 오는 분노와 염원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여 시인의 본성을 표현한다. '미친'은 억제할 수 없는 강인함과 마음속의 핏빛 정신에서 비롯되고, '게으른'은 예절에 대한 경멸과 반대에서 비롯됩니다. "Flying"은 진정하기 어려운 흔들리는 생각을 나타냅니다. '이상하다'는 예의를 지키는 것에서 태만해지는 것까지의 정신적 여정을 전달한다. 마지막 커플은 향수병을 전달하기 위해 꿈을 맡깁니다. 송나라의 왕안석(王熙師)은 시 <서태일궁성벽(西泰居宁壁壁)>에서 “버드잎이 노래하고 푸르름이 어두우며, 연꽃이 지는 해에 붉게 물든다.”라고 썼다. 물을 보면 장강 남쪽이 보고 싶어진다." 양저우(양주)의 변경과 천창현(현 안후이성)에는 36피가 있다. 왕안석은 변경의 36비를 다시 방문하고 샘물이 가득한 장강 남쪽의 36비를 방문했다는 것을 기억했다(실제로 천창현은 장강 북쪽, 장강 남쪽에 가깝다). 장강이므로 여기에 요약할 수 있습니다). 시인은 베개에 기대어 가을 물 위에 핀 붉은 연꽃을 바라보다가 점차 꿈에 빠져들었다. 고향 장강 남쪽에 깊은 삼십육 모루의 물이 흐르는 것을 보았다. 그는 낮과 밤에 대해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