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의 법칙 2에서는 주인공이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직업을 선택해야 할까요? 아래에서는 편집자가 창조의 법칙에서 모든 직업의 장단점을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2, 진로선택 가이드와 함께 살펴보자.
우선 같은 문장이다. 초반에는 용감한 전사가 후반에는 확실히 편안하게 활을 휘둘러 플레이할 수 있다. 한걸음 한걸음씩 나아가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무리한 짓은 하지 마세요. 그러면 이렇게 하면 큰 실수를 하지 않으실 겁니다.
용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직업이자, 초기에 가장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업이자, 초보자가 배우기 쉬운 직업이기도 합니다. . 결국, 머리를 가리고 서두르세요. 제가 제안하는 것은 초기 단계에서 용감한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후반부, 특히 타워를 돌진할 때 영웅이 조금 약해진다고 해야 할까요. 결국 영웅의 출력은 압도적이겠지만, 고레벨 몬스터의 공격은 영웅의 저항으로 버틸 수 없습니다. 그리고 피의 양은 회피가 충분히 높지 않는 한, 회피를 쌓으면 확실히 데미지가 약간 부족할 것입니다. 미리 알고 있었다면 후반 단계의 주인공의 출력이 실제 출력입니다. 후반부 주인공은 정말 높음) 그래서 후반부 영웅을 계속 플레이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지만 아레나 영웅은 먹기 편하지만 다들 아레나 루틴을 좀 더 공부해서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중복되게 만들지 마세요.
가디언(방패):
주인공의 방패가 후반부에는 약하다고밖에 할 수 없고, 확실히 약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디언(방패)가 낫다고는 말할 수 있다. 주인공은 후반 단계에서 출력 방향으로 발전합니다. 왜냐하면 후반 단계에서는 주인공의 출력이 팀의 대부분을 차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기 단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초기 단계에서 장비가 잘 훈련되지 않은 경우 솔직히 주인공의 방패가 상대의 피해를 견딜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는 방패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물론 초반에 방패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초반의 주인공은 기본적으로 조폭입니다. 피해를 견딜 수 있다면 초반에 방패를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후반부에서 타워를 밀기에는 주인공의 방패가 정말 약합니다. 후반부에서 아레나에 있는 방패팀은 정말 역겹습니다.
레인저(활):
나중 단계에서 인기 있는 직업으로, 나중에는 많은 보스들이 100레벨에 도달하기 위해 활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70(농담)에서는 특히 주인공의 경우 후반에 활의 출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후반에 활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너무 부서지기 쉽고 출력이 부족하여 용감한 만큼 초기에는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절의 후반부에는 탑에 오르거나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챈터(가슴):
가슴살은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아요! 출력하고 싶어요! 네, 제대로 읽어보셨죠. C단계 후반 가슴 경쟁에서는 모든 상대가 갑자기 죽기 때문에 가슴을 선택하는 친구들은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구체적인 훈련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하겠지만 가슴을 선택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후반부, 특히 아레나에서는 루틴이 많이 나오는데, 모두 역겨운 루틴이다.
마지스터(마법사):
물론 가장 강한 쪽을 마지막에 두죠(잘못). 초반이든 후반이든 이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정말 추천하지 않습니다. 초반에는 너무 약하고 후반에는 너무 약해서 활만큼 출력이 좋지 않습니다. 경쟁적으로 타워에 오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