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삼국지 QQ 버전
v7.5.0
유형: 전략 체스 및 카드 게임
크기: 230.3MB
평점: 10
플랫폼:
태그: 다창게임 삼국지 카드소년 선택
'청춘삼국지'의 운명 업그레이드 테이블은 여기에 자세히 나열된 플레이어는 다음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1-2
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120입니다. 실제 진행률이 절반쯤 되면 진행률이 80일 때 업그레이드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한 번 클릭하면 운명석이 2개 소모되고, 진행률이 2씩 증가합니다.
데스티니 2에서 3으로< /p>
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240이며 실제 진행률은 절반입니다. 진행률이 200일 때 높은 확률로 업그레이드가 발생합니다. 한 번 클릭하면 운명이 5 소모되며 진행률은 4~6만큼 증가합니다.
데스티니 3 ~ 4
데스티니 3 ~ 4
p>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480입니다. 실제 진행률이 절반쯤 되면 최고 수준이 됩니다. 진행률이 360일 때 업그레이드가 실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운명이 8개 소모되고 진행률이 6~10만큼 증가합니다. 5
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960입니다. 실제 진행률이 절반일 때 업그레이드가 실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진행률이 700에 도달하면 한 번 클릭하면 업그레이드가 실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12개의 운명을 소모하고 진행률이 10~14만큼 증가합니다.
데스티니 5에서 6까지
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1440입니다. 실제 진행률이 절반일 때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 진행률이 1000에 도달하면 업그레이드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한 번 클릭하면 운명이 12 소모되고 진행률이 10~14만큼 증가합니다.
데스티니 6에서 7까지
p>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2400이며, 실제 진행률이 절반인 경우 업그레이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진행률이 1800인 경우 한 번의 클릭으로 업그레이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운명은 16개이고 진행도는 13~19씩 증가합니다;
데스티니 7~8
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3600입니다. 실제 진행률이 절반쯤 되면 확률이 높습니다. 진행률이 2700일 때, 한 번 클릭하면 운명이 16개 소모되며, 진행률이 13~19만큼 증가합니다.
운명 8에서 9까지. >
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4800입니다. 실제 진행률이 절반일 때 업그레이드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진행률이 3600일 경우 업그레이드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20이 소모됩니다.
9 운명을 10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진행률 표시줄 지수는 7200입니다. 실제 진행률이 절반일 때 더 높은 수치가 있습니다. 발동 확률이 5400이 되면 높은 확률로 업그레이드가 발동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운명이 20 소모되며, 진행률이 16~24 증가합니다.
데스티니 9에서 장군들의 총 운명 소비
소데스티니 9에서 관우는 한 번의 공격에 8,690개의 데스티니 스톤을 소비했는데, 이는 대개 8,400~9,400개 사이입니다.
군사령관의 운명은 개인 오라의 첫 번째 유형으로, 운명을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운명석을 소모해야 한다는 것은 물론, 미리 채워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운명 경험치 탱크의 경험치가 높을수록 직접 업그레이드 상태가 발동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게다가, 운명석을 투자할 때마다 증가하는 운명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매번 소비되는 운명석의 가치 사이에서 변동하게 됩니다.
운명의 각 레벨은 기본 속성 보너스를 6씩 증가시킬 수 있으며, 장군의 궁극기 및 조합 스킬의 레벨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스톤은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도 있고, 반란군 게임플레이 보상을 반란군 상점에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잡화점과 군단 기간 한정 상점에서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운명 개량은 고정된 후광입니다. 기본 속성이 높을수록 운명 개량 보너스도 높아집니다. 장군의 운명 개량을 놓치지 마세요. 마찬가지로, 운명 자원이 상대적으로 부족할 때 최선의 전략은 장군 훈련의 운명 개선에 우선순위를 두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