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제목: 사랑의 진리 추적
꺼요? 키? 단어: 사랑 트랙 고등학교 3,2800 자 찾기
글자 수: 2800 자 작문
이 기사는 적합: 고등학교 3 학년
작문 출처:
본 작문은 고등학교 고 3,2800 자의 작문에 관한 것으로,' 사랑의 진리를 추구하는 궤적' 이라는 제목으로, 많은 사람들이 앞다투어 투고하는 것을 환영한다. 영자의 장편 수필' 추궁사랑' 이 출판되기 전에 먼저 볼 수 있는 우연한 기회였다. 작가가 작품을 위해 쓴 후기를 읽은 후, 나는 즉시 끌렸다. 원고를 다 읽고 나니, 나의 기분은 매우 평온하지 않다. 이 작품의 내포와 범위는 이미 나의 상상을 완전히 넘어섰다. 이 작품을 읽기 전에는 세상에 이런 작품이 있을 줄은 꿈도 꾸지 못했고, 이 작품의 저자가 젊은 여자라는 것은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랑에 관해서는,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처럼, 희망이 무너지는 과정을 겪었고, 결국 마음속으로는 몇 가지 의문만 남았다. 도대체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세상에 진정한 사랑이 있을까? 우리의 희망은 왜 산산이 부서질까? 이 의문들을 가지고 나는 사랑에 관한 많은 책을 뒤적였지만, 나에게 답을 주는 책은 한 권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겉으로 보이는 현상에 대한 묘사와 공허한 의론을 제외하고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유행영화드라마에서는 항상 사랑을 신비화하고, 사랑을 강조하는 것은 이유가 없고, 이유도 없고, 영문도 모를 일이다. 이 모든 의문은' 사랑을 캐묻다' 라는 책에서 답을 찾았다. 비록 이 답들이 궁극적인 의미는 아니지만.
이것은 사랑의 진리를 추구하는 책으로, 우리는 작가의 깊은 사상과 넓은 시야에 경탄을 금할 수 없다. 사랑에 대한 이성적 사고와 탐구를 하는 분야에서 이 책의 저자는 이미 옆 사람이 따라잡을 수 없는 최고봉에 서 있다. 분명히, 이 분야에서는 이성으로 보이는 남성조차도 두려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욱 놀라운 것은 모든 가장 복잡하고 깊은 이치와 사상이 저자가 시와 같은 언어로 쉽게 표현되어 읽기가 전혀 난해하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책에는 사랑에 관한 구체적인 사례, 이야기, 아름다운 시, 풍부한 연상, 작가의 기개가 충만한 의론이 가득 차 있어 독자들은 무미건조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우리의 사랑은 왜 산산이 부서질까? 작가는 첫편에서 두 가지 구체적이고 진실한 사랑 이야기로 사랑에 대해 생각하는 여정을 시작했다. 이 두 이야기는 두 가지 사랑이 깨지는 방식을 반영하고 있다. 연인이 가족을 이루기가 어렵고 가족이 된 연인이 더 이상 정이 없다. 작가는 "그 이야기 속의 사람, 일, 사물이 모두 좁은 시공간에 감금되어 이미 진정한 자유를 잃었다" 는 것을 보았다. 따라서 자유를 잃는 것이 사랑의 파멸의 근본 원인이다. 과거의 봉건 사회와 해방 전에는 대상을 선택할 자유가 없었고, 지금은 사람들이 대상을 선택할 자유가 있고 자신의 욕망에 의해 통치되고 진정한 사랑을 선택할 자유가 없다. 그래서 작가는 "사람은 진리를 얻어야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사랑의 진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사랑의 동화를 짜면 당연히 진정한 사랑의 행복을 얻지 못할 것이다. 저자는 또 다른 중요한 객관적 원인은 우리가 빈약한 시대와 세계에 살고 있고, 정신은 물욕과 육욕의 이중 타격으로 숨이 멎어 고통, 사랑, 죽음의 본성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사랑의 본질은 도대체 무엇인가? 작가는 마지막에 이렇게 썼다: 사랑의 본질은 우리의 가장 높은 사랑 대상이 한 사람이 아니라 사람보다 더 신성하고 영원한 생명이며,' 하느님' 그 자체이며, 모든 사랑의 원천이며, 오직 그것만이 사람의 사랑을 보장하고 사랑의 진정한 가치와 의미를 반영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이 책에서 보기 드문 비교적 이해하기 어려운 말이다. 나는 이렇게 이해한다. 아무 이유도 없는 사랑도, 이유 없는 미움도 없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사랑은 이유와 이유가 필요하고, 매체가 필요하다.
우리 보통 사람들은 사랑의 의미가 자신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이성을 찾고 사랑의 모든 가치를 그 (그녀) 에게 맡기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사랑의 가장 높은 대상은 네가 찾는 그 사람이 아니라 인류의 자유와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는 영원한 정신이다. 이런 정신은 인류의 모든 진정한 사랑의 원천이며, 인간의 모든 진실, 선, 아름다움의 원천이며, 저자는 이를' 하느님' 이라고 부른다. 우리는 그것을 사랑하고 그것을 매개로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한다!
왜 그것을 사랑해야 합니까? 우리가 그것과 연결되어 있어야 마음이 진정한 사랑을 받을 수 있고, 사랑이 자신의 애인에게 헌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전 청년들은 종종 인생의 의미를 찾는 것에 대해 고민했지만, 작가는 사랑에서 인생의 참뜻을 쉽게 발견한다. 사랑은 이미 생명보다 더 소중한 것이다. 자유는 왜 둘 위에 있는가? (마하트마 간디, 자유명언) 자유는 궁극적인 진리이거나, 궁극적인 진리의 표현이며, 모든 작은 진리를 포괄하는 큰 진리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자유명언) 진리의 기초이자 근원이며 진리의 진리입니다. 진정한 자유는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모든 진리, 선, 아름다움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생명의 영광과 표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진정한 자유는 진정한 자유, 선의 자유, 아름다움의 자유다. 생명은 이런 자유가 있기 때문에 소중하고 중요해지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진정한 자유를 얻는 것이 인생의 의미, 가치, 목적이다. 여기서, 나는 저자 위의 말에 대해 더 이야기하고 싶다. 생명의 가장 근본적인 특징은 생명이 단 한 번뿐이라는 것이다. 생명의 가장 큰 슬픔과 자유는 죽고 싶지 않고 어쩔 수 없이 죽는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우리는 사랑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타격, 좌절, 슬픔, 고통을 겪게 되지만, 이 모든 고통은 생명의 무가치, 무의미, 목적없는 고통과 비교가 되지 않는다. 생명은 단 한 번뿐이다. 우리가 태어나기 전에는 우리가 없었고, 우리가 죽은 뒤에는 더 이상 우리가 없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만약 이 유일한 생명이 무의미하고 무가치하다면, 그것이 죽은 후에 영원히 역사의 먼지 밑에 묻힐 것이다. 마치 그것이 한 번도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이것이야말로 생명이 가장 크고 가장 깊은 고통이고, 다른 어떤 고통도 그것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사실 이것이 바로 고통의 본질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우리는 이런 가장 큰 고통을 이겨내야 하고, 진정한 자유를 가지려면 반드시 자신을 죽지 않게 해야 한다. 육체의 죽음은 자연의 법칙이다. 피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우리 자신의 정신을 죽지 않게 하고, 영혼은 죽지 않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육체명언) 우리는 반드시 자신의 생명과 인류의 영원한 정신을 결합해야 인류문화라는 특수한 전달체를 통해 자신의 정신을 영원히 후세에 남길 수 있다.
이 작품에는 작가의 비범한 천재뿐만 아니라 작가가 일반인을 능가하는 열정도 담겨 있다. 작가의 모든 청춘의 열정을 불태우는 작품으로 무한한 빛과 열과 이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인류가 사랑을 추구하는 길에서 영원히 꺼지지 않는 등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가는 첫 편에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비극을 논술하면서 로미오와 줄리엣, 양산백과 축영대, 그들의 비극은 긍정적이라고 썼다. 그들은 사랑의 아름다움을 위해 생명의 진실을 바쳤다. 한 번의 아름다움의 멸망은 수많은 영혼을 깨우고, 더 많은 사람들이 삶의 의미, 사랑의 가치, 자유의 소중함을 이해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울며 슬프고 슬프지 않고 애통해하며 원망하지 않는 귀중한 비극이다. 우리가 느낄 수 있는 것은 인간의 존엄성, 생명의 위엄, 진리의 힘, 인류의 역사는 바로 수많은 웅장하고 휘황찬란함, 사랑, 진리를 위해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희생을 아끼지 않는 비극으로 쓰여졌다. 그들은 광명으로 통하는 길에 장엄한 기념비를 세웠다. 에밀리 브란트를 제외하고, 나는 다른 어떤 여성에게도 이 책의 저자가 가지고 있는 비범한 열정과 건전한 이성과 견줄 만한 것을 발견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은 열렬하고 풍부한 감정과 깊은 사상의 완벽한 조화에 있다. 아이씨와 저자를 비교해 보면 저자가 이미 사랑 사상의 깊이와 폭에서 에밀리를 능가했고, 저자가 인류와 사랑의 앞날에 대해 아이씨만큼 비관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이 책이 자신에게 얼마나 큰 영향과 작용을 했는지 가늠할 수 없다. 몇 년 동안 사랑의 진리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나는 어두운 바다를 항해하는 외로운 배처럼 한 줄기의 빛도 보이지 않고, 어느 곳이 해안인지, 거의 희망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작품에서만, 나는 여러 해 동안 떠돌아다니던 나그네처럼 마침내 고향으로 돌아왔고, 마침내 귀착지를 찾았다. 나는 평생 그것과 함께 할 것이다.
이 작품에서 저자는 전대미문의 높이에 서서 사랑과 인생, 사랑과 결혼, 사랑과 가족, 사랑과 문학, 사랑과 성, 사랑과 돈, 사랑의 중외 역사 발전 등 거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어 작가의 광활한 시야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이 분야에서는 저자가 독특하고 깊은 탐구와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작품 전체에서 작가의 천재적인 사상의 불꽃이 번쩍이는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랑과 집의 관계에 대해 말하자면, 작가는 본질적으로 생명, 사랑, 자유를 결합해야만 진정한 존재적 의미의 집, 영혼에 속한 영원한 집을 구성할 수 있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마지막으로, 이 책의 결핍은 수필의 성격, 엄밀한 논리와 체계가 부족하기 때문에, 일부 지엽적인 관점에는 편파적인 점이 있고, 소량의 관점은 상의할 만한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마지막 장에서 저자는 니체의 슈퍼맨에 대한 사상이 히틀러에 의해 인종차별 이론으로 발전하여 수백만 명의 유대인이 피해를 입은 재난을 초래했다고 말한다. 이것은 의문을 제기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내가 보기에 히틀러는 실제로 니체의 철학을 왜곡하고 이용했으며, 결코 니체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 아니었다. 니체의 사상은 유대인의 재앙과는 관계가 없다. 그러나 이러한 지엽적인 결점이 백옥의 미세한 흠과 같은 것은 작품 전체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숙본화는' 여자' 라는 글에서 여성이 예술과 진리에 대한 진정한 사랑이 없기 때문에 낮은 사람이라고 단언했다. 나는 그가 영자의 이 작품을 읽을 수 있다면 자신이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