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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야는 하늘이 낮고 나무는 낮고, 강청월은 다가온다. 어디서 나왔나요?

\ "야생 광야 낮은 나무, jiangqing 달 가까이. 클릭합니다 당대 시인 맹호연의' 숙건덕강' 에서 나온 것이다.

"숙건덕강"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배를 옮겨서 연기를 피우고, 해질녘에 객근심이 새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광야에는 하늘이 낮고 나무는 낮으며, 강청월은 다가온다.

시 전체의 문자적 의미: 연기가 자욱한 사주 옆에 배를 정박하고 해가 질 때 새로운 근심이 다시 솟아올랐다. 들판은 끝이 없고, 먼 하늘은 가까운 숲보다 더 낮다. 강물이 맑으니 밝은 달이 더 소개팅하는 것 같다.

시 전체에 대한 감사:

이 시는 행인이 출발하는 것을 배경으로 하지 않고, 배로 가는 도중에 배경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선박숙을 배경으로 한다. 그것은 비록' 근심' 이라는 글자를 드러냈지만, 즉시 또 경물 묘사로 획을 옮겼다. 그것은 재료 선택과 표현 모두에서 매우 특색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의 시작 문장은 "배를 옮겨서 연기가 자욱하다", "배를 옮기다" 는 뜻으로, 배를 옮기는 것을 의미한다. "정박", 여기는 정박숙야의 의미가 있다. 배는 강 속에 정박한 안개가 자욱한 작은 대륙 가장자리에 정박해 있는데, 이 면은 점제이고, 다른 쪽도 아래의 서정을 쓰기 위해 준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명언)

두 번째 문장' 해질녘객 걱정',' 해질녘' 은 분명히 앞의' 박',' 연기' 와 연관이 있다. 해질녘, 배는 정박해야 하기 때문이다. 해가 지는 황혼 때문에, 강 위에 물연기가 자욱하다. 한편' 해질녘' 은 또' 객심신' 의 원인이다. "손님" 은 시인의 자지손가락이다. 옛날작시의 소위 시작, 승승, 회전, 합합의 형식에 따라 이 두 번째 문장은 승전, 전이중의 뜻을 한 문장에 섞은 것도 보기 드문 격이다. 해질녘' 이' 객심신' 을 불러일으키는 이유는 원래 행선이 멈췄기 때문에, 조용히 하룻밤을 쉬고, 여행의 피로를 해소해야 했기 때문이다. 뜻밖에도 이 새들이 숲과 소와 양이 산을 내려오는 황혼 때, 그 속박의 근심이 또 갑자기 생겨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어서 시인은 한 쌍의 문장으로 경치를 깔았는데, 마치 근심을 그 텅 빈 천지 속으로 녹여야 할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 번째 문장은 해질녘, 창망함, 광야가 끝없이 펼쳐져 있고, 멀리 있는 하늘은 가까운 나무보다 더 낮게 보이고,' 낮음' 과' 광야' 는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비친다. 네 번째 문장은 밤이 이미 왔고, 하늘에 높이 걸려 있는 명월이 맑은 강물 속에 비치고, 배 속의 사람들과 그렇게 가깝고,' 가까이' 와' 청' 도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비친다.

"광야는 하늘이 낮고 나무는 낮고, 강청월은 다가온다." 이런 매우 특색 있는 경치는 사람이 배 속에서만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시의 두 번째 문장은' 객심신' 을 지적하는데, 이 서너 구절은 시인이 근심을 품고 있는 것 같다. 이 광활하고 조용한 우주 속에서 오르락내리락하는 과정을 거쳐, 마침내 또 한 차례의 고독한 달이 그와 그렇게 친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막한 근심이 위안을 찾은 것 같아서, 시도 뚝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