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름
"전화 화면 편집" 편집장 Xie Hongyan 부편집장 Wang Tao
"실용적인 영화 및 TV 편집 기술 " 푸정이
다양한 시간과 공간의 처리 방법에는 지식의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1. 시간의 처리 방법: 시간의 압축과 연장
2. 다양한 시공간적 주제 동작 편집
p>1) 단편 선택
유용하고 핵심적이며 주제를 대표하는 부분을 유지하고 생략 관련성이 없고 중복되는 부분을 줄여 간결하고 명확한 내러티브를 구현합니다.
2) 관련성이 높은 클로즈업 사진을 삽입하세요
주관적인 사진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시간과 공간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3) 암시하는 사물을 빌려
시계바늘, 가로등 등 시간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시간의 흐름을 암시하는 사물을 사용합니다.
4) 소리 전달
소리를 다음 시간과 공간으로 전달합니다.
5) 디졸브, 페이드 등의 특수 효과
1) 특별한 상황에서 인물의 감정과 긴장감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각도와 시점에서 샷을 반복적으로 편집합니다.
2) 느린 재생: 분위기를 과장합니다.
멋진 순간을 과장된 감정으로 보여줍니다.
(1) 동일한 시간과 공간에서 피사체의 행동 편집
샷 1, 2 : 사진을 떠나지 않음, 사진에 들어가지 않음, 피사체가 앞에 있음 후방 사진은 항상 사진에 포함됩니다. 움직임의 연속성에 주의하세요.
기능: 피사체가 사진에 나타나거나 들어가지 않고 제한된 공간 내에서 이동하므로 연결된 샷이 부드러운 구조, 합리적인 시간과 공간, 생동감 있는 리듬을 갖게 됩니다.
(2)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의 피사체 움직임 편집
방법 1: 그림에서 나가기, 그림에 들어가기
방법 2: 그림에서 나가기, 그리고 그림 속에 있다
방법 3: 그림 속, 그림 속으로(그림 속으로 폐색)
방법 4: 그림 속, 렌즈 삽입, 그림 속
p>
서로 다른 공간에 있는 주체의 행동을 연결하여 공간을 확장하고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3) 인접한 시공간에서 주체의 행동을 편집
피사체가 A에서 B로 지나가는 일련의 장소, 이 일련의 샷, 본체의 움직임은 그림에 나타나거나 들어가지 않으며 본체의 움직임은 본체의 움직임을 따릅니다. A와 B의 머리와 꼬리 사진에서는 피사체가 프레임 안팎으로 이동합니다.
중간 시리즈 샷의 주제는 항상 그림 속에 있으며, 일관된 움직임, 정서적 지속 및 밝은 리듬의 역할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