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낯선 상 (한악부시) 상세 정보 대전

낯선 상 (한악부시) 상세 정보 대전

모상상' 은 한악부의 악부시로,' 상화가사' 에 속한다. 일명' 염가 나찜질',' 일출 남동쪽 모퉁이' 로 불린다. 이 시의 첫 번째 단락은 진라찜질의 미모를 썼다. 2 단, 사군이 나찜질을 노리는 미색을 써서 그녀에게 무리한 요구를 했다. 3 단, 나찜질은 사군을 거부하고 남편을 칭찬하며 상대를 압도했다. 이 시는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풍격과 희극적인 예술수법으로 아름답고 견고하며 총명한 채상 여자 이미지를 묘사하며'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 모두 가지고 있다' 는 민간 풍토로 가득 차 있으며, 한대 귀족 관료들이 민녀를 희롱하는 사회적 현실도 반영하고 있다. 전체 시의 줄거리는 실감나고, 언어가 화려하며, 이미지가 생동적이며, 성구인이 손질하여 가공하지만, 여전히 강렬한 민간 가요의 풍미를 드러낸다. 기본 소개 작품명: 모상상 작품의 별칭: 염가 나포행, 일출 동남부 창작 시대: 동한 말년 작품의 출처:' 악부시집' 문학 장르: 악부시 작가: 이미 일화편집자: 곽무천 작품 원문, 주석번역, 어구주석, 백화번역, 창작배경, 작품 진 좋은 여자, 자기 이름 루오 압축 이있다. 나포희 (선) 잠상 ⑶, 채상 성남 코너. 청사는 새장계 ⑷, 계피는 새장 갈고리 ⑸ (⑸) 이다. 머리에 왜가을 롤빵 ⑹, 귀 속 명월주. (1) 은 하치마이고, 보라는 상복이다. 워커는 나찜질을 보고, 아래 짐을 지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 ⑼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가두 () 를 벗다. 경작자는 쟁기를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서로 원한을 품고 화를 냈지만, ⒊ 앉아서 나찜질을 구경하다.

사군 ⑵ 남쪽에서 오마는 즉시 부랑을 부린다. Shijun qianli 이동, 누구의 집 슈 ⑿ 물어? \ "진 좋은 여자, 자기 이름 루오 압축 이있다. 클릭합니다 "나찜질년 기하학?" "20 은 아직 부족하고, 15 는 꽤 남는다." 사군셰 나찜질: "차라리 * * * * * ⒁실을 수 있을까?" " 나찜질 전 연설: "사군이 어찌 어리석은가! Shijun 자신의 여자, 루오 압축 자신의 남편! 클릭합니다 \ "동방천여 승마, 사위가 위에 있다. 무엇 남편 을 알고 사용? 백마는 새끼, 청사 계통의 포니테일, 황금망마두에서 나온다. 허리에 사슴 노검 ⑨, 천만 여 위안의 가치가 있다. 15 부 샤오리, 20 조 의사, 30 시 중 랭 ⑵, 40 개 전문 도시 거주. 사람됨이 희고 선명하며, 콧수염은 꽤 수염이 있다. 영영 ⑵ 공공 단계, 천천히 ⑵정부 동향. 수천 명의 사람들 에 앉아, 모두 남편 슈 를 말한다. 클릭합니다 주석 번역 문구 주석 ⑴ 낯선 사람: 밭의 길. 뽕나무: 산린. ⑵ 남동쪽 코너: 동쪽의 남쪽을 나타냅니다. 모퉁이, 방위, 모퉁이. 중국은 북반구에 있는데 하지 이후 점점 남쪽으로 치우쳐 일출 남동쪽 코너를 말한다. ⑶ 안녕 양잠: 뽕나무 따기를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떤 공책은' 선하다',' 선하다',' 잘하다' 입니다. ⑷ 청사는 케이지 계통이다: 검은색 실로 바구니의 끈을 만든다. 케이지, 바구니. 묶고, 끈을 묶고, 바구니를 감는 밧줄. ⑸ 케이지 후크: 도구. 뽕나무를 따는 것은 뽕나무 가지를 낚는 데 쓰이고, 행할 때는 대나무 광주리를 고르는 데 쓰인다. ⑹ 일본어 (W) 가을 롤빵 (J): 즉 타락 한 말 롤빵, 롤빵 부분 측면, 떨어지는 모양. 왜가을, 운자 접힘. ⑺ 뉴욕: 무늬가 있는 연한 노란색 견직물. ⑻ 머리: 머리, 고대 남자 머리 스카프. ⑼ 청소년: 고대 이순신 10 세에서 20 세 사이의 남자. ⒇ 단: 그냥. 앉아: 왜냐하면, 왜냐하면. ⑵ 사군: 한 왕조의 현, 도지사 통칭. ⒇ (sh): 아름다운 여자. ⒀ 감사합니다: 이것은 "실례합니다" 를 의미합니다. ⒁ 아니오: 가짜 단어, "아니오" 음도 "아니오" 음입니다. ⑵ 맨 위에: 행렬의 맨 앞에 있다. 지위가 높고 존경을 받는다는 뜻이다. ⑵ 사슴 루검: 칼은 사슴루처럼 실크로 휘감는다. 사슴루, 즉 갈퀴, 우물에 물을 긷는 기구. 보검, 가시나무가 진왕을 찌를 때 가져온 것이 바로 사슴루검이다. ⒊ Shizhong 랭: 출입 금지 경호원. ⑵ yingying: 품위 있고 아름다운 태도. ⒎ 천천히 걷다. 백화역문 태양이 남동쪽에서 솟아올라 우리 진가의 작은 건물을 비추었다. 진씨네 집에는 아름다운 소녀가 있는데, 자기 집의 이름은 나찜질이다. 나찜질은 양잠 채산에 능하다. 어느 날 성남에서 뽕나무를 채취한다. 청사로 바구니의 끈을 만들고 계피 가지로 바구니의 손잡이를 만들다.

머리에 타락마를 빗고 귀에는 구슬로 만든 귀걸이를 달고 있다. 연한 노란색 무늬가 있는 실크는 하치마를 만들고, 보라색 능자는 상체 저고리를 만든다. 걷는 사람은 나찜질을 보고 짐을 내려놓고 수염을 쓰다듬으며 그녀를 주시했다. 젊은이는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터번을 개조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나찜이 자신에 대한 주의를 끌기를 바랐다. 밭을 경작하는 사람은 자기가 쟁기질하는 것을 잊고, 밭을 매는 사람은 자기가 밭을 매는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밭명언) 농사일을 끝내지 못하고 돌아온 뒤 서로 원망하는 것은 나찜의 미모를 자세히 보았기 때문이다. 현은 차를 타고 남쪽에서 이곳으로 와서, 수레를 끄는 말 다섯 마리가 멈춰 서서 배회하지 못했다. 지사 는 과거에 샤오리 를 보내, 이 집 아름다운 여자 를 물었다. 샤오리가 대답했다. "진가의 딸입니다. 자기 집 이름을 나찜이라고 합니다." 지사 는 다시 물었다: "루오 압축 몇 살? 클릭합니다 샤오리가 대답했다. "아직 스무 살도 안 되었지만 벌써 열 다섯 살이 지났다." 지사 루오 압축: "나와 함께 타고 싶니? 클릭합니다 루오 압축 앞으로 대답: "지사, 너 왜 그렇게 바보 야! 지사 당신은 이미 아내가 있고, 나찜질도 이미 남편이 있어요! " "남편은 동방에 벼슬을 하고, 인마 천여 명을 따르며, 그가 맨 앞에 서 있다. 남편을 어떻게 식별합니까? 백마 뒤에서 작은 다크호스를 따르는 그 대관은 청사로 포니테일을 묶고, 그 말에는 황금빛 굴레를 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허리에 사슴 노검을 달고, 보검은 수천 수만 위안의 가치가 있고, 15 세는 지사 댁에서 샤오리를 하고, 20 세는 조정에서 의사가 되고, 30 세는 황제의 시중랑이 되고, 40 세는 한 도시의 주인이 된다. 그의 피부는 하얗고 수염도 좀 있다. 그는 느릿느릿 댁에서 발걸음을 내디뎠고, 느긋하게 관청에 출입했다. 현좌에서 모임을 할 때 여기에 수천 명이 있었는데, 모두 내 남편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 창작 배경이라는 시는 한악부의 명편으로' 상화가사' 로 상녀 진라찜이' 사군', 현 등 관원의 희롱을 거부하는 이야기를 쓰며 그녀의 미모와 굳건한 정서를 칭송한다. "송서 악지", "염가 나찜질", "옥대 신영" 에서 "일출 남동쪽 코너" 라는 제목으로 처음 녹음됐다. 그러나 일찍이 진 () 인 최표 () 의' 고금주 ()' 에서 이미 이 시를 언급하여' 상상 ()' 이라고 불렀다. 송인 곽무천' 악부시집' 은' 고금주' 라는 제목을 그대로 이어받아 나중에 습관이 되었다. 이 편의 작의에 대해' 악부시집' 은 최표범' 고금주' 를 인용해' 상상' 자, 진씨 여자' 라고 말했다. 진 () 씨, 단 () 사람, 여명 나포 () 가 있는데, 읍인 천승왕인 () 의 아내이다. 왕인후는 조왕의 가령, 나찜질로 낯선 사람, 조왕이 무대에 올라 보고 기뻐하는 것을 보았다. zhijiu 가 연의 를 빼앗으려 했기 때문이다. 나찜질은 연을 교묘하게 튕겨,' 모상상' 의 노래가 자명하고, 조왕은 그쳤다. " 오경은' 악부의 고제는 풀어야 한다' 고 생각했다. "그 가사는 나찜질상 () 이 삼모 () 를 채집하고, 사군 () 이 초청하고, 나찜 () 이 남편을 시중랑으로 칭찬하며 거절한다." 이 악부시는 사용된 단어로 보면 민가를 기초로 문인들이 가공한 것이어야 한다. 작품 감상의 전체적인 감상을 감상하는' 상상' 은 뜻이 엄숙하고 필치가 익살스러운 악부의 서사시이다. 그것은 나찜이라는 젊고 아름다운 여자가 어느 날 채산길에서 한 현에게 우연히 마주쳤고, 현은 나포미색에게 감동을 받아 자신을 따라 집에 가고 싶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현은 원래 자신의 권세로 이 여자는 반드시 승낙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찜질은 감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를 한바탕 조롱했다. 이 당당한 현자가 코회색을 만졌을 뿐, 어쩔 수 없이 극에 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 * * 는 세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문단은 진라찜의 미모를 썼다. 먼저 환경미와 기물의 아름다움을 써서 그녀의 미모를 부각시킨 다음, 그녀의 의상의 아름다움을 중점적으로 쓴다. 마지막으로 측면 묘사를 통해 그녀의 미모를 부각시켰다. 워커든 소년이든 경작자이든 괭이든 그녀의 아름다움을 흠모하며 독자의 상상력을 불러일으켰다. 그녀의 외모는 아름답고, 아래 마음의 아름다움을 깔았다. 나포에 대한 노동자들의 건강한 감정을 쓰는 것은 후문사군의 비호의와 대조를 이룬다. 2 단, 사군이 나찜질을 노리는 미색을 써서 그녀에게 무리한 요구를 했다. 먼저 사군의 말을 배회하고, 사군이 나포에게 군침을 흘린 후, 앞으로 나아가 말을 걸고, 이름을 묻고, 나이를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나포와' * * * 재' 를 요구하며, 사군의 더러운 영혼을 드러냈다. 사군의 언어 행위를 쓰면서 한 걸음 더 나아가다. 3 단, 나찜질은 사군을 거부하고 남편을 칭찬하며 상대를 압도했다. 이 단락은 전부 나찜의 대답으로 구성되어 사군의 무리에 호응한다. 꾸짖고, 조롱하고, 군을 어리석게 하며, 이미 남편이 있다고 선언하고, 남편의 위의가 혁혁하고, 벼슬길이 통달하며, 품격과 용모가 모두 우수하다고 선언하다.

나찜의 말솜씨로 신분이 혁혁하다고 생각하는 사군은 부끄러움을 느낄 수밖에 없었고, 나찜의 권세 무시, 권세와 싸우는 정신은 그녀의 인격적인 매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상상' 이 나찜질을 빚은 이미지도 사람들이 인물을 인식하는 일반적인 순서에 따라 용모와 성품으로 표현된다. 나찜질이 막 등장했을 때, 여전히' 좋은 여자' 라는 인상을 전반적으로 주었는데, 서술이 전개됨에 따라 그녀의 의상의 아름다움과 행인을 통해 그를 본 후 쓰러지지 않는 각종 표현,' 좋은 여자' 의 이미지가 독자의 눈앞에서 점점 구체적이고 명료해졌다. 나찜질과 사군의 대화를 통해 그녀는 유혹을 물리치고, 방금 깨끗하고 단정한 품격이 충분히 전시되었다. 그녀는 유창하면서도 장난스럽고 조롱하는 답어를 가지고 있으며, 성품이 명랑하고 활발하며 대범하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며, 지혜를 잘 활용해 자신을 침해로부터 보호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모상상' 은 글쓰기 수법 방면에서 가장 칭찬을 받는 것은 옆모습과 부각이다. 먼저 나찜질산의 용구와 그녀의 옷차림이 눈부시게 빛나고, 의상의 아름다움을 렌더링하는 것이 포인트다. \ "녹색 실크 케이지 시스템, 케이지 후크 계피. 머리에 왜낙빵, 귀 속 명월주. (・) 는 하치마이고, 보라색은 윗옷이다. " 이 시구들은 나포의 용모에 미치지 못하지만, 인물의 아름다움은 이미 옷 장식 등의 포장에서 드러났다. 더욱 기묘하게도 시인은 길 구경꾼의 태도 동작을 묘사함으로써 나포의 미모를 강렬하고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부각시켰다. "워커가 나찜질을 봤는데. 하지만 앉아서 나찜질을 구경하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인간은 이성미 (특히 형태) 에 더 민감하며, 더 높은 열정을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아름다움명언) 이 남성 구경꾼들은 나찜질을 위해 깊이 끌렸고, 심지어는 무의식적으로 나찜을 기쁘게 하고 싶은 행동을 하기도 했다. 그들의 눈빛으로 독자들도 나포의 얼굴 자세를 직접 목격한 것 같다. 이렇게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은 비유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정면으로 모사하는 것보다 더 정취가 있다. 그리고 방관자의 반응에 동참해 작품의 예술적 용량도 늘어났다. 나포콰프의 내용도 측면 부각 수법을 적용했는데, 이 내용에 대해 사람들은 두 가지 이해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시 중' 사위' 가 나찜이 남편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는 것이고, 또 다른 의견은 나포가 일부를 허비하는 것이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이 단락이 시의 찌꺼기라고 단정한다. "사위" 가 도대체 사실인지 허위인지, 이것은 이해할 수 없는 문제이지만,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분명히 밝혀야 한다: 나찜이 당시 왜 이 말을 했는지? 의도가 어디에 있습니까? 그녀는 남편의 존귀함과 아름다움을 집중적으로 칭찬하는데, 이것은 분명히 뚜렷한 목표가 있다. 그녀를 희롱하는 것은 특별한 우월감을 가진 현 () 이기 때문에, 나찜은 남편의 존귀함을 말하면서 우월감을 우습게 만들었다. 그리고 지사 가 그녀의 아름다움 을 공상 하기 때문에, 루오 압축 은 실제로 남편 만 자신과 일치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그녀의 남편이 아름답다고 말했다. 나포 이 말 구구절절 콰프, 객관적 구구절절 조롱 현, 이것이 바로 전체 시 측면 표기법의 또 다른 운용이다. 시의 희극 효과도 주로 여기서부터 나타난다. 명가 평론원 중국 굴원학회 부회장 주건충' 중국고대문학작품선 (제 1 권)': "이 시는 환경묘사, 외모묘사, 인물대화, 측면건조토, 과장등 다양한 수법을 활용해 인물이미지를 형성해 서사시예술기교가 성숙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옆을 부각시키는 수법은 특히 성공적이다. 작가는 나찜의 아름다움을 정면으로 묘사하지 않고, 남의 여러 가지 태도를 통해 토로찜질의 경국경성의 모습을 부각시켜 시의 희극 효과를 크게 증강시키고, 큰 대단으로 이어질 수 있는 쌓인 고지식함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편 시인은 독자들에게 더 큰 상상력의 공간을 남겼기 때문에 나찜질의 아름다움은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고, 뚱뚱하고 여의치 않고, 높낮이는 사람을 따라 최고의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이 시의 언어는 질박하고 유창하며, 운율이 자연히 조화롭고, 대립이 단정하여 성숙한 언어 기교를 나타냈다. " 일본 중국학회 회원 우노 나오토, 광서대 중문과 교수 이인생' 중일 역대 명시선 중화편': "근면하고 현혜적인 소녀가 큰 인물의 유혹을 거부하고 이를 전환점으로 삼아 사절한 서사시입니다. 동한 악부시로 볼 때, 그것은 보기 드문 익살스러운 내용을 가지고 있다.

\ "편집자 소개 구오 마오 키안 (생졸년 알 수 없음), 단어 덕근 (\" 송시 기보 \ "볼륨 24 포함), 북송 송시 주서성 (오늘 산둥 동평) 사람 (\" 송사 \ "볼륨 297 \" 곽권전 \ "), 그의 선조는 태원이다 Laizhou 통과 문장 구오 설득 썬, 태상 박사 구오 Yuanming 의 아들. 신종원풍 7 년 (1084 년) 때 하남부 법조군 ('소위공집' 권 오구' 곽군 묘지명') 이었다. 《악부 시집》 100 권을 편찬하여, 문제 해결 고찰을 정박으로 학계의 중시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