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ng Yu Nian 모바일 게임 Master and Disciple의 새로운 기능을 플레이하는 방법 Qing Yu Nian 모바일 게임 Master and Disciple의 게임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Qing Yu Nian 모바일 게임에서 공식적으로 새로운 멘토링 기능을 개발했는데, 일부 친구들은 아직 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오늘은 Qing Yu Nian 모바일에서 멘토링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게임.
Qing Yu Nian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마스터-견습생 기능을 플레이하는 방법
Qing Yu Nian 모바일 게임이 이제 온라인에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이 비밀 요원이 여러분에게 설명할 것입니다. 고수와 견습생 관련 콘텐츠의 구체적인 게임플레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참여 규칙
서버 출시 후 3일째, 레벨 33에 도달하면. , Tianmai 플레이어는 견습 및 견습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스승과 제자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스승과 제자 관계에서 작업을 완료하여 스승 덕 포인트를 얻고 이를 지정된 소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부 또는 견습생 예약
서버 출시 후 1일부터 3일차까지 사부 및 견습생을 예약할 수 있으며, 양측의 호감도가 100이 되어야 합니다. . 명제 제도가 정식 출시되면, 명제로 위촉함으로써 레벨 차이와 호감도 제한을 해소하고, 직접 정식 명부가 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는 그 당시 양측의 레벨에 따라 자동으로 사부가 됩니다!
각 플레이어가 사부 예약 조건을 달성한 후 일일 예약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석사 제도가 정식 출시된 후, 석사가 된 후 석사 예약에 대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마스터 및 견습생이 되면 예정된 작업 완료에 대한 보상이 이메일을 통해 배포됩니다.
예정된 선생 관계를 취소하려면 해당 플레이어 아바타 정보에서 약속 취소를 클릭하면 됩니다. 예정된 선생 관계가 취소되면 완료된 약속 작업도 무효화됩니다. 예정된 마스터-견습생 관계를 다시 설정한 후에는 예정된 작업을 다시 완료해야 합니다.
활동 내용
다른 플레이어의 마스터가 되려면 양 당사자 모두와 친구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레벨이 상대방보다 3레벨 이상 높아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레벨과 두 당사자 간의 친밀도가 300점 이상에 도달해야 합니다. 멘토-제자 관계는 친구 목록에 라벨로 표시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최대 5명의 견습생을 가질 수 있으며, 훈련받지 않은 견습생은 최대 2명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사부자 명단
서버 오픈 10일 후, 사부 랭킹 이벤트 1단계가 오픈됩니다. 각 사부 순위 활동 주기는 7일 동안 진행되며, 활동 7일차 오후 10시를 기준으로 현재 주기의 사부 순위가 확정되며, 순위에 따른 칭호 보상이 지급됩니다. 사부 순위 활동이 끝나면 7일간의 활동 휴식 기간이 주어지며, 새로운 활동이 시작되면 이전 활동 목록에서 상위 3명의 사부 및 제자들의 ID를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승과 제자 보상* 견습과 견습 모두 100개의 결속 주괴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스승-제자 전수는 3레벨의 레벨 차이가 있어야 시작됩니다.
사수는 매일 기술 전수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스승의 도덕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제자 숙제를 하면 과제 보상에 해당하는 교사 도덕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견습 플레이어는 견습 임무를 완료하여 마스터 플레이어에게 보고하며, 이를 통해 양 당사자는 임무 보상에 해당하는 교사의 도덕적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35개의 견습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견습 조건을 충족하고 40개의 임무를 완료하여 완벽한 임무 조건을 달성하세요. 견습생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교사 도덕 포인트 100점을 받습니다. 교사의 도덕 포인트는 교사의 도덕 상점에서 현재 제공되는 소품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