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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시방 시스템 설치방법은 자세할수록 좋습니다.

인터넷 카페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복잡하며 어떤 방식으로든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가 있는 시스템과 없는 시스템, Windows나 Linux가 설치된 서버, 그리고 몇 마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다양한 유형의 디스크 설치 및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에 기사를 읽었는데 참고용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스크 없는 인터넷 카페 솔루션

넷차원 마스터 시스템의 가상 디스크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 구성 프로세스를 엄격히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건설 배치를 완료하는 동시에 건설 과정에서 인터넷 카페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 시스템 가상 디스크 솔루션 아키텍처 다이어그램

2. 서버 구성요소 사용 환경 및 기능 설명

3. 권장 서버 하드웨어 구성 솔루션

< p>IV. 건설 배포 프로세스 - A: 신규 건설

IV. 건설 배포 프로세스 - B: 업그레이드 배포

IV. 계획 전환

5. 구성 시 주의 사항

1. 시스템 가상 디스크 아키텍처 다이어그램:

솔루션의 핵심 아이디어: 클라이언트 운영 체제만 디스크로 로드되며, 디스크 없이 로드 게스트 운영 체제와 데이터가 다시 기록되고 모든 게임이 게임 가상 디스크에 배포되어 실행됩니다.

적용환경 : 디스크 유무에 관계없이 인터넷 카페.

다른 디스크리스 제품과 업데이트된 넷차원 마스터 게임이 결합된 PC방입니다.

솔루션의 핵심 장점:

기술적 유지 관리가 더 간단합니다.

큰 호환성 문제에 작별을 고하고 더 이상 번거로운 운영 및 호환성 때문에 골치 아파하지 마세요. 타사 디스크 없는 소프트웨어와 충돌합니다.

사용 편의성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배우고 사용하기 쉬우며 PC방 유지 관리는 20분 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은 안정성, 더 이상 사용자 문제 해결로 바쁘지 않아 유지 관리 비용이 크게 절감됩니다.

더 쉬워진 운영 및 관리

소프트웨어 투자 비용을 절감하세요. 디스크 없는 소프트웨어에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Shunwang에서 제공하는 디스크 없는 인터넷 카페 솔루션 전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투자 비용을 줄이고 PC방 100위안 서버 투자 시대를 종식시킨다. 하드웨어 투자 비용이 25% 줄었다.

PC방 기기의 성능을 개선하고 PC방 클라이언트의 성능을 향상시켜 컴퓨터에 더 많은 사람이 있어도 더 이상 지연이 발생하지 않으며 오랫동안 컴퓨터 부팅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시간.

하드웨어 애프터 서비스가 더욱 안심이며, 3년 보증으로 언제든지 액세서리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더 배려합니다(7*16시간). 이른 아침에 PC방에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문제를 해결할 사람이 있습니다.

고객 경험이 더 즐겁습니다.

3800G 게임 엔터테인먼트 리소스는 온라인 게임이라면 인터넷 카페에 등장하여 고객 요구를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 리소스를 쉽게 즐기세요. 게임 가상화 솔루션을 사용하면 디스크 유무에 관계없이 모든 리소스를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가장 시기적절합니다. PC방 고객들은 게임 업데이트가 시기적절하지 않다고 더 이상 불평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더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게임 2. 서버 구성 요소 사용 환경 및 기능 설명:

표준 PC방에는 최소 1~2개의 서버 구성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업데이트 구성 요소, 즉 NetDimension Master 서버 및 게임 가상 디스크 구성 요소), 디스크 없는 인터넷 카페에는 최소 3개의 구성 요소(NetDimension Master 게임 업데이트 구성 요소, 시스템 가상 디스크 구성 요소 및 게임 가상 디스크 구성 요소)가 필요합니다. 구성 요소는 동시에 동일한 서버에 설치될 수도 있고 독립적으로 설치될 수도 있습니다:

Network Master 게임 업데이트 구성 요소(게임 업데이트 구성 요소라고 함):

< p>디스크가 없는 순수 디스크가 있는 PC방, 디스크가 혼합된 PC방과 디스크가 없는 PC방에서 주로 사용되는 컴포넌트는 게임 업데이트, 클라이언트 관리, 비즈니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입증.

시스템 가상 디스크 구성 요소(시스템 디스크 구성 요소라고도 함):

디스크 없는 인터넷 카페에서 주로 사용되는 구성 요소입니다. 디스크 없는 인터넷 카페 클라이언트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운영 체제의 읽기 및 데이터 쓰기 저장 서비스.

게임 가상디스크 구성요소(게임디스크 구성요소라고도 함):

순수디스크와 순수디스크로 PC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성요소로, PC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가 혼합되어 있고 디스크가 없는 서버 내에서 이 서버는 주로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게임 읽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실패율을 줄이기 위해 구체적인 환경 요구 사항을 주의 깊게 읽고 엄격하게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버 환경 요구 사항:

운영 체제:

Windows Server 2003 Enterprise Edition SP2 32비트(권장)는 최대 64G 메모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erver 2003 Datacenter Edition SP2 32비트는 최대 128G 메모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erver 2003 R2 시리즈는 최대 64G 메모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형식: NTFS

물리적 메모리: 2G 이상. 특정 메모리 요구 사항은 표준 서버 계획의 요구 사항을 참조하세요.

시스템 서비스:

닫기: Windows 방화벽/인터넷 연결 공유(ICS)

닫기: 서버 ***독점 서비스

네트워크 프로토콜:

Qos 패킷 스케줄러를 제거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클라이언트가 몇 초 동안 정지될 수 있습니다.

IPX 프로토콜을 설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게임 가상 디스크 목록에 클라이언트 이름이 항상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카드의 흐름 제어, 점보 프레임, 점보 프레임 및 대량 전송을 끄세요. 페이로드, TCP/UDP 체크섬.

캐싱 도구:

NetDimension Master 시리즈 제품이 설치된 서버에 캐싱 또는 디스크 조각 모음 도구를 설치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설치 후 자동으로 자체 드라이버를 로드하기 때문입니다. .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설정하거나 열지 않더라도 여전히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도구가 서버에 설치된 경우 즉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능 저하, 서비스 충돌 및 문제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SuperCache

Ramdisk

Oamp;O Defrag

Oamp;O Clever Cache...< /p>

잠깐만요, 여기에는 더 유명한 도구 중 몇 가지만 언급되어 있습니다. 위에 언급되지 않은 캐시 또는 디스크 조각 모음 도구를 설치한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도구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스크 포맷 권장 사항:

Network Master 게임 업데이트 구성 요소 서버, 게임 가상 디스크 구성 요소 서버 디스크 포맷 권장 사항, 권장 클러스터 크기를 사용하여 서버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하면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서버 성능.

시스템 가상 디스크 서버가 img 클라이언트 이미지를 저장하는 파티션은 4K 클러스터로 포맷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스템 가상 디스크 서버 후기입 파티션은 4K 클러스터로 포맷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이언트 환경 요구 사항:

운영 체제:

Windows XP Pro SP3(권장)

Windows XP Pro SP2

디스크 형식: NTFS

파티션 요구 사항:

C 드라이브: 약 5~10G, 게스트 운영 체제를 설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D 드라이브: 약 8~12G, 사용자가 게임 가상 디스크 데이터를 캐시합니다.

E 디스크: 남은 모든 공간은 NetDimension Master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거나 기타 도구 및 게임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티션 요구 사항 시스템 가상 디스크:

C 드라이브: 약 5~10G, 게스트 운영 체제를 설치하는 데 사용되며 다른 파티션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파티션에는 타사 디스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C 드라이브: 약 5~10G, 게스트 운영 체제를 설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D 드라이브: 약 8~12G, 게임 가상 디스크 데이터를 캐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리적 메모리: 512 이상. 디스크가 없는 클라이언트에는 2G 이상의 메모리가 권장됩니다.

시스템 서비스:

닫기: Windows 방화벽/인터넷 연결 공유(ICS)

닫기: 서버 ***독점 서비스

네트워크 프로토콜:

Qos 패킷 스케줄러를 제거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클라이언트가 디스크 없는 부팅에서 시스템을 업로드한 후 블루 스크린 오류 0x0000021a를 보고하게 될 수 있습니다.

IPX 프로토콜을 설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게임 가상 디스크 목록에 클라이언트 이름이 항상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카드의 흐름 제어, 점보 프레임, 점보 프레임 및 대량 전송을 끄세요. 페이로드, TCP/UDP 체크섬.

자원 보안을 전단계에 걸쳐 점검하고 있으며, 종합적인 보안 시스템으로 PC방 이용객들을 더욱 안심시켜 드립니다.

[체험 도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서브넷 마스크 및 IP 주소 범위를 포함한 대규모 PC방 네트워크 계획 및 VLAN 관련 지침.

최근 일부 대형 인터넷 카페 이용자들이 넷디펜스 마스터가 VLAN을 지원하지 않는다며 상담을 찾아왔다.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다를 때 클라이언트 마스터 디스크 구성 도구가 클라이언트 IP 주소를 얻을 수 없는 이유는 실제로 네트워크 유지 관리 마스터가 VLAN을 지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VLAN에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브로드캐스트 패킷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VLAN에서는 통신이 불가능하며 NetDimension Master 클라이언트 구성 도구는 브로드캐스팅을 사용하여 서버를 찾고 클라이언트 정보를 얻습니다. 따라서 VLAN이 있는 환경에서는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동일한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지 않으면 그들은 클라이언트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여기서 다들 말하는 것은 실제로 PC방에서 VLAN의 실용성은 매우 낮고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PC방은 800개가 넘습니다. 대형 인터넷 카페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개인 경험에 따르면 클라이언트가 500명인 인터넷 카페에서는 브로드캐스트 문제가 아니라 코어 스위치의 백플레인 대역폭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48Gbps 백플레인 대역폭 스위치를 코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500개 이상인 경우 코어 데이터 처리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더 큰 백플레인이 있는 스위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실제로 vlan이 raid와 유사하다는 점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쓸모없다는 것이 아니라 PC방에 적합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VLAN이 분할되지 않은 경우 클라이언트 IP 주소는 어떻게 관리하나요? 일부 사용자에게는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여기에 클라이언트 서브넷 마스크 형식과 사용 가능한 IP를 제공합니다.

서브넷 마스크: 255.255.255.0(254대 수용 가능) 사용 가능한 IP 주소: 192.168.0.1~192.168.0.254

서브넷 마스크: 255.255.254.0(수용 가능 510대 수용 가능) ) 사용 가능한 IP 주소: 192.168.0.1~192.168.1.254

서브넷 마스크: 255.255.252.0(1022대의 시스템 수용 가능) 사용 가능한 IP 주소: 192.168.0.1~192.168.3.254

서브넷 마스크: 255.255.248.0(2046대의 컴퓨터 수용 가능) 사용 가능한 IP 주소: 192.168.0.1~192.168.7.254

서브넷 마스크: 255.255.240.0(4094대의 컴퓨터 수용 가능) 사용 가능한 IP 주소: 192.168.0.1~192.168 .15.254

참고 ①: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서브넷 마스크는 일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클라이언트가 시작 후 tftp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위치는 시스템에 입력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 세그먼트에서는 모든 IP 주소가 서로 통신할 수 있으며(브로드캐스트 모드 포함) 사용 가능한 모든 IP 주소를 게이트웨이 주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클라이언트는 이 게이트웨이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브넷 마스크는 PC방 규모에 최대한 가깝게 선택해야 합니다.

3. 권장 서버 하드웨어 구성 솔루션:

귀하의 인터넷 카페 규모에 따라 해당 서버 구성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권장 서버 구성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획에는 서버 캐시 설정, 디스크 파티션, 운영 체제 선택, 주의 사항 등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구축 과정에서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세히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계획의 주요 요구 사항은 서버의 메모리 용량과 하드 디스크 수입니다. 서버의 CPU와 마더보드는 메모리와 하드 디스크 요구 사항만 충족하면 되며, 이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기타 특별 요구 사항:

< p>1. 서버 주의 사항

서버 운영 체제: Windows Server 2003 SP2 Enterprise Edition(최대 64G 메모리 지원 가능).

게임 디스크나 후기입 디스크에 관계없이 Raid를 구축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후기입 디스크는 기본 클러스터(4K)를 사용하여 포맷됩니다.

500G의 게임 디스크에는 32K 클러스터 포맷을 사용하고, 1T 이상의 경우에는 64K 클러스터 포맷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디스크 꺼내기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게임 디스크는 용량이 아닌 수량만 필요합니다. 게임 수가 많지 않으면 500G 하드 드라이브 2개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클라이언트 300개 이내에서는 네트워크 카드 링크 어그리게이션 기능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최소 클라이언트 구성

메모리: 512MB 이상, 기타 특별한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디스크 없는 인터넷 카페의 경우 시스템 가상 디스크(디스크 없는) 솔루션을 사용하기 전에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1G 이상의 메모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디스크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네트워크 환경 요구 사항

기가비트/100M 또는 기가비트와 100M의 혼합이 허용됩니다.

전체 기가비트가 권장됩니다.

4. 서버 구매 제안

PC방 규모에 맞춰 해당 서버 구성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카페의 클라이언트 컴퓨터가 500대 이상인 경우 다음 규칙에 따라 서버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표준 시스템 가상 디스크(디스크 없는) 서버에 따르면 서버당 150~180대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라이언트가 1,000명인 인터넷 카페의 경우 해당 서버를 5대 구입하면 충분합니다.

●디럭스 게임 가상 디스크 서버에 따르면 단일 서버는 500대의 머신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PC방의 클라이언트 머신이 1,000대라면 해당 서버를 2대 구입하면 됩니다.

적용 환경:

고객이 10~120명인 인터넷 카페.

서버 수:

하나의 서버에 60개의 클라이언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2대의 서버로 120개의 클라이언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단일 서버에서 약 120대의 시스템을 호스팅하려면 후기입 디스크를 Velociraptor 하드 드라이브 3개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디스크리스 PC방 이용자들은 포스팅에서 추천하는 서버에 따라 하드웨어를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디스크를 가지고 있는 인터넷 카페 이용자는 아래 구성으로 라이트백 디스크를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클라이언트 수가 121~240명인 PC방에 권장되는 서버

적용 환경:

클라이언트가 120~240명인 PC방.

디스크리스 PC방 이용자들은 포스팅에서 추천하는 서버에 따라 하드웨어를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규모의 디스크를 보유한 PC방 이용자는 아래 구성으로 시스템 가상 디스크 서버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서버 수:

표준 네트워크 마스터(게임 업데이트) 서버*1대

중급 게임 가상 디스크 서버*1대

표준 시스템 가상 디스크(디스크 없는) 서버*2대

241~360 클라이언트 PC방 서버 권장

적용 환경:

241 ~인터넷 카페 360명의 고객.

디스크리스 PC방 이용자들은 포스팅에서 추천하는 서버에 따라 하드웨어를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규모의 디스크를 보유한 PC방 이용자는 아래 구성으로 시스템 가상 디스크 서버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서버 수:

표준 네트워크 마스터(게임 업데이트) 서버*1 장치

고급 게임 가상 디스크 서버*1 장치

표준 시스템 가상 디스크(디스크 없는) 서버*2대

기타 지침:

다음 솔루션은 다양한 규모의 PC방에서 실제로 테스트되었으며 테스트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1. 기가비트 LAN, 단일 포인트 전송 속도는 솔루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30MB/S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2. 기가비트 LAN은 64k 블록을 사용하며 캐시 무작위 읽기 속도는 약 60MB/S에 도달할 수 있으며 1MB 블록의 최대 전송 속도는 90MB/S~102MB/S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3. 2008년 말 하드 드라이브 펌웨어 게이트의 영향으로 일부 하드 드라이브는 여전히 불안정한 펌웨어 게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할 때 영업사원에게 보증 또는 교체 서비스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코드명 EARS인 Western Digital의 64M 캐시 하드 드라이브는 기술적인 호환성 문제가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네트워크 자체의 한계로 인해 100M 네트워크의 솔루션 운영 효과는 매우 평균적이므로 내부 네트워크를 기가비트로 변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6. 클라이언트 메모리가 1G 이하인 경우 디스크 솔루션을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이언트 메모리가 1G보다 크면 디스크 없는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시스템 가상 디스크는 클라이언트의 메모리가 최대한 커야 하며, 게임 가상 디스크는 서버의 메모리가 최대한 커야 합니다.

8. 해당 규모의 PC방에서는 위의 구성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구성 요구 사항이 매우 낮다고 생각되면 직접 서버 구성을 늘릴 수 있습니다.

중요한 알림:

인터넷 카페의 규모에 따라 표준 구성의 서버나 표준 구성보다 높은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속도 저하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속도 및 구축 후 몇 초 지연.

시스템 가상 디스크(디스크 없는) 서버 재해 복구 솔루션입니다.

1. 제한 사항: 핫 백업 솔루션을 사용하려면 시스템 가상 디스크 서버가 2개 이상 있어야 합니다.

2. 상시 대기의 단점: 하나의 시스템 가상 디스크 서버가 단일 서버에서 100대의 머신을 호스팅할 수 있는 경우 상시 대기가 활성화되면 머신 수가 두 배로 줄어듭니다.

3. 상시 대기의 가치: 서버가 다운된 후에도 클라이언트는 몇 초 동안 일시 중지되거나 정지된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4. NetDimension 마스터 시스템 가상 디스크의 핫 백업을 켜는 방법:

a) NetDimension 마스터 시스템 가상 디스크 "메인 서버"를 서버 A에 설치하고 선택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메인 서버".

b) 서버 B에 NetDimension 마스터 시스템 가상 디스크의 "보조 서버"를 설치하고 설치 프로세스 중에 "보조 서버"를 선택합니다.

c) 기본 서버와 보조 서버를 모두 설치한 후 클라이언트 관리에서 상시 대기 기능을 활성화해야 하는 클라이언트를 일괄 선택합니다. 선택한 클라이언트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수정을 클릭하세요.

b) 일괄 수정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하단에서 "상시 대기 서버 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체험 도구] SATA 하드 드라이브 펌웨어 문제가 있는 하드 드라이브 모델 및 구매 제안

넷차원 마스터 표준화 계획 출시 이후 계획의 사용 효과가 매우 크기 때문에 좋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이 솔루션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사용자는 NetDimension Master 사용자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의 사용자도 NetDimension Master 제품군에 합류했습니다. 이로 인해 잦은 소프트웨어 충돌, 게임 정지 및 기타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펌웨어 게이트가 매우 인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는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문제가 있는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하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매일매일 하드디스크 문제로 네티즌들의 '바람'을 당한 후...

나도 하드디스크 펌웨어 게이트 피해자 중 한 명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이해가 간다. 펌웨어 게이트 이전에, 그래서 오늘은 현재 알려진 존재를 정리합니다. 펌웨어 문제의 하드 디스크 모델과 펌웨어 버전은 모든 분들과 공유됩니다. 또한 모든 분들이 이 게시물에 참여하여 그들의 피해 프로세스, 문제 상태 및 하드를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에 디스크 모델이 나열되어 있지만 펌웨어 문제가 의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하드웨어 제품을 다시 구매하지 않으려면 하드 드라이브 모델을 신고하세요.

진술: 이 글의 목적은 사용자의 이익이 최대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기사에 언급된 하드 드라이브 제조업체를 비방하려는 악의적인 의도는 없습니다. 이들 하드드라이브 제조업체들도 펌웨어 문제가 있는 하드드라이브를 적극적으로 리콜하고 있지만 일부 판매자는 문제가 있는 하드드라이브를 제때에 공장으로 돌려보내지 못했기 때문에 2008년에도 여전히 시장에는 결함이 있는 하드드라이브가 많이 돌고 있어 문제가 됐다. 대다수의 사용자에게 매우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향후 하드 드라이브 제품도 품질을 잘 관리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보다 안정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Firmware Gate - Seagate

펌웨어 버그가 있는 하드디스크의 사용 현상: 사용 중에 하드디스크가 아무 이유 없이 응답하지 않아 시스템이 몇 초 동안 정지됩니다( 시간은 다를 수 있음) 이후 자동으로 다시 복구되며, 다음과 같은 현상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1: 하드 디스크에서 비정상적인 소음이 발생합니다. 특히 데이터를 읽을 때 전원을 켠 후 하드 디스크에서 딸깍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2: 하드 디스크 용량이 손실되었습니다. LBA 값이 0입니다.

3: 터미널 통신을 사용하면 사용자 영역에 종종 오류가 발생하고 하드 디스크에 소음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DTUNE을 사용하여 하드 디스크 정보 보기, (05) restart 할당된 섹터 수가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Seagate는 공식적으로 일부 제품에 펌웨어 문제가 있음을 인정하는 성명을 발표했으며 문제는 7200.11 1.5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TB 제품에는 1TB, 750GB, 640GB 및 500GB, 320GB, 160GB 버전 7200.11 시리즈와 Barracuda ES.2, SV35 시리즈 및 MiamondMax 22 시리즈도 포함됩니다. 씨게이트 측은 “문제가 발생한 하드 드라이브는 주로 2008년 12월에 제조된 제품이지만 이 문제로 인해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일시적인 ‘멈춤’ 현상이 발생할 것”이라고 밝혔다.

Seagate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영향을 받는 제품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공식 성명에는 펌웨어 게이트의 영향을 받는 제품 모델에 Seagate 12세대 하드 드라이브가 언급되어 있지 않지만 실제로 개별 12세대 하드 드라이브는 3세대 하드 드라이브에는 여전히 펌웨어 게이트 현상이 존재하며 이는 우연이 아닙니다.

Seagate Barracuda 7200.11 시리즈:

ST31000340AS

ST31000640AS

ST3750330AS

ST3750630AS

p>

ST3640330AS

ST3640630AS

ST3500320AS

ST3500620AS

ST3500820AS

ST31500341AS

ST31000333AS

ST3640323AS

ST3640623AS

ST3320613AS

ST3320813AS

ST3160813AS

Seagate Barracuda ES.2 시리즈:

ST31000340NS

ST3750330NS

ST3500320NS

ST3250310NS

Maxtor DiamondMax 22 시리즈:

STM31000340AS

STM31000640AS

STM3750330AS

STM3750630AS

STM3500320AS

STM3500620AS

STM3500820AS

STM31000334AS

STM3320614AS

STM3160813AS

Seagate Barracuda 7200.12 시리즈:

< p>ST31000528AS

ST3500418AS

내 하드 드라이브의 펌웨어 모델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Seagate는 현재 하드 드라이브 모델과 펌웨어 모델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Seagate 공식 웹사이트(/kbimg/utils/driveDetect.ex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구축 배포 프로세스

1. 신규 구축 네트워크 마스터 시스템 가상 디스크(디스크 없는) 인터넷 카페 솔루션

참고: 시스템 가상 디스크 구성 요소는 VIP 기능이며 테스트 가능합니다. 7일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료 사용자이고 장기간 테스트할 준비가 된 경우 테스트하기 전에 현지 프랜차이즈에 문의하여 VIP 라이센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 가상 디스크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7일간의 테스트 기간 이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NetDimension Master 계정을 등록하세요

2. NetDimension Master 무료 VIP 경험을 신청하세요

3. NetDimension Master 게임 업데이트 구성 요소 서버를 설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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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NetDimensional Master 게임 가상 디스크 구성요소 서버 설치

5. 게임 가상 디스크 정보 추가/구성

6. 마스터 시스템 가상 디스크(디스크 없음) 구성 요소 서버

1) 설치 지침:

1. NetDimensional 마스터 시스템의 가상 디스크 마스터 서버 구성 요소를 설치합니다.

Ⅰ. NetDimension Master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에서 "Network Master" 시스템 가상 디스크 서버(디스크 없음) 구성 요소의 최신 버전 설치 패키지를 찾아 다운로드합니다. (이 구성 요소는 VIP 유료 구성 요소입니다. ).

II. 서버 설치 환경이 서버 환경의 공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Ⅲ. NetDimensional Master 시스템의 가상 디스크 마스터 서버 구성요소를 설치합니다.

7. 새 클라이언트 시스템 이미지 생성

8. 클라이언트를 일괄 추가합니다.

9. Network Dimension Master 클라이언트를 설치합니다("시스템 가상 디스크" 선택). 설치 모드)

10. 클라이언트에 시스템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11. 클라이언트를 시작하기 위한 네트워크 카드를 설정하고

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 테스트 중.

또 다른: 게임 DP별로 정렬된 로드 밸런싱 게임

질문 1: 로컬 DP 또는 글로벌 DP별로 두 개의 하드 디스크에 대한 로드 밸런싱을 수행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DP의 개념은 게임 인기지수인데, 이는 단순히 게임 클릭 수로 이해하면 어느 정도 클릭률이 높은 게임이 기본적으로 인기 있는 게임이다.

DP에 의한 게임 밸런싱의 목적은 게임을 구성할 때 모든 인기 있는 게임을 동일한 SATA 하드 드라이브에 구성하지 않기 위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두 개의 SATA 하드 드라이브에는 대부분 하나의 SATA 하드 드라이브만 있습니다. .. 직장에서 결국 기계가 막히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질문 2: SATA 하드 드라이브가 2개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1위안인가요, 3위안인가요?

시스템 가상 디스크 솔루션에는 RAID가 권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성능과 게임 용량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1.5TSATA 하드 드라이브 2개를 사용하여 게임을 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성능과 게임 수를 모두 보장합니다.

서버 메모리가 상대적으로 크거나(8G 이상), 인터넷 카페가 60개 미만인 경우에는 고속 SATA 하드 드라이브를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개 이상의 속도가 필요합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SATA 하드 드라이브 또는 심지어 SSD 하드 드라이브도 필요합니다.

질문 3: 부하를 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균형 로드를 사용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지만 매우 적절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DP가 101, 93, 90, 85인 게임이 4개 있습니다. 빠른 하드 디스크는 각각 하드 디스크 A와 하드 디스크 B입니다. 그렇다면 DP에 의한 로드 밸런싱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DP 게임을 DP에 따라 정렬하면 다음 순서가 됩니다:

101DP 정렬 1

93 DP 정렬 2

90 DP 정렬 3

85 DP 정렬 4

DP 정렬 1과 3이 있는 게임은 하드 디스크 A에 구성됩니다.

DP 순위 2, 4위의 게임은 하드디스크 B에 구성되어 있다.

아래 그림과 같이:

1. 로컬 DP 값을 클릭하고 큰 것부터 작은 것 순으로 정렬합니다. 그리고 DP 값에 따라 정렬한 후 점프하여 게임을 선택합니다.

2. 게임 구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세요.

3. 게임 구성 인터페이스가 팝업되는데,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친 부분을 주목하세요.

질문 4: 이렇게 구성해야 하는 게임이 그렇게 많나요? 너무 많은 문제입니다.

이 구성 방법은 가장 세부적인 구성 방법이며 실제로 모든 게임을 이런 방식으로 구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DP100 Games 이후에는 5개의 게임을 연속으로 선택하거나, 10개의 게임을 밸런싱하거나, 50개 또는 100개의 게임 구성을 선택하는 등 게임 선택의 밀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질문 5: NetDimension Master 서버의 모든 게임은 원래 E 드라이브에 배치되어 있었는데 이제 빠른 하드 드라이브가 추가되어 균형 개념에 따라 NetDimension에 게임을 이동하고 싶습니다. .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첫 번째 단계는 그림과 같이 게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게임 이동을 클릭한 다음 게임을 이동할 디렉터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 시작을 클릭하면 모바일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게임 이동 방법은 먼저 이동할 게임을 대상 디렉터리로 복사한 다음 프로그램이 원본 디렉터리에서 이동된 게임을 자동으로 삭제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동 실패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