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봉인이 발동된 후, 시스템은 봉인 레벨에 따라 레벨 봉인 일수를 결정합니다. 레벨 봉인 일수에는 상한선과 하한선이 있습니다. 일정 수의 플레이어가 봉인 레벨에 도달하면 봉인 일수가 감소하지만 레벨 봉인 하한선보다 낮지는 않습니다.
게임에서 친구가 레벨 봉인을 발동하려면 시스템 설정 레벨(예: 90레벨)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러면 플레이어는 쉽게 경험치를 축적할 수 있지만 경험치를 얻는 과정에서 일정 비율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즉, 더 이상 레벨을 올릴 수 없습니다.
물론 여기에도 레벨이나 순위가 있습니다. 게임 세계에서 최초로 봉인된 레벨에 도달한 플레이어와 각 국가에서 최초로 봉인된 레벨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그에 상응하는 칭호와 업적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레벨 봉인 기간에 있는 경우, 레벨이 뒤처진 플레이어도 일일 임무를 완료할 때 추가 봉인 경험치 보너스를 받게 되며, 봉인 레벨에서 멀어질수록 친구의 보너스도 커집니다. 더 열심히 노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