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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 익살극 아래 마지막 각성, 봉건몽매에서 각성 반항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왜놈이 영화 평론에 왔다: 검은 익살극 아래 마지막 각성

우리는 한때 침묵하고, 비겁하며, 평범한 인간성과 평범한 삶이 삶의 전부라고 생각했고, 비현실적인 아름다운 환상 속에서 연명하려고 노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러나 결국 무거운 현실에 패하고, 몇 번이고 계속되는 파괴와 고문 속에서 반항과 각성의 불을 불태우고, 결국 무감각한 흑백을 생동감 있는 컬러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흑백 영화 촬영 수법, 블랙 소극의 전반적인 기조, 억압적이고 생생한 기조 핵심,' 왜놈이 왔다' 는 성과, 장원.

이야기는 검은 밤부터 갑대를 걸어놓은 일반 촌민 말대 3 이 이날 밤 두 개의 뜨거운 토란, 즉 일본병화옥 삼랑과 통역관 동한신을 인수하도록 강요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을 전체의 평온함은 이것으로 깨졌다. 영화가 끝날 때까지 마르다 3 의 머리가 잘릴 때까지, 전편은 줄곧 흑백기조를 위주로 하고 있는데, 이런 흑백은 고의적인 것이지, 완전히 기술이 제한된 흑백으로 인한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마을 사람들의 눈에는 흑백으로 선과 악의 구분이 없다.

가국의 원한도, 반항의 마음도 없다. 어떤 것은 가장 평범한 인간성과 평온하게 살고 싶은 마음일 뿐, 오랫동안 주둔해 온 일본군에 직면하여 반항하고 싶지도 않고, 반항하려 하지도 않고, 심지어 자신을 속이는 사람과 일본군의 평화 * * * * * * * * * * * * * * * * * * * * * * * 에 있다 이것은 우매하고 무감각하지만, 중국 하층 백성의 가장 소박한 소망이기도 하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소원을 이루지 못하고 모든 것을 잃은 말대 3, 생명을 잃은 후 채색된 세계를 보았고, 그의 머리는 땅에 굴러 떨어졌지만, 의식은 깨어있고, 그는 깨어났지만, 조금 늦었을 뿐이다.

무겁지만 영화 전체의 분위기는 슬프지 않고 오히려 검은 유머를 많이 집어넣어 어처구니없는 웃음을 자아내면서 최종 결말을 은은히 예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웃고, 소란을 피웠지만, 자기도 모르게 반성하고, 가슴 아파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화 전체에는 조금도 영웅주의가 없다. 영화 속의 모든 사람은 인간의 악근성과 자기기만을 가진 일반인이다. 그들은 중국의 최하층 노동인민이다. 몽매와 미개화는 그들에게 맞은 꼬리표다. 역행하는 습관이 있고, 남에게 좌지우지되는 습관이 있지만, 선혈로 시대를 한 방 맞았다.

이 영화의 모든 사람은 생생하다. 그들은 피와 고기, 작은 선량함과 뼈속의 비겁함, 평범하고 강인하며 민들레처럼 자란다. 하지만 그들의 생활은 또 억압적이었다. 흑백의 영화 주조 때문만이 아니라 사상적 먼지와 깨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일본군의 억압 아래서만 낮게 엎드려서 결국 재난을 면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검은 익살극 아래 마지막 각성은 마르다가 먼지 속의 머리로 내려가 눈을 뜨고 채색된 세상을 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