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농장 수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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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민교사로서 교안 작성은 필수적이다. 교안 준비를 통해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교육 과정을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우리는 어떻게 교안을 써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즐거운 농장 학급 수업 계획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있으니 모두 함께 한 번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쾌락농장 학급 수업 1
행사 목표: < /p>
1, 이야기를 통해 농부와 작은 씨앗의 동작 감지 및 표현 음악 AB 세그먼트와 미단의 구조. < /p>
2, 선생님의 동반자와 함께 게임을 하며 음악 반주에 따라 각종 농작물이 점차 성장하는 액션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음악에 따라 캐릭터별로 농부와 작은 씨앗이 서로 장난치는 게임을 완성하고 여러 명이 함께 게임을 해보려고 합니다. < /p>
3, 활동 중인 유아들은 교사를 통해 점진적인 학습을 유도하고 농부, 작은 씨앗의 동작과 표정을 과감하게 표현하며 역할 놀이 협동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 /p>
4, 음악의 쾌활하고 따뜻한 감정을 느껴보세요. < /p>
5, 듣기, 노래, 연주, 춤 등 음악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창작능력과 협력 능력을 배양한다. < /p>
이벤트 준비: < /p>
1, PPT
2, 모자 (농부), 캐릭터 목록 (작은 묘묘)
< /p>2, 어려움 < /p>
행사 과정: < /p>
(a) PPT 를 보고 농부 노동 시나리오를 알아보다. < /p>
얘들아, 농부들이 밭에서 일할 때의 광경을 본 적이 있니?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 /p>
(2) 농부 동작 연습 < /p>
1, 교사 시범 a 단 음악 동작 (흙을 뒤집고 물을 주고 한 번 봐), 유아와 음악 모방 학습. < /p>
2, 교사는 B 단 음악 동작 (농부가 작은 묘묘 동작 관찰, 방법 찾기, 농약 살포) 을 시범하고, 유아는 모방 학습을 한다. < /p>
3, 스승과 유아가 함께 좌석 옆에서 농부 동작을 완벽하게 흉내낸다. < /p>
4, 유아의 자유분산점 농부 동작 연습 < /p>
(3) 스승은 작은 씨앗이 자라는 동작을 모방하는 법을 배운다 < /p>
1 그는 어떻게 자랐습니까? 언제 길었나요? < /p>
2, 작은 씨앗이 자라면서 동작 및 창작동작 연습 < /p>
(1) 유아창작동작을 연출하고, 스승은 리듬과 모방연습을 한다. < /p>
(2) 선생님이 지시를 내리셨는데, 이번에 제가 심은 것은 큰 호박인데 호박이 어떻게 길까요? 동작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교사는 농부에게 물을 주고, 유아창작동작은 < /p>
3, 어린 묘묘 병이 시들어가고, 농부는 관찰 치료 과정 연습 < /p>
(1) 선생님: 어린 묘묘 자라면서 갑자기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농부는 이때 무엇을 해야 합니까? 유아들은 음악에 따라 연습하는 것을 탐구한다. < /p>
(2) 농부가 농약을 뿌렸을 때 어린 묘묘 씨는 또 어떤 반응을 보였습니까? 선생님은 농부가 농약을 뿌리고, 유아가 떨고, 최종 농작물 모양을 만든다. < /p>
(4) 농부와 어린 묘목이 상호 작용하여 완전한 게임을 한다. < /p>
1, 교사는 농부로, 유아는 자유롭게 농작물을 만들어 완전한 게임을 한다 < /p>
2, 남자아이를 농부로, 여자아이는 작은 묘묘 그룹으로 게임을 한다 < /p>
3, 여자아이를 농부로 초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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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스승과 유아가 채채 동작을 논의하고 모방한다. < /p>
5, 두 명의 유아와 교사를 초청해 음악과 함께 완전한 게임을 하고 행사가 끝났다. < /p>
활동 반영: < /p>
1, 의사 소통 자유평론 적절한 < /p>
평소 교육활동에서 우리 학교 이동위 총장은 교사들이 적시에 지도하고, 평가하고, 수업의 주도권을 학생들에게 넘겨야 한다고 여러 차례 강조했다 그래서, 이 수업의 수업에서, 나는 교사의 포지셔닝에 주의를 기울이고, 교실을 학생들에게 넘겨주고, 교사는 중요한 때에 지도하고 총결하여 학생들이 교실에서 더 큰 주동성을 갖게 하고, 교사와 학생의 소통도 더욱 조화를 이룬다. < /p>
2. 탐구자료는 계층 < /p>
에서 정보기술 교실에서 자율적으로 탐구하고, 교사가 학생들에게 자율학습을 제공하는 탐구자료는 이미 우리 정보기술팀의 전통이다. 이 수업에서 교사들은 여느 때와 같이 학생들에게 이런 독학 가이드를 제공했다. 독학 가이드를 만들 때 나는 학생의 차이에 초점을 맞추고, 독학 가이드는 비교적 계층적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독학 가이드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찾아 본 수업의 학습을 마칠 수 있게 했다. 동시에 주의사항, 학습 과제, 평가 기준 등의 정보를 독학 가이드에 추가하여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자료를 탐구함으로써 온 당에 접근할 수 있게 했다 < /p>
물론 이번 수업의 자율자료 제작 시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글이 너무 많아 학생들에게 흡인력이 너무 크지 않을 수도 있고, 읽기가 어려운 학생에게도 어느 정도 있을 수도 있다. 난이도, 제작 시 사진이나 동영상을 사용할 수 있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앞으로 자율탐구자료를 만들 때 주의해야 할 것이다. < /p>
셋째, 학생 상호 작용이 열정적이다 < /p>
이 수업에서 중학생 간의 소통과 상호 작용이 자연스럽고 교실 분위기가 활발해 보인다. 이 수업에서는 게임 위주의 수업 상황을 설계해 어린이들이 노는 것을 좋아하고 재미있는 심리에 잘 맞기 때문에 학생들은 수업 내내 비교적 높은 학습 열정을 유지하고, 학습 흥미가 매우 높아 이 수업의 전반적인 효과가 더욱 두드러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p>
4, 질문, 창작이 향상되어야 하는 < /p>
물론 이 수업에는 아직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다 또한 학습적용코너도 있습니다. 학생이 게임 제작을 마칠 때 교사가 학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준다면 슬라이드 수가 몇 장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이퍼링크 목표를 찾는 것의 중요성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의 중점 지식을 연습하면 더 나은 연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쾌락농장 학급 수업 2
행사 목표: < /p>
1, 이야기를 통해 농부와 작은 씨앗의 동작 감지 및 표현 음악 AB 세그먼트와 미단의 구조. < /p>
2, 선생님의 동반자와 함께 게임을 하며 음악 반주에 따라 각종 농작물이 점차 성장하는 액션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음악에 따라 캐릭터별로 농부와 작은 씨앗이 서로 장난치는 게임을 완성하고 여러 명이 함께 게임을 해보려고 합니다. < /p>
3, 활동 중인 유아들은 교사를 통해 점진적인 학습을 유도하고 농부, 작은 씨앗의 동작과 표정을 과감하게 표현하며 역할 놀이 협동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 /p>
4, 유아들에게 일을 열심히 하는 좋은 습관을 기르도록 교육한다. < /p>
5, 삶의 다양성과 특징을 탐구하고 발견하다. < /p>
행사 준비: 1, PPT2, 모자 (농부), 캐릭터 간판 (작은 묘묘) 3 < /p>
행사난점: 음악 반주에 다양한 농작물이 점차 성장하는 액션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음악에 따라 농부와 작은 씨앗이 서로 놀리는 게임을 캐릭터별로 완성해 여러 명이 함께 게임을 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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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과정: < /p>
(a) PPT 를 보고 농부 노동 시나리오를 알아보다. < /p>
얘들아, 농부들이 밭에서 일할 때의 광경을 본 적이 있니?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 /p>
(2) 농부 동작 연습 1, 교사 시범 a 단 음악 동작 (흙을 뒤집고 물을 주는 것), 유아와 음악 모방 학습. < /p>
2, 교사는 B 단 음악 동작 (농부가 작은 묘묘 동작 관찰, 방법 찾기, 농약 살포) 을 시범하고, 유아는 모방 학습을 한다. < /p>
3, 스승과 유아가 함께 좌석 옆에서 농부 동작을 완벽하게 흉내낸다. < /p>
4, 유아가 자유롭게 흩어져 농부 동작 연습 (3) 스승은 작은 씨앗이 점점 자라는 동작을 모방하는 법을 배운다 1, 선생님은 반 선생님을 작은 묘묘, 스스로 농부로 만들어 게임 전시를 하고, 작은 씨앗에 어떤 변화가 있느냐고 물었다. 그는 어떻게 자랐습니까? 언제 길었나요? < /p>
2, 작은 씨앗이 자라면서 동작 및 창작동작 연습 (1) 유아 창작동작 공연, 스승 유아와 리듬 모방 연습. < /p>
(2) 선생님이 지시를 내리셨는데, 이번에 제가 심은 것은 큰 호박인데 호박이 어떻게 길까요? 동작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교사는 농부에게 물을 주고, 유아창작동작은 전시 3, 어린 묘묘 병이 시들고, 농부는 관찰 치료 과정 연습 (1) 선생님: 어린 묘묘 자라면서 갑자기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농부는 이때 무엇을 해야 합니까? 유아들은 음악에 따라 연습하는 것을 탐구한다. < /p>
(2) 농부가 농약을 뿌렸을 때 어린 묘묘 씨는 또 어떤 반응을 보였습니까? 선생님은 농부가 농약을 뿌리고, 유아가 떨고, 최종 농작물 모양을 만든다. < /p>
(4) 농부와 어린 묘목이 상호 작용하여 완전한 게임을 한다. < /p>
1, 교사는 농부로, 유아는 자유롭게 농작물을 만들어 완벽한 게임을 한다. 2, 남자아이는 농부로, 여자아이는 작은 묘묘 그룹으로 게임을 한다. 3, 여자아이는 농부로, 남자아이는 작은 묘묘, 각자 자신의 책임밭을 관리하고, 서로 등급을 매겨 누구의 책임밭장이 가장 아름다운지 < /p>
4, 스승과 유아가 채채 동작을 논의하고 모방한다. < /p>
5, 두 명의 유아와 교사를 초청해 음악과 함께 완전한 게임을 하고 행사가 끝났다. 쾌락농장 학급 수업 3
1, 게임게임 조언 < /p>
1 단 음악: 농부 동작: 전복, 물. < /p>
작은 묘묘 동작: 포즈를 취하고 조용히 기다리며 조금씩 자란다. < /p>
2 단 음악: 농부 동작: 보고, 어린 묘목을 놀리고, 방법을 생각하고, 살충제를 뿌린다. < /p>
작은 묘묘 동작: 시들고, 서로 웃기고, 벌레를 떨고, 과일과 채소 모양을 내세요. < /p>
3 단 음악: 채소 특효음' 요' 가 등장했을 때 작은 묘묘 역을 맡은 유아들은 재빨리 시들고 아픈 동작과 고통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 /p>
농부가 살충제를 뿌릴 때 어린 묘묘 들은 몸을 힘껏 흔들어 가장 아름다운 포즈를 취해야 한다. < /p>
2. 교육활동 권장사항 < /p>
활동목표 < /p>
1, 스토리를 통해 농부와 작은 씨앗의 동작감지, 음악 AB 세그먼트 및 후단 구조 표현. < /p>
2, 선생님의 동반자와 함께 놀며 악곡의 반주에 따라 각종 농작물이 점차 성장하는 액션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음악에 따라 캐릭터별로 농부와 작은 씨앗이 서로 싸우는 게임을 완성하고, 여러 사람을 시도해 보고, 무대에 올라 게임을 할 수 있다. < /p>
3, 활동 중인 유아들은 교사를 통해 점진적인 학습을 유도하고 농부, 작은 씨앗의 동작과 표정을 과감하게 표현하며 역할 놀이 협동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 /p>
활동 프로세스 < /p>
(a) 이야기 가져오기 활동, 농부 동작 연습. < /p>
1, 교사는 a 단 음악 동작 (흙을 뒤집고 물을 주고 한 번 봐) 을 시범하고, 유아는 음악과 모방 학습을 한다. < /p>
2, 교사는 B 단 음악 동작 (농부가 작은 묘묘 동작 관찰, 방법 찾기, 농약 살포) 을 시범하고, 유아는 모방 학습을 한다. < /p>
3, 스승과 유아가 함께 좌석 옆에서 농부 동작을 완벽하게 흉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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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유아가 자유롭게 흩어져 농부 동작 연습을 한다. < /p>
(2) 스승은 작은 씨앗의 창작을 모방하고 성장하는 동작을 흉내 내는 법을 배웠다. < /p>
1, 교사는 교사를 배정해 작은 묘묘, 스스로 농부로 게임 전시를 하고, 작은 씨앗에 어떤 변화가 있느냐고 물었다. 그는 어떻게 자랐습니까? 언제 길었나요? < /p>
2, 작은 씨앗이 자라면서 동작과 창작 동작 연습을 한다. < /p>
(1) 유아창작동작이 공연을 하고, 스승과 유아가 리듬과 모방 연습을 한다. < /p>
(2) 선생님이 지시를 내리셨는데, 이번에 제가 심은 것은 큰 호박인데 호박이 어떻게 길까요? 동작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교사는 농부에게 물을 주고, 유아는 동작을 만들어 전시한다. < /p>
3, 어린 묘묘 병이 시들어 농부가 관찰 치료 연습을 한다. < /p>
(1) 선생님: 어린 묘묘 때 갑자기 무슨 일이 있었나요? 농부는 이때 무엇을 해야 합니까? 유아들은 음악에 따라 연습하는 것을 탐구한다. < /p>
(2) 농부가 농약을 뿌렸을 때 어린 묘묘 씨는 또 어떤 반응을 보였습니까? 선생님은 농부가 농약을 뿌리고, 유아가 떨고, 최종 농작물 모양을 만든다. < /p>
(3) 농부와 어린 묘목이 상호 작용하여 완전한 게임을 한다. < /p>
1, 교사는 농부로, 유아는 자유롭게 농작물을 만들어 완전한 게임을 한다. < /p>
2, 남자아이를 농부로, 여자아이를 작은 묘묘 그룹으로 만들어 게임을 한다. < /p>
3, 여자아이를 농부로, 남자아이를 작은 묘묘, 각자 자신의 책임밭을 잘 관리하고, 서로 평가하며, 누구의 책임밭장이 가장 아름다운지 평가한다. < /p>
4, 스승과 유아가 채채 동작을 논의하고 모방한다. < /p>
5, 두 명의 유아와 교사를 초청해 음악과 함께 완전한 게임을 하고 행사가 끝났다. < /p>
3, 우정 힌트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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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어린이들이 각종 농작물을 과감하게 창작하고 팔다리로 표현하도록 독려할 수 있다. < /p>
3, 행사 연장: 각 유아의 표현욕이 활동 중 논밭으로 유아를 분류하고, 각 그룹마다 각 조의 농작물 모양을 만들고, 서로 평가해 게임 재미를 높이고, 어린이들이 행복 속에서 서로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 /p>
4, 주제 활동에 맞춰 유아 재배의 즐거움을 불러일으키고, 어린이들이 서로 다른 농작물의 성장 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