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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 도성 업그레이드 순서

부족 충돌 수도 개발 해적 (이전)

부족 충돌은 2022 년 5 월 부족 도성 놀이를 업데이트했다. 국복은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실장할 예정이어서 초기 부족 도성 놀이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쓰고 싶다.

첫째, 이전 자본 건물 업그레이드 순서

부족 도성은 전체 부족 * * * 이 함께 만든 제 3 세계다. 각 회원이 기여한 도성화폐는 매우 소중하며, 부족이 전체 부락이 기여한 도성화폐를 통일적으로 배치할 수 없기 때문에 도성의 건물에 우선 순위를 정할 것이다. 수장들은 이 우선 순위에 따라 도성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도성의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본문이 시작되기 전에 먼저 두 개의 특수한 도성 건물을 소개하겠습니다.

1, 자본 베이스 캠프 (주요 도시 베이스 캠프)

수도베이스 캠프는 도성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로, 도성 베이스 캠프를 업그레이드하면 더 많은 하위 성을 잠금 해제할 수 있고, 더 높은 하위 도시 베이스 캠프를 잠금 해제하여 더 높은 수준의 병종, 마술, 건물을 잠금 해제할 수 있기 때문에 도성 베이스 캠프의 중요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도성의 핵심은 도시베이스 캠프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자본 베이스 캠프의 업그레이드는 몇 개의 함정과 건물을 재건하거나 업그레이드하라는 요구를 가지고 있다. (주요 도시와 하위 도시의 업그레이드는 모두 고려된다. 업그레이드 조건은 도성 베이스 캠프와 같다.), 속도 본공간은 크지 않기 때문에 이 물건의 우선 순위는 뒤처질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일단 조건에 도달하면 말을 올려야 한다.

2, 자성베이스 캠프 (아크로폴리스 베이스 캠프)

도성 베이스캠프가 도성의 핵심이라면, 자성베이스 캠프는 각 자성의 핵심이다. 자성베이스 캠프를 업그레이드하면 더 많은 자성건물을 재건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러나, Zicheng 베이스 캠프의 업그레이드는 자본 베이스 캠프가 특정 수준에 도달 할 것을 요구하므로 우선 순위를 부여 할 수 없습니다.

두 개의 매우 특별한 건물을 소개한 후, 우리는 정식으로

를 설명했다

① 수도 건물 재건의 우선 순위 (아래):

병영 재건 = 마법 공장 재건 gt; 훈련 캠프 gt 재건; 기타 재구성 가능한 건물

② 자본 건물 업그레이드 우선 순위 (아래):

병영 gt; 주문 공장 gt; 육공 gt; 훈련 캠프 gt; 대공 = 대지 = 트랩 = 초소

전반적인 생각은 공격과 관련된 재건을 우선시하는 것이다. 공격이 꽉 차면 재건에 착수하고 수비 일치를 눌러서 과학기술이 맞은편을 짓밟고 칼수를 절약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공격 우선 순위는 꽉 찼고, 일주일에 700 개의 기습 메달을 공격하고, 수비는 30 여 명 (50 명 5 권 주성 데이터) 만 주었다.

참고:

육공: 공중 단위와 육지 단위를 공격할 수 있는 방어 건물.

대공: 공중 단위의 방어 건물만 공격할 수 있다.

지상: 지상 단위의 방어 건물만 공격할 수 있다.

재구성 가능한 건물 (나무와 석두 제외): 건물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형성의 폐허입니다.

초소: 야세계를 참고한 경비초소. 다만 도성의 초소는 야만인과 궁수가 아니라 슈퍼 비룡, 포차, 슈퍼 거인 등 병종이다.

개조 가능한 건물은 업그레이드된 건물보다 우선순위가 높아야 합니다.

원인:

재건축은 업그레이드 건물보다 우선 순위가 높다. 재건축 건물도 도성베이스 캠프를 업그레이드하는 조건에도 포함돼 있고, 도성 초기에 새로운 건물이 도성에 대한 전투력을 크게 끌어올리고, 동시에 많은 건물과 성벽과 함께 도성의 진형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건물 재건과 업그레이드 중 병영의 우선 순위는 모두 내가 앞장서고 있다. 병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병영을 재건하면 도성에 인구를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더 많은 인구가 우리의 공격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업그레이드 주문 공장과 훈련 캠프의 우선 순위는 각 주문 공장과 훈련 캠프가 하나의 병종에 해당하기 때문에 뒤에서 순위가 매겨졌다. 이 두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이 두 건물에 해당하는 마술과 병종의 등급만 올릴 수 있을 뿐, 각 승진은 크지 않다. 참고: 파워 시럽의 효과는 도성에서 무효이고, 승진의 시각 효과는 부그일 뿐, 실제로는 승진하지 않았다. 이 시각 부그는 국제복 14 에 있다.

1 급 도성 베이스 캠프의 전제는 모든 건물의 등급이 특정 값보다 높다는 것이다. 성벽 등급은 전부 가산되는 것이 아니라 전체 등급으로 계산하면 주택과 장애물이 포함되지 않는다. 등급요구 사항은 도성 베이스 캠프다. 즉, 도성에는 일정한 속본공간이 있지만 속본공간은 크지 않다는 것이다.

둘째, 수도를 배경으로 한 부족 관리

일반 부족에 대해서만 순만방부족을 포함하지 않고, 지도자에게 쓰고, 비수장을 직접 건너뛸 수 있다

도성은 회원들이 도성화폐에 기여한 것으로 기습 메달을 받고 고향 마을로 되돌아갈 수 있다. 일반 게이머에게 도성은 매달 수천 개의 기습 메달을 받을 수 있다. 지도자의 경우, 도성은 부락 교류를 늘리고 부락의 활약도를 촉진시킬 수 있으며, 도성이 부락에 대한 의미는 사실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지도자이고 도성이라는 패턴에 관심이 있다면, 부족을 관리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1. 도성 공헌을 비행기표 기준에 포함시키고, 매월 도성 공헌이 얼마나 되어야 하는지 설정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행기표입니다. 빅 벤 등급에 따라 매일 백조가 될 수 있는 도성 금화가 다르다 (참조: 부족 도성은 무엇인가? 이 모델은 어떻게 놀아요? ), 나는 개인적으로 기준을 백음량으로 설정하면 되며, 회원들이 자원교환 도성 금화 (주화라고도 함) 를 사용하도록 장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멤버들도 발육이 필요합니다. 예: 하루에 400 주화를 11 권으로 할 수 있다면 매월 공헌기준은 400 * 30 = 12000 으로 설정할 수 있다. 화이트와 자원환전 외에도 주화는 기습 주말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기습 주말에 받을 수 있는 주화 수는 백성보다 훨씬 많다. 만약 회원이 어느 날 백성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주말에 몇 경기를 하면 보충된다. (보충할 뿐만 아니라 요구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이 기준이 여전히 느슨하다고 생각한다.

2. 도성 기습 중 다른 부족의 도성을 공격하면 보통 한 사람당 5 번만 공격할 수 있지만, 한 회원이 삼성 (마지막 칼로 이해할 수 있음) 을 치면 추가 공격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각 자성은 5 칼 안에 삼성이 될 수 있다. 자신의 기술에 자신이 없다면, 개인적으로 조율하거나 수장이라는 가정부에게 맡겨 가능한 한 모든 사람이 6 칼을 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3. 수장은 도성 건설의 큰 방향을 지적해야 한다. 게임 내 메일과 그룹 채팅을 통해 알릴 수 있다. 물론 그룹 채팅이라고 제안한다. 게임 내 사교 시스템은 정말 형편없다. (방백들이 갈라져야 한다)

물론, 만약 당신이 도성이라는 패턴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회원들에게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 스스로 놀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건강한 부족은 아무것도 잡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수도에 관심이 있다면 부족 전쟁의 우선 순위를 낮출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회원들이 피곤할 것입니다.

셋째, 수도를 배경으로 한 멤버들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활성, 활성, 활성

중요한 일을 세 번 말하다.

구성원의 활약은 수장에게 가장 큰 격려가 되었다.

누군가는, 자본 배경, 자본 아닙니다 질문할 지도 모 르다?

A: 당신은 모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도자는 당신이 도성에 기여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습니까? 어차피 도성의 업그레이드 순서는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멤버들은 몇 번만 클릭하면 화폐를 넘겨주면 된다. 아무 것도 고려하지 않아도 되고, 지도자의 안배를 가장 많이 듣는다. 물론 가장 쉬운 방법은 수장이 업그레이드를 시작한 후, 이미 업그레이드를 시작한 건물에 화폐를 넘겨주도록 하는 것이다. 우선 순위에 덜 신경을 쓰지 않는 멤버들이 화폐를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