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군협전 3 의 기술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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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소개된 것은 모두 문파에 가입하지 않고도 배울 수 있는 무공 수법이다. < /p>
강호무공:
-기문삼재칼 * 칼법 (30 급 이하 반병에 패함)
-태조봉 * 군법 (같은 책) 내공 (같은 책)
-오호단문칼 * 칼법 (30 급 이상 반병에 패함)
-복지팡이법 * 지팡이법 (같은 책)
< 80, 폐관 후 스스로 만들 수 있음)-이근경 * 내공 1000, 이해 LT; 50)
-해바라기보전내공 * 내공
-나한복마공 * 내공 농가의 복수 임무를 이어 받다)
< P >-아미구양공 * 내공 (황진처에서 구입) < P >-밀종심법 * 내공 (황진처에서 구입) < 협의는 30 보다 크다)-흡성대법 * 내공 (매장극 획득)
-화공대법 * 내공 그러나 강화판 독과 관련된 효과는 모두 폐지된다)
-자하 신공 * 내공 (화산파 정복 획득)
-단형심법 * 내공 (황진처에서 구입)
P >-수라칼법 * 칼법
-나무칼 18 길 * 칼법 (나무꾼에게 목재 10 개 제공))
-드롭 드래곤 18 손바닥 * 손바닥 법 (기사 값 60 개 이상 조봉에서 승리)
-낙영 신검 손바닥 * 주먹 (황약사와 오양봉이 싸우는 줄거리가 황약사를 돕는다)
검법 (약왕장) < P >-악검법 * 검법 검은 옷을 물리친 후 얻은 것)-현철검법 * 검법 (독고구패한 애완동물 임무 완료)
-육맥신검 * 지법 (천룡사 정복)
다트 200 개 증정) < P >-천거미만독수 (소가촌 파묘에서 호홍약' 오독' 을 각각 5 마리씩 받음) < P >-삼음지네 발톱 80, 이해 lt; 50)-공명권 * 주먹 (과거 황비 임무 완료, 의협 LT; 80, 이해 gt; 50)
-구음백골발 * 지법 80' 구음진경' 획득)
-구음진경 상권 * 내공 (고묘파 졸업시에만 획득, 왕어연 필수)
-구양신공 * 내공 (완성 80, 혹은 소림사에 새벽 산스크리트어로 가서 훔칠 기회가 있다.)
< P >-광풍칼법 * 칼법 (4 개의 음봉 임무, 팀이 가득 차서 전백광, 또는 GT; 40 급은 반야당학)-라나 공 * 내공 (4 개의 음봉 임무, 팀이 가득 차고 구양크를 돕기로 선택)
-용상 반야공 * 내공 (4 개의 음봉 임무, 팀 80, 두 번째로 조봉이를 물리친 후 습득)
< P >-천창장법 * 주먹 (협의LT; 80, 늙은 비구니의 위험한 임무를 완수하다) < P >-소무상공 * 내공 천산동외할머니교) < /p>-천산접매수 * 주먹 (같은 책)
-백홍손바닥 * 주먹 수준당 최대 ***16 점을 취합니다. A. 게임에서 무공은 주먹, 칼, 칼, 막대기, 내공, 움직임 등 몇 가지 무술로 나뉜다.
b 칼 스틱 셰이더는 모두 적절한 장비를 갖추어야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시전 안 된다. < /p>
c 가 싸우기 전에 플레이어는 무공 아이콘을 바로 가기 막대에 설정하고, 전투에서 숫자 1~8 은 8 바로 가기 8 위치의 무공에 해당한다. < /p>
d 주먹은 칼자루 셰이더와 같은 무술을 가리키며, 내력이 부족할 때 위력도 크게 떨어지지만, 여전히 수법을 쓸 수 있다. 셰이더 클래스 무술, 한 번 사용하면 셰이더 수가 소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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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내공 모티브가 특정 내공을 장비한 후에야 바로 가기 8 번 위치에 해당 무공이 나타난다. 이 무술의 위력은 내공 속성에 달려 있지만, 내력이 부족하면 완전히 시전 열리지 않는다. 위력은 크지만 내부 힘을 소모하는 것도 심하다. < /p>
f 무술 범위는 가로, 세로, 전체, 단량체로 나뉜다. 적의 수는 최대 2 행 6 명에 달할 수 있다. 첫 번째 줄의 사람이 소멸되지 않았을 때 단체 범위 무공을 사용하는 것은 그 뒤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없다. < /p>
g 무공은 사용 횟수를 통해 업그레이드됩니다. 이해력이 높을수록 업그레이드가 빨라지고 업그레이드 후 해당 범주의 속성이 올라갑니다. H 전투 바로 가기 .. < /p>
h 무술 추가 속성. 레벨 4 플러스 해당 속성 점 1, 5, 레벨 6 플러스 해당 속성 점 2, 7, 레벨 8 플러스 해당 속성 점 3, 레벨 9+4 점. 사냥 점수와 요구 사항 (활은 활로 치고, 손은 손으로 잡는 것) 사냥물 활사냥점수 활 사냥물 손잡기 점수 손잡기 점수 표시 여부 반격 여부 및 독사 5 뱀 담즙 20 독사 반독전갈 7-25 전갈 반독두꺼비 6-20 두꺼비 반독거미 6-20 지네 반독거미 8-30 거미 거미 반독토끼 6 토끼고기 16 토끼가죽 8 다리고기 30 사슴피 멧돼지 10 들돼지고기 30 멧돼지 가죽반독수리 16-잡을 수 없는 곰 20 웅담, 곰 손바닥 60 곰 가죽 250 반호랑이 30 호랑이 발톱 120 호랑이 피부 500 반반 동물 모피를 얻으려면 가죽 벗기기 칼 (한 번에 고기 장사꾼에게 많은 것을 주는 것) < /p>
사냥 속성 획득 < /p>
사냥은 예민함, 암기 수준을 높일 수 있지만 사냥한 사냥감은 괜찮다 < /p>
예민하여 사냥 화면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백자를 통해 눈 잔광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셰이더는 혼잣말 (사냥 화면 바로 아래) 의 파란 글자를 통해 눈 잔광으로 관찰할 수 있다. 흰색 단어, 민감한 한 번에 1 점 추가; 파란색 글자를 낼 때 셰이더는 매번 1 ~ 3 점이 다른 무작위 증가를 가지고 있다. 보통 매번 사냥 (활과 화살만 사용) 에서 곰까지 250 점 이상인 경우, 두 번의 사냥은 1 시 예민함을 더할 수 있다. 호랑이를 효과적으로 사냥할 때마다 550 점 이상, 기본적으로 매번 1 시 예민함을 더할 수 있다. (나의 가장 좋은 성적은 게임 시간 1 일, 즉 사냥 24 회, 예민함 20 시 증가; 대부분의 경우 1 일 평균 15-18 포인트 증가 최악도 11 시, 즉 기본적으로 사냥을 두 번 하면 1 시 예민함이 증가한다. ) < /p>
셰이더가 100 도 채 안 되기 전에는 모든 것이 큰 문제가 없는 것 같지만, 100 이후에는 내가' 카드' 라고 부르는 현상이 생기기 쉽다. 연속 3 ~ 4 회 이상 사냥을 하거나, 예민하게 움직이지 않거나, 느린 속도로 증가한다. 이 게임은 많은 무작위 요인을 사용하지만, 나는 이 현상이' 무작위'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멧돼지, 노루, 곰, 호랑이-껍질을 벗기는 데 성공하든 안 하든 이 교착 상태를 깨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 대화, 위치 이전 등의 수단을 통해 이 교착상태를 방해하고 깨뜨릴 수 있다. 교착 상태가 발생했다는 것을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백자가 두 번의 정상 사냥에 한 번 나타나는 법칙에 따라 나타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다면 적절한 방해를 고려해 볼 수 있다. 그 이유는 쉐이더와 예민함이 같은 사냥감 카운터를 사용했다고 판단해야 하는데, 쉐이더가 100 이 넘으면' 인체 한계' 와 같은 힌트는 없지만 이미 100 에 도달했다는 것이다. 이때 예민함이 아직 100 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예민한 성장을 막을 수 있는 기회를 판단하는 난수가 나타났다. (기회라고 할 수도 있고, 버그라고 할 수도 있고, 그것을' 기회' 로 해석할 수도 있다.) (내 최악의 경우는 예민한 99[98] 때 5 번 연속 사냥을 해서 100 으로 돌진했다. 물론 가장' 휘황찬란하다' 는 시기도 있다. 교착상태를 타파한 뒤 한 번의 사냥에서 예민한 3 시 증가, 즉 세 번의 백자가 나타났다.) < /p>
껍질을 벗기기 위해 개인이 적게 쓰거나 모든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사용하면 셰이더가 100 에 도달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민감한 "카드" 의 죽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것이 동물을 잡는' 위험' 의 원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마도 예민한 성장 속도가 떨어지는 메커니즘을 촉발시켰을 것이다. 가장 좋은 껍질을 벗기는 행위는' 카드' 현상이 나타난 후 1 회 하는 것이다. 껍질을 벗기고, 노루와 토끼를 선택한다면, 현실적으로 볼 수 있는 위험은 거의 없다. 하지만 멧돼지, 곰, 호랑이를 선택하면 껍질을 벗기지 못한 후 반격하고, 반격한 결과' 예민한 성장 감소' 의 위험 외에 가장 직접적인 피해는' 돌진할 때 플레이어에게 돌진한다' 는 것이다. 일부 또는 전체 화면을 가리고 정상적인 사냥 시각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껍질을 벗기려면 가능한 멀리 떨어진 사냥감을 골라야 하며, 실패하더라도 무시하고 다른 동물을 계속 사냥할 수 있다. < /p>
최고 90 를 기록했다. 노루를 몇 번 잡은 뒤 이어서 곰을 잡았고, 한 번에 3 연씩 곰을 잡은 뒤 (비스듬하게 3 마리의 곰이 동시에 나타났을 때 운이 모두 잡혔을 때) 호랑이 몇 마리를 더 잡았다. < /p>
낚시와 마찬가지로 예민한 증가는 점수를 보는 것이 아니다. 점수는 먹이를 쏘든 붙잡든 안 하든 (먹잇감이 흰색 가장자리의 번쩍임으로 나타난다) 포인트가 증가하면 증가한다. (토마스 A. 에디슨, 먹잇감, 먹잇감, 먹잇감, 먹잇감) 따라서 높은 점수가 반드시 고감도의 성장을 가지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동물이 맞았는지, 사냥감이 생겨났는지, 그것들이 나타나기 전에 무작위로 정해져 있는 것 같은데, 이는 플레이어가 좌우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많은' 포인트' 사냥감을 갈 수 밖에 없었고, 수확은 눈 여광을 통해 혼잣말을 관찰하는 빨간 글씨로 판단할 수 있었다. < /p>
동물 출현은 그룹별로 진행되며, 각 그룹마다 어떤 동물, 위치가 고정되어 있는지, 불확실한 것은 어느 순간, 그 그룹이 나타나는지 여부이다. 둘째, 점수가 증가함에 따라 한 번에 두 그룹 이상 무작위로 나타나는 동물이 있다 (나는 한 번 4 조를 만난 적이 있다). 그래서 사냥의 중점은 가능한 한 가까이 계속 클릭하면서 마우스 이동 거리를 최소화하고 큰 동물 뒤에 작은 동물을 최대한 먼저 두는 것이다. 배열 동물이 동시에 나타나 같은 화면 위치를 차지하고, 큰 동물이 앞에 있고, 작은 동물이' 가림' 을 받으면 제자리에서 계속 클릭해야 한다. (마우스가 움직이지 않고, 호랑이, 곰, 노루, 멧돼지, 전갈, 지네 등을 계속 클릭하며 총 6 회) (가장 흔한 것은 화면) 250 점 이후에는 곰이 없고 500 점 이후에는 호랑이가 없는 현상에 대해서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무작위로 화면에 나타나는 동물그룹으로 선택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비록 그들이 있는 동물팀이 이미 화면에 들어갈 수 있는' 문지방' 에 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 /p>
사냥 시간 문제. 거미, 전갈, 지네, 뱀, 독개구리를 잡는 과정에서 종종' 중독' 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화면 맨 위에 있는 시간 표시줄 색이 녹색으로 변해 사냥 게임 시간의 흐름을 가속화한다. 이에 상응하는 것은 거미, 전갈, 지네, 뱀, 독개구리의 성공, 사냥하는 동물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사냥 게임 시간이 약간 길어지는 이유다. 중독된 경우에도 곰발을 잡을 수 있는 이유다. < /p>
초기 플레이어, 초보자, 심지어 중후반, 숙련된 플레이어는 보통 100 을 예민하게 칠하는데, 두 가지 이유가 있다.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CD——DOTA 용어; 둘째, 소림에서 물건을 훔칠 때 더 높이 뛸 수 있다. 특히 강화판에는 만급 신행백변을 갖춰 장경각 1 층에서 캐비닛 꼭대기로 점프할 수 있다. 하지만 지불하는 대가는' 카드' 를 만나는 현상은 필연적이며, 몇 번을 만나면 개인의 운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 /p>
하지만 고급스럽고 똑똑한 게이머에게는 예민한 100 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돈이 15,000 이면 얼마나 예민한지 따지지 않습니다. 화산체법이나 처마가 벽을 걷는 등 경신 1 급 +6 (게임에서 경신의 가장 낮은 체법 수준) 이 있으면 충분하다. 소림이 물건을 훔치는 것은 장롱 꼭대기에 오르는 것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화산체법이나 처마가 벽 만급+경신 30 점과 초기 1 포인트 경신 합계 4 포인트가 더해지면 강화판의 경우 예민한 가감 등 가벼운 몸만 5 이면 됩니다. 즉 예민함이 30-40 이면 충분하다는 뜻입니다 (10 시 예민한 가산 경신 4 시). 만약 신행백변 (만급경신 +60) 으로 바꾼다면, 예민함은 5 점이면 충분하다.
문제는 Shaolin 의 1.08 버전으로 물건을 훔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기술입니다. 공격 속도도 문제가 아니다. 자신의 공격력을 최대한 강화하고, 인두를 빼앗을 수 있는지, 공격력이 높고, 공격속도가 빠른 팀 동료들을 포기할 것인지, 팀 동료의 공격력이 너무 높고 너무 빠른 것을 피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얻은 정력 경험 낚시 물품 점수 정력 경험 다른 깨진 말뚝 0 0 하합 1 5 소라 2 5 게 3 5 거북 5 초어 10 20 잉어 15 20 잉어 50 50 황금어 10 0 복연 +20 빈 상자 00 보물 상자 150 은 은두, 벽수검, 용왕칼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 이는 이 게임의 특성인 무작위성-무작위성-의 한 부분이다. < /p>
홍합, 소라, 게, 거북, 빈 "바람이 불고 있습니까?" 녹색 단어 또는 회색 녹색 단어; 잔디 잉어, 잉어, 인형 물고기, 황금 물고기, 뿌리, 빈; "이 물보라는 작지 않네" 파란 글씨; 보물 상자 (벽수검, 용왕칼, 은 500-900-2000), 뿌리, 빈 "큰 녀석이 갈고리에 걸린 것 같다" 는 주홍 글씨; < /p>
"바람이 불고 있나요?" 녹색 글자나 회녹색 글자로 원칙적으로 화산은 조금 쓸모가 있지만, 다른 문파에는 전혀 쓸모가 없고, 정력의 성장에 대한 공헌도 미미하다. 이 물보라는 작지 않구나' 파란 글자는 주로 황금물고기를 낚는 것으로, 정력을 높여야 한다고 해도 주로 이런 식으로 본다. 큰 녀석이 갈고리에 걸린 것 같다' 는 붉은 글자는 정력과 복연과는 상관이 없다. 보물상자 속에는 은과 각 문파를 제외하고는 벽수검이 화산대 악령산 하산에만 연관되어 있다. < /p>
PS 는 무당의 초기 속성으로 화산을 해본 적이 있다. 하산 후 우가촌에 가서 물건을 팔 수 없기 때문에 낚시를 돈벌이의 유일한 방법으로 삼았다. 그 결과 보물상자의 은화 (구체적인 숫자는 빨간 글씨의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검은 기포를 볼 수 있음) 는 기본적으로 1500-2000 사이였다. < /p>
점수와 정력. 어획이나 보물 상자를 잡을 때마다 점수가 증가하지만, 어획을 잡을 때만 정력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 그래서 정력이 증가하면 점수만 볼 수 없다. < /p>
초보 선수, 초보자는 보통 복연 100 을 닦는다. 특히 강화판 1 마리의 황금물고기가 20 시 복연으로 바뀌면 이런 충동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내 최고의 기록은 한 번에 황금 물고기 3 마리 (스크린샷 없음), N 회 2 조 (그림 있음)} 누군가가 100 개를 칠하고 싶다면, 보통 어느 정도의 지능 장애를 식별할 수 있다. 게임 속의 모든 점혈, 중독은 확률에 따라 계산된다고 말할 필요도 없고, 중간 모집은 보통 잠깐일 뿐, 정말 하늘의 도살용기에 의지하는 것처럼 무한히 어지럽고, 무한한 서리가 될 수 없고, 이런 무공의 피해는 적고, 두려움이 부족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따라서 정력은 완전히 불필요하므로 무시할 수 있다. < /p>
일반적으로 강화판 낚시 4 ~ 5 마리도 하루 게임 시간인 24 회 (정력이 높은 운이 좋지 않은 것 같아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를 낚는다. 게임 시간을 꼼꼼히 따지지 않았다면 이 1 일 동안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쓸 것이라고 믿는다. < /p>
중후반, 숙련된 플레이어는 보통 85+ 만 더하면 관련 임무를 수행하기에 충분하다. < /p>
고급스럽고 똑똑한 게이머는 완전히 포기합니다. 관련 임무는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즉, 게임에서 힘, 복연 속성의 높낮이를 완전히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고분에 가도 그 복연은 낚시를 통해서가 아니라 초기 속성에서 설정된다. (시스템이 전진창을 주는 것도 매우 작아서 복연을 위해 낚시를 갈 시간이 전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벌목과 힘을 더하다. 나무꾼에게 나무 열 개를 주면 열여덟 번 장작칼을 얻을 수 있다. 나무는 화산 이외의 문파에게는 쓸모가 없기 때문에 나무꾼에게 경험을 좀 주는 것도 좋다. < /p>
나무를 많이 갖고 싶어 간단합니다. 그냥 GT; 120 의 점수가 잘릴 때 숫자가 사라지거나 나무가 나올 때까지 계속 마우스를 빠르게 가리키고 있다. 원리는 gt 가 될 때입니다. 120 의 점수가 나타난 후 사라지지 않고 계속 자르면 시스템이 GT 로 오인될 수 있다. 120 의 점수는 계속 GT 입니다. 120 의 점수로 나무의 내구성을 줄이면 자연히 나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물론 이런 결과는 힘의 증가에 불리하다. < /p>
< P > 힘의 증가는 인내심을 가지고 칼을 베어야 한다. 혼잣말로' 이 칼, 허리말, 조금 느낌' 이 나타나면 효과가 있다. 특히' 허리말' 이 늘어나는 힘이 가장 많다. 반대로' 자학, 난벌, 구세주, 내가 베고, 상상적, 야, 거꾸로, 왜 베어야 하는지, 공백' 이라는 말이 나오면 힘에 거의 기여하지 않는다. 그래서 혼잣말이 나타난 후 칼을 한 번 더 베고,' 이 칼은 비슷하고, 허리와 말이 하나가 되고, 느낌이 좀 든다' 는 말이 나오면 계속 베어야 한다. 자학, 난벌, 구세주, 내가 베고, 상상적, 야, 거꾸로, 왜 베지, 공백' 이 나타나면 휴식을 취하면 (약 1-2 초, 때로는 2-3 초) 다시 베게 된다. 자막이 나타난 뒤 잘려 움직이지 않는 것을 발견하면 휴식을 취해야 한다 (약 1-2 초), 심지어' 허리와 말이 하나가 된다' 고 해도. 시스템이 잘린 후 나타나는 효과에 따라 자막을 내기 때문이다. 물론, 전 코스가 이 방법에 따라 잘릴지 여부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매번 1 점의 힘을 더하면 지나치게 긴장하지 않도록 적당히 긴장을 풀 수 있다. (내 최고의 성적은 1 일 25 시 힘을 베는 것) < /p>
힘력의 공격력에 대한 가산은 무공 속성이 일치하는 것 같아 1 시 증가할 때마다 1 에 가까운 공격력이다. 그래서 힘 100 은 반드시 닦아야 한다. 강화판의 경우 더욱 그렇다. 채굴은 뿌리뼈와 주먹만 가미하고 힘이 없기 때문이다.
황련해독환: 민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해독약 (해독) < /p>
무상단 내부 힘 채우기 (내부 힘 채우기) < /p>
흑옥단연유: 서역 외가무공에 의해 사지뼈를 끊는 좋은 약 (생명 채우기) < /p>
속명 8 환: 복용한 후 회생할 수 있는 알약 (생명력 채우기) < 복후보양기혈 (소폭 생명력회복) < /p>
대도: 쿤룬 선경의 기이한 열매는 건강보원물 (생명을 채우고 생명상한선을 증가시킨다) < /p>
소회단: 치유약 치독 (해독) < /p>
대환단: 소림사 반야당에 들어가 얻으면 공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5 개 수선점 추가) < /p>
라팔죽: 생명력 상한선 증가 G1 없음 < /p>
G2 목검 < /p>
G3 가짜 의천검
; P>
G11 응축 벽검 < /p>
G12 용 칼 < /p>
G13 솔잎 칼 < /p>
G14 자미 연검
<; P>G21 숙녀검 < /p>
G22 금사검 < /p>
G23 초왕검 < /p>
G24 부차검
P>
G58 판룡봉 < /p>
G59 개봉 < /p>
G60 금공이봉 < /p>
G61 서독사지팡이
P>
G69 생사 문자 < /p>
G70 금뱀콘 < /p>
G71 벼락 천둥 번개 G30 식칼 < /p>
G31 녹슨 철칼
P>G38 파풍칼 < /p>
G39 티엔 신월도 < /p>
G40 귀두도 < /p>
G41 용왕도
<; P>G48 그린파 이슬칼 < /p>
G49 금칼 < /p>
G50 은호칼 < /p>
G51 사자 머리 보칼 < /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