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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리스는 어느 나라에서 왔나요?

말레이케리스검은 고대 필리핀부터 인도까지 말레이인들이 사용했던 검을 뜻하며, 말레이 군도만을 지칭하는 것도 아니고, 말레이시아 국가만을 지칭하는 것도 아니다. 주로 자바, 수마트라, 발리 및 기타 섬이 포함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Kris"가 말레이어로 "검"을 의미한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말레이어에서 Klis는 구체적으로 Klis 검을 지칭하며 다른 검에는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아마도 유럽의 언어체계에서는 검과 검의 구별이 없어 의사소통에서 잘못된 정보가 퍼지기 때문일 것이다. 이 단락 편집 "Cross Fire"의 Keris 소개 CF 포인트 근접 무기는 "Cross Fire"의 8.4 Golden Kingdom 버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위력은 가벼운 군용 손도끼와 거의 동일하며, '크로스 파이어'의 케리스의 강력한 공격 거리는 근접 무기 중 가장 길다. 검을 뽑는 소리는 매우 짧고 날카로운데, 발견되면 암살이 용이해진다. 케리스(keris)는 고대 말레이 전사들의 보조 무기인 작은 양날 검입니다. 칼날은 구부러져 있지만 매우 날카로워 근접 전투에 적합합니다. 기술 죽음의 터널 케리스는 죽음의 터널 상위 레벨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맵이 십자 모양이므로 기본 전방 공격과 원거리 공격을 활용하여 적군이 접근할 때 적절한 타이밍을 찾아 공격하세요. 적시에 웅크려 협력(네팔 세이버 이 기술은 적이 웅크리거나 아래를 향하고 있지 않는 한 사용 불가), 거리를 마스터하고(너무 멀지 말고 2..5보 정도 후에 칼을 꺼낸다) 사살한다. 일격으로 적을 쓰러뜨리고(중칼 100% 즉사, AC무시), 검을 뽑은 후 즉시 회피한다. 죽음의 터널 지하의 경우 상대가 가벼운 군용 도끼를 가지고 있다면 우클릭 무거운 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네팔 세이버와 군용 삽을 가지고 있다면 가벼운 칼을 누르면 됩니다. 또한 무거운 칼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그를 겨냥한 경우). 네팔 군용 칼의 무거운 칼에 주목하세요. 경기장은 혼돈의 상자 안에 있습니다.(적들이 거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적의 것입니다.) 적이 오면 1층으로 올라가서 쪼그리고 앉아 무거운 검을 사용할 확률이 높습니다. 기억하세요: 패배한 후에는 계속해서 달려야 합니다. 적은 경험을 통해 배우기 때문에 다시 미끼를 잡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늘 그렇듯이 가벼운 군용 손도끼와 무거운 칼, 군용 삽이나 네팔 군용 칼은 무거운 칼을 시도하는데 정말 속지 못합니다 (네팔 군용 칼을 보면 거짓말하지 마세요. 네팔 군용 칼은 120 °입니다 (단, 운이 좋아서 헤드샷을 할 수 있는 경우, 상대의 HP가 50 이하인 경우, 상대가 신인인 경우는 제외) 개인전에서는 실력이 좋은 사람이 라이트 나이프를 사용해 헤드샷을 쏠 수 있습니다. 매우 길어서 니벨보다 훨씬 더 깁니다. 가벼운 칼을 사용할 때, 오른손을 사용한다면 왼쪽에서 대각선으로 걷고, 반대로 왼손을 사용하면 됩니다. 매우 날카롭습니다. 아레나 2: 먼저 총을 들고 나무 다리에서 거리를 조절하고 무거운 칼을 사용한 후(죽일지 말지) 사다리 위로 뒤로 걸어(등 조심), 총을 얻은 후 빠르게 걷기, 더 멀리 더 나은 방법은 적이 총을 얻었을 때 먼저 그를 죽인 다음 총을 응시하고 (스코프를 열지 마십시오) 누가 그것을 가져갈 것인지 (팀원 제외) 총을 가져간 후 주변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 적이 없는 곳에 있어야 합니다. 이때 주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무선을 보낼 수도 있고 팀원에게 엄호를 요청하거나 레이더에 주의할 수도 있습니다). , 모든 근접 무기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적을 죽이십시오! 장점: 거리가 길고, 약공격의 추진력이 강하며, 강공격이 가장 빠르다. 단점: 강 공격 후에는 후퇴해야 합니다. 또한 이 0.5초 동안 공격을 받기 쉽습니다. 또한 강 공격은 직선 공격일 뿐이며 약 공격은 가장 느리고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