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가장 대체 불가능한 유닛. 마녀 위치를 조금만 선택하면 충분합니다. 주력이 완전히 강화될 때까지 마녀를 업그레이드하지 마세요.
아처: 주로 버닝 상태를 제공하는데, 경기장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드러머: 기본 공격에만 보너스를 추가하며 지휘관의 공격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것이 가져오는 공격 보너스는 너무 적습니다. 공간을 절약하고 연발 석궁을 만드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일 것입니다. 이제 이 유닛을 버렸습니다.
액스맨, 기절시키세요. Fat Man과 같은 고기방패 몬스터를 유지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이전 영화에서 모든 몬스터를 죽여야합니다.
해머 솔저: 병력 소탕 효과는 초반에는 매우 좋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약해진다. 그리고 범위가 제한되어 있어 병사들이 지나갈 때 그는 유휴 상태가 되어 공중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망치 병사를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모든 지도에 적합한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지도가 승려, 도교자 및 투석기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이를 사용하는 것은 무력한 움직임입니다.
도교: 개인적으로 이 유닛은 별로 호감이 가지 않습니다. 공격도 보통 수준이고, 공격 속도도 해머 몽크와 비교하면 반 킬 밖에 되지 않습니다. . 병력 제거는 비효율적이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후반부에는 몹이 많아지면 매우 약해진다. 커맨더가 높지 않은 경우에는 어색한 유닛입니다. 일렉트릭 기타를 사용하는 경우 먼저 에그 나이프의 추가 크리스탈 보너스와 반복 투석기의 공격 속도를 희생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도사들을 주요 전투원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아주 높은 사령관이 필요하지만, 그런 높은 사령관이 있으면 다른 군대의 비율로 도교 사제가 완전히 제거됩니다. 해머 솔저와 마찬가지로 어느 맵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니언들도 통과할 때 가만히 있고 대공 능력도 좋지 않다.
대공의 왕, 3배 보너스는 레벨 30 도달 후 90배로 증가하며, 사령관이 높을수록 더 높아집니다. 당연합니다. 공군 상사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고 실제로는 매우 저렴합니다. 사거리가 길고, 반복석궁군 주위를 돌아다니면 반복석궁이 처음부터 끝까지 유휴 상태가 되는 일이 거의 없으며 활용률도 도교 망치보다 훨씬 높다. 단점은 지면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하고, 너무 많이 생성할 수 없다는 점이다. 그렇지 않으면 출력이 낭비될 것입니다.
투석기: 지상에 가장 무서운 피해를 입히고, 코끼리를 처치하는 속도도 매우 이상적입니다. 거의 전체 화면 공격으로, 지상에 몬스터가 있는 한 그들은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단점 : 보스를 노려 먼저 공격하는 연속석궁과 달리, 먼저 나오는 몬스터를 공격하는데, 앞에 있는 붉은뚱보병과 폭격기를 빠르게 처치하지 못하면 코끼리병들이 대량으로 방출한다. 하수인이 늘어나고 그 결과는 심각할 것이므로 하나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많은 수의 투석기를 구축해야 하며 포지셔닝은 그룹과 같아야 하며 투석기의 스플래시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큰 지도에만 적용할 수 있는 Stone Throwing Sea는 지도가 충분히 크면 건설될 것입니다.
랜서: 공격 출력은 기본 공격 + 명령 공격입니다. 따라서 지휘관이 높아지면 각 부대의 공격력에는 큰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령관이 높은 레벨에 도달한 후에는 창병의 높은 폭발률과 4배 높은 배율이 특히 과장됩니다. 내 체인 치명타가 1600일 때 창병은 이미 5000개 이상의 치명타를 기록했습니다. 사령관 레벨이 높아지면 300달러짜리 랜서가 지상 결투의 제왕이 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지상군은 앞에서 살해당해 랜서를 쓸모없게 만든다.
무사: 높은 공격력과 원샷 킬이 가능한 루트라면 해머던지기와 도사보다 출력이 훨씬 높을 것이다. 지휘관이 일정 수치 이상일 경우, 대규모 공군을 소탕하는 속도가 연발석궁군보다 빨라질 수 있다. 물론 대형 항공기의 속도는 결코 직렬 석궁의 속도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단점은 맵과 위치 지정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하다는 점입니다. 승려의 행이 궤적에 수직인 경우 공을 친 직후 몬스터가 라인을 변경한 것처럼 나타나므로 직선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그재그가 아닙니다. 이로 인해 스님과 투석기 사이의 갈등이 발생합니다. 몬스터가 차선을 변경한 후에는 이 차선에 있는 수도사들이 유휴 상태가 됩니다. 몽크의 장점은 공격 속도가 빠르다는 점이지만, 가장 큰 단점은 적용 가능한 맵이 적고 방치하기 쉽다는 점이다.
전투에서는 최대 6개의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무기의 협력을 통해 적을 처치하는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녀가 돌을 던지면 돌의 방사형 특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얼음 소녀/액스 랜서는 랜서의 유휴 시간을 줄이고 변장한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유닛 조합:
1. 마녀 - 연발 석궁 - 돌 던지기 - 핏방울 - 오독 - 광부
2. 로터스 - 블러드 드롭 - 유령 창병 - 연발 석궁/악마 석궁 - 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