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직업별 특성 분석을 묻다. 내가 좋아하는 직업을 고르는 게 좋을 것 같아. 가장 강한 직업은 없어. 네가 이 직업을 잘 하면 돼.
금
1. 법금은 .3 영 1 민 또는 4 영. 상성금. 후기 불상. 고상타자.
2. 힘금. 5 법의 힘금이 법금과 견줄 수 있는 직업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마술은 상해가 있다. 물리도 부상이 많다. 고급친구를 돌진하기에 적합하다. 약간의 방법은 3 력 1 민 또는 4 력. 상성토. 후기 불상.
3. 민금. 전문봉수. 여러 가지 방법을 추가한다. 1 체 3 민. 1 영 3 민. 1 힘 3 민. 또는 4 민. 직업봉수. 가장 좋은 방법은 4 민이다. 네가 초 또 초 죽지 않기 때문이다. 베어도 죽지 않는다. 주로 PK 일 때 상대에게 밥을 먹도록 한다. 그래서 옳다
나무
1. 체목. 전체 점 또는 3 체 일민. 목계의 가장 정통한 연습법. 상성은 물이나 나무를 넣을 수 있다. 방어와 혈액량을 높이다.
2. 힘목. 3 력 1 민 연습법이나 4 력.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은 직업. 해적을 죽이다. 연습급은 모두 팀이 있을 것이다. 독할 수도 있고 자를 수도 있다. 어떤 방면에서든 괜찮은 직업이다. 상성 전기에는 토상. 61 이후 물을 넣어 방어할 수 있다. 또는 불을 넣어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 /p
물
1. 체수. 수계가 정통한 방법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체수는 꽤 많다. 구체적인 연습법은 3 체 1 민. 또는 4 체다. 후체수에서 왜 살아남는 이유가 명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추천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연습하려면 수상이 전목상으로 가득 차 있다고 제안한다. 후기에는 기본적으로 아무도 움직이지 않는다.
2. 법수. 3 영 1 민 또는 4 영의 덧셈 법수는 다수가 아니다. 물은 원래 타자가 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법수를 좋아한다면 연습도 할 수 있다. 상처는 법금보다 훨씬 낮지 않다. 상성은 물을 첨가할 수 있다
3. 힘수. 3 힘 1 민 또는 4 힘의 덧셈은 힘수에 좋은 공간을 준다. 통제할 수 있다. 물리적 공격을 할 수 있다. 비교적 이상적인 수계 직업이다. 선행 가산전토. 후기에는 물이나 불을 더할 수 있다. 하나를 골라서 더하다.
4. 민수. 민수는 70 급 이후 거의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이다. 전 세계적으로 민수가 필요하다. 보스를 죽여라. 천면을 닦아라. 별을 죽여라. 등등 방면에 민수가 필요하다. 구체적인 연습법은 다음과 같다. 1 체 3 민수. 저항할 수 있을 때 봉인할 것을 보장한다. 하지만 본인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친구는 다음 물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수계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물을 중점적으로 추천합니다 .1 력 3 민에게 약간의 추가. 속도가 있는 경우 물리적 피해가 있음을 보증합니다. 봉인할 수 있습니다.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시험도와 보스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해적을 죽이는 등 모두 탁월한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계로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연습법입니다. 민수의 가산 .1 체 3 민화의 화상
불
1. 민화. 사람을 괴롭히는 직업이다. 1 력 3 민 1 영 3 민을 추천한다. 1 체 3 민을 추천하지 않는다. 4 민화를 추천한다. 1 영 3 민화를 추천한다. 후기에 PK 에 불을 붙이는 것이 가장 고문금의 직업이다. 특히 1 영 3 민의 불이다. 김이 매우 골치 아프게 한다. 마법 피해 수출이 안정적이다
2. 힘불. 3 힘 1 민 또는 4 힘 모두 좋다. 하지만 존재의 의미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왜냐하면 전을 제외하고는
해적을 죽이는 것 외에. 본인은 60 이후 힘불의 용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강력하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방법으로 흙이 가득 찬 후+화상.
3. 법화. 금과를 전문적으로 소멸하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다. 후기에 직업킬러로 추정되는 것이 좋다. PK 를 위해 돈을 좀 벌 수도 있다. 순전히 농담이다. 김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법화의 출현이 필요하다. 하지만 지금은 f 안에 법화가 별로 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3 영일민 4 영을 더하면 된다. 화상 가속 때문에. 그리고 화계법으로 공격한다. 그래서 먼저 화후금을 추천합니다.
흙
1. 힘토. 토계의 가장 정통한 연습법. 거의 모든 흙은 힘이다. 3 력 1 민 또는 4 력을 더하면 된다. 상성토가 가득 불타고 있다.
2 법토. 17173 년에 법토 연습은 법중에서 연습급이 가장 빠르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본인은 여기서 그 형을 반박하고 싶다. 당신의 건의는 좋지만. 본인의 우견에 따르면. 법토의 존재의의는 연습급을 제외하고는 그다지 의미가 없다. PK 토법은 물밖에 없다. 수계는 최소한의 연습이다. 너는 법토 PK 를 연습해서 무엇을 하는가? 보스를 죽여라. 법금이 있다. 법토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는가. 스타를 죽이라. 네가 손을 댈 필요가 없다. 물 한 개에 금을 한 개 다. 그래서 본인은 법토의 존재의 의미가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힘토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다. 본인을 연습해도 막을 수 없다 .3 영 1 민의 덧셈
3. 민토. 1 력 3 민의 덧셈은 1 영 3 민과 모두 가능합니다. 존재의 의미는 보스를 죽이는 것입니다. 연습을 추천하는 민토는 1 력 3 민입니다. 가령을 추천하지 않는. 1 힘 3 민성의 상성은 흙으로 가득 찰 수 있습니다. 1 영 3 민은 금 또는 흙으로 가득 찰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