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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종서 강양과 아는 사이인데 왜 그들은 하나밖에 없나요?

돈나무와 강양의 인지 과정

강양과의 사랑 이야기는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고, 그들의 만남은 우연의 일치였다. 그럼, 전종서 강양은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강양 영화사

관련 문헌에 따르면 전종서 초창기에는 칭화대학교에 다녔고 강양은 칭화대학에 진학하기를 갈망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강양은 청화대 캠퍼스에서 실제로 공부할 수 없고 반도학생으로 청화대에 드나들 수밖에 없다. 강양은 칭화대 옆 골목에 집을 한 채 빌렸다. 그러던 어느 날 전종서 친구와 함께 칭화대 고월당 앞에서 산책을 했다. 강양이 막 안에서 나오다가 우연히 전종서 () 를 만났다.

전종서 () 와 강양 () 의 만남은 순전히 우연의 일치였지만, 두 사람 모두 상대방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전종서 눈에는 강양이 그 나이에 의심할 여지 없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었고, 강양의 눈에는 전종서 그 당시 가장 똑똑한 재자였음에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종서 () 와 강양 () 이 처음 만난 후 강양 () 은 칭화캠퍼스 () 에서 전종서 () 가 이미 유명하다는 것을 알았고, 전종서 역시 강양 () 이 모두가 추구하는 대상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후 전종서 들은 강양을 정성껏 지도하고 강양이 청화대 대학원생을 시험하도록 독려하기 시작했다. 결국 강양과 전종서 모두 청화대 대학원생을 순조롭게 입학시켜 관계를 공식 확인했다.

돈나무와 강양 사이의 이해는 우연일 수밖에 없다. 물론 우연의 일치를 제외하고, 전종서 () 와 강양 () 은 인생 추구에서 놀라운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연인일 뿐만 아니라 지기이기도 하다. 그들은 상대방의 생각을 이해하고, 상대방의 추구를 알고, 평생 함께 할 수 있게 한다.

왜 종서와 강양에는 아이가 하나밖에 없나요?

전종서 강양이 아이를 한 명만 낳은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전종서 강양이 * * * 같은 인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강양과 전종서

한 인터뷰에서 돈나무는 앞으로 둘째 아이를 낳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그들이 보기에, 딸 주원을 낳은 후, 그들은 둘째 아이를 낳을 수 없었다. 둘째 아이를 낳고 둘째 아이가 첫아이보다 더 귀엽고 작은 것이 더 매력적이라면 큰딸 돈원은 부모의 모든 사랑을 누리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부모는 반드시 둘째 아이에게 에너지를 쏟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에 따라 전종서 강양은 자녀에 대한 책임 원칙에 따라 둘째 아이를 갖지 않기로 했다.

돈나무 강양: 왜 그들은 한 아이만 있으면 딸 돈원을 전심전력으로 교육하고, 모든 정력을 돈원에게 쏟고, 딸이 부모의 사랑을 더 많이 누릴 수 있게 하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리고 전종서, 강양에서는 남학생과 여학생을 낳는 것도 중요하지 않고, 아이를 몇 명 낳는 것도 더 중요하지 않다. 그들은 현재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일단 첫아이가 생기면, 그들은 모든 것을 이 아이에게 맡기고, 딸은 자연히 모든 보살핌을 받게 된다.

둘째 아이를 낳으면, 전종서 () 와 강양 () 은 큰딸에게 불공평한 일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원래 그녀에게 속해 있던 모든 것이 둘째 아이로 나뉘어질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종서, 강양이 아이를 한 명만 낳기로 한 것은 딸 돈원에 대한 책임감에 부합하는 태도다. 그들은 돈원배를 성인으로 키우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강양은 승부욕이 강한 생활태도

강양은 2016 년 5 월 25 일에 세상을 떠났다. 그녀의 출발은 중국 문단의 큰 손실이며, 그녀의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매우 안타깝게 한다. 강양 선생님이 남긴 것은 그녀의 우수한 작품일 뿐만 아니라 생활에 대한 그녀의 태도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강양은 이 백세 노인의 투쟁과 논란에 대해 어떤 태도를 보였을까?

강양 영화사

강양이 가장 좋아하는 시는 "나는 누구와도 논쟁하지 않는다. 나는 누구를 경멸한다" 는 것이다. 이로써 강양은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얕보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고 자신의 일을 잘 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지만, 맹목적으로 명예를 다투는 것은 아름답지 않다. 강양은 담박하고 명리가 없는 사람이다. 이 때문에 그녀는 초심을 유지하고 문학 창작의 길에서 점점 멀어질 수 있었다.

또 하나

물론 강양은 명리를 위해 싸우지 않지만, 그녀는 생활, 생명, 감정을 위해 싸운다. 강양과 전종서 결혼 생활이 부러워요. 그들이 이렇게 행복한 이유는 강양의 정성스러운 경영과는 분리될 수 없어요. 강양도 문학의 창작과 연구에 정력을 쏟았고, 설령 곤경에 처해 있다 해도 그녀는 창작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그녀는 일생 동안 많은 우수한 작품을 창작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부를 남겼다. 강양의 다툼과 불쟁은 그녀의 인생 태도이며, 그녀가 담박하고 명리에 헌신하고 문학에 헌신한 표현이다. 그녀의 정신은 매우 얻기 어렵고 존경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