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씨는 어느 시대의 시인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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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이력서 정우여 (1933-), 본명 정문타오, 본적은 하북으로 산둥 제남에서 태어났다. 1949 년 대만에 가다. 그 시는 두 가지 보완적인 기질을 관통하고 있다. 하나는 호방하고 상쾌하며 활달한' 인협' 정신이고, 다른 하나는 우여곡절, 애정, 욕, 수줍은 완곡한 정운이다. 이 두 가지 기질은 시인의 깊은 고전문학 수양을 충분히 보여준다. 이 단락의 개인 작품을 편집한 시집은' 몽토상' (1955),' 옷발우' (1966),' 연인행' (1980),' 외로운 사람이 앉아서 꽃을 본다' (1993) 로 유명한 대표작이다 작품 소개 정려근심' 잘못' 나는 강남을 치고 그 계절의 얼굴/연꽃의 낙동풍/오지 않는 3 월의 버들개지/너의 밑바닥/작은/외로운/도시/청석 거리/늦은 qi ঋ ng 소리/3 월의 소리 없음 나그네는 설명했다: 동풍: 보통 봄바람을 가리키며 사랑시를 위해 자주 쓰이는 이미지: 발소리 버들개지: 버드나무의 솜, 흰색, 버드나무가 씨를 뿌리는 방식 춘휘장: 봄의 커튼. 정근심이 준' 오류' 라는 시를 감상해 경량하고 청한 시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회자되고 있다 정근심이 주는 작품이 가장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시를 처음 볼 때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은 바로 그것의 중국성이다. 이것은 절대적인 중국시로, 중국인에 속하는 시로, 영원하고 아름다운 중국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따라서 이 시의 껍데기는 서구 기교를 배우는 현대파를 표방하지만, 그것이 전달하는 더 깊은 중국 전통의식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오류' 라는 시는 중국 고대 궁원과 규원 같은 시의 전통을 물려받았다고 할 수 있다. 시 속 주인공' 나' 는 말주를 타고 강남을 유람하며 혼자 공규를 지키는 여자를 남겨두고 밤낮으로 기다리며 애인' 나' 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여자 치치의 애틋함은 길고 지루한 기다림으로 바뀌었다. 그래서 그녀의 마음은' 작은 외로운 도시' 와 같고,' 동풍' 이 그녀에게 소식을 전하지 않고, 하늘 가득한 봄날의' 버들개지' 도 없다. 그래서 그녀의 마음은' 작은 창문 속표지' 로, 항상 청석도의' 삐삐 소리' 를 주시하고, 심지어 커튼도 열지 않고 창밖의 꽃이 무성한 봄경치를 보러 갔다. 유우석' 춘사' 에서' 새 화장은 주루 아래, 봄빛 일원 근심을 깊이 잠궈야 한다' 는 것은 위에서 영한 원한과 같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함축적으로 드러나지 않고 유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침내' 나' 가 돌아왔다. 달다의 말굽 소리는 그녀에게 아름다웠다. 밤낮으로 바라던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순식간에 이 무한한 기쁨은 무한한 실망으로 변했다. 왜냐하면' 나' 는 단지 지나가는 길일 뿐' 귀인' 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아름다운 실수' 는 마치 하늘이 그녀를 놀리는 것처럼 그녀를 놀렸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시의' 나' 를 탕자의 집없는 슬픔으로 이해할지도 모른다. 이런 이해는 불가능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격동의 시대에 처한 대만인의 마음가짐은 한 가지였다. 하루를 기다리며 자리를 잡을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렸는데, 그들은 대만 섬에서 단지 나그네일 뿐, 언젠가는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과 재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정치적인 이유로 그들의 소망은 실현되지 않아 상실감과 서글픔을 느끼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하지만 정근심이 준 다른 시를' 실수' 와 비교해 보면 유력한 방증을 찾기 어렵지 않다. 정근심이' 여주인' 중' 고독과 기다림' 이 여자에게 좋은 것 같다' 와' 내가 자주 귀가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두 줄 모두 여자가 내실을 지키며 주인공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주제를 보여준다. 또 다른 시' 창밖의 노예' 에서' 나는 남쪽의 신이다. 벌거벗은 팔은 망사 같은 밤으로 휘감고 있다. 그래서 손목에 매달린 별은 나의 노예다' 는 것은 쓸쓸하고 쓸쓸한 오랜 세월 동안 남자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처량한 심경을 밝혔다. "오류" 라는 시 * * * 9 줄, 94 자, 전체 편폭이 길지 않지만, 표현된 예술적 기교는 칭찬받을 뿐만 아니라, 입으로도 낭송된다.
구조적으로 보면 종횡무진 두 가지 단서가 내포되어 있다. 눈에 보이는 세로선은 오만경부터 소경까지 층층이 뚜렷하다. 처음 두 문장은 넓은 강남을 배경으로 한 뒤 카메라를 소도시로 밀고 거리, 커튼, 창속까지 갔다가 말굽에 떨어져 앞의 고요한 말굽 소리를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런 표기법은 류종원' 강설' 에서' 천산새 비절' 의 대경과, 결국 어부가 강심을 혼자 낚는 작은 풍경에 먹칠을 하는 공간 처리와 비슷한 점이 있어 시정층을 고조로 끌어올렸다. 가로선으로 보면 처음 두 문장은 끝이어야 하는데, 바로' 나' 가 강남에서 여자까지 가는 곳까지 들어가지 않기 때문이다. 여자가 기대하는' 얼굴이 연꽃처럼 떨어진다' 는 기다림의 뜨거운 감정이 낙담으로 변해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나는 귀인이 아니라 나그네' 였기 때문에' 내가 달달한 말발굽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고 시인은 작은 역장구를 사용했다. 이러한 안배는 구조상의 오차를 초래하여 더욱 시적이 되고, 부조화 속에서 광채를 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의 또 다른 감동적인 점은 그 언어의 아름다움, 특히' 아름다운 실수' 숫자이다. 이 말은 원래 모순적이었다.' 다다의 말발굽' 은 여자가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의 깊이를 울리며 아름다웠다. 그러나, 이 말굽 소리는 단지 앞을 지나갈 뿐, 그녀의 기대에 머물지 않았기 때문에 실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함께 일복하고 앞뒤 정경의 역전은 고도의 희극성을 만들어 냈으며, 더욱 청정하고 기력이 떨어지는 기세를 형성하였다. 이 시의 중국성 연상과 함께 왕한의' 포도술 야광컵' 과 같다면 비파를 마시고 싶다. 한편 정근심은 시에서 중국 전통 고전시의 이미지 (예:' 연꽃',' 버들개지',' 말발굽',' 춘사', 특히' 동풍' 이라는 이미지) 를 활용해 이상은의' 무제' 에서 만날 때도 어렵지 않다 동풍 무력백화잔이라는 뜻은 정근심이 중국성에 주는 가장 근본적인 위치를 다시 한 번 보여준다. 양목은' 정근심의 전설' 의 장편 문장 "정근심은 중국의 중국 시인으로, 좋은 중국 문자로 글을 쓰고, 이미지가 정확하고, 목소리가 아름답고, 절대적으로 현대적이다" 며 정근심이 시 언어의 중국화를 강조하며 중국의 사상과 감정을 표현했다. 글이 순수하다는 것은 이 시의 또 다른 장점이다. 정근심은 시 쓰기 기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시를 쓰는 것은 충성스럽고, 자기에게 진실하고, 허세를 부리는 것이 아니라, 글을 쓰는 것이 자기도 확실하지 않다면, 그것은 불충실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래서 정근심이 준' 잘못' 은 순수하고 청신하고 경쾌하며, 글에 게임을 하지 않거나, 어조를 쌓지 않고 시인의 가장 충실한 감정을 가장 충실한 글로 보여 주려고 애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진실하고 진실한 시입니다. "실수" 는 아직도 수많은 독자들의 심금을 감동시킬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어조로 이기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이런 감정은 위장하지 않고, 조각하지 않고, 시에서 정경을 조화롭게 하여, 의미심장한 예술적 감화력을 불러일으켰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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