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우의 아버지는 항연의 장남 항목인 수퍼
여야 한다"항씨 종보" 를 펴면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림 속 1 세대 숙도는 주무왕의 아들 백금손이다. 숙도에는 세 아들이 있는데, 첫째는 늘 둘째 자루, 셋째 얼굴이다. 상화안무후를 얻은 후 항자루는 뒤로 번식했다. 항우의 할아버지 항연은 숙도의 8 대 손이다. 항연이는 세 아들, 맏이 항목 초, 둘째 항량, 세 가지 시앙 () 을 낳았다. 초후적, 국적은 항우의 이름이다. 리앙 후, 리우 시앙 후. 향은 바로' 항우본기' 의 항백이다. 고대 중국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시앙 보 의 아들 은 리우 라는 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이 관장은 족보에서 리우유의 왼쪽 옆에 있는 주석을 말했다. "자군은 한고조가 즉위하여 항백이 열후를 위해 류씨 () 의 아들 () 을 주었다." 항우가 우강을 패한 후, 유방은 한나라 왕조를 세웠다. 항백이 홍문연 사건에서 반역자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유방일명을 구했고, 유방과 자녀의 친가가 되었고, 유위 후 항백은 사양후를 봉하고, 성 유씨 () 와 한동종 () 을 주었다. 성 봉후를 주는 것에 대해, 유방과 자녀의 친가가 된 항백은 지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황친국외삼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집안이 번창하고 대대로 번식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항씨 종보' 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항량의 3 세대 이후는 모두 항버의 후예다. 항우와 항목 중 두 개 혹은 후, 혹은 나중에' 성자 왕, 패자 코우' 로 인해 기록이 없는 것도 이치에 맞는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씨 종보' 는 항우 이상의 가문을 매우 분명하게 대하고 천고의 수수께끼가 풀렸다. 항우의 아버지는 항중도 아니고, 용생봉양도 아니고, 항우의 아버지는 항연의 맏아들 항초여야 한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역사 기록 시앙 유 본기 (Xiang Yubenji)" 의 시작 부분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처음, 스물 네 살, 그 분기 부모 리앙, 리앙 아버지 즉 항연. 진나라 왕 가위를 위해 살육한 사람도 있다. 항씨 세세는 추 장장 () 으로 항목에 봉하여 성 항씨 () 이다. " 사마천이' 항우본기' 에서 항우의 가문에 대해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그의 생부조차도 자백하지 않았다. 나중에 반고의 \ "한서 \" 등 정사도 언급하지 않았다. 게다가 초국이 패한 후 항우는 숙부 항량 () 과 함께 장기간 유랑하여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항씨 가문이 숙천에서 번식하는 것, 특히 항우의 아버지가 누구인지는 천고의 수수께끼가 되었다.
항우의 가문
을 추적하다.항우의 고향인으로서 항우의 가문세의 경위를 분명히 해야 할 의무가 있다. 이런 문제를 분명히 하려면 항씨의 후예를 찾아야 한다. 이런 문제를 안고 최근 숙성구 박물관 이 관장이 숙천의 항씨 가족을 방문하기 시작했다. 그는' 지명사무소' 를 통해 먼저 숙성구 용하진에 위치한 항장을 찾아, 항가의 족보가 있는 항목 옥동씨를 만났지만, 그는 이 관장에게 지난 세기 97 년 악보를 수리했을 때, 옛 악보가 이어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항목' 성을' 상' 성으로 바꿨고, 뒤이어 탁이 수십 명이 있다는 말을 듣고 매우 아쉬워했다 며칠 후, 우연한 기회에 이 관장은 항씨 백화점의 사장인 항선씨를 알게 되었다. 이 일에 대해 말하자면, 항선생은 이 관장에게 매우 긍정적으로 말했다. "우리는 초나라 대장 항연의 후손이다. 사당은 증거로 족보를 근거로 한다. " 그래서 이 관장과 동료들은 저장성 임해시 항선생의 고향으로 특별히 갔다. 항목 선생의 친구 항목리의 추천을 통해 임해시 두교진에 위치한 항씨 종사를 찾았다.
항씨 종사는 약 10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있으며, 앞뒤 삼진원 () 은 문자 기록으로 보면 청대 () 가 지은 것으로 보이지만, 매우 낡았지만 소박해 보인다. 종사 관리가 질서 정연하다. 이 관장이 장차 종사 책임자에게 설명하자 그는 이 관장을 족보를 전문적으로 보관하는 다락방으로 데려갔다. 이 관장에게 소개하면서 족보를 꺼냈다. 이 관장 일행이 자세히 훑어보다가, 저장된 족보의 가계도 중 가장 오래된 세대가 당대의 항스라는 것을 발견했다. 스펙트럼 중 단 한 마디만 그 선조의 번식을 알 수 있지만, 매우 분명하지 않다. 이 관장 일행이 매우 유감스러운 표정으로 작별을 준비하고 있을 때, 문밖에서 한 노인이 다가와 그들의 의도를 알게 된 후, 반표준어로 그들에게 말했다. "당신들이 원하는 족보는 도로교의 항서림네 집에 모두 있습니다." 이 관장에게 연락처를 주었다.
항씨 종사를 작별한 후, 이 관장 일행은 차를 몰고 도로교진으로 달려갔고, 전화와 항목 서림 선생과 연락한 후, 이 관장 일행이 항우의 고향집 손님이라고 들었는데, 그는 비를 무릅쓰고 약속장소로 걸어가 매우 열정적으로 이 관장 일행을 그의 집으로 받았다. 이 관장이 그에게 찾아온 뜻을 설명하자, 항서림 선생은 "나를 찾아 제대로 찾았어." 라고 말했다. 그래서 집에서 좋은 차를 꺼내 그들을 대접한 후, \ "항씨 종보 \" 를 꺼냈다. 이 스펙트럼은 1998 년 리모델링, 파란색 표지, 시작은' 항씨 봉봉의 그림' 으로, 눈썹은' 족보도' 로 시작한다. 항우의 아버지는 항초입니까? 이 관장은 기자에게 사료가 없는 상황에서 항우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파악하기 위해 욥, 중, 삼촌, 계절의 형제의 순서에 따라 억지로 항우의 아버지가 항주라고 억지스럽게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항우가 일반인을 초월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인간이 낳은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신화 같은 말로 그가 용생봉양이라고 말한다.
항우의 아버지는 도대체 누구입니까?
"항씨 종보" 를 펴면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림 속 1 세대 숙도는 주무왕의 아들 백금손이다. 숙도에는 세 아들이 있는데, 첫째는 늘 둘째 자루, 셋째 얼굴이다. 상화안무후를 얻은 후 항자루는 뒤로 번식했다. 항우의 할아버지 항연은 숙도의 8 대 손이다. 항연이는 세 아들, 맏이 항목 초, 둘째 항량, 세 가지 시앙 () 을 낳았다. 초후적, 국적은 항우의 이름이다. 리앙 후, 리우 시앙 후. 향은 바로' 항우본기' 의 항백이다. 고대 중국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시앙 보 의 아들 은 리우 라는 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이 관장은 족보에서 리우유의 왼쪽 옆에 있는 주석을 말했다. "자군은 한고조가 즉위하여 항백이 열후를 위해 류씨 () 의 아들 () 을 주었다." 항우가 우강을 패한 후, 유방은 한나라 왕조를 세웠다. 항백이 홍문연 사건에서 반역자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유방일명을 구했고, 유방과 자녀의 친가가 되었고, 유위 후 항백은 사양후를 봉하고, 성 유씨 () 와 한동종 () 을 주었다. 성 봉후를 주는 것에 대해, 유방과 자녀의 친가가 된 항백은 지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황친국외삼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집안이 번창하고 대대로 번식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항씨 종보' 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항량의 3 세대 이후는 모두 항버의 후예다. 항우와 항목 중 두 개 혹은 후, 혹은 나중에' 성자 왕, 패자 코우' 로 인해 기록이 없는 것도 이치에 맞는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씨 종보' 는 항우 이상의 가문을 매우 분명하게 대하고 천고의 수수께끼가 풀렸다. 항우의 아버지는 항중도 아니고, 용생봉양도 아니고, 항우의 아버지는 항연의 맏아들 항초여야 한다.
항우는 순의 후예
가 되어서는 안 된다사마천은' 항우본기' 에서 "내가 들은 주생은 말했다. 순목은 중눈동자를 덮고, 깃털도 중눈동자를 들었다" 고 말했다. 깃털은 그 씨가 악하게 되었습니까? " 사마천은 항우가 순의 후손이라고 의심했다. 항우는 순의 후예입니까?
이 관장은' 항씨 족보' 중 1 세가 숙도라고 소개했다. 그 주석은 "본성은 희무왕 봉주공자보금인 노후식읍이 항제항에서 (이 글자는 환이어야 함) 멸종한 자손이 나라를 씨 숙도 보금인 손도" 라고 설명했다. 중국 고대사' 제 1 권 (인민출판사, 1979 년판 63 면) 을 조사한 후,' 주공자 백금 ()' 은 루 () 에서, 땅은 오늘 하남 루산 () 에서, 이후 수도는 아마미 (오늘 산둥 곡부) 로 옮겨져 은민 6 족을 감독한다. 항씨 종보' 의 설법은' 중국 통사' 의 서술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숙도는 주공의 아들 백금류의 손이고, 백금은 주무왕의 아들이다. 인민출판사가 1979 년 출판한' 중국고대사' 제 1 권' 주선공표' 에 따르면 항씨 가문의 번식족보는
이다포기 (후직)--석가마--후아--공주--축제--황종-차버--파괴 ×--공비-
이 그림은 직계 번식은 아니지만 항우가' 포기' 한 제 29 대 손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순의 번식도는 순-우-계-태강-중강-상-소강 ....
이 관장은 상술한 분석을 통해 사마천이 순과 항우만 모두' 동공' 으로 항우가 순의 후예일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하고, 항우의 선조는' 포기 (후직)'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관장은 기자에게 항우가 숙천인으로 중국 고대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마천이' 항우본기' 에서 그 가문에 대해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항씨 가문의 번식, 특히 항우의 아버지가 누구인지는 천고의 수수께끼가 되었다. 이는 큰 아쉬움이라고 할 수 없다. 그와 동료들은 수중에 있는 관련 자료만으로 항우의 가문에 대해 초보적인 고증을 실시했는데, 분명 타당하지 않은 점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사학계 전문가, 학자들이 항우 문화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려는 의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